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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산노모와 여와황후의 관계

서유기' 의 23 회에는 관음보살보다 지위가 높은 여신선이 등장해 책에서 지위가 가장 높은 여신선으로 꼽힌다. 그녀는 여산노모다. 많은 독자들은 여산노모가 여와황후라고 생각하는데, 이 여산노모가 정말 여와황후인가.

책에서 말했다: "리산 노모는 범사를 생각하지 않는다. 남해보살은 산을 내려라. 보현문수는 모두 손님이고, 미녀가 되어 숲속에 있다. " 여산 노모는 무극 노모라고도 불리지만, 신화 이야기에서 매우 큰 영향력을 가진 여신선이다. 그 백소정과 배꽃은 여산 노모의 친전 제자라고 한다.

고대인들은 그 여산노모가 선천적인 원시음신으로 변한 것, 즉 원명두엄천존의 화신으로, 선천적인 무극계의 선천적인 성인급 신선, 원시천존과 같은 등급의 신선으로, 옥황상제보다 지위가 더 높다고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여와황후는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 후 나타난 두 번째 천신으로, 개천태극계에 속한 대나김선이다. 여와황후는 상고시신이다. 화신 축융과 수신 * * * 공이 불주산에 부딪친 후, 여와황후는 오채석 보천을 수련하여 천지인 3 계의 존경을 받았다.

여산노모와 여와황후는 서로 다른 두 세계의 신선이다. 하나는 선천적 등급의 신선, 하나는 후천적 등급의 신선, 그리고 실력과 지위도 다르다. 그래서' 서유기' 에 나오는 여와 여산노모는 같은 사람이 아니다.

"서유기" 에서 여와황후는 35 회 중 나타났는데, 글에서 "나는 이 조롱박은 혼돈의 초점이고, 하늘이 솟아나고, 한 명은 도조, 해화여와의 이름, 연석보천, 푸구연부세계" 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 그래서 책 속의 여와모는 태상군의 변화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 서유기' 에 나오는 여와황후는 태상노군의 화신이기 때문에 여산노모와 여와황후는 전혀 같은 사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