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 라는 단어의 기원
누군가 있는 곳이 강호
강호라는 단어는 LT 에서 나온 것이다. Zhuangzi. 위대한 마스터 기사 gt; : 샘이 마르고, 물고기 쌍과 육지에 있고, 서로 젖고, 서로 거품을 물며, 강호
를 잊는 것이 낫다강호란 무엇입니까? 사람이 바로 강호이다. 강호란 무엇입니까? 원한은 바로 강호이다. 강호는 아름답다. 심야의 거리에서 혼자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칼을 휘두르며 바람처럼 소탈하고, 강호는 어쩔 수 없다. 자신의 스승이 피를 흘리는 황사를 보고 복수하기 위해 10 년 동안 면벽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여기가 강호입니다. 강호에서, 너는 너의 애인과 쌍검을 합칠 수 있다. * * * * * * * * *' 웃음강호' 를 연주할 수 있다. 자신의 최고로 총명하여 전설의 비적을 찾아 절세의 무공을 연습할 수도 있다. 또는 산을 열고 제자를 거두어 존경을 받는 종사가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신의 검을 한 자루 치고, 열 걸음으로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도 떠나지 않고 전설의 외로운 검객이 될 수도 있다. 가혹한 조건을 완성하면 풍청, 장삼풍, 다모 시사, 왕중양, 양이 이런 전설을 통해 부러워하는 무공을 배울 수 있다.
강호의 호칭은 가장 먼저 장자가 제기한 것으로,' 장자대종사편' 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구는' 샘이 마르고, 물고기 쌍과 육지에 있고, 서로 거품을 내는 것이 강호를 잊는 것보다 낫다' 는 것이다.
원문은 샘물이 말라버린 후 물고기 두 마리가 제때에 떠나지 않고 육지의 작은 움푹 패인 곳에 갇혀 두 마리의 물고기가 움직일 수 없어 서로 입에 거품을 머금고 서로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두 마리의 물고기는 지난날 강과 호수에서 자유롭고 서로 알지 못했던 생활을 추모한다.
이어 고룡은 무협서에서 킬러 연 13 의 입을 빌려 말했다. "사람이 강호에 있는데,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고, 더 놀라운 말이 되고, 이때까지 강호의 호칭은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더 깊고 넓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결국, 역시 구룡 선생이 강호의 호칭을 총결하였다. 사람이 있는 곳은 강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호, 강호, 강호, 강호, 강호) 서크판의' 오오강호 ii 동방불패' 를 기억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수묵산수, 순수작품, 내가 할 수 있는 한' 누군가 있으면 원한이 생긴다' 는 것이 무거워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자를 거슬러 올라가면 예로부터 우화의 형식으로 현묘한 진리를 서술하여, 촌자금이라고 할 수 있다. 강호, 시냇물이 더 많은 것을 수용할 수 없기 때문에, 졸졸 흐르는 물과 맑은 바닥이 느껴지기 때문에, 우리는 혼탁함을 차마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다는 거대하고, 맹렬하고, 소름이 끼치며, 마음속에는 경외심만 있을 뿐, 뒷걸음질 치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강호만이 진정으로 의경을 표현할 수 있다. 강유계의 영영면장, 그리고 달리는 기세, 복잡한 수경 진흙과 모래가 뒤섞여 있다. 호수, 또 다른 바다의 깊고 끝없는 생명이 함축되어 있다. 사람의 슬픔은 강호에 있다. 사장이라는 단어의 내력?
사장이 되어 장사를 하는 것은 귀찮고 사장이 얼굴을 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장사를 하는 사람을 모두 사장이라고 불렀다. 포옹이라는 단어의 내력
출처
청 () 과 본전 () 의' 야담 ()': "왕직 () 앞에서 포옹하고, 여자는 극력 저항한다."
포옹
병음 y, ng b, o
영어 번역 hug, embrace
기본 해석 포옹
자세히 설명
의미
껴안고, 자기야, 중국은 비교적 함축적인 나라로, 보통 연인 \ 배우자, 부모, 형제자매, 자녀, 친구와만 포옹하고, 다른 사람들은 특정 경우를 제외하고는 포옹하지 않는다. 아무런 제한이 없다.
