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로 돌아가는 상황은 여러 가지가 있을 것 같은데, 시간이 거꾸로 가고 변하지 않은 사람이 자신뿐이라면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고 가정해보자. 공상 과학 소설에서 과거로의 상황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경우, 전 세계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과 동일하며, 영향을 받지 않는 당신을 제외하고는 "역사"가 전멸됩니다. 당신은 더 이상 주변 세계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도착한 세상에서는 아무도 당신을 생산하지 않았고, 당신을 위한 "원인"도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낳은 원인은 원래부터 지금까지 오지 않을 것이다. 부모를 죽여도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세상은 당신의 세계가 아니기 때문이다. 효과가 차단되었습니다. 평행우주를 뜻하는 용어인데 이때 원래의 시간으로 돌아가면 두 세계를 여행하는 것처럼 역사가 다시 복원된다. 정확히 말하면 시간여행이 아닌 이차원여행이다. 두 번째 경우는 과거로 돌아가지만 그 세계와 인과관계가 맺혀 있어 역설을 낳는 경우이다. 하지만 이 경우 역설을 피하는 방법은 단 하나뿐입니다. 바로 여러분이 알고 있는 미래가 사라지는 것입니다. 당신은 미래를 재창조하기로 선택했으며, 과거를 방해하면 세상은 또 다른 미래로 이어질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어떻게 생겨났느냐고 묻습니다.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여기서 살해당했다면, 여기에 살고 있는 '당신'은 어떻게 생겨났나요? 이 역설을 해결할 가능성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과거의 씨앗이 오늘날 큰 나무로 변했다면, 오늘날 우리는 과거에 그 씨앗이 없었다면 오늘날 큰 나무도 없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실 오늘날 사람들이 접촉하고 이해할 수 있는데, 누가 과거의 씨앗을 찾을 수 있겠는가? 아무도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면, 과거 씨앗시대에 오늘날 누가 큰 나무를 찾을 수 있었겠는가? 찾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오늘날, 과거의 씨앗이 없어도 큰 나무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과거에 오늘의 큰 나무가 없었다면 씨앗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인과관계는 실제로 존재하는가? 결과가 있기 전에 원인이 있어야 합니까? 인지적 관성의 문제 외에 무엇이 원인과 결과의 불가피성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시간을 되돌린다면 이미 원인과 결과의 관계에 위배되는 셈이다. 원인보다 결과가 먼저 일어나기 때문인데, 인과의 역설에 집착하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세 번째 상황은 과거를 볼 수 있지만 바꿀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첫 번째 유형과 두 번째 유형 사이에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두 번째 유형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세계와 동일한 세계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미래로 돌아오면 모든 것이 첫 번째 유형과 마찬가지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 상황은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대략적으로 세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물론 더 깊이 들어가면 시간 여행 중에 시간을 보내는지 여부 등 일부 세부 사항에는 더 많은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래로 돌아간 후, 타임머신이 출발한 후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까? 과거로 돌아가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유형은 '과거' 세계나 평행세계의 존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세 번째 유형은 마치 빛을 쫓아 바라보는 것과 같다. 과거의 방법으로 돌아가면 시공간이나 블랙홀 등의 방법에 관해서는 실제로는 더 빠른 속도의 이동 방법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발명과 창조는 모두 비슷한 규칙과 규정에서 나온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시간과 공간의 이동과 유사한 것이 부족합니다. 세계가 평면이라면 다른 세계로 나가는 것은 이 평면을 관통한다는 뜻이다. 세계가 선이라면 그냥 끝까지 가면 된다. 세상의 축소판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 부분에서 시작하지 않으면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것들, 혹은 그 흔적만을 찾을 수 있을 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냥 운에 달려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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