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유쿠와 감자의 온주 본토 온라인 극장보다 훨씬 일찍 시작됐다. 2003 년 ALEXA 글로벌 순위에 따르면 페이지 조회수가 전 세계 100 위권에 진입했다. 그런데 왜 출발선에서 이긴 사슴시티 극장은 도태된 운명을 피할 수 없을까? 웹사이트 창업자, 온주시 센트리노 디지털기술유한공사 사장인 탕 씨는 사슴시티 극장이 시청각사이트 발전의 황금기를 놓쳤다고 판단했다. 그는 "사슴시티 극장이 2006 년 온주에서 나와 전국에 진출할 수 있다면 지금은 PPS 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시작: 유쿠망, 감자망 5 ~ 6 년 이전
사슴시티 극장의 시작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2000 년이었고, 오늘날 국내 대형 시청각 사이트인 유쿠 감자 등이 설립된 시기는 모두 2006 년 이후다.
2000 년, 탕은 온주 최초의 ADSL 비즈니스 사용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당시 Media Play 소프트웨어로 미국 영화를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신의 열정으로 돈과 또 다른 파트너는 2000 년부터 2003 년까지 국내 주요 영화포럼에서 영화를 다운로드하여 온주 핫라인 사이트 아래의 BBS 포럼에 업로드하여 온주 지역 더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할 수 있게 했다. "한 편의 영화가 수천 번이나 다운로드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당시의 정경을 회상하니, 당은 지금까지도 기억이 생생하다. 이 때문에 그는 인터넷 관람의 미래가 거대한 시장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2003 년 6 월, 돈과 동반자는 온주시 센트리노 디지털 기술유한회사를 설립하여 사슴시티 극장이 시작되었다. 처음에는 무료로 대외 개방을 시작했다. 대역폭과 서버 용량의 제한으로 사슴시티 극장은 당시 2,000 명의 사용자만 동시에 온라인 관람을 할 수 있었다.
갓 올라온 사슴시티 극장의 상황을 돌이켜보면' 화끈하다' 로 형용할 수밖에 없다. 돈 (Don) 은 "서버는 하루 24 시간 전체 부하로 가동되며, 2000 개 할당량의 용량은 많은 사용자의 유입을 전혀 충족시킬 수 없으며, 빠른 주문형 비디오 콘텐츠를 클릭하지 않도록 플러그인 소프트웨어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기도 한다" 고 말했다.
2004 년 사슴시티 극장은 온주 최초로 국가문화부에서 발급한' 인터넷문화경영허가증' 을 받은 민영 사이트가 되었는데, 당상 이 증명서는 여전히 소중하다.
전성기: 전 세계 100 위 안에 드는 웹 페이지 클릭 수
당시 사이트는 무료였기 때문에 2003 년 전국 각지의 사용자들이 무제한으로 진입할 수 있었다. 돈은 "ALEXA 글로벌 순위에 따르면 2003 년 사슴시티 시네마 홈페이지 조회수가 전 세계 100 위권에 진입했다. 이 성적은 현재 유쿠도 달성할 수 없는 성적이다" 고 말했다.
동시 온라인 인원이 많아 관람 체험이 원활하지 않아' 핫한' 사슴시티 극장은 대역폭과 서버 등 하드웨어를 개선해야 한다. 빠르게 상승하는 사용자 수는 당에게 이용료를 받아 하드웨어를 개선하는 자본을 갖게 해 2004 년부터 사용자가 온라인 관람을 하려면 월 10 위안을 내야 한다.
이후 사슴시티 극장은 대역폭을 여러 차례 확장했고, 동시에 온라인 관람객 수는 2000 명에서 8000 명으로, 2006 년에는 2 만 개로 늘어났다. 극장은 또한 상하이 우도, 성세 약양 등 7,8 개 동영상 사이트에서 영화 저작권을 구입하며, 최대 3000 여 편의 영화가 있으며, 영화의 수와 갱신 속도는 당시 국내 동종 사이트보다 앞서고 있다. 또한 하드웨어 개선 후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원활한 온라인 시청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시 회사 직원은 30 여 명, 복지 대우가 후하여 인턴 기간이 1 년 만료되면 3 보험 1 금 대우를 받을 수 있었다.
