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B 플레이어가 아니라면 그냥 무기의 속성으로 플레이하세요... 스킬 포인트는 무기 속성과 동일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부족할 것입니다.. .저항 장비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특정 속성 공격이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무기에는 100의 화염 공격이 추가됩니다. 세트는 주로 풍속성 공격이겠지... 그럼 당신도 세어보자 슈트와 스킬은 무기가 풍속성 300, 화속성 100인데... 하지만 풍속성 100, 화력 100의 장비를 착용하면... 200 속성 공격 포인트를 잃습니다.
폭력 검을 플레이하는 경우.. 무기 화재 공격은 100입니다. 유명한 일반 세트에도 무기 공격이 100입니다. 공격 300 장비와 스킬 불 공격....사람들은 같은 바람 저항 100과 불 저항 100을 착용합니다...바람 저항은 불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즉, 400- 100=300 실제 속성 공격은 100 속성 공격만 저항합니다...< /p>
위의 예는 단지 이론적인 것에 불과하며, 속성 공격과 저항의 상쇄 데미지가 가산인지 뺄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먼저 이런 식으로 논의하십시오 ... 내마모성 장비가 없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내마모성 장비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아는 대부분의 RMB 플레이어는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면 체력과 방어력이 증가한 유명한 장군을 입으세요. 죽여라... 그리고 우클릭이 아닌 플레이어와 싸울 때에는 직접적인 물리 공격이나 마법 스킬만으로도 충분하다. 그 작은 속성으로 공격은 전혀 눈에 띄지 않는다... 아무리 공격력이 높아도 보호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3-6-9 스타 슈트 속성으로는 즉시 사망할 수 있는 상황은 없습니다.
또 다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20,000으로 공격하고... 사람을 공격합니다. 체력이 6,000이면... 논리적으로 말하면 한 번의 공격으로 몇 초 안에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호 등급이 3~6개라면... 최소한 2번 또는 심지어 3개의 칼을 베어야 합니다. 10,000이면 칼도 2~3개 잘라야 하는데.... 그래서 공격력이 너무 높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또는 장비 레벨도 같습니다. .. 파이팅.. 경쟁은 공격력이 높은게 아니라... 누가 저항을 잘하느냐의 문제.. 이래서 은총과 에페가 초반 PK에 좋은 이유는 에페의 회피율이 높기 때문이다. 검연속).. 피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은총은 방어력과 혈액증가 스킬이 발동되는데... 이 두 스킬을 무시하지 마세요... 혈액증가 13초가 거의 추가됩니다. 3,000 피. 10초 동안 방어력이 1000 이상 증가합니다. 80레벨 은총의 6초 무적 스킬은 말할 것도 없고요.
결론은 Ba Dao로 Iron-Blooded를 플레이하는 것이 덜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일부 속성 공격은 RMB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4레벨 이상의 공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9X 12X는 말할 것도 없고... RMB가 아니더라도 이러한 속성 공격은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이 속성 공격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렇게 하기 전에. 하단 속성 공격 스킬을 추가하면 무기와 동일한 속성 공격을 가진 장비 10개를 얻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는데... 하지만 하단 속성 공격 스킬을 추가할 때는 주로 제공되는 속성 공격에 집중해야 합니다. 스킬... 아니면 그냥 스킬을 바꾸던가요. >
"유룡재천" 게임의 치팅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은총이 만능인데... 궁수들은 대부분 쏘고... 지팡이는 대부분 화염마법입니다... 폭군검은 대부분 난폭하다... 중검은 대부분 암살용이다... 스킬과 무기의 속성공격력이 동일하기 때문이다... 그래야만 최대속성 공격력이 발휘될 수 있다 ... 물론 RMB 플레이어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게임 방법... 사람들은 그것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물리 공격 장비 세트, 마법 장비 세트, 다양한 직업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황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적어도 이 장비를 가지고 놀면서 어떤 장비가 자신에게 더 적합한지 더 명확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