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편의 영화를 마친 후 천잉슝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그의 작품의 상징 중 하나는 물이다. 이 영화에서처럼 목욕하고, 비가 내리고, 수영하는 장면이다.
베트남에서는 천잉시옹(Chen Yingxiong)을 배출했는데 그의 영화는 매우 신선하고 약간 슬프고 감동적이다.
천잉시옹의 작품은 아직까지 많지 않지만, 이 세 편의 영화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영화 스타일을 형성해냈다. Chen Yingxiong의 교육은 주로 서양에서 이루어졌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물을 관찰하고 표현하는 독특한 영화적 사고와 관점, 차분하고 차분하며 정직한 동양의 관찰 개념을 가지고 동서양 영화 사이의 길을 찾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입장. 그의 영화는 국제적으로 자주 상을 받았으며, "어두운 면을 너무 많이 보여준다"는 비난에도 불구하고 베트남에서도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이는 또한 그가 국제 영화 언어를 숙달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민족 문화의 생명선을 파악했음을 보여줍니다.
어떤 의미에서 천잉시옹은 제3세계 국가인 베트남과 인연을 맺고 있다. 사실 그의 영화 활동은 단지 고향에 대한 다소 슬픈 향수가 아니라 그들의 담론이기도 하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영화 창작 이전의 천잉슝의 철학적 배경을 무시할 수 없다. 20세기 프랑스는 사상가들의 요람이었고, 근대 세계 전체의 이념적 과정에도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푸코가 진정한 지식인에게 호소한 가치는 광범위하고 무한한 자유, 즉 진리를 추구하지 않고도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마찬가지로 사상가의 정의를 실현하지 않고 생각한다면 사상가의 양심을 잃게 되고 치명적인 오해를 받게 될 것입니다. 정의, 양심, 혁신은 사상가가 삶을 파악하는 기준이 되었습니다.
수년간 해외 생활을 해온 천잉시옹은 우연히 발언의 도구로 영화를 선택했다. 그래서 그는 다른 곳에 사는 베트남인으로서 베트남에 대해 기억하고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에서 베트남 감독으로서 서구와 식민 권력에 직면하면서 온갖 압박을 겪었을 것이라고 짐작할 수 있다. 천잉시옹을 통해 세계는 베트남이 원래 이런 곳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의 영화를 통해 베트남은 원래 그렇게 강하고 활력이 넘쳤던 것이 결코 과거의 일반적인 이미지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가 Chen Yingxiong을 보고 베트남의 목소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베트남계 미국인 영화감독 토니 파오(Tony Pao)도 같은 경험을 했다.
창사 일기 예보 15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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