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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에 나오는 안수라는 주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안수'는 2008년 화샤출판사에서 출판된 왕증기의 걸작 중 하나이다. 인간 본성의 소박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시로 표현한 소설이다. 세속화된 불교 설화를 통해 서민들의 삶의 즐거움을 묘사하고, 소박한 민중의 일상생활에 대한 긍정과 찬미를 표현하는 동시에 엄격한 규율과 계율에 대한 부정과 비판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제 안수식의 주제를 설명하겠습니다.

동시에 규칙과 규정에 대한 부정과 비판을 암시적으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소설은 농부 소년 밍지가 승려가 되는 묘사와 그의 흐릿한 사랑 이야기, 승려 보리사(菩提寺)의 일상을 통해 이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승려를 포함한 소설 속의 인물들의 입장에서 보면 승려가 되는 것은 농사나 장사,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직업일 뿐이며, 승려를 비정상적인 사건으로 여기지 않는다. 보리사(서희사)의 승려들은 일반 사람들처럼 아내를 두고 아이를 낳고, 도박을 하고, 고기를 먹으며, 평범한 삶을 산다. 불교예배를 생계수단으로만 여기십시오. Mingzi는 젊은 승려로서 매우 자유로웠으며 종종 이웃 Xiao Yingzi의 집에갔습니다. 그들은 단순하고 귀엽고 낙관적이며 쾌활한 성격을 지닌 어린 시절의 연인들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서로의 노동 속에서 막연한 사랑이 싹튼다. 특히 활발한 성격의 어린 영자는 하루 종일 까치처럼 울며 과감하게 사랑을 추구하며, 명자에게 앞으로는 주지가 되지 말라고 부탁한다. 밍자와 영자 스님의 순수함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그 열정적인 사랑을 섬세하고 시적인 방식으로 표현하여 진심어린 찬미를 표현하고 있으며, 한 쌍의 불자들의 평범한 감정과 소망을 충분히 긍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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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수』의 예술적 스타일에서 근원탐구소설 창작을 살펴보기

'''시대 소설에서 , 지역과 관습의 특성은 흐릿하고 퇴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류 문학사상은 역사운동과 인간 행위, 감정의 기본 구성과 결정적 요인이 계급적 지위와 정치의식이라는 것이다. 다른 모든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1980년대에 일반적으로 인식된 소설의 개념은 특정 지역의 민속풍속과 일상생활이 예술적 아름다움의 성장을 위한 풍부한 토양이며, 개인의 운명과 사회 및 국가사의 심오한 표현을 통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체. 뿌리탐구소설의 창작경향의 출현은 새로운 시대의 문학적 주제와 주제의 변화와 심화이며, 이는 세계 현대의 맥락에서 자기 성찰과 자기 확인에 대한 중화민족의 역사적 요구의 산물이다. 큰 변화의 시대의 문화. 이 글에서는 왕증기의 단편소설 『조례』의 이념적 내용과 예술적 스타일을 바탕으로 뿌리탐구 소설 창작에 대한 나의 지식과 이해를 간략하게 이야기할 것이다.

1. 뿌리찾기 소설의 창작은 주로 자신의 고향이나 익숙한 분야에 대한 묘사에 의존하여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낸다.

왕증기(Wang Zengqi)의 '안수'는 그의 고향인 장쑤성 북부 리샤허(Lixiahe) 지역의 풍습과 관습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고유수마을에 대해 작가는 분명히 열정을 다했으며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을 가장 애정 어린 기억과 가장 깊은 이해로 묘사했습니다. 그곳의 풍경은 가장 자연스럽고 친근하며, 사찰과 농가는 가장 여유롭고 따뜻하며, 그곳 사람들은 항상 가장 성취감 있고 시적인 일을 하고 있으며, 승려들조차도 인도적입니다. 그 중에서도 Ling Lingzongzong의 "불타는 입"과 "수계"에 대한 상세한 묘사는 사람들에게 호기심과 상쾌한 느낌을 주며 소설 전체를 충만 ​​함, 풍부함, 흥미로 매우 적절하게 채 웁니다. 저자가 우리에게 보여 주는 것은 음모가 없고, 명예와 부를 추구하려는 욕망이 없으며, 사소함과 속물이 너무 많지 않은 실제 사람들입니다.

왕증기뿐만 아니라 이 학교의 작가들도 열린 의식을 가지고 자신의 땅과 물, 세계를 창조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각자의 민족문화에 대한 이해를 우표 크기만큼 곳곳에 담아내고 침투시켰습니다.

민족의 특정 지리학적, 인문학적 분야에 대한 탐구를 통해 민족 전체가 민족의 역사와 현실, 미래를 고민하고 고민하는 작품으로, 각 민족의 특별한 풍습과 독특한 이해관계, 그리고 작가 자신의 고민과 고민이 응축되어 있다. 반성도 표현된다.