커플 간의 포옹은 행복하고 달콤하다. 부부 간의 포옹은 너그럽게 이해된다. 친구 사이의 포옹은 친밀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싸움 후의 포옹은 타협과 용서를 대표한다. 상봉한 후의 포옹은 그리움과 흥분을 대표한다. 이별 전의 포옹은 아쉬움과 기대를 뜻한다.
"아빠" 라는 단어의 내력?
아버지에 대한 호칭은 구어에 많이 쓰인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상과는 달리, 이 단어는 기원이 매우 이르다. 삼국 위명제태화 시대의' 광아' 에서' 석친' 편은 이미' 아버지, 아버지도' 라고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 김용 선생의 무협 소설에서도' 아빠' 가 아니라' 아빠' 로 아버지를 많이 부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양과와 같은 것은 이 단어가 확실히 송 이전에 존재했기 때문이다. 현재 대중의' 아빠',' 낭친' 의 고대 호칭 인상은 주로 영화드라마에서 비롯된 것으로, 아는 것이 절반인데, 무슨 잘못인지 모르겠다. "너무 이르다" 라는 단어의 기원
너무 이르다
"너무 이르다" 는 무 * * * 아침 식사로 속칭한다. 사람들은 종종 "광둥의 음식, 상해의 옷차림, 먹고 또 우한 입는다" 고 말한다. 우한 지역은 중국 중부에 위치해 있고, 풍속 습관은 동남서북으로 융합되어' 속구 오방' 이라는 말이 있다.
지리적 환경과 경제 활동의 관계로 인해 우한 지역 사람들은 일찍부터 야외' 너무 이른' 음식 풍습을 길렀다. 우한 () 는 한구 () 한양 () 무창 () 삼진 () 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구 () 는 줄곧 상업 번화로 유명하다. 아침에는 사람들이 서둘러 장터로 달려가서 집에서 아침을 먹을 겨를이 없이 분식집에서 식사를 해야 한다. "너무 이르다" 라는 단어는 청대 도광년 사이의' 한구 죽지사' 에 처음 등장했다. 오늘까지 무 * * * 는 여전히 이런 풍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현대 생활의 속도가 빨라지고, 게다가 우한 삼진의 특수한 지리적 분포로 인해 사람들이 일하고 공부하는 장소와 주거 지역의 거리가 커지면서 이런' 너무 이른' 풍습이 향상된 추세를 보이고 있다. 우한 스낵바는 매우 발달되어 있고, 거리는 어디에나 있고, 사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식객들은 문을 닫고 있습니다.
우한 아침은 시간을 절약하는 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무늬가 풍부하고 남북 풍미를 겸비하고 있다. 튀김 반죽, 국수, 매실, 탕바오, 콩껍질, 뜨거운 건면뿐만 아니라 쇠고기 실가루, 자장면, 두사, 만두, 탕원도 있습니다. 마른 것과 묽은 것 모두 맛있고 맛있다.
뜨거운 건면은 무 * * *' 너무 일찍' 중 특히 좋아하는 대중화식품으로 저렴하고 몇 푼의 돈을 쓰면 편안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 1930 년대 초 한구 창제가에 이백이라는 사람이 관제묘 일대에서 냉분과 탕면을 팔았다고 합니다. 어느 날, 날이 매우 더워서 면이 다 팔리지 않았다. 이백은 면발이 시푸라기 변질될까 봐 나머지 국수를 삶아 도마에 올려놓고 실수로 참기름 주전자를 건드렸고, 기름이 국수에 쏟았고, 이백은 아예 참기름을 국수에 섞은 다음 국수를 부채질했다. 다음날 아침, 이백은 참기름이 섞인 익은 국수를 끓는 물에 몇 번 데우고, 물을 거르고, 그릇에 넣고, 파꽃 등 양념을 넣은 후, 즉시 향기가 넘쳐나고, 사람들은 다투어 사서 맛있게 먹었다. 어떤 사람이 이백이 어떤 면을 팔았는지 묻자, 이포순구는 "열간면" 이라고 말했다. 이후 뜨거운 건면은 점점 무 * * * * "너무 일찍" 없어서는 안 될 식품이 되었다.
