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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겐사의 유래

사찰의 '수오문'에는 궁궐의 수호병을 뜻하는 '정예'라고 적혀 있다. 앞으로는 환관의 관청도 '다리'처럼 '사찰'로 부르게 됐다. 사원'과 '태창사'가 기다립니다. 달리사는 중앙사법기관이고 태창사는 사찰예절을 담당하는 부서이다. 서한(西汉)은 '삼신구신' 제도를 세웠는데, 삼신의 관직을 '푸(富)'라 하고, 아홉 명의 대신의 관직을 '사(廟)'라 하여 소위 삼신(十臣)이라 불렀다. 저택과 9개의 사원". 한나라 때 9명의 재상 중 한 명은 황제의 명령을 전달하고 손님을 접대하는 일을 담당한 홍록경(洪魯淸)이었다. 그의 공식 직책은 '홍록사'였는데, 이는 후기 의정부에 해당한다.

전설에 따르면 동한 명제 때 천주 승려들이 백마를 타고 불경을 들고 동쪽으로 건너와 낙양의 '홍로사'에서 처음 살았다고 한다. 나중에 홍록사는 재건되어 "백마사"로 명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절은 승려들이 거주하는 곳의 총칭이 되었습니다. 산스크리트어로 '사원'은 '승려가 사는 정원'이라는 뜻의 상갈라마(Sanghalama)라고 부르는데, 수당대 이후에는 사찰이 관청으로 사용되는 일이 점점 줄어들어 점차 중국 불교건축의 특별한 용어가 되었다.

고대 불교 사찰 [크세트라주, 브라흐마크세트라]

예를 들어 우리나라의 천년 역사를 지닌 백마사

백마사 한나라 샤오명제의 명으로 건립되었으며, 『위시노지서』에는 불교의 전래와 백마사, 기운탑의 역사가 언급되어 있다. 동한의 장건이 대하에서 돌아온 후, 중국은 서역에 천주(인도)라는 나라가 있다는 사실과 그들이 믿고 있던 불교를 알게 되었다. 한나라 애제 원수 원년(2년 전), 박사 제자인 진경현(秦智熙)이 다웨씨(지금의 카자흐스탄과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 사신 의촌(宣村)이 받아 기록한 불경을 받았다. 하지만 당시에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못했고, 누구도 믿지 않았습니다. 한(汉)나라 샤오밍(孝命) 황제가 어느 날 밤에 "목에 흰 빛을 띠고 금빛 사람이 궁궐로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고 말하여 신하들에게 그 꿈이 무엇인지 물었다. 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푸이(Fu Yi) 장관은 "서쪽에 신이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부처(Buddha)이고 그의 모습은 폐하의 꿈과 똑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샤오밍 황제는 이 말을 듣고 깊은 존경심을 표시했습니다. 비록 신화적인 기록이기는 하지만 중국에 불교가 전래된 초기 상황을 우리는 여전히 이해할 수 있다. 한(汉)나라 소명제(孝命帝)와 중장 진경(秦智) 등 10여 명을 천주로 보내 부처님께 기도하고 경전을 구하게 하였으며, 그들은 새벽에 여행하여 하룻밤을 묵고 모래와 푸른 산을 건너 천주에 이르렀다. 다웨씨는 우연히 천주의 명승을 만나 예목등의 사진을 찍게 되었고, 허주발란은 두 명의 명승과 함께 옹평 10년(서기 67년)에 불경과 불상을 가지고 불교를 전파하기 위해 낙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설교하십시오. 이듬해 낙강(洛河) 유역에 절이 세워졌고, 중국 최초의 불교 사찰인 낙양(洛陽) 백마사(白騎寺)가 탄생했다. 불경과 불상을 백마에 실었다고 하여 백마사라 이름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