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부흥, 베이징인, 1947 년생, 1966 년 고등학교를 베이징 환문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968 년 북대황에 새치기를 하다. 1982 년 중앙연극대학을 졸업했다. 초중고등학교 교사가 되었을 때,' 소설 선간' 부편집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현재' 인민문학' 잡지사 부편집장이다. 이미 50 여 종의 책을 출판하여 전국 및 베이징, 상해 지역 우수 문학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다. 최근' 쇼부흥 자선집' 3 권,' 쇼부흥산문' 예술권, 감정권 등이 있다.
쇼부흥은 중국의 80 년대 이래 창작이 비교적 활발하여 수확이 상당히 두터운 작가 중의 하나이다. 작가의 작품은 소박하고 소박하여 사람들에게 상당히 평범해 보이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바로 이 시리즈의 누구나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은 이야기에서 저자는 삶에 대한 그의 독특한 소감을 쓰고, 사람의 처지, 사람의 정신적 갈증을 쓰고, 사회가 진화하는 과정에서 미묘한 변화를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쇼부흥의 산문 창작은 섭렵 범위가 매우 넓어서 풍토인정, 자연경지 및 음악예술에 관한 서술 작품이 있다. 작품에서 작가는 문필이 섬세하고, 의미심장하며, 물의 고전, 산의 영혼, 음악의 영원을 써서 독자가 자유롭고 광활한 예술 세계를 유람하도록 유도했다.
쇼부흥은 10 년 동안 기자로 일한 적이 있다.
저자어: "사람은 사실 매우 연약하고, 지난 일을 상심하며, 특히 부실한 청춘의 지난 일을, 마음속의 감정은 말할 수 없다. 나는 과거가 옳든 그르든, 슬퍼할 수 있든, 후회할 수 있든, 모두 회수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사람은 뒤돌아 볼 수 있지만 길은 항상 앞으로 가야 한다. 과거의 길은 활이다. 탄알이 우리를 앞으로 날게 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피할 수 없고 선택할 수 없는 운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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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응고, 여자, 중국작가협회 주석, 1957 년 9 월 베이징에서 태어났습니다.
본적은 하북성 조현이다. 아버지는 유화와 수채화 화가로 중앙연극학원을 졸업하셨다. 어머니는 성악 교수로 천진 음악학원을 졸업하셨다. 쇠로 응결되어 장녀가 되다.
1975 년 고등학교 졸업, 문학 사랑 때문에 도시 체류, 군 입대, 허베이 보야현 농촌에 자원해서 새치기를 했다. 같은 해' 날 수 있는 낫' 은 베이징 출판사에서 출판한 아동문학집에 수입되었다. 이 소설은 철응고등학교 때의 작문으로, 이후 그 소설 처녀작으로 여겨진다.
1975 년부터 1978 년까지 농촌에서 농사를 지은 지 4 년 동안' 야로',' 장례',' 루이자의 팀' 등 단편 소설을 써서' 상해문예',' 하북문예' 등 문학 저널에 게재했다.
1979 년 보정지역 문련' 화산' 편집부에서 소설 편집자로 전근했다. 겨울, 전국 아동문학 창작 좌담회에 참가하여 회의 기간 동안 마오 방패, 장천익 등 선배를 찾아뵙다.
1980 년 하북성 문학 강습반에 참가하다. 같은 해 단편 소설' 아궁이의 이야기' 가 손쟁기가 주최한' 천진일보'' 문예증간' 에 발표돼' 소설 월보' 가 전재돼 다툼을 일으켰다. 첫 번째 소설집' 밤길' 은 백화문예출판사에서 출판한다.
1982 년 여름' 청년문학' 편집부에서 청도에서 열린 필회에 참석해 단편 소설' 오, 향설' (그해 9 호' 청년문학' 에 발표됨) 을 썼다. 같은 해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다. 1983 년' 오 향설' 이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고, 같은 해 첫 중편소설'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가' 10 월' 에 발표됐다.
