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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읍 4 중 13 번 사거리는 어떻게 지나요

여기 있습니다 * * * 약간 ` 보고 놀아주세요!

MISSION 1

먼저 지시에 따라 이동, 점프, 사격, 긴급 회피, 참수, 공갈을 마치고 단테와 싸우기 시작한다.

단테의 수법은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전작대검의 수법일 뿐, 장거리 견제는 비교적 번거로울 뿐, 밀착전은 끊임없이 연격하고 악마의 손에 맞춰 넘어지면 쉽게 승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MISSION 2

정원의 적들은 싸우지 않을 수 있다. 평가와 홍혼을 무시하면 지도의 오른쪽 위 문에서 바로 떠날 수 있다. 이후 강제전투가 공략에서 더 이상 언급되지 않는다. 방에 들어간 후 계단에서 2 층으로 뛰어올라 방으로 들어가 괴뢰 3 명과 강제 전투를 벌여 깨끗한 방 봉인을 없애고 복도에서 다른 방으로 들어가 맨 아래에서 악마의 손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능력-잡기, 그리고 중간층 플랫폼의 블루서클에서 새로운 기술을 이용해 최상층 반대편으로 도약하고, 끝문에서 나간 후 강제 전투를 하는 괴뢰를 제거한 후 항구로 와서 길에 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안에 있는 꼭두각시를 소멸한 후 기관 봉인을 풀고, 끊임없이 기관을 연 뒤 위 문에서 스위치 시안 (西安) 으로 와서 현수교를 내려놓고 원래의 길로 항구로 돌아가 반대편에서 대문으로 들어가고, 지하 하수도가 상층부를 계속 잡고 오른쪽 대문으로 들어간 뒤 보스 전투를 시작한다.

보스

매번 공격마다 비교적 큰 전조가 있다. 사이드점프를 이용해 잡는 것은 그의 공격선을 쉽게 피할 수 있다. 그가 일정한 피해를 입은 후 몸에 화염불이 꺼지면, 이 때 연타투할 수 있다. 천천히 일어나면 넓은 범위의 화염공격이 적용된다. 이때 빠르게 뒤로 물러나서 피해야 한다. 2 회 후에 쉽게 승리할 수 있다. 이후 옆 작은 문으로 들어가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MISSION 3

광산의 깊숙한 곳까지 계속 올라가야 계속 전진할 수 있고, 광산에서 나와 설산에 와서 다리 밑에서 빙날과 싸우고, 승리한 후 성으로 들어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승리명언)

왼쪽 홀의 문에서 복도로 들어가 지도의 왼쪽 위에 있는 대문으로 들어가 꼭두각시 몇 개를 제거한 후 나선형 사다리에서 2 층으로 와서, 잡는 길을 이용하여 로비 2 층으로 가서, 동작이 너무 느리거나 타이밍이 맞지 않으면 천장에 찔리기 쉬운 괴뢰전이 새로 시작되는데, 마지막으로 시간을 계산해야 한다. 세 개의 잡점이 일직선으로 찍어야 날아갈 수 있다. 여기서부터 성외폭포를 우회하여 대칭 반대편의 문으로 들어가 홀 2 층 반대편을 둘러싸고 공격기 관절이 봉인된 뒤 지도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 꼭두각시 몇 명을 소멸한 뒤 서재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새로운 갑옷형 적을 만나 정면 공격이 무효가 되고 뒤에서 공격해야 합니다. 그리고 적들은 오랫동안 허공을 뜨지 않고 잡으면 스스로 날아가서 갑옷 세 개를 소멸한 후.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MISSION 4

갓 얻은 새로운 능력을 이용하여 악마의 손으로 난로에 불을 붙이고 악마의 손으로 밀어낼 수 있다. 이전에 공격하면 더 멀리 움직이고 난로를 이용해 파란 줄무늬의 봉인을 깨뜨릴 수 있다. 이 방법을 이용하여 로비로 돌아가 오른쪽 문으로 들어간 후 복도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 안쪽 난로를 이용해 불덩이의 공격을 막고 앞으로 밀고, 불덩이 기관을 부수고 봉인을 풀고, 복도 옆에 원래 들어갈 수 없었던 방으로 돌아가서, 이곳의 꼭두각시를 깨끗이 제거한 후 기관을 트리거하고, 난로에 불을 붙이고, 다른 쪽에 밀어 넣은 기세를 깨서 봉인을 부수고, 난로를 가운데 보라색 원단으로 밀고, 마지막으로 봉인을 풀게 된다

