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뢰마녀는 DNF 한복 겨울발표회에서 내놓은 새로운 직업으로, 여러 BUFF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업 포지셔닝은 더욱 보조하는 경향이 있다. 마술사의 다섯 번째 직업으로서 꼭두각시 마녀 BUFF 메커니즘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를 위해 DNF 괴뢰 마녀 BUFF 기능 분석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법사명언)
새로운 직업 꼭두각시 마녀 BUFF 기술 메커니즘
괴뢰마녀의 기술은 가시덤불을 주로 사용하는 인상, 통제하는 보조류 기술, 인형을 주로 사용하는 인상, 특효를 포함하는 공격성 기술로 크게 나눌 수 있다. 。 유계 기술도 있습니다. 발표회 당일 발언에서 그녀는 [buffer] 로 분류됐고, 데모 영상에서도 회혈, 무적 (괴물의 피해는 받지 않지만 이 기술에 의해 공격받음) 등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Buff 에는 이미 사상가, 열천사와 같은 버퍼 직업이 있어 꼭두각시 마녀와 전양자를 차별화해야 하는데, 개발자들의 답은 [선호] 로 대표되는 1 인 특화형 버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종류의 buff 는 팀 전체에 기준값을 더하는 상황에서 팀 동료 중 한 명의 젖량을 높일 수 있다. 다른 사람과 더 강하게 하다.
LV10
선호Lv20 활성
마녀와 하피가 꼭 껴안고, 그 사랑이 발산하는 따뜻함이 사방으로 퍼지며, 지도 내 동료의 최대 HP, 최대 MP, 물리적 방어력, 마법 방어력, 체력, 정신마녀는 팀 동료 중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지명할 수 있어 추가적인 마녀 기술이 주는 증가 효과
열광적인 사랑-버프 효과 증가
금단의 저주-buff 효과 증가
운명의 노예-buff 효과 증가
어두운 숲의 가시덤불-가시덤불에 찔려도 HP
가 줄어들지 않는다세심한 바느질-HP 응답량 증가
사랑 응급 장치-HP 복구 증가
[선호] 와 같은 buff 기술은 개인적으로 DNF 의 최종 내용뿐만 아니라 주 틀이 된 Raid 시리즈 도시에서도 유연한 응용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존하는 buffer 의 관점에서 볼 때, 팀 구성원들에게 같은 수준의 가산을 주는 것이다. 우유의 양을 늘리려면 자신의 속성을 높이는 데 주력해야 한다. 하지만 [괴뢰마녀] 에게 그녀는 뜨거운 천사 수준보다 낮지 않은 기술 패널 가산과 함께 [선호] 시리즈 기술을 통해 팀의 핵심 출력 멤버들에게 더 강한 승진을 줄 수 있다. 다른 buffer 에 비해 우유량 인상 비용을 낮추는 것 같다.
또한 [선호] 계열 기술은 팀원들에게 줄 뿐만 아니라 [꼭두각시 마녀] 의 출력 수단인 저주 인형 [하피] 을 부여하여 자신의 상처를 높이고 이 기술을 활용하면 등급 성장 단계를 순조롭게 넘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강력한 상해 출력으로 바꿀 수 있다.
괴뢰마녀의 저주 인형
# 통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무적입니까? 갓 구운 다방면수 로리
다음으로 우리는 buff 이외의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강력한 범위 제어 기술 [가시덤불], 다른 하나는 팀 전체의 무적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팀 동료의 이동 범위를 제한하고 팀 동료들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 [흑림가시나무 ]
[가시를 단단히 그려라] 이 제어 기술은 화면의 절반 정도 넓어서 그 기술을 경험할 때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은 바로 그 사용 편의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DNF 에서 제어 기술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괴물의 각종 공격 패턴을 해독하는 것이다. 하지만 일부 직업의 통제 기술에는 가혹한 문제가 있어 일부 수법이 자신감이 부족한 모험가에게는 큰 장애물이다.