우한 열간면과 산서의 칼국수, 양광의 이부면, 쓰촨 단단면, 북방의 자장면은 우리나라의 5 대 명면이라고 합니다.
삼선콩가죽은 무 * * *' 너무 이르다' 는 또 다른 주요 식품이자 우한 민간의 전통 간식이다. 초창기에는 설날에 녹두, 쌀을 섞어 찹쌀, 육정을 싸서 기름에 부쳐 명절 음식으로 삼았고, 나중에는 예사로운 아침이 되었다. 콩껍질을 만드는 과정에서' 껍질이 얇고, 풀이 맑고, 화공이 바르다' 고 요구하여 튀긴 콩껍질은 바삭하고 기름기가 없어 느끼하지 않다. 삼선콩가죽은 소에 신선한 고기, 신선한 계란, 새우가 들어 있는 것으로 명명되었다. 노통성의 삼선두피는 소 속에 고기, 계란, 새우, 돼지심, 돼지배, 겨울버섯, 목란조각, 차사오러우 등이 들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수집은 무 * * * "너무 이른" 상용품 중 하나이다. 반죽은 쌀가루를 원료로 하고 파화와 밀가루 보금자리를 더한 것이다. 청광서 년 동안 한정가 사오빙 노점상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반죽 튀김 후 양면은 황금색이고, 겉은 바삭하고, 보금자리는 바삭하여 무 * * * 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색이라는 단어의 내력
인색' 이라는 단어의 출처:' 인색' 이라는 단어는 인색함을 의미하며, 써야 할 돈도 아까워한다. 그것의 내력에 관하여 한 전설이 있다. 고대에는 성이 인색한 사람이 시내에 들어가 일을 하고, 길에서 성이 인색한 사람을 만났고, 두 사람은 말을 투기하면 친구가 되었다는 전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헤어질 때 두 사람은 추석 때 10 리 장정에서 술을 마시며 달구경을 하기로 약속했고, 술을 아까워하고 음식을 준비하기로 했다. 약속한 날이 되자 두 사람은 제시간에 정자에 도착했지만, 쌍방은 모두 빈손으로 술안주를 휴대할 줄 알았다. 먼저 어색한 국면을 타파하고 손으로 술잔 모양을 잡고 보름달을 가리키며 읊조리며 말했다. "달빛이 물처럼 술인데, 왜 두강으로 양조할 필요가 있는가. 오빠 아껴주세요! " 인색해도 약해지지 않고, 곧 두 손가락을 젓가락 모양으로 뻗어 정자 옆에 있는 연못을 가리키며 이렇게 읊었다. "연못 중류어는 맛있는 음식으로 조리할 필요가 없다. 인색한 동생을 얼마든지 맛보세요! " 두 사람은 "컵" 을 들고 "젓가락" 을 휘둘러 "마시고" 먹고 "맛있는 음식 향을 자랑했다. 주위의 달구경꾼들은 이 익살스러운 광경을 보고 배꼽을 잡고 크게 웃었다. 그들 중 한 명은 그 둘을 아는 사람이 비꼬며 말했다. "너희가 마시는 것은 인색한 술이고, 먹는 것은 아까운 장아찌를 먹고, 사는 것은 인색한 사람이고, 죽은 것은 구두쇠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 두 사람의 성을 합쳐서 "인색하다" 라는 단어로 변했다. "귀엽다" 라는 단어의 내력?
고문의 "귀여움" 은 "아끼고 사랑할 만하다" 로 번역해야 한다.