2. 미의식 측면에서는 뿌리를 찾는 작가들의 민족예술정신과의 일체화와 전통적 미의식의 강조가 우리 민족의 미의식을 부활시키고, 새로운 시대의 문학에 우리 민족의 독특한 감성을 접목시켜 왔다. 미학. 매력과 감성.

왕증기 씨는 풍속은 국가가 집단적으로 창작한 서정시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안수』에서 그는 신선하고 우아한 붓놀림을 사용하여 아름답고 시적인 물가 맞춤화를 우리 앞에 보여준다. 세상은 갈대 향기로 잊혀지고, 조용한 사찰에 사는 젊은 승려 명자의 그림자, 물 마을에서 자란 농부 소녀 소영자의 솔직함과 순진함,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첫사랑 이야기가 사람들을 기꺼이 읽게 만든다. '이 세상 너머'라는 환상에 깊이 빠져 있다. 저자는 승려의 삶에 대해 글을 쓰고 있지만, 흥미로운 점은 여기에는 신비스러운 분위기도 없고, 고독하고 경건한 신앙도 없고, 섬세하고 위선적이며 성스러운 규칙과 규정도 없다는 점입니다. 세속적인 세계는 인간의 관심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작가의 사실적인 펜은 자신이 쓰는 대상에 어떠한 성스러운 색도 더하고 싶지 않다. 알고 보니 낡은 사회의 강남(Jiangnan) 수향마을에서 승려가 되는 것은 음식을 돌보는 일에 불과했습니다. 이러한 특정한 시대적 배경 속에서 작가의 자의적이고 제멋대로인 글쓰기는 신의 무관심이 지닌 엄숙하고 경이로운 모습을 벗겨내고, 이를 인간의 따뜻하고 흥미로운 세계로 독자들에게 돌려준다.

둘째, 왕의 구조는? 증기의 소설은 중국 전통소설의 시작과 끝, 우여곡절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의 특징은 없지만 '본질적인 중국적 정취'가 가득하며 우리나라의 오랜 미적 전통이 지닌 잠재적인 힘을 반영하고 있다. 왕증기는 『주문』에서 서두르지 않고 누에고치에서 실을 뽑게 함으로써 독자들이 먼 이야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적절한 배경 속에서 사랑스러운 주인공들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것은 어쩌면 세속적 윤리의 배반에 놀랄지도 모르지만, 작가의 본래 의도는 윤리와 윤리로 인한 오해를 넘어서 우리를 이끌고자 하는 것이다. 도덕과 쇼, 온갖 먼지를 걸러낸 순수하고 성적인 삶의 방식은 현실과 동떨어져 있기 때문에 소중합니다. 이런 아름다움을 동경하는 능력을 지켜내야 한다는 것을 말해주는데, 이 표현은 모든 변형을 생략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의지만 남긴다.

또한 그의 언어예술 역시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특유의 선명한 이 통일된 감성색에서 비롯된다. 그는 단 한 마디의 격언이나 가식도 사용하지 않고, 단순하고 꾸밈없는 글만을 사용하여 진실하고 숨기지 않는 감정을 표현합니다. 저자는 글을 쓸 때마다 차분하고 객관적이며 내성적입니다. (Cheng Peide: "내 마음에 맛이 없습니까? Wang Zengqi의 최근 단편 소설 읽기", "Shanghai Literature" Issue 2, 1982) Luo Xuan은 "전통 문화가 Wang Zengqi의 소설 창작에 미친 영향"이라는 기사를 믿습니다. ? 모국어”. 새로운 시대의 “근본찾기 문학” 중 왕증기 소설에서 가장 인상적인 점은 언어의 사고와 작동 방식에 있어서의 “모국어” 경향, 즉 자유롭고 유연한 화법 구조, 검소함이다. 글과 수묵, 과장의 절제, 사물에 대한 감탄의 표현이 함축적이고 절제되어 분노를 토해내고 활력과 정신성과 시가 넘치며 '유럽식'과는 전혀 다른 '토착적' 특징을 지닌 언어 스타일을 보여준다.

3. 뿌리탐구소설 창작의 주체는 인간 본성의 진선미를 재조명하고 이를 칭송하고 찬미한 것이다.

사랑에 대한 인간의 추구는 선천적이며 환경의 제약으로 인해 사라지지 않으며, 오히려 진정한 사랑의 작은 손길만 닿으면 이러한 인간의 본성이 활발하게 깨어날 것입니다. 감옥에 갇히지 않은 평범한 사람이든, 수행하는 승려이든, 그들 모두는 물질적 삶에 대한 가장 원초적인 욕구와 영적 삶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은 사랑하고 사랑받는 것의 아름다움을 깨닫기 때문에 자신의 세상과 타인의 세상을 밝고 다채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사람과 사물에 대해서만 원한을 품고 있다면 그의 세상은 어두워질 것입니다.

