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1. 논문 "Su Shi의 그림, 서예 및 불교", The Commercial Press, 2004년 10월.
2. 논문 "여래의 직진 - 동기창 서화의 선", 중화서점, 2008년 10월.
3. 논문 "마음 외에는 살 곳이 없어야 한다 - 희능의 세계", The Commercial Press, 2013년 9월.
4. 논문 "진종철(陳忠沈)의 서예와 전각 선별 작품", 서릉인감협회, 2000년 3월.
5. 논문 "중국 서예가연감·전서권·진중저권", 쓰촨미술출판사, 2009년 3월.
6. 논문 "중국 현대 서예가의 절묘한 서예 시리즈·진중철 편", 쓰촨 미술 출판사, 2009년 3월.
7. 단행본 "중국 현대 서예 대가들의 작품·진종철 전집", 마카오출판사, 2010년 7월.
8. 논문 "배우고 연습하기 - Chen Nanzhang의 서예 작품 선정", 마카오 출판사, 2013년 3월.
논문
1. ""아두의 사실적 묘사"에 대하여"("문학, 역사 및 철학", 2001년 9월 24일)
2. 유교의 '육천론' 분석'('공자연구' 제3호, 2002)
3. '일본 도시 사찰의 세속화 분석'('2001~2002년 연례 연구 주제') Carle B 일본 연구비 성과집', 북경대학교 일본연구센터, 2002)
4. '헌신의 영역과 수준에 대하여'('인민일보', 2003년 6월 2일)< /p>
5. "마음의 평화를 추구하다"("국전서예가들이 창조에 관해 이야기하다", 상하이 서예출판사, 2003년 10월)
6. 회화에 나타난 '형상과 정신'과 불교와의 관계'('강소행정연구소논문' 9호, 2004)
7. "소시의 선(禪)정신에 대하여" 서화의 의미"("소간대학 저널" 2004년 9호)
8. "소시의 "무법"과 선 정신"("서예" 2004년 10호)
8. p>
9. "소시의 서예와 회화의 '즐거운 생각'에 대하여"("중국 서예" 2004년 10호)
10. "소시의 서예와 회화에 대한 고찰" Monks" ("철학, 종교 및 인문학", The Commercial Press, 2004년 12월)
11 , ""육천" 이론 분석"(1부) ("Xueyuan" 1998년 6호) )
12. "육천론의 분석"(2부)("설원" 1998년 6호) 정원" 1998년 6호)
13. "국전의 시와 초죽전"(원문 일본어, 저자 Xue Minyu, "청화대학교 철학학회지" 판", 2002년 2호)
14. "인간과 자연" in Lao- 장학철학'('절강일보' 2005년 3월 7일)
15 , '유송 천상사 육천론'('중국 도교'(2005년 3호)
16. "소시의 『시화합일』의 미학적 취향에 관하여”(여신, 장쑤문예출판 장도이 편저 『미학과 예술에 관한 연구』 제4권) 하우스, 2005)
17. "동치창의 '자체적 서체' 개념의 선 정신"(서예신문, 2005년 11월 28일(총 1091호))
18 . "동기창의 『신화거』에 대한 서예 이해에 관하여”(“서예신문” 2005년 12월 12일)
19. “동기창의 불교와 선”(“중국 서예” 2006년 1호)
20. "그룹과 하나의 삶"이란 무엇인가("절강일보" 2006년 4월 3일)
21. "대국을 읽다 - 나의 인생관" ("온주일보" 2006년 4월 28일)
22. ""하나의 초월이 곧 여래로 통한다" "지구" - "문인회화"와 선에 대하여" ("청화미술" 2006년 4월, 총계) 2호)
23. "세계 1위 러닝 스크립트의 본질lt; 난초 서문gt;" "공부시간·당학교 교육 특집호", 2006년 5월 8일 152호)
24. "철의 어깨와 노련한 손이 그림을 비춘다 - 리대자오의 서예"("중국 서예", 2006년, 152호) 7호)
25 . “화합사회의 유교철학적 토대 - 순자의 이상정치를 중심으로 ”(<철학연구> 2007년 5호)
< p>26. 동호의 "서예는 숨기지 않는다""("공부시대" 174호, 2007년)27. "고대 장안의 문화기행 - 병마용과 말에 대한 생각" "( "스터디 타임즈") 2007년 177호)
28. "고대 장안 문화기행 - 기러기 탑 숲"("스터디 타임즈") 2007년 180호)