1984 년 단편 소설' 6 월의 화제' 가' 산화' 에 발표돼 TV 단막극으로 개편되었다. 같은 해 보정지역 문련이 허베이 () 성 문련 () 에서 전문 창작에 종사했고, 그해 열린 허베이성 제 4 차 문대회에서 허베이성 문련 부주석으로 선출되었다. 1985 년'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와' 6 월의 화제' 가 각각 제 3 회 전국 우수 중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다.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를 각색한 영화' 홍의소녀' 가 올해 중국 영화' 금계상'' 백화상'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했다. 연초에 중국작가협회 제 4 차 회원대표대회에서 중국작가협회 이사로 선출되어 협회 역사상 가장 젊은 이사가 되었다. 5 월, 미국 콜롬비아 대학 미중 예술교류센터의 초청에 따라 중국 작가 대표단과 함께 미국을 방문하는 동안 콜롬비아 대학, 하버드대, 스탠퍼드대 및 국제필회센터 미국회에서는 미국 작가, 학자좌담, 중미 당대 문학 현황을 교류했다.
1986 년 노르웨이에 초청되어 제 2 회 국제 여작가 서전에 참가하여 중국 작가를 위한' 중국 작가 보고일' 에서' 중국 여작가와 당대 문학' 의 강연을 했다. 같은 해 중편소설' 밀짚더미' 가' 수확' 에 발표돼 허베이 () 성 문련 () 이 철응고 작품 세미나를 열었다.
1987 년 호영동 씨의 초청으로 중국 작가 대표단과 함께 홍콩 마카오를 방문했다. 중편소설' 마을길이 나를 집으로 데려간다' 는 동명 영화로 각색되어 베이징 영화 제작소에서 촬영했다.
1988 년 첫 장편소설' 장미문' 은 작가 출판사의 대형 간행물' 문학 사계절' 창간호에서 머리기사로 발표됐고 이듬해에는 작가 출판사에서 출판됐다. 대만판 소설집'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는 타이페이 신지 출판사에서 출간했다. 영어판 소설집' 밀짚더미' 는 중국문학출판사에서 출판한다. 스페인어' 단추가 없는 빨간 셔츠' 단행본이 스페인 마드리드 교육출판사에서 출간됐다.
1989 년 2 월,' 문예보',' 작가출판사',' 허베이성 문련' 이 베이징에서 공동으로' 장미문' 세미나를 열었다. 같은 해 중편소설' 면화더미' 가' 인민문학' 에 발표되었다.
1990 년부터 1991 년까지' 임산부와 소',' 도로동작',' 뼈 부수기',' 매인' 등의 소설을 써서' 오, 향설' 을 동명 영화로 각색해 중국 어린이 영화 제작소에서 촬영해 제 41 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청춘영화 최고상을 수상했다. 최초의 국관 전문가를 위해 평생 국무원 특별 수당을 누리다. 2 년 동안 현지 정부가 야삼포 관광 명소 개발을 위한 건립과 자금 신청을 적극 도왔다.
1992 년에 두 권의 산문집' 초반지' (백화문예출판사),' 여자의 백야' (상해문예출판사) 가 출판되었다.
1993 년에 중편소설' 맞은편' 을 발표하였다. 그 해 중국 작가 협회에서 수여한' 장중문문학상' 을 수상했다.
1994 년 장편소설' 비 없는 도시' 는 봄바람문예출판사에서 4 개월 연속 상하이 선전 베이징 베스트셀러 순위 1 위에 올랐다. 철응고는 이 책이 베스트셀러를 위해 쓰여진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여자 친구' 잡지에' 중국 상위 10 대 작가' 로 선정되었다.
1995 년 봄에 미국 정부의 초청에 따라' 국제 방문자 프로그램' 에 참여해 미국 13 개 주를 방문하고 오클라호마 주' 명예 부주지사' 의 증명서를 받았다. 하, 가오슝 문예가 협회의 초청에 따라 내지작가 대표단과 함께 대만을 방문하고 타이페이에서 임해음 씨를 배회한다. 9 월에 베이징에서 제 4 차 세계여성대회 비정부 포럼에 참가했다. 일본 도쿄 근대 문예사에서 철응소설집' 예배를 주세요', 번역자 지택실방을 출판했다. 드라마' 만남 예배 8' (상하회) 방송.
1996 년 10 월 허베이 () 성 작가협회는 허베이 () 성 문련 () 에서 독립하여, 철응이 허베이 () 성 작가협회 의장으로 당선되었다. 같은 해 말 중국 작가협회 제 5 차 전국대표대회에서 철응이 중국 작가협회 부주석으로 당선되었다. 같은 해 장쑤 문예출판사는 5 권의' 철응문집' 을 출판했다.
