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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투어금에 공략을 더하면 뭐냐고 물었다.

첫째: 힘금 3 력 1 민, 상성 선토 후 불목

사실, 힘 금을 선택한 플레이어는 출력을 매우 추구합니다. 힘이 물리적 출력을 대표하기 때문에, 모두가 출력 위아래로 문장 하기만 하면 됩니다. 힘을 선택하는 것은 주로 물리적 출력을 강조하는 것이 반드시 흙성을 먼저 선택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토양은 물리적 상해의 증가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속도를 나타내는 불과 민이는 그에 상응하는 두 번째 선택이다. 이후 나무를 선택하는 것은 주로 혈기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런 후기의 표현은 매우 뚜렷하고 우월하여 타자와 봉수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둘째: 힘 금 4 힘, 상성 선토 후 목수

전력의 추가는 사실 힘금의 최고치법이다. 이렇게 하면 힘금을 궁극의 킬러로 만들 수 있다. 여기서 1 민과는 다른 곳은 상성이 물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래야 방어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이 추가는 방전과 큰 보스를 치는 데 매우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