현대문의' 귀여움' 과는 차이가 있다. "달" 이라는 단어의 기원
당나라 리 이순신 (Tang Liyi) 은 "최 (Cui) 외무 장관에게 진 (Chen) 숙사 병원 (Cui) 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 고 말했다. 고시문에는 달의 이름이 많다. 이 지식을 이해하면 우리의 감상고시문에 장애를 없앨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조국의 찬란한 문화를 더 깊이 이해하고 국어를 배우는 정취를 더할 수 있다. 달 이름: 하나, 월궁. 신화 전설에는 달 중에 궁궐이 있어 창아를 위해 살고 있다고 한다. 백거이 "동성계": "월궁에 한가한 밭이 있으니, 왜 중앙에서 두 그루를 심지 않겠는가?" " 둘째, 두꺼비 궁전, 왕면, 두꺼비 토끼, 두꺼비. 전설에 의하면 월중에 두꺼비와 흰토끼가 있어서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이준민' 추석' 처럼: "가다랑실 그림자, 차가운 구슬, 눈물, 두꺼궁바람, 계피 향기." 고시 19 련':' 삼오명 () 이 가득 찼고, 4, 5 개 바퀴벌레가 부족함을 면했다. " 나중에 성어' 배상궁접계' 로 과거시험에 응시하여 중 3, 연기, 계피, 계피를 비유한다. 전설에 의하면 달에는 ~ 면 대계수나무, 키가 오백장 () 이라 계백기 () 등으로 달을 대신한다고 한다. 이호' 무산고' 와 같이' 고대사 근월 섬계한',' 고추꽃이 붉고 젖은 구름 사이로 떨어졌다' 고 말했다. 심약 무대에 올라 가을달을 바라보다 ":"계관이 계가지를 모락모락 내리고, 처량하고 처량하게 이슬이 맺힌다 ""왕비추야곡 ":"계백초가을 이슬이 미미하고, 경로는 이미 얇아서 옷을 갈아입지 않았다 "4, 옥판, 은고리. 달이 둥글거나 부족할 때의 모양은 비유한다. 이군옥 추석 군산처럼 달을 본다 ":"땀이 가득 깔려 있고, 은은하게 옥반을 뱉는다. "" 소무' 양관곡': "저운은 청한을 가득 채웠고, 은한은 소리 없이 전자판을 돌렸다." 다섯째, 우 후안. 미녀를 가리키는 데 많이 쓰이고, 달빛이 아름답기 때문에 달을 가리키는 데도 쓰인다. 수시와 같은: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 * * * * * * * * * * * * * * * * * * * * 비연 집주인이라는 단어의 내력
예로부터 에돔이 크기 때문에, 동방은 상방이다. 중국의 구식 주택 구성은 일반적으로 남쪽을 향하는 주옥이다. 주옥의 앞 양쪽에 동서를 재창조하는 사랑방이다. 주옥의 동수방은 상방이다. 상방은 주인이나 집에서 가장 권위 있는 사람의 주택으로 정해져 있다. 상방은 후배도 하인도 살 수 없다. 외부인에게 임대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른바 집주인이라고 한다
집주인과 주인은 모두 주인의 뜻을 나타냈다.
왜' 동' 이' 주' 인지,' 예기' 의' 곡례편' 에는' 주인은 동계, 손님은 서계, 손님은 내려오면 주인의 계단'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주인 고체 연설, 다음 서쪽 순서 에 승객 복잡한. 클릭합니다 이 말은 주객 간의 예의에 관한 규정이다. 글에서 볼 수 있듯이' 동쪽' 자리는 주인을 대표하는 것이다.
우리가 평소에 말하는' 동쪽' (주인이 한턱 낸다), 주인 (전고는 춘추시대 진나라가 정국을 공격하고 정문공이 진나라의 물류 물자를 공급하기 위해 철수를 요청한 것이다. 정국이 진나라 동쪽에 있기 때문에 동도국이라고 불린다) 에도 이런 뜻이 담겨 있다.
더 깊이 연구하면 고대 주역의 성상학설에서 동남서북 사궁에는 각각 4 대 신수가 지키고, 동궁 창룡, 남궁 주새, 서궁 백호 (함지), 북궁 현무가 있다. 각각 7 개의 별, 총 28 개의 별입니다. 동궁 창룡이 속한 7 박은 뿔, 항진, 방, 마음, 꼬리, 키로 되어 있다. "사기 천관서" 는 "동궁 창룡, 방, 마음"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용" 은 한하 민족의 토템으로서 길하고 긴 상징이며, 고대 제왕은 용자로 자처하였다. 그래서' 동' 을 존귀하게 여기면 이해할 수 있다. 시치미' 라는 단어의 내력?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마늘에는 많은 층이 있습니다. 시치미를 떼는 것은 이 점을 이용해 자신을 감추는 것을 묘사하지만, 뻔히 알면서도 모르는 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