보스

처음엔 두 명의 얼음 요정 (BOSS 의 촉수) 으로 한 마리를 맹공해 다른 한 마리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얼어서 BOSS 본체로 공격을 받기 쉽다. BOSS 의 공격은 눈에 띄게 숨어 있다. 여전히 등얼음을 계속 베고 사라진 뒤 연거푸 던지고, 2 회 후 승리하고 옆 문으로 들어가 관문을 통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MISSION 5

문에 들어간 후 강제로 죽음과 같은 두 명의 새로운 적과 전투를 벌였는데, 이곳 사람들은 떠도는 것이 비교적 어려웠지만, 세 번 잡은 후에 원형이 참혹하게 학살되어 계단을 올라가 방으로 들어가 갑옷 적을 소멸한 후 방에서 나왔다. 난로에 불을 붙이고 돌기둥에 부딪혀 바닥을 깨뜨린 후, 두 명의 죽음의 적을 소멸하고, 붉은 결정체를 얻고, 튀는 기관을 이용하여 상층으로 올라와서 적을 소멸하고, 난로로 관 봉인을 파괴했다.

MISSION 6

뛰어내린 뒤 옆 옆문으로 들어가, 바둑 같은 게임을 하고, 총격 주식을 이용해 바둑이 가는 단계 수를 결정하고, 그에 상응하는 색깔의 격자로 가면 상황이 달라진다. 적색은 적색으로 나타나고, 파랑은 붉은 영혼을 장려하고, 노랑은 지름길로 가고, 하얀색은 무사하다. 바둑은 종점까지 가서 봉인을 풀고, 옆에 있는 작은 문으로 들어가 안에서 보스전을 벌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보스

본체는 유리 뒤에 숨어서 명중할 수 없고, 던지는 적을 이용해 본체를 다치게 해야 한다. 핸들 진동은 땅이 계속 방전될 것이며, 체공회피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승리 후 유리 뒤 방으로 들어가 세 차례 강제 갑옷과의 전투를 한 뒤 끝에서 스위치를 켜고 튀는 장치를 이용해 위로 돌아가 성곽 홀 2 층으로 돌아간 뒤 양쪽의 문에서 폭포로 돌아가는 곳, 새로 나타난 다리로 숲 속으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MISSION 7

절벽을 뛰어내린 뒤 앞집으로 뛰어들어 기생한 괴뢰를 소멸한 뒤 2 층 트리거기관에 와서 페달을 이용해 반대편으로 와서 페달이 서서히 사라지고 계곡 복도로 들어간 후 기관 시안 (西安) 으로 도약하는 것을 주의하고, 트리거한 뒤 페달을 따라 반대편으로 가는 길에 죽음의 괴롭힘이 있을 수 있다. 페달이 파랗게 변하는 것은 사라질 것이다. 부주의하게 떨어지면 내부의 적을 박멸하고 다시 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리를 건너면 맞은편 공터에서 적을 소멸한 뒤 대 위의 오솔길에서 문 앞에 와서 난로를 이용해 봉인을 깨고 절벽으로 돌아간 다음 또 다른 이들을 깨뜨리고 벼랑 다리로 들어가면 보스의 추격을 받게 된다. 하지만 임무는 그냥 도망가는 것이다. 모든 것을 걱정하지 말고 다리를 건너서 광장으로 들어가 보스전이 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보스

이 보스는 빠르고 여기저기 날아다니며 꼭 주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갑작스러운 습격을 당하기 쉽다. 속도는 빠르지만 공격 방식은 거의 위협이 되지 않는다. 이전 방법으로 쉽게 이길 수 있다. 승리 후 옆에 있는 덩굴을 열어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MISSION 8

낭떠러지로 돌아가는 길에 초세대의 오랜 친구, 이날을 만나게 되는 것은 물론 소멸이다. 큰 집으로 돌아가 새로운 능력을 이용해 1 층 계단 옆에 있는 덩굴을 시들어 대문으로 들어가게 한 뒤 길목은 지도의 오른쪽, 아래, 위 순서에 따라 통과할 수 있다. 그 후로는 갈림길이 없고 수수께끼도 없이 성 앞 플랫폼으로 바로 뛰어들어 보스전을 벌인다.

보스

이 보스의 실력은 비교적 강하고 수비가 뛰어나 뒤에서 공격해야 하며, 게다가 연타수가 많지 않아 평소 작은 투하를 할 수 있고, 방패가 빛을 잃을 때 연타투할 수 있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타법이 적당하다.