'수계'에서 두 번째 스승 인해공은 아내를 데리고 밤나무 수녀원에 살면서 여름을 보내고, 세 번째 스승인 렌두는 심벌즈를 날리고 싶어 한두 명 이상의 연인이 있었습니다. ; 심지어 고위 수도원장도 수놓은 수도원장에 19세의 아내를 숨겼습니다. 이러한 자유롭고 조화롭고 온화한 환경 속에서 샤오잉자와 밍하이의 사랑의 탄생은 자연스럽고 이치에 맞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17세는 아름다운 나이이고, 삶과 사랑에 대한 분명한 이해와 갈망이 있는 나이이기도 하다. 어린 소녀의 작은 발자국을 보고 나면 혼란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그의 천성적인 수줍음 때문에 고백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이 막연한 사랑은 그의 마음 속에서 자라나고 성숙해져야 했고, 그의 마음은 여전히 ​​순수하고 아름다웠습니다. 비록 그는 늘 첫사랑의 도착을 수동적으로 기다리고 받아들였지만, 소영자에 대한 자신의 사랑과 자신을 향한 소영자의 사랑을 굳게 믿고 있다. 그래서 그는 사랑이 폭풍처럼 닥치기를 기다렸을 때, 비록 이것이 여전히 Xiao Yingzi의 선동에 있었지만, 이번에는 그의 용기가 그의 비겁함을 물리쳤습니다. 되살아난 인류는 그로 하여금 행복을 자신의 손에 꼭 쥐게 해주었다. 그에 비해 Xiao Yingzi는 좀 더 솔직하고 대담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데 거리낌이 없었지만 무모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녀는 밍하이의 마음을 확인한 후에야 그에게 헌신했습니다. 그녀는 솔직하지만 성실하고, 대담하지만 조심스럽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귀여움과 손재주가 분명 밍하이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확신했고, 또한 자신이 이미 그 아름답고 유순한 청년과 몰래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 사랑을 표현하고 풀어 놓았습니다. 그녀와 Minghai를 하나로 묶은 것은 이러한 적극적인 의사 소통과 부르심이었습니다. 때로 사람의 마음이 교차하는 순간은 잠시뿐일 텐데, 그 순간을 놓치면 두 사람의 손은 영영 잡힐 수 없을 것 같다. 똑똑하고 어린 Yingzi는 그녀의 진정한 사랑을 얻기 위해 용기를 냈습니다. 그녀에게 담긴 진실하고 순수한 인간의 친절은 그녀에게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행복을 안겨주었습니다.

인간의 본성에는 가장 원초적인 욕망과 요구가 있지만, 동시에 가장 단순한 주고받기도 있다. 왜 눈에 보이지 않는 것, 소위 이론적 도덕성을 이용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의 상호작용과 사람의 존재에 참여할 자유가 없다면 물질세계가 아무리 자유로워도 참여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공백을 메우기 위해 영적 세계. 사람의 얼굴은 항상 가면이고 그 아래의 실제 표정은 볼 수 없습니다. 인간의 삶은 우리에 갇힌 짐승과 같습니다. 아무리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준다 해도 자유가 주는 최고의 행복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것. 세상에는 묶을 수 있는 것이 많을지 모르지만, 인간의 본성은 결코 묶을 수 없는 것이 있으니 모든 장애를 뚫고 영혼의 목적지를 찾기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람의 본분이며, 고난과 고난 속에서도 끊임없이 추구하고 목표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감정이 이성을 압도하는데, 아마도 이때가 바로 인류가 깨어나는 때일 것입니다. 인간의 초기 친절과 용기는 참으로 건강한 인간 본성입니다. 이런 인간성을 추구하는 것은 아름다운 추구입니다.

인간 본성의 선함은 세상의 삶의 본질이며, 인간 본성의 선함은 사회의 영혼의 기둥입니다. 인류의 부활을 도모하고 인류의 부흥을 선도하는 것, 이것이 '교단'의 위대함이다.

위의 다소 복잡한 논의를 통해 뿌리탐구소설이 추구하는 것이 바로 민족문화의 뿌리임을 알 수 있다. 사회의 발전은 뿌리를 찾는 작가들로 하여금 민족적 사명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게 하였고, 민족문화는 버릴 수 없음을 깨닫게 하였다. 현대사회에서 현대과학의 발전을 바탕으로 민족의 국력을 재검토하고 민족의 혼을 조정하며 민족생활의 핵심을 발굴하는 것이 창조의 본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