1997 년 가을, 미국 국무부의 초청에 따라 중국 국무원 지적재산권 고찰단과 함께 미국을 방문했다. 단편 소설' 안드레의 밤' 이' 청년문학' 에 발표돼 여러 간행물이 전재되어' 소설 선간' 올해의 상을 받았다. 이후 이에 따라 개편된 동명 영화는 청년 영화 제작소에서 촬영됐다. 허베이 사범대학교 중문과에 객원 교수로 초빙되었다. 산문집' 여자의 백야' 가 중국 최초의' 노신문학상' 을 수상했다.
1998 년 2 월 홍콩에 가서 홍콩 작가협회 설립 10 주년 경축행사에 참가했다. 3 월에는 이스라엘 헤브라이 작가 협회의 초청으로 중국 작가 대표단을 이끌고 이스라엘을 방문했다. 5 월 한국아시아미술관의 초청으로 아버지를 모시고 한국을 방문했다. 허베이 () 성 제 7 회 문예진흥상 선정에서 이 상 중 최고상' 관한경상' 즉' 개인 평생 성과상' 을 수상했다. 싹' 잡지사에' 신개념 작문대회 심사위원' 으로 초빙되었다. 편집인 10 인권' 여작가 영화기' 는 허베이 교육출판사에서 출간했다.
1999 년 초 중편소설' 영원히 얼마나 멀어요' 가' 10 월' 에 발표되었다. 지난 5 월 베이징에서 노르웨이 중국문학 세미나에 참석해' 피할 수 없는 행운' 이라는 제목의 특집 발언을 했다. 9 월에 하북문학관과 하북성 작가협회의 새 사이트가 완공되었다. 연말 장편 소설' 대욕녀' 가 탈고하다.
2000 년 초 장편 소설' 대욕녀' 는 봄바람 문예출판사에서 출판되었고, 이 작품 토론회는 베이징에서 열렸다. 9 월에는 중국 사회과원 토가 운영하는 일본 작가 대강건삼랑 작품 토론회에 참석했다.
2001 년 봄 소설' 안드레의 밤' 을 각색한 동명 영화는 청년영화 제작소에서 촬영해 CCTV 영화 채널에서 방영됐다.
2001 년 4 월 일본 일중 문화교류협회의 초청으로 중국 작가 대표단을 초청해 일본을 방문했다. 8 월에는 제 2 회 노신문학상 단편 소설 선발위원회 주임위원을 맡고 있다. 중편소설' 영원히 얼마나 멀어요' 가 제 2 회' 노신문학상' 을 수상했다. 이 편은 첫 번째' 노사문학상',' 10 월' 문학상,' 소설 선간' 연례 상,' 소설 월보' 백화상, 베이징시 문학창작상 등도 수상했다. 연말에 중국 작가협회 제 6 차 대표대회에서 중국 작가협회 부의장으로 재선되었다.
2002 년 초 상해대학교 문학원과 하북대 인문학원에 객원 교수로 초빙되었다. 7 월,' 중국문학-해외와 중국 제 6 회 세미나' 에 캐나다 세계화문집필협회의 초청으로 참가했다. "문학의 문명과 폭력" 이라는 주제 토론에서 "꿈에서 출발하다" 라는 제목의 특집 강연을 한다.
8 월 허베이 () 성 작가협회 제 4 차 대표대회에서 허베이 () 성 작가협회 회장으로 재선되었다. 예술 수필집' 머나먼 완벽함' 탈고. 일본 도쿄 근대 문예사에서 철응소설집' 홍의소녀' 를 출간했는데, 번역자 지택실방. 프랑스어판' 대욕녀' 는 프랑스 비키예 출판사에서 출판한 것이다. 영원히 얼마나 멀어요' 를 각색한 15 회 동명 TV 드라마가 국내 40 여 개 방송국에서 방송된다.
5 종의 소설과 산문집' 누가 나를 부끄러워하게 할 수 있는가',' 제 12 밤',' 환락으로 돌아가라' 등은 각각 신세계출판사, 장쑤 문예출판사, 하남문예출판사 등이 출판한다.
2003 년에' 머나먼 완벽함' 은 광서미술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허베이 소년아동출판사의 초청에 따라, 5 권의' 노신문학상 수상작선' 을 편집한다.
