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원 꽃괴는 고대 사창가에서 가장 뛰어난 그 여자이다.
이홍원은 고대에는 매음굴, 매춘부가 매춘을 할 만한 곳이었다. "20 년 동안 목격한 이상한 현상" 제 48 회: "가는 길에 각 사창가의 문만 보이는데, 모두 차마영문이다." 주자청? 온주의 종적, 생명의 가격-7 센트': "그녀가 그 점원에게 매음굴에 팔린다면, 포주가 정말 사람을 떨게 하는 도살꾼이다!"
꽃괴는 꽃 속의 우두머리를 가리키며, 비유는 절색의 가인을 가리킨다. "깨우기 항언 매유랑이 꽃퀘벡을 독점하다": "이 부자들은 그 용모를 사모하며 모두 후한 예의를 갖추어 ...... 시를 찾아 글자를 구하는 자는 날이 문을 떠나지 않는다. 큰 명성을 얻어, 그를 아름다운 어머니라고 부르지 않고, 그를 기녀 낭자라고 불렀다. " 유다 푸의 "파괴 시 지" 7: "지방 지식 sanlang 장 휴식 의도, Mawei 바람과 비 매장 기녀." "
확장 데이터:
이홍원에서 매춘부의 기원:
관기를 처음 발명한 것은 춘추때 제나라의 재상 관정이다. 그는 700 명의 매춘부가 있는 국가 매음굴을 설치했다. 우연히도 관중 시대와 비슷한 고대 그리스 아테네의 정치개혁가 소렌도 국가 사창가를 개설했다.
목적은 젊은 남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고, 두 번째는 좋은 가정 여성을 괴롭힘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관중의 매음굴은 더 큰 역할을 합니다. 첫째, 세금을 통해 정부의 재정수입을 늘리고, 둘째, 사회 안정에 유리하고, 셋째, 대량의 인재를 끌어들이고, 넷째, 기생과 적을 보내고, 병사는 피를 흘리지 않는다. 관중의 발명은 곧 다른 나라들에 의해 모방되어 잠시 관기들이 크게 흥성하였다.
관기 중 하나는 군대를 위해 특별히 봉사하는 것으로, 영기라고 하는데, 가장 초기의 발명자는 월왕구린이었고, 정식으로 제도가 된 것은 한대에 있었다. 한나라 이후 집기들이 흥성하여 남북조까지 정상에 이르렀다. 집기생의 지위는 첩과 여종 사이에 있다. 첩은 주인의 육체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이고, 노비는 차를 들고 바닥을 쓸고 이불을 깔고 이불을 깔고, 집기생의 역할은 주인을 위해 예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집기생은 보편적으로 엄격한 예술 훈련을 받았는데, 실제로는 당시 가장 높은 예술 수준을 대표하였다. 중국의 음악 무용은 그들이 빛날 뿐만 아니라, 그들이 계승한 것이다. 그러나 관기집 기생이든 인신의 자유가 없고, 주인은 그들에게 마음대로 매매하고 살육할 수 있다.
상업이 발달하면서 도시의 번영으로 관기, 집기 외에 자영업하는 사기생이 생겨났는데, 이것이 진정한 의미의 청루 창녀다. 사기생은 선진에서 이미 나타났고, 육조까지 활발해지기 시작했고, 당대까지 흥성하여 송원 명청까지 이어져 중국 고대 사회의 큰 경이로움이 되었다.
참고 자료 출처:
바이두 백과-기녀
바이두 백과-이홍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