MISSION 9

한 마리 전진, 입구에서 갑옷 2 개, 고급 갑옷 1 개, 일반 갑옷 1 개, 그리고 다른 하나는 낭비를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

이 BOSS 는 MISSION 6 의 BOSS 와 마찬가지로 잡어 공격을 방출한다. 잡어를 던져서 BOSS 를 중단할 수도 있지만 BOSS 자체도 실력이 강하고 계속 날고 있어 너무 몸에 달라붙어서는 안 된다. 게릴라 전술이 적당하다. 공격 시 종어에 견제되지 않도록 주의하면 이길 수 있다.

MISSION 10

리프트로 돌아가면 두 명의 죽음과 한 명의 고급 죽음이 나타납니다. 고급 죽음은 8 번을 잡아야만 원형이 나타나고, 승리한 후 다른쪽에 옵니다. 마찬가지로 기관을 이용해 시간을 늦추고 신속하게 기관 트리거기관에 와서 문 앞에서 다시 시간을 늦추고 플랫폼에서 뛰어내려 1 층으로 돌아갔습니다. 이때 다리는 이미 내려갔고, 낫 기관이 있는 곳에서 사신을 소멸한 후 리프트 열쇠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느린 시간에 낫을 이용해 다른 쪽 문으로 뛰어올랐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다리를 건너 방에 들어간 후 시간을 늦추고,' 접시 접시' 를 상연한 뒤 끝 보라색 승강대를 가동하고, 2 층짜리 방이 고급 갑옷 두 개를 이긴 뒤 단테와 싸울 준비를 하고 있다.

DANTE

아주 강한 DANTE 는 기본적으로 너와 같은 수법이다. 네가 무엇을 쓰느냐, 그리고 거의 한 수 앞서고, 강경하게 대처하기가 어렵다. 특히 후반부에는 자유롭게 직업을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렵다. 간단한 방법은 뛰어올라 그를 잡는 것이다. 그리고 빠르게 공중에서 던지면 비교적 쉽게 승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MISSION 11

왼쪽에서, 트리거 기관 후 크롤링을 사용 하 여 2 층으로 비행, 죽음을 파괴 후 리프트를 올려, 울타리 문 앞에 크롤 링을 사용 하 여 적을 잡아 울타리 문을 열고, 리프트가 떨어지지 않은 플랫폼에서, 크롤 링을 사용 하 여, 2 단락 점프 후 기관 시안, 갑옷을 정복 하 고 3 층으로 도약을 열고, 갑옷 군단을 물리 치고 스위치를 열고 리프트를 내려 놓고, 2 층 리프트로 돌아가, 리프트를 타고, 꼭대기 층에 BOSS 전쟁을 시작 합니다.

보스

아주 간단한 보스, 항상 끊임없이 날아간다. 계속 잡아다가 그에게 다가간다면, 두 번의 보호막을 빠르게 뜯어 변신할 수 있게 되고, 결국 넘어져 큰 피해를 입게 되면 석상과 맞닿게 되고, 석상이 주먹을 치는 순간 몸을 피하면 다시 현체가 될 것이다. 다만 수시로 석상과 맞물려 방어막을 파괴해야 하는 속도가 더 빨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MISSION 12

노선은 MISSION 10 과 반대 방향 (새로운 전송 방법이 필요하지 않는 한, 새로운 전송 방법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더 이상 경로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지도와 이전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원래 두 개의 고급 갑옷을 쳤던 방에서 새로운 적의 낫 괴괴를 상대하고 떠나고, 승강기를 켜서 병날을 소멸한 후 낫 기관 방으로 돌아간 다음 다시 낫 기관을 이용해 반대편으로 뛰어내려 10 분 이내에 속도를 소멸한다

MISSION 13

본관지도는 MISSION 7 과 같지만 노선은 다르다. 먼저 두 번 뒤에 있는 보라색 안개로 들어간 다음 다리 앞의 틈에서 뛰어내려 위에 있는 보라색 안개로 뛰어내려 기생한 날카로운 칼날을 제거한 뒤 큰 집 앞의 보라색 안개를 없애고 공터에서 칼날을 제거한 뒤 앞으로 나아가고, 다리 구멍 아래의 보라색 안개를 통해 큰 집으로 들어가 계단 옆의 문에서 옛 미로로 들어간다. 여전히 그림자와는 반대로 걷고 있다.

