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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 밸리 2 핸드 투어 요소를 추가하는 방법? 드래곤 밸리 2 요소 포인트 프로그램

용골 2 핸드투어에서 원소의 추가 방향은 주로 브러시와 PVP 에 따라 다릅니다. 그렇다면 용골 2 핸드투어는 어떻게 추가할까요? 아직 모르는 작은 파트너가 빨리 와서' 용의 계곡 2' 핸드투어 요소 추가 방안의 관련 내용을 함께 살펴보자.

첫째, 장르 분석

원소사로 전근 후, 스킬을 더하면 또 화계와 빙계의 두 가지 주요 분기로 나눌 수 있다

화계의 장점은 순간상해가 비교적 높아 판본

에 적합하다는 것이다

빙계의 장점은 제어 기술이 PK

에 더 많이 적용된다는 것이다

60 급 이전의 스킬포인트는 언제든지 무료로 재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싸움과 하본을 할 때 자신이 사용하는 것에 따라 언제든지 세탁점을 다시 추가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화계 기술은 모두 불타는 BUFF 를 가지고 있다. 이 BUFF 의 효과는 기술이 적을 명중한 후 적에게 불타는 효과를 더해 적의 생명값을 지속적으로 줄이는 반면, 타오르는 효과는 계속 최고 5 층까지 겹치고, 상처는 3 초 동안 지속되며, 매초마다 마법 공격을 일으키는 20, 화계는 붓을 때 효과가 뚜렷하고, 순화계의 원소사들이 대본을 닦을 때의 출력이다

빙계 기술은 모두 제어류의 기술이 많은데, PK 에서는 실용적입니다. 순빙계의 원소사가 조작이 잘 되면 할 수 있을까요? 무한 연? 근전 직업, 적의 게이머를 통제하면서 동시에 대량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데, 노는 것을 좋아하나요? 연 흐름? 관람객들의 절호의 선택이지만? 연 흐름? 운영 요구 사항이 비교적 높고, 빙계 원소사의 기술은 대부분 초읽기가 필요하지만, 원소사만 잘 이용한다면? 플래시 기술? 화재 경로는 이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둘째, 추천 추가

PVE 점 추가:

1, 가득 찬 기술: 화재 경로, 떠 다니는 공기 조정, 화염 폭풍, 지옥 불바다, 불 벽, 얼음 가시, 얼음 안개

2. 조금만 더하면 충분하다: 얼음기둥, 화염벌레, 에너지 폭발, 진동파, 신비로운 명상, 불새, 지옥의 불, 눈보라, 원소 방패

PVP 점 추가:

1, 채우기: 화재 경로, 떠 다니는 공기 조정, 화염 폭풍, 화재 벽, 서리, 얼음 가시, 얼음 안개, 요소 방패

2. 1 등을 더하다: 빙첨주, 화염벌레, 에너지 폭발, 진동파, 신비로운 명상, 지옥불바다, 지옥의 불, 눈보라, 불새

얼음뾰족한 기둥, 불경, 원소방패 등 세 가지 기술은 모두 필수적인 생명유지 기술이다. 얼음뾰족한 기둥은 적을 추격하거나 도망칠 때 적을 감속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고, 불경로는 빠르게 위치를 바꿀 수 있고, 원소방패는 필수점인 생명유지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