싱가포르 교육부의 초청에 따라 싱가포르' 집필캠프' 에 가서 강의를 한다.
일본어판 소설집' 밀짚더미' 는 도쿄 현대문예사에서 출판한다.
2006 년 11 월 12 일 중국작가협회 제 7 회 전체위원회 제 1 차 전체회의에서 중국협력의장으로 당선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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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팅 () 은 본명 페유 () 로, 1952 년 푸젠석호진 () 에서 태어나 몽롱한 시파 대표 시인 중 한 명이다. 1969 년에 시골에 내려가 새치기를 하고, 1972 년에 도시로 돌아와 노동자가 되었다. 1979 년부터 시가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1980 년부터 복건성 문련까지 전문 작문에 종사하다. 주요 저작에는 시집' 쌍돛대 배',' 노래 할 줄 아는 붓꽃',' 시조새', 산문집' 심연' 등이 있다.
서정은 몽롱한 시파의 대표작가 중 한 명으로 북도, 고성과 이름이 같다.
사실, 슈팅의 가장 유명한 시는' 떡갈나무' 여야 하는데, 누가 그녀의 시가 반항성이 없다고 말합니까? 참조:
떡갈나무 만들기
-슈팅
내가 널 사랑한다면-
결코 오르는 능소화처럼 보이지 않는다.
당신의 높은 가지를 빌려 자신을 과시하십시오:
내가 널 사랑한다면-
치정을 배우지 않는 새,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다.
샘처럼,
일년 내내 시원한 위적을 보내왔다.
험봉처럼 높이를 높이고 위의를 돋보이게 하는 것도 아니다.
심지어 일광.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합니다.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뿌리, 땅속에 꼭 쥐고,
잎, 구름 속에 서로 닿는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 모두 서로 인사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알아듣다.
당신은 당신의 구리 가지와 철 건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칼처럼, 칼처럼,
또한 창 처럼,
나는 나의 붉은 큰 꽃을 가지고 있다,
무거운 한숨처럼,
용감한 횃불처럼,
우리는 한파, 풍뢰, 벼락을 분담한다.
우리 * * * 안개 아라시, 홍예니,
영원히 분리되는 것처럼
그러나 평생 종속,
이것이야말로 위대한 사랑이다.
굳건함이 바로 여기 있다:
너의 웅장한 몸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당신이 견지하는 위치, 발밑의 땅도 사랑합니다.
이 문장을 봐: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간단명료하게 말하면, 나는 한 사람으로 너를 사랑하고, 나는 너와 같은 사람이고, 여자도 같은 사람이다! 이 점에서 서정은 장애령과 견줄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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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 호몽연, 1949 년 타이페이에서 태어나 호몽연, 물고기자리, AB 형; 본적 베이징, 화가, 작가. 뉴욕 콜롬비아 대학 박사 대학원생, 성조망대 동아연구소 석사, 국립대만사범대 미술학과 학사, 미국 단빌 미술관 주재관 예술가, 뉴욕 성조망대 전문주학교 예술가, 성빈슨학원 부교수, 현재 수운재문화사업유한공사 책임자 및 전문작가, 화가를 역임했다. 넘어진 곳에서 일어나 날다',' 영혼이 사는 곳', 중국 지역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격려서' 반딧불 소어',' 자신을 초월하다',' 자신을 창조하다',' 자신을 긍정하다',' 문학 고전작' 화치 일기',' 어머니의 상처' 가 있다 처세 시리즈' 인생의 진실',' 나는 너에게 사기를 가르치지 않는다',' 네가 알 수 없는 인간성 ②',' 말을 마음에 담아라' (합본),' 너의 사랑을 지치지 마라',' 리우웬산수사화법','
유영 읽어보기: 매우 열심히 살면서 항상 자신을 능가하기를 희망하는 사람입니다 .19 세에 사대 미술과에 입학했고, 23 세는 국립역사박물관의 초청으로 당대 명가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25 세에 전국 미술전에 참가했고, 29 세는 신문국 및 역사박물관이 공동으로 미국 강의학을 추천했습니다 .31 세에 뉴욕 성약대학의 전임 주재학교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미국 댄빌 미술관 주재관 예술가로 재직했습니다.
