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 다니는 색깔, 광동 민간의 유동 무대에서의 연극 조형 예술. 보통 2 ~ 3 명의 어린이가 보드에서 신화 이야기나 역사적 전설의 인물과 장면을 연기하며, 네 사람이 천천히 행진하는 동시에 팔음징과 북팀이 함께 연주하여 관람할 수 있게 한다. "20 재 번화몽" 제 2 회: "먼저 불산 오복, 상서로운 두 집의 1 위 의장을 정하고, 문마 20 위, 하늘색 10 여 석, 북악마무 크기 10 여 부를 정했다."
떠 다니는 색은 등불 축제에서 화려한 컬러 깃발 팀, 컬러 팀, 오페라 모델링 팀 및 suona, 노래와 춤, 사자 춤, 드래곤 댄스 팀 등 다양한 민속 예술 형식으로 구성된 거리 활동을 통칭하는 광동 모국어의 명칭입니다. 오천에서 채색 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적어도 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영향은 광동서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중산부색이라는 민간 예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산 북부의 중진 황포 () 로서 민간 예술의 대표작------------------,,,,,,,,,。 푸릇푸릇한 속성으로 볼 때, 원명 시절 남반 () 반 () 독일 등 지족들이 황단으로 이주한 반면, 그 당시 대황단은 현 판유의 많은 곳을 포함했고, 그 중 사만도 대황단에 속하기 때문에' 황포 푸색은 사만 푸색에서 유래한 것' 이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기존 사료에 따르면 황포 유색 퍼레이드는 청말기에 상당히 활발했으며 광서 및 민간 기간까지 전성기였다. 특히 삼사방, 고북방, 영회방 삼방의 민간 연예인들이 청광서년 사이에 시작되어 3 년마다 성대한 유색 퍼레이드를 개최하는데, 흔히' 삼방 유색' 이라고 불린다. 시간은 음력 3 월 3 일, 연속 3 일로 정해졌다. 음력 3 월은 빗물의 계절이기 때문에 또' 황포가 흩날리고, 빗물이 방울방울 떨어진다' 는 말이 있다.
어떤 민간 예술의 발전답습은 사회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황포가 흩날리며, 역사적인 이유로' 사구' 등의 영향이 깨짐에 따라 1961 년부터 점차 침몰하기 시작했다. "나라가 성세만사흥을 만나다" 는 1994 년부터 황포의 경제가 발전하여, 황포가 흩날리는 전통 민간 예술 기원이 신입생을 얻어 현란한 빛을 발했다. 황포진 정부는 민간 예술의 발전을 대대적으로 지지하여 사회 각계에 자금을 기부하고 중산시 최초의 고색고색의 유색관을 지었다. 이후 매년 주요 명절과 전통 명절 기간 동안 황포가 새로운 모습으로 중산의 대지에 나타났다. 떠 다니는 판의 수도 많아지고 내용도 점점 새로워지고 있다. 그리고 1997 년 3 월에' 황포 민간 유색예술협회' 를 설립했다.
황포 표류색은 주로 색장, 색심, 색발, 색경, 색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통적인 표류색은 2 세에서 12 세 사이의 아이를' 색심' 으로 많이 써서' 삼국연의',' 수호전',' 팔대선' 등의 민간 이야기, 역사 고사 속 인물, 불상, 도신상 등으로 분장한다. 이' 색심' 은 비교적 신경을 쓰는데, 일반적으로 체중이 비교적 가벼운 어린이 연기만 골라' 떠도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황포가 흩날리는 색은 색채가 화려하고, 색심이 요염하며, 역학을 중시하고, 색경이 작고, 모양이 대범하고, 설비가 기묘하고, 내용이 함축적이고, 정교하고, 우아한 지방적 특색을 형성했다. 황포 () 의 뛰어난 연기로 1998 년 광둥 () 성 민간 예술의 향에서 창건하는 행사에서 황포 () 진은 광둥성 문화청에 의해 떠 있는 예술의 향으로 명명되었다.
2005 년 중국 문련과 중국 민간 문예가 협회는 황포진에게' 중국 (황포) 의 유색 향' 을 수여했다. 정월 대보름날이나 중대한 축제 행사가 있을 때마다 광둥 무명신이 읍롱타운 골목길에서 유색 퍼레이드가 열리며, 이웃 팔향촌민들을 끌어들여 구경을 하게 하고, 해외 향민도 귀향해 보는 것이 빠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 다니는 색은 중국의 고대 민속 예술입니다. 이른바 표류색이란 길이가 약 2 미터, 너비가 약 1 미터, 높이가 약 0.8 미터인 색대를 3 ~ 4 명이 밀고, 색대 위에는 모양이 각기 다른 인물이나 동물이 떠다닌다. 보이지 않는 색줄기만으로 지탱하고 있다. 마치 구름을 타고 안개처럼 사람들 앞에 펼쳐져 있는 것처럼, 이렇게 교묘하게 하늘을 빼앗는 장면이 놀라울 정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Xin Yi Zhenlong 은 독특한 18 명의 크고 어려운 색채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민속 전문가들에 의해 중국 민속 예술로 칭찬 받았다.