당시 사슴시티 극장은 빠른 속도로 전진하고 있었다. 돈은 "2006 년 우리 사용자 수가 100 만 명에 육박했고, 온주의 거의 집집마다 사슴시티 영화관 계정이 하나 있었다. 온 가족이 돌아가며 사슴시티 영화관 홈페이지를 지키며 성황을 지켜보는 것은 지금까지 전국에서 유일하다" 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 돌이켜 보면, 그때는 이미 우리의 발전의 절정이었다.
"
병목 현상: 저작권료로 개발 황금기 누락
비약적으로 발전한 후, 사슴시티 극장은 빠르게 발전의 병목 현상을 겪었다.
2006 년 이후 사슴시티 극장은 온주에서 유일하게' 인터넷 시청각경영허가증' 과' 인터넷문화경영허가증' 을 소지한 웹사이트로, 당은 사슴시티 극장을' 사찰이 있는 스님' 이라고 묘사했다. 하지만 바로' 사당' 이 사슴시티 시네마 사이트를 이후 인터넷 영화 침해 사건의 중재해 지역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
2006 년 베이징 김상호 인터넷 판권회사에서 영화 판권을 대량으로 구입해 피고가 됐고, 2007 년에도 저작권 침해 피고가 저작권 침해와 관련되어 있다. 당의 예산에 따르면 영화 한 편으로 최소 1000 원을 배상하면 1000 편의 침해영화 개정 조정에 대한 보상비는 최소 100 만원이다. "처음에는 20,300,000 에서 5600 편의 영화 저작권을 구매할 수 있었고, 연간 저작권 비용은 100 만 원 정도 투자하면 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4 대 명작 드라마처럼, 일부 단편의 독점판권 비용은 80 만원인데, 이들 드라마는 기본적으로 50 회 이상이다. "
사슴시티 극장이 여전히 저작권비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 때 국내 다른 인터넷 영화 거물들은 유쿠와 감자망 합병, A 주에 뮤직비디오 상장, PPS, 바이두기예와의 제휴를 강행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인터넷 관람 플랫폼이 급속히 발전한 5 년 동안 사슴시티 극장의 대응은 준비가 부족한 것 같다.
사슴시티 극장은 10 위안/월을 받는 영리모델로 끝이 난 것 같다. 당초 당으로 자랑스러웠던 편원과 대역폭의 우세는 이제 그의 아픔, 저작권 침해, 서버 수명 한계에 이르렀다. "시청각 사이트는 아직도 돈을 태우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우리는 든든한 자금이 뒷받침되지 않고 판권비 지출에 얽매여 대담하게 나오지 않고 2007 년부터 2011 년까지 5 년간의 황금발전기를 놓쳤다."
실패: 사용자 수가 급격히 감소
관람 무료, 풍부한 촬영원, 유창한 관람 체험, 저작권료와 함께 사슴시티 극장을 내외적으로 협공했다.
2011 년, 서버 수명이 만료되면서 많은 사용자들이 사슴시티 극장의 홈페이지가 들어가지 못하고, 일부 드라마는 계속 방송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동시에 영화의 업데이트 속도도 예전보다 훨씬 낮았다. "그 해, 사이트 이용자 수가 거의 줄어드는 것을 보고 나는 간담이 서늘했다." 급락한 이용자 수는 결국 2 만 명 정도에 그쳤다. "이 부분의 이용자는 주로 텔레콤 이용자의 패키지를 통해 안정되어 있으며, 우리 스스로 경영하는 이용자는 거의 모두 유실된다." 당나라 는 말했다.
한편 저작권 비용 압력을 피하기 위해 2012 년 사슴시티 영화관은 "HD, 표기 옵션, 감자, 유쿠 등 다른 주소만 제공하는 옵션을 클릭 후 바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한다" 고 밝혔다.
이런 방법은 곧 사슴시티 극장을 종점으로 이끌었다. 최근, 기자가 사슴시티 극장의 운영회사인 온주시 센트리노 디지털기술유한공사의 사무실 주소를 찾아왔고, 사무실 내 인원은 거의 10 명에 불과했다. 웹사이트도 5 월 31 일' 사이트 운영 중단에 관한 공고' 를 게재했다. "회사 업무 방향 조정으로 본 사이트는 2013 년 7 월 1 일 0 시에 운영을 중단할 예정이다."
시작부터 전성기, 쇠퇴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것은 당에서 거부할 수 없는 이별,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아쉬움 마지막 이별의 사슴시티 극장으로서, 이 10 년 동안의 행낭을 치우고 황급히 떠나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