창작의 원칙은 자신을 위해 말하고 시대를 위해 말하는 것이다. 처세의 원칙은: 내 마음을 저버리지 않고, 내 삶을 살 수 없다. 지금 수운재를 주재하고 있다. 뜨거운 마음, 차가운 눈 한 쌍, 부지런한 손 한 쌍, 바쁜 다리 두 개, 자유로운 마음.
대만 최대 프랜차이즈 서점' 금석당' 통계에 따르면 리우웬은 지난 16 년간 대만 베스트셀러 작가 중 1 위를 차지했다. 그의 작품은 중국 대륙에서 천만 권 이상 판매되고 있다. 그림 방면에서 리우웬은 대만 역사박물관, 미국 녹스빌 시청, 독일 아동박물관, 미국 캘리포니아 공예박물관 등 세계 각지에서 30 회 가까이 전시회를 개최하도록 초청받았다. 뉴스 방면에서 리우웬은 TV 뉴스 프로그램' 실사포럼' 을 제작하고 주재하며 김종상을 수상했다. 대만의 종합텔레비전주간지 독자들에 의해' 가장 인기 있는 TV 기자' 로 뽑혔다. 연극 방면에서 리우웬은' 빨간 코',' 무릉인' 등 여러 무대 명극에 주연을 맡아 연극 감상 공연위원회에서 수여하는 김정상을 수상했다. 시 방면에서 유영은 대학 시절 중국 신시학회에서 수여한' 우수 청년 시인상' 을 수상했다. 연설 방면에서 리우웬은 중국 본토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미국 등지에서 거의 100 회의 순회 강연을 하고 바자회 성서를 통해 자선단체를 위해 대만 화폐 천만 원을 모금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미국, 싱가포르, 싱가포르, 싱가포르, 미국 등) 그는 지속적으로 공익활동에 종사하며 대만 바자회 그림 카드, 청소년 무료 상담센터, 대륙에서 정리 실업 노동자 자녀 징문 대회를 열고 200 여 명의 중학생을 기부하며 현재 33 곳에 달하는 희망 초등학교를 기증하고 있다.
유소 연대표:
1949 년 타이페이에서 태어났다.
1958 년에 아버지를 여의다.
1962 년에 집에 불이 나서 평지가 되었다. 모자와 아이 둘은 폐허에 초가집을 지어 서식한다.
1964 년 타이페이 성공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전 성 학생 미전 교육청장상을 수상했다.
1968 사대 미술과에 입학하다.
1971 년 중국 신시학회에서' 우수 청년 시인상' 을 수여했다.
사대 동창인 비비웨이와 결혼하다.
주연배우' 빨간 코' (일명 행복한 사람) 무대가 연극 감상 공연위원회에서' 김정상' 을 수여했다.
1972 년 사대 미술학과 사제전 국화 1 위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촉승준거문도 듣기' 는 국립역사박물관에서 제 8 회 중일 미술교환전을 선정했다. (이후 모두 초청)
주연' 무릉인' 무대 연극.
성공고 미술 교사로 지원하다.
육자 유헌.
1973 년 중시 익지 프로그램' 분초를 다투다' 를 주재하다.
중시신문부 기자로 지원하다.
반딧불 소어 제 1 회를 출판하다.
대표는 제 2 회 세계 시인 대회에 출석했다.
국립역사박물관의 초청으로 제 2 회 당대 명가 전시회에 참가하다. (이후 여러 차례 초청)
1974 년 제 7 회 전국 미술전에 초청되었다. (이후 여러 차례 초청)
중산학술문화재단상을 수상하여 반딧불 소어 2 회를 출판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
이후 매년 또는 격년으로 한 권을 출판하고 82 년 * * * 7 회)
국립역사박물관의 초청으로 중국 명가 미국 투어에 참가하다.
1975 년 중국 명가 일본 순회전에 초청되었다.
첫 개인전을 열다. (이후 국내에서 세 번 전시했다. 해외에서 89 년까지 ***30 회 이상)
1976 제작에서' 시사포럼' 프로그램을 중시하다. 김종상을 타다.
반딧불 소어' 는 국방부가 국군 장병의 우수한 독서로 선정했다. 국방부 명예 기념상을 수상하다.
주청, 임천승, 이의홍, 도찬림과 조합한 서창아집화회.
