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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4.2 도적 문제

모두 좋다. 순수 PVE 는 주전부 예민한 PVE 재능장비를 다시 주조하지 않고 3 점 숙련된 예비장비를 다시 주조하지 않는 것이 좋다.

스파이더 헌터 암살은 팀을 승진시키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 이 두 개의 P2 참수 단계는 DPS 를 비교적 많이 먹기 때문이다. 하지만 국복 nerf 버전은 정말 큰 차이가 없다. H 사냥꾼은 전혀 이점이 없거나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좌우발 전투적은 VIP 로 검무를 열고 두 발을 함께 치니 빠른 회전이 필요할 때 꺼 주시면 됩니다.

사슴헬멧과 나사는 얼굴만 때릴 수 있고, 전투가 가장 좋고, 사슴헬멧 표범의 작은 괴괴는 더욱 A 의 편안한

불새의 말은 어색하다. 전투장비 가속이 기발하고, 하늘이 넘칠 때 에너지가 넘치고, 스킬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이다. 하지만 하늘의 개인적인 느낌은 여전히 전투가 편하고, 예민함은 출력이 더 높아야 하지만, 때로는 하늘에서 등을 찾는 것이 힘들기도 하고, 암살의 참수 단계도 여기에 계륵이다. 물론 네가 땅에 있는 말은 예리하다.

전반적으로 전투 적응성이 더 좋다. 개척 건의는 예리한 부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사냥꾼, 거미, 문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