1. 프로스트 볼: 데미지는 매우 작지만 다단 공격이 가능한 스킬의 Y축 범위가 약점이다
추천: 0 또는 1, 데미지가 에너지 소모량에 비해 완전 불균형하고, 동 시리즈의 파생 스킬에 비하면 프로스트 플레이트는 데미지와 범위 면에서 정말 뒤떨어지므로 모든 얼음 에너지는 다음 파생 스킬에 아껴두어야 합니다.
2. 나무 장벽: 교차로를 막는 데 사용하거나 몬스터 대상의 이동을 제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안: 이 스킬은 피해 능력은 없지만, 중요한 컨트롤 스킬로, 몬스터의 비정상적인 저항을 무시하며 앞뒤에 나무 말뚝을 놓으면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몬스터의 움직임을 고정시킬 수 있으며 마음대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 p>레벨이 높아질수록 나무 그루터기의 지속 시간이 레벨당 0.1초씩 증가합니다. 85레벨 마스터가 계약할 경우, 36레벨을 클릭하면 나무 말뚝의 지속 시간이 3.6초씩 늘어나 간편하면서도 폭력적인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기술.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3. 가디언: 권장 사항: 파이어 스톰을 두 번 연속 출시하려면 가디언 시스템의 기본 스킬 중 최소 11레벨이 필요합니다(무기에 가디언 스킬 LV+가 함께 제공되는 경우). X가 적으면 더 많은 포인트가 소용없게 됩니다. 가디언 두 스킬 모두 에너지 소모가 많고, 가디언 시스템은 레벨당 스킬 대미지 1% 보너스가 없으므로 11레벨에는 SP 포인트를 다음과 같이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스톰 볼텍스(Storm Vortex) : 공격 판정이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며, 스킬 효과 자체가 공격 범위보다 약 1.3배 더 크다.
제안 : 흡착능력이 매우 강하고, 공격력도 매우 높습니다. 원거리 공격력+몬스터 채집력이 뛰어난 스킬이지만, 에너지 소모도 크기 때문에 적절히 활용해야 합니다. /p>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위의 내용은 LZ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건 그렇고, 포인트 추가 시뮬레이터에서 내 크리에이터의 포인트 추가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스틴 비버의 성격과 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