1977 년 시화 산문집' 반딧불 수필' 을 출판하다.
종합텔레비전주간지를 받아' 가장 인기 있는 TV 기자' 로 선정되어, 즉시 중시기자직을 사퇴했다.
1978 년 미국에 가다.
위주 댄빌 미술관 예술가로 채용되어 미국 전역에서 전시되었다.
주미 중시 대표로 지원하다.
1979 년 뉴욕 성조망대학교 동아연구소에 입성하다.
출판은 "죽은 후의 세계" 로 번역된다.
1980 년 서냉 교수와 공동 저술한' 모란약화보' 를 출판하다.
성약망대 전임 주학교 예술교수로 지원하다.
1982 년 대만을 떠난 지 4 년 만에 처음으로 귀국했다.
"봄의 번거로움" 을 출판하다.
시화, 산문, 소설집' 진정한 평온' 을 출판하다.
1983 년' 화훼 사생화법' 을 출판하다. (중국어 및 영어 버전)
1984 년' 산수사화법' 을 출판하다. (중국어 및 영어 버전)
유머러스한 산문집' 틈새 대개' 는 왕관잡지사에서 출판한다.
1985 년' 령모 화훼 사생화법' 이 출간됐다. (중영판)
콜롬비아 대학 박사반에 들다.
1986 년' 심등을 켜라' 산문집을 출판하다.
당시구전을 출판하다.
소설 산문집' 강화' 를 출판하다.
전미 수묵화협회 연전 주심에 지원하다.
1987 년' 백운당 화론화법' 을 출판하다. (중국어 및 영어 버전)
1988 년' 임옥산 화론화법' 을 출판하다. (중국어 및 영어 버전)
1989 년 소설 산문집' 사정' 을 출판하다.
산문집을 출판하는 것은 "자신을 초월하다" 이다.
육녀 유의범.
유영 화집' 을 출판하다.
1990 년에 다시 대륙 황산에 가서 사생하다. 뉴욕 롱아일랜드로 이주하다.
광전기금의 초청으로 무대에 돌아와' 중국 문명의 정신앨범' 제작을 위해 평가를 진행하다.
곰 예술 센터가' 황산에서 돌아오다' 전시회를 초청해야 한다.
1991 년 성조망대학에 3 년간 휴가를 냈다.
컨소시엄 법인 라디오 TV 발전기금의 초청으로 대만으로 돌아가' 중국 문명의 정신앨범' 대본편찬 작업을 해야 한다.
수운재 문화사업 유한회사를 설립하다. 유헌을 데리고 중국 대륙에 가서 고찰연구를 하다.
1992 년 그림을 뉴욕 보화문화센터에 소장하다. 3. 대륙에 가서 시찰을 하고 연구하다.
"중국 문명의 정신" 편찬이 완료되었습니다.
1993 년 중정 기념당 중정갤러리 개막' 당대 명가 국화유화 대전' 에 초청됐다.
유헌을 데리고' 영원히 잊지 않는 마음' 행사에 참가해 타이난 서복익지센터를 위해 모금했다.
중국 미술협회 이사로 당선되다.
간체자판' 반딧불 창 소어' 123 회. "심등 하나 시키세요", "사정".
"사랑은 일생의 떠돌아다니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는 베이징 우의출판사가 출판했다. 영국과 프랑스 레드비에 가서 사생하다.
1994 년 성망대학교 교직을 사임하다.
바자회는 유헌과 합작하여 완성한' 넘어진 곳에서 일어나 날다' 는
가 있다성서, 타이난 델란치 센터를 위해 모금하다.
유헌과' 소리 없는 사랑에서 소리 나는 사랑' 모금 행사를 펼쳤다.
타이난 시장 슈지밍으로부터' 타이난시 키' 를 수여받았다.
노르웨이에 가서 사생하다.
수운재 청소년 무료 상담 센터 설립
간체자판' 자신을 초월하다',' 자신을 창조하다',' 자신을 긍정하다' 및
반딧불이어) 4, 5, 6, 7 회는 광서리강출판사에서 출판한다.
1995 말레이시아 화교 이사연합회 초청으로 쿠알라룸푸르, 신
로 이동산, 쌍계대년은 교포의를 위해 강의한다.
초청에 응하여 전국 미전에 참가하다.
