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그림은 새 게임을 시작한 후 모든 사람의 선택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는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레벨에 영향을 미치는 진영 선택입니다.
두 번째 옵션은 캐릭터의 능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NEW TYPE과 일반 능력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NEW TYPE 능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선택은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인데요, 오리지널 캐릭터는 총 6명이고, 캐릭터마다 능력치와 스킬이 다릅니다!
네 번째 선택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캐릭터 이름 선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섯 번째 옵션은 통신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 전투에 들어가면 MM이 나와서 원하는 MM을 선택합니다.
모든 옵션이 확인되었으면 이제 윙맨을 설정할 차례입니다. 내용은 첫 번째 캐릭터와 비슷하므로 너무 장황하게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레벨을 선택하면 우리 자신의 조종사와 신체가 보입니다. 신체를 교체하고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신체에 능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HP가 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옵션은 각각 물리 무기와 빔 무기에 대한 방어 능력입니다. 슬라스타 출력은 스프레이 슬롯의 내용입니다. 이 지점을 늘리면 본체의 스프레이 슬롯의 사용량이 줄어듭니다. 스라스타 속도는 몸이 제트를 사용하여 움직일 때의 속도입니다. 바란서는 기계가 땅에 착지할 때의 딱딱한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후 적에게 맞고 싶지 않다면 이 점을 추가하세요. 레이타의 성능은 본체의 레이더 기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점을 늘리면 적과 멀리 떨어져 있어도 적을 잠글 수 있습니다. 회전 속도는 본체 회전 속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전투 중에 적에게 등을 돌리면 매우 수동적입니다. !
오른쪽 그림은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선택할 때의 그림입니다. 여기서 캐릭터의 속성과 성장 속도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전 게임과 다르게 모두가 2개의 스킬을 추가했습니다. 이 스킬은 오른쪽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스킬이 매우 도움이 된다는 점을 게임에서 곧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메인 메뉴입니다. 첫 번째 옵션은 게임 설정입니다. 조작이나 게임 BGM이 불편하시면 여기서 조정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자동 보관 옵션입니다. 무언가를 잊어버릴까 두렵다면 그냥 켜두세요. 3차와 4차는 각각 로딩과 보관 중이며, 기록 표시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격추한 적 수, 격파한 횟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신 모드는 이 게임에 새로 추가된 것이며, 실제 사용은 물론 현재 파일에 있는 캐릭터와 기계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은 선택 후 게임 시작 인터페이스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에게 저장이 필요한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