신이진륭은 언제 더 이상 연구할 수 없었기 때문이지만, 현지 연예인들은 태평천국 봉기가 실패한 후 광둥성 서부 일대에서 당시 광동극 공연을 금지했기 때문에 광동극 연예인들은 광동극 어떤 단편을 조형물로 만들어 정월대보름날에 사람들이 퍼레이드를 들고 경축하며 점차 전해지고 있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사회 변천으로 인해 1970 년대까지 많은 현지 젊은이들은 이미 무슨 물건이었는지 알지 못했고, 이 귀중한 민간 문화유산은 실전의 위협에 직면해 있다.
1980 년대 초, 토착 진륭 청년 유천일 () 은 아버지 세대의 훈도 아래 떠다니는 이 민간 예술을 매우 좋아하여, 그것을 발양하기로 결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의 아버지와 옛 연예인 진위재, 풍영생의 지도 아래 유천은 처음에 떠 있는 색제작에 참여해 진룡명주 떠도는 색단 의무를 구성하여 마을 사람들을 위해 공연했다. 2005 년, 유천일 () 과 그의 명주 () 는 색단 () 으로,' 보천동경 ()',' 하만도선경 ()',' 봉황날개날개 (
2006 년 광저우에서 열린 중국 제 1 회 민간 표류색 (개각) 예술전시회에 참가하기 위해 유천일은 떠 있는 색의 제작 전통을 깨고 가로세로가 7 미터, 높이가 6 미터까지, 하늘을 뚫고 18 명이 날아가는 대형 유색' 환락신주' 를 창작했다. 진륭 18 부보가 광저우에 모습을 드러내자 웅장한 분위기와 기예가 뛰어나 만장의 갈채를 받았고, 전국 16 개 성 28 개 부색대오에서 눈에 띄어 이번 전시의 최고상' 중국 민간 예술 산화상' 을 용감하게 수상했다. 현존하는 권위 민간 예술 전문가들은 진륭 18 이 중화민족 문화의 정수를 대표해 중국 민속이 일품이라고 입을 모은다. 광둥 () 성 세 번째 성급 무형문화유산 명부가 최근 발표돼, 서신이 진롱 () 의 유색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떠 다니는 색은 두문구 건무진의 전통 민간 예술로, 지금까지 이미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명나라 천계년, 건무진 향민 양국동은 강서성 펑택현령에 관청렴하고 엄명하며,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하며, 국민의 사랑과 칭송을 받아' 철면양공' 으로 칭송받았다. 나중에, 리앙 Guodong 깊은 명나라 법원 부패 무능력, 자신의 야망 하드 보상, 플러스 향수병 열망, 다음 어머니 의 이유로, 공식 귀국 을 포기했다. 피아노, 체스, 책, 그림을 열심히 연구하다. 귀향할 때 강서성에서' 강서풍색' 을 모방하는 핵심 부품인 세 자루의 색몽이 고향으로 돌아가 각각 건동 건서 건북삼촌에 맡겨 보관하며 향민 조작 장치를 세심하게 지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강서성, 강서성, 강서성, 강서성, 강서성, 강서성) "건무진지" 에 따르면, 풍색은 우리 마을의 전통 민간 예술이다. 내일 개간 (1625 년), 건무진 향민 양국동이 강서성 펑택현령에 임할 때, 강서성에서' 강서성 표류색' 을 모방하는 중요한 색봉 세 가지를 고향으로 돌려보내 일을 하고 설비 지도를 한다. 세 자루의 색봉을 각각 건동, 건서, 건북보관에 맡기고, 해마다 기쁜 마음으로 투어를 책임진다. 건동은' 까치 연습매', 건서는' 팔선소동동해', 일명' 게횡단강', 건북은' 백사전', 일명' 사림제탑' 이다. 이 세 가지 빛깔은 훌륭한 민간 예술일 뿐만 아니라 과거 향산현 민간 예술 대표 중 한 명이다. 해방 전, 매년 맹춘절과 향중 특대 경축일에' 환색' 투어 (세 가지 색동합 퍼레이드) 가 열리며 흥을 돋우고 있다.