간체자판' 인생의 진실',' 차가운 눈으로 인생을 보다',' 인생을 깨는
빙하 "는 중국 노동자 출판사에서 출판한다.
통일기업의 초청으로 전성 순회 강연을 거행해야 한다.
생명에서 추구하는 사랑' 로열티 및 강연수입 72 만원 및 그림카드 24 만장 기부
에덴 사회복지기금, 장애인 바자회 모금 행사도 병행한다.
이탈리아에 가서 사생하다.
바자회는' 이 반항의 시대' (말레이시아 동총 출판) 라는 성서를 가지고 있다.
수입은 동 사장이 교교교를 추진하는 데 쓰인다. )
말레이시아 남양상보의 초청으로 칼럼을 개설하다.
1996 년 김석당' 올해의 풍운인물' 에 당선되다. 열린 인생을 맞이하다' 가 선정됐다
"올해의 가장 영향력 있는 책" 입니다.
바자회 성서' 인생에서 추구하는 사랑' (에덴사회복지기금
출판하다. 수입은 에덴이 장애인들을 돌보는 데 쓰인다. )
중국어 대사전 출판사가 간체자판' 나는 너에게 사기를 가르치지 않는다',
열린 인생을 맞이하라',' 우리의 제한된 이생을 파악하라',' 삶에서 추구하는 사랑'.
상해 중국어 사전 출판사의 초청에 따라 상해, 항주, 베이징 등의 학교 의설로 가다.
말레이시아 화교 이사연합총회의 초청에 따라 바생 페낭 등지로 가서 모금의론을 하다.
싱가포르 세계서전의 초청으로 싱가포르에 가서 강연을 하다.
"나는 너에게 사기를 가르치지 않는다 ②" 로열티 50 만원, 그림 원작 등을 에덴 사회복지기금 기부,
장애인 인형 가족 커뮤니티 서비스 프로젝트 모금 활동을 병행하다.
시티은행' 전화송애' 를 맡아 장애아동을 위한 모금 행사 대변인을 맡다.
내무부로부터' 특별 자원봉사 메달' 을 수여받았다.
금석당 통계를 통해 10 년 동안 대만에서 가장 잘 팔리는 작가로 집계됐다.
1997 년 중국 본토의 전국적인 간행물' 중학생 월간지' 의 초청으로 칼럼을 집필하다.
원고료 기부 희망 공사.
"킬러정전" (발췌문) 은 중국타임즈에 연재되어 있다.
상해 중국어 대사전 출판사의 초청에 따라 심양 장춘 베이징 연설 및 서명으로 가다.
한대 출판 제서의 향후 로열티 전액 기부 희망 공사를 하기로 했다.
맹인을 위해' 넘어진 곳에서 일어나 날다' 라는 점자 성서를 제작하고, 맹인문교
재단이 누군가에게 증여하다.
"나는 너에게 사기 ② 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국방부에서 장병들이 읽을 수 있도록 인쇄했다.
말레이시아 화교 이사회를 위해 전마에서 다섯 차례의 순회 모금 연설을 하다.
바자회는 미국' 미화방암협회' 를 위해 모금했다.
"영혼이 사는 곳" 이라는 점자에 성서를 녹음하고, 맹인에게 실명을 증여한다.