대조적으로, [그림을 단단히 그려라] 는 시동이 빠르고 범위가 넓을 뿐만 아니라 판정이 계속 길다. 괴물들이 스스로 밟을 수 있도록 기술을 미리 깔아 놓을 수도 있다. 이렇게 너그러운 판정은 대부분의 모험가들이 쉽게 장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또 다른 기술 [흑림가시덤불] 을 한 번 더 살펴보자. 이는 적의 피해를 무효로 만들어 팀원을 보호할 수 있는 보조 기술이다. 이때 많은 학우들이 성기사의 성유의 성유의 바람과 기공의 독기 커버를 떠올렸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그것들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검은 숲의 가시덤불이 뚫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에어커버를 가지고 비례를 하면 팀원들은 에어커버 범위 내에서 괴물의 공격을 받지 않고, 이 부분의 피해는 에어커버 본체에 의해 부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상처가 에어커버가 상한선을 견디면 덮개가 파괴된다. 악마를 삼키는 용롤처럼 상해를 입은 괴물 기술은 Raid 사본에서 드물지 않다.
이에 비해 [흑림가시덤불] 의 주요 장점은 흡수 상한선이 없다는 점이다. 꼭두각시 마녀가 이 기술을 활성화하면 지도에 가시덤불 모양의 새장이 생성되는데, 이때 인근 팀원들이 점프 버튼을 누르면 새장에 들어가 무적 상태가 된다.
그렇다면, 이 기술은 완벽한가? 아니, 사용 편의성의 대가로 [흑림가시덤불] 은 도시당 2 회 사용 횟수의 상한선을 가지고 있으며, 케이지에 들어가는 팀원들은 약 1 초마다 10 의 혈액량을 줄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용명언) 그리고 새장에서도 BUFF, 괴물 공격 등의 동작을 할 수 없다. LOL 을 비유하면 뱀파이어의 혈지, 소품 [중야모래시계] 과 비슷한 효과일 것이다.
이러한 많은 제약이 있더라도 적의 상처를 무제한으로 흡수하고 상대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기술은 여전히 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팀원들을 쉽게 뭉칠 수 있는 Raid 괴물 기술에 직면했을 때 가시덤불 새장을 펼쳐 위기를 쉽게 넘길 수 있게 된 것은 다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전반적으로, 높은 사용 편의성을 가지고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다. Raid 와 같은 고강도 사본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BUFF, 통제, 팀 전체가 모든 것을 지원하는 것이 꼭두각시 마녀의 특징이다.
그럼, 정말 Raid 다방면수인가요?
실제 경험에서 개인은 [괴뢰마녀] 의 공격 범위가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능숙한 통제에서 아직 멀었지만, 이번 경험으로 볼 때 거의 모든 공격은 인형을 저주하거나 가시덤불 부름을 통해 이뤄졌다. 또한 일부 기술에는 [저주인형의 힘] 의 중첩 횟수에 대한 수요가 있다.
경험판을 기준으로 한 경우 중첩 횟수를 생성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은 [하피가시덤불] 인데, 이 기술로 적을 명중할 때 1 번의 중첩 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저주수를 유지하기 위해 이 기술을 자주 사용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한 번에 여러 괴물을 공격하더라도 단 한 번의 카운트만 생성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운명 인형] 과 같은 우유량 계수 증가와 같은 기술은 저주층의 수를 소모하여 발동해야 한다. 저주층의 수를 잘 관리하는 것은 훌륭한 꼭두각시 마녀가 익혀야 할 비결이다.
꼭두각시 마녀는 인형을 저주하여 공격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여전히 강해 보인다. 하지만 더 깊이 보면 괴뢰마녀의 주요 임무가 출력인지 아닌지도 말하기 어렵다. 장비 설정으로는 높은 피해를 기대하기도 어려울 것 같다. 기본적으로 괴뢰마녀가 buff 로 팀원을 강화시켜 팀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그건 그렇고, 꼭두각시 마녀의 전반적인 기술 구조는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선호] 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buff 가 한 사람에게만 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필요할 때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초심자도 기초수준 이상의 표현을 할 수 있겠지. DNF 꼭두각시 마녀 기능 분석은 위와 같이 1 월 9 일 한복 체험복에서 테스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