주해풍색 (건무풍색) 이 번창하고 잠잠하여 오늘까지 다시 발전하여, 원래 남아 있던 세 대에서 12 대로 증가했고, 각 풍색은 지방특색과 특색이 어우러져 깊은 문화유산으로 주해시의 특색이 있는 민간 예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사만 표류색은 세절령 기간 동안 순회공연을 하는 전통 민간 예술 활동 형식이다. 명말 청초에는 이미 프로토타입이 있는데, 주로 매년 정월 초삼의' 북제탄' 제사 행사 기간 동안 북제와 관련된 인물 조형퍼레이드를 들고 있다. 신전회를 보수할 때마다 광둥 각지의 유랑연예인들은 희곡 인물 조형공연으로 변장하여' 색색' 또는' 색깔' 이라고 부른다. 청중엽은 중원 일대의' 색' 예술의 영향을 받아 판장원, 시교 일대의' 수색',' 마색' 이 사만으로 전해졌다. 샤완 푸른색 캐비닛은 전시 무대로 4 명에서 8 명까지 1 색 캐비닛을 들고, 색궤 위에는 8 세에서 10 세 사이의 고풍스러운 어린이, 즉' 화면',' 화면' 위에 2 세 정도 되는 고풍스러운 어린이 1 ~ 2 명, 즉' 떠 있는 어린이' 가 서 있다.
떠 다니는 색은 "스크린" 과 "떠 다니는" 외모, 자세, 의상 및 소품의 유기적 인 결합으로 구성된 형태로 이야기, 전설, 오페라 및 관습을 표현합니다. 색궤, 스크린, 떠다니는 강철 가지 (색줄기) 로 운반되고 연결되어 있고, 색경은 색궤, 스크린, 흩날리는 의상과 소품 안에 숨겨져 공중에 떠 있고 하늘 높이 솟아오르는 예술적 효과를 준다.
판유 샤완 표류색은 대략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발전시간, 즉 직원직에서 도광년으로 전해져 100 여 년을 거쳤다. 이 시기 색색의 인물 조형은 여전히 비교적 단순하고 거칠다. 둘째, 전성기. 함풍년 동안 광동극 명령 이문모가 태평천국 혁명 봉기에 호응하지 못한 후 청정은 광둥 이원을 격노하고, 광동반을 해산하고, 광동극을 금지하고, 불산 조안화회관을 불태웠다. 소수의 연예인들이 외강반에 줄을 지어 대부분 각지에 흩어져 생계를 꾸려 나가고 있다. 향속, 북제 여행, 예례는 반드시 연기한다. 그런 다음 색상 세대 드라마, 뛰어난 규모는 그 어느 때보다도 크다. 샤완 경제 부자, 호씨 일족 크기 공공 맛 토지 4 만여무 () 를 소유하고 있으며, 예로부터 장학금을 지급하여 자식에게 독서를 장려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래서 문화가 발달하고 문화 유명 인사가 배출되었다. 밤이 되면 책소리가 낭랑하고 거문고 소리가 끊이지 않고, 광동극의 향과 광둥 음악의 향에 대한 미칭이 끊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말민 초, 샤완 광동극 전문 연예인들이 모여서 스스로 한 반을 만들 수 있었고, 게다가 명령도 많았다. 게다가 족속 공금은 넉넉하고, 유색 경비는 넉넉하며, 향내 역사 지식을 가진 문인 야스는 민간 유색 연예인과 함께' 6 국 대봉상',' 유방참사',' 정충보국' 등의 내용을 세심하게 설계하여 애국정서와 반박해의 정을 표현했다. 그 이후로, 샌드베이는 매년 유색 퍼레이드를 하며, 수십 개의 판자로, 판자 인물은 각기 다르고, 울창한 구경으로, 샌드베이의 휘황찬란한 전성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여행 후 또 선정을 진행하는데, 그 해 교대로 갑 (주관 단위) 이 상을 수여하는데, 속칭' 상색' 이라고 불린다. 사만과 종업원의 떠 다니는 연예인들은 모두 청말민 초가 떠 다니는 가장 성대한 시기라고 말한다.
샤완 푸석푸석한 색은 전통 견본이 200 여 가지가 넘는다. 창작은' 칠웅 포함',' 나라를 위해 명예를 다투다',' 청운직상' 등 현실 생활을 반영하는 것 외에도 72 판의 색채를 발굴하고 정리했다. 그 중 애국처벌은' 정충보국',' 호국비민',' 즉시 비파' 등이다 봉건예교에 반항하고, 아름다운 결혼을 추구하며, 자유롭고 아름다운 생활을 갈망하는 것은' 대옥장화',' 물침금산',' 류이 전서',' 꾀꼬리 경몽' 등이다. 국태민안을 칭송하고, 성세를 승진시키는 것은' 메이카이 2 도',' 죽보 평안',' 조송 두루미' 등이다.
raper H3070 배터리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