리우웬의 저서
문예 이론:
"중국 그림의 상징" ("젊은 사자 문예"? 1972)
시 낭송단체 건립과 공연 (연합보 1981)
"화훼사생법 Themannerofchineseflowerpainting" (뉴욕 수운재? 1983)
"산수사생법 TheThousandMountains" (뉴욕 수운재? 1984)
"깃털 꽃 스케치서 Themannerofchinesebirdandflowerpainting" (뉴욕 수운재? 1985)
당시구전 ()' (뉴욕 수운재? 1986)
"백운당 화론 서예 InsideTheWhiteCloudstudio" (뉴욕 수운재? 1987) (태평양 문화 재단 상)
임옥산화론 서예 TheRealSpiritofNature (중영어판) (뉴욕 수운재? 1988) (태평양 문화 재단 상)
"중국 그림의 반성" (칼럼 시리즈) (중국 타임즈? 1990)
예림의 보물 (칼럼 시리즈)'' 포춘 라이프 매거진'? 1990)
내면의 진실과 감동' (연합보? 1991)
"중국 문명의 정신 (30 회 27 만 자)" (광전기금? 1992)
이 큰 시대에 속한 여수정사 (태평양 문화기금 전문지 (1995)
그림책 및 비디오:
"유럽 예술 투어" (중국 텔레비전 회사 방송? 1977)
《모란화보》 (수운재? 1980)
"ThReaITranquility (영어판 비디오)" (뉴욕 성망대학교? 1981)
"봄의 수여 (인쇄책면)" (뉴욕 수운재? 1982)
"진정한 평온 (인쇄책면)" (뉴욕 수운재? 1982)
"themannerofchineseflowerpainting" (뉴욕 해외 TV 25 대 방송? 1987)
유소 화집 (중영어판)' (뉴욕 타이베이 수운재? 1989)
\ "리우 용 그림 카드 (전체 34 장)) (수운재? 1993 년? 1994 년? 1995 년? 1996 년? 1997)
오디오 북:
\ "넘어진 곳에서 일어나 날다 (유우? 리우 법사 연설 앨범) "(taifu delan Qizhi 센터? 바자회만? 1994)
이 반항의 시대 (리우웬 연설 앨범)' (말레이시아 화교 이사회 연합회? 바자회만? 1995)
"인생에서 추구하는 사랑 (리우웬 연설 앨범)" 에덴 사회복지기금? 바자회만? 1996)
번역:
"죽은 후의 세계" (서몽모형 제 1 원) "(수운재? 1979)
떨리는 대지 (유헌 원작)' (수운재? 1992)
시, 산문, 소설:
\ "반딧불 창 작은 언어 (첫 번째 에피소드) \" (수운재? 1973)
\ "반딧불 창 작은 언어 (두 번째 에피소드) \" (수운재? 1974
)
\ "반딧불 창 작은 언어 (세 번째 에피소드) \" (수운재? 1975)
\ "반딧불 창 작은 언어 (네 번째 에피소드) \" (수운재? 1976)
"반딧불 창 에세이 (시화 산문집)" (수운재? 1977)
\ "반딧불 창 작은 언어 (다섯 번째 에피소드) \" (수운재? 1978)
\ "반딧불 창 작은 언어 (여섯 번째 에피소드) \" (수운재? 1979)
반딧불 소어 (7 회)'' 진정한 고요함 (시화 산문소설집)' (수운재? 1982)
"틈새 대개 (유머 문집)" (왕관? 1984)
\ "포인트 하트 라이트 \" \ "생강 꽃 \" (수운재? 1986)
"자신을 초월하다" "사정" (수운재? 1989)
"자신을 창조하라", "뉴요커 이야기" (수운재? 1990)
"자신을 긍정하다" "사랑은 일생의 떠돌아다니는 운명이다" (수운재? 1991)
"인생의 진실", "생사애증" (수운재? 1992)
냉안 인생을 보다'' 그 반항의 시대'? 다시 쓰시겠습니까? 유헌 원작)'' 이합애환은 언제나 인연' (수운재? 1993)
"인생을 깨는 빙하", "비상하는 꿈", "우리의 제한된 이생을 파악하라" (수운재? 1994)
"나는 너에게 사기를 가르치지 않는다", "열린 인생을 맞이하라", "인생에서 추구하는 사랑" (수운재? 1995)
생세미연'' 마음을 사로잡는 떨림'' 나는 너에게 사기 2 를 가르치지 않는다' (수운재? 1996)
고난이 있는 천국을 찾아라',' 킬러정전',' 영혼이 사는 곳' (수운재? 1997)
리우웬, 화가, 작가. 매우 열심히 살면서 항상 자신을 능가하기를 바라는 사람. 미국 댄빌 미술관 주재관 예술가, 뉴욕 성조망대학교 주재학교 예술가, 세인트 빈센트 대학 부교수를 역임한 적이 있다. 중영어 저작 60 여 종을 출판하여 세계 각지에서 거의 30 회 전시를 거행하다. 창작의 원칙은' 자신을 위해 말하고 시대를 위해 말하는 것' 이다. 처세의 원칙은 "내 마음을 저버리지 않고, 내 인생을 저버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현재 수운재를 주재하고 있다. 뜨거운 마음, 차가운 눈 한 쌍, 부지런한 손 한 쌍, 바쁜 다리 두 개, 자유로운 마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