보스

여전히 그 덩굴 밴시, 공격 방식은 전혀 변하지 않는다. 검성으로 공중으로 뛰어가서 연격한 후 많은 피를 다치게 할 수 있고, 전개된 뒤 몸을 펴면 마인 학살을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MISSION 14

이번 지도에는 안개가 없기 때문에 노선과 MISSION 7 은 정확히 같지만, 반대 방향일 뿐, 지하에서 뚫고 나온 적이 계속 있을 것이다. 맞으면 다른 공간으로 끌려가 강제로 싸우게 될 것이다. 승리한 후에야 원래의 곳으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너무 큰 수를 쓰지 말고 절벽으로 돌아가 절벽으로 뛰어들어 옛 성으로 돌아가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MISSION 15

지도의 오른쪽에 있는 문에 들어서면 길에서 새로운 적 뇌수를 만나게 된다. 이런 적들은 전신이 충전되고, 근신 공격은 다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매우 빠르다. 먼저 총으로 전기를 떨어뜨린 후 근신 공격을 해야 한다. 죽을 때 홍전 속도를 다시 올리고, 돌아오는 길에 홀이 얼었다는 것을 발견하고,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 마루가 부서진 방으로 내려가 튀는 기관의 방 바닥으로 뛰어내려 기관을 연 뒤

보스

두꺼비의 공격 방식은 여전히 변하지 않고, 여전히 그렇게 폐지되고, 기회를 포착하여 권투로 마법의 맹공격을 가해 가볍게 승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MISSION 16

이때 성곽은 이미 완전히 해동되었지만, 지면에 독가스가 가득 차면 체력이 계속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끌 수 없다. 경로 실험실에서는 먼저 갑옷을 없애는 것을 추천한다. 비행칼은 판도라로 초살할 수 있고, 로비로 돌아간 뒤 성곽을 떠날 수 있다. 문 앞에 새로운 적의 불견이 나타났지만, 이 적은 비교적 약해서 온몸에 불덩이를 놓아야 한다는 설명으로 화산을 떠난 후 BOSS 전투를 전개해야 한다.

보스

불소는 여전히 그렇게 폐지되고, 권투로 고속으로 연격한 후 큰 칼로 연격하면 쉽게 기절할 수 있고, 그런 다음 악마가 용권으로 연격하면 몇 번 하면 쉽게 소멸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MISSION 17

항구에서 원래의 길로 돌아오는 길에 죽음과 칼날 매복을 만났다. 이때 죽음은 판도라를 몇 번 사용하면 프로토타입을 폭파할 수 있어 쉽게 소멸될 수 있다. 거리로 와서 많은 적을 소멸한 후 정문에서 정원으로 돌아왔다. 여기서 고급 갑옷과 고급 사신을 소멸한 후 예배당에 와서 보스전을 펼쳤다.

보스

단테의 대검제는 니로보다 훨씬 강하기 때문에 파리가 더 쉬워진다. 파리의 유일한 변화는 잡병을 날칼에서 불견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가 저공에서 lengzheng 할 때 저장 힘으로 용권을 들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MISSION 18

먼저 거대한 조각상과의 싸움은 그 몸에 있는 보석을 파괴하는 것이다. 보석은 각각 좌우 어깨, 손목, 발목, 등, 머리, 가슴, 보석을 두 번 파괴해야 완전히 파괴된다. 튀는 기관을 이용해 거리를 좁히면 손으로 공격할 것이다. 이때 그의 팔에 뛰어올라 왼쪽 어깨, 손목, 머리의 보석을 파괴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가 박수를 치고 손바닥을 공격하면 그를 쓰러뜨릴 수 있다. 이후 기관을 빠르게 이용해 지도포를 피해 마지막 순간 보석을 파괴하기 시작했다. 먼 곳에서 계속 총으로 천천히 소모할 수도 있고, 그가 가까이 다가와 공격할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그가 손으로 두드린 후 손바닥을 공격하여 쓰러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뛰어가서 직접 깨는 것이다.

MISSION 19

카드 일반 클래식 손자 수준-BOSSrash, MISSION 6 과 비슷한 게임 체스로 다음 장면으로 이동한다. 단, 보라색 체크무늬나 노란색 키로 이동하지 않는 한 멈추지 않는다. Boss 전쟁 순서는 갑옷군단, 불소, 두꺼비, 덩굴 요괴, 파리다. 체력과 마력을 절약한다.

MISSION 20

직접적인 최종 보스 전투를 시작한 것은 미쓰온 11 의 보스가 공격력, 속도, 공격 세그먼트 수를 강화하는 방법이었다. 방법은 변함이 없었다. 다만 반응과 속도에 대한 큰 요구가 있었다. 보스는 일정한 피해를 입고 방어막을 파괴한 뒤 마검으로 공격할 것이다. 이때 점프를 피해 공격을 피해야 그를 때릴 수 있다

승리 후 악마의 손으로 석상의 두 손을 모두 던지면 통관을 할 수 있다. 왼손이 그가 전화해야 하는 순간 투하를 주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