29. "고대 장안의 문화기행 - 실크로드 고대 타일"("스터디 타임즈") 178호, 2007)
30. "동기창의 서예에의 도입의 정치적 의의" 그리고 회화" 》("중국 서예" 2008년 10호)
>
31. "순자의 인재육성론"(천옌, 2008년 9호)
32. "순자의 '인격욕망'에 대하여"('철학연구' 2008년 10호) , 2008)
33. "순자의 '상부와 하부' 사상에 대하여"("공자학" 제6호, 2008)
34. 항상 부자가 되라' '경외하라'('인민일보', 2008년 11월 4일)
35. '순자'의 '명확한 구별''('광명일보', 2008년 11월 3일)
p>
36. "병법과 서예"("해방군일보", 2008년 10월 27일)
37. "순자 사상의 현대적 의의" 세수와 지출 절감"("스터디 타임즈" 2008년 11월 3일)
39. CCTV 대형 역사 다큐멘터리 "중국 문명" "이성의 영광"(100) 4화 기고자 춘추전국시대 사상학파). 중국 중앙 텔레비전은 프로그램 1, 4, 9를 방송합니다. 2008년 China International Television Corporation에서 출판 및 배포(DVD).
40. "소시의 문학창작과 선불교의 관계에 관하여"(왕샤오춘, 우완윤 편저, 중국전매대학 출판부, 『대학생 GE 독서』 제3권, 2009)< /p>< p>41. "선진유교의 정치이상 건설의 문화기초"("철학사조" 2009년 10호)
42. 광명일보" 2009년 3월 16일)
43. "전통 서화의 사회적 기능과 정치적 의의"("불교와 중국학" 편, 이실용, 큐슈도 출판사, 2009)
44. "장자 철학" ""사실에서 진실을 찾는" 정신"("철학과 사회" 편집자: Jia Gaojian, China Times Economic Publishing House, 2010)
45. Dong Qichang의 "돌개부처" 스타일의 고대 영혼 연구"("중국 서예" 3호, 2010)
46. "선의 오늘"(왕 편집 중국학 20강) Jie, Central Party School Press, 2011)
47. "선불교와 중국 예술의 정신"("중국 사회 과학 저널" 2011년 6월 30일)
48. "예술을 활용하여 관료가 되어 세계의 명성을 바로잡다": 동기창의 서화와 예술의 정치적 영향에 대한 분석"("서예 전령" 2011년 7월)
49. "바람과 함께하는 굴완푸 and Waves: On Mao Zedong's Calligraphy"("중국 서예와 화가", 2011년 7월호) 21호)
주제
1. 2006년 국가사회과학기금 프로젝트 주최: "동치창의 서예" 서예미학과 선사상' 승인번호: 06CZX023.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으며 성취 평가 수준이 우수합니다
2. 2001-2002년 Caleb 일본 연구 기금 프로젝트 주최: "일본 도시 사원의 세속화 분석"
3. 2004년 중앙당 철학과 연구비 사업 주최: "소시의 미학적 맛은 시와 그림은 모두 같다"
2005년 대학원 우수상 주최. 중앙당교 3대 기금사업 과정: "해방연구 이후 발굴된 유교 문헌 체계"
5. 2009년 중앙당 철학과 연구비 사업 주재: "연구 on Pre-Qin 유교 정치 이념"
6. 중앙당 학교 인재 강화 학교 기금 인재 프로젝트의 두 번째 뛰어난 교육 연구인 "현대 중국 사회와 유교 사상"을 주재했습니다.
개강
'논어', '맹자', '대학', '중용', '탄경', '노장철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논어", "대학", "노장 철학", "손자 병법", "중국 철학사", "중국 철학과 전통 문화" 및 기타 중국 전통 문화 또한 간부 수업을 위한 "선불교와 중국 문화", "맹자 소개" 및 "중국 회화 및 서예 예술 감상" 과정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북경대학교, 칭화대학교, 중국정법대학교 등 유명 대학에서 초청받아 특강을 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