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곡명언 경구
1, 양 음과 양, 미덕 봉오리; 음결양으로 힘을 주다. -유령 기장 "유령 기장"
2, 무형에서 잠재적 인 계획은 항상 비용을 다투지 않는 것보다 낫다-유령 기장
3, 집행 및 이론 단계, 튜브 관음증 표범 도. 형체를 떠나지 않고, 법에 구애받지 않고, 무형에 따라, 소리 없이 듣고, 그 상선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령 기장 "상 차별화 마이크로 마운드"
4, 외모가 아름답지도 않고 악하지도 않으니, 정연으로 부탁한다. -귀신 기장
5, 지식의 시작은 이미 알고, 알고 나서 사람을 안다. -유령 기장 "유령 기장"
6, 알 수있는 사람,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사람, 도모자는 사용하지 않는다-귀신 기장
7, 악당 몸 을 추구, 신사 는 나라를 추구, 대장부 는 세계를 추구합니다. -귀신 기장
8. 이 세상에서 승자는 태어나고 패자는 죽는다. 세상일의 승부 앞에서 삶과 죽음은 필연적인 인과에 불과하다. -귀신 기장' 진시명월'
9, 그냥 홀수 만큼 좋지 않아, 홀수 흐름 뿐만 아니라 그 이상. -귀신 기장
(10) 는, 사실, 그 욕망과 함께, 그 뜻을 볼 수 있는지 여부를 심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유령 기장 "유령 기장"
(11), 입 사람, 마음의 포털, 지략이 모두 나왔다. -귀신 기장
(12), 지혜로운 말과 보 () 에 의거하고, 보 () 와 변론자 () 와 변론자 () 의 말 () 은 일에 의거한다. 그리고 당신의 말은 잠재력에 달려 있고, 부자의 말은 호우에 의지하고, 가난한 자의 말은 이익에 달려 있다. 전사자의 말은 온유에 의거하고, 용감한 자의 말은 감히 의지하고, 어리석은 자의 말은 예리에 의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유령 기장 요약의 정교한 대화 방법 ......--유령 기장 "유령 기장 지혜"
13, 수직 및 수평 폐쇄, 차가운 마음 위. -귀신 기장
귀곡절세의 비법은 네가 인생의 정점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된다!
2000 여 년 동안 병법가는 귀신곡식을 성인으로 존경하고, 종횡가는 그를 시조로 존경하고, 점쟁이는 그를 조상으로 존경하며, 도교는 그를 노자와 함께 열거하여 왕선노조로 공경하였다.
유령 기장은 일생에 한 번만 산을 내려갔고, 네 명의 제자를 받았다: 팡 후안, 손빈, 수 진, 장의들은 모두 산에 들어가기 전에 무명소졸에 불과했고, 산 밖으로 나온 후 모두 빛을 발하고, 천고에 명성을 떨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네 사람은 귀신곡식이 전수하는 병법 도략과 종횡변술을 이용하여 열국에서 출장하여, 바람과 비를 외치며 전국난세의 정국을 좌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모든 것은 귀신의 곡식의 말과 행동으로 인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세계 시세
천하란 천하 대세의 운동 추세다. 천하의 세력이란 천하의 대세를 추진하는 각종 힘이다. 천하를 바다에 비유하면 풍향이 때이고, 바람 때문에 움직이는 조류가 추세다. 시세를 파악하는 것은 바로 습기를 잡는 것이다. 천하의 시세는 까무러치고, 귀신은 예측할 수 없고, 순식간에 변화한다. 성인은 형세를 알 때, 때와 형세를 사용하기 때문에, 따라서 세상을 다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간적은 시생세를 거스르기 때문에 난세를 겪고 있다.
2, 천하
정을 추측하는 것은 바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측정하는 것이다. 사람을 추측하면 그 말을 살피고, 그 색깔을 관찰하고, 그 소리를 듣고, 그 행함에 따라 그 마음의 추세를 추측해야 한다. 천하를 헤아리면 국정을 들여다보고, 그 재물의 유무, 인민의 수, 지형의 위험, 군력의 강약, 군신의 현우, 천시의 복화, 민심의 등을 살피고, 국운이 성쇠인지, 흥인지 망인지 알아봐야 한다.
3, 계획 및 이동
바둑은 바둑에서 빼놓을 수 없다. 너희 각자가 장악하고 있는 180 개의 바둑은 상자 속에 두는 것은 영원히 죽은 바둑이다. 국면에 놓여야 생생할 것이다. 나만이 너를 가질 수 있다. 너 중에 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 아이가 잘못 떨어지면, 가벼우면 잃어버린 손실 병사, 무거운 것은 모두 지고, 어떤 낙자로, 반드시 정한 뒤 움직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4, 마음과 도심
기심은 술이다. 만약 도심이 통어하지 않는다면, 술이 높을수록, 라인이 편향되어, 결국 큰 기구가 되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자신을 보존하고 싶어도 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빠져들고, 자신에게 화를 내고, 다른 사람에게 화를 낸다.
5, 깨달음의 4 중 영역
깨달음은 네 가지 경지를 가질 수 있는데, 처음에는 냄새를 맡고, 다음에는 알고, 다시 도를 보고, 결국은 도를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과 가을 루 zhongni 원 총리 는 말했다, 하지만 왜, 그래서 지칠 줄 모르는 수고, 낙양 에 돌진, xiansheng 라오 지에 물었다. 선성론도 3 일, 중니는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유가 언사를 세웠다. 이로써' 안다' 라는 단어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 수술 및 도로
어떤 학문이든 모두 술도점이 있다. 군사학의 경우, 용병술은 이기는 데 있고, 용병의 길은 이자 다툼에 있다. 그러므로 용병을 잘 쓰는 자는 결코 싸우기가 쉽지 않고, 용병의 길은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데 있다. 전쟁을 하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데 있다. 4 ~ 2 번의 위기에서 옥으로 화간고를 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7, 선행이란 무엇인가
선언자, 말은 입에 매달려 있고, 옆에 보 인용을 징발하면,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 것을 생각하게 하고, 행하고 싶지 않은 것을 행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신이 산처럼 정해져 있고, 기세가 활을 유인하는 화살이라면, 마치 오리 구름 속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마음을 불안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소위 말없이 소리 없이 이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8, 세상을 보아라
천하를 보는 것은 이 먼 산을 보는 것과 같고, 눈에만 의존해서는 안 되고, 직감으로 마음을 써야 한다. 먼 산을 바라보면 먼 산에 올라갈 필요가 없고, 깊은 계곡을 볼 필요도 없고, 깊은 계곡을 내려갈 필요도 없다. 반대로, 정말로 먼 산에 오르면 먼 산만 볼 수 있고 깊은 계곡은 볼 수 없다. 마치 숲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지만, 나무를 보면 숲이 무모하지 않다. 숲이 무모한 것을 보려면, 오직 이 곳에 서서, 눈으로 바라보고, 직감으로 바라보고, 다시 열심히 바라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9 일, 성, 사람 세 가지
천도는 자연의 길, 즉 우주 만물의 생크 변화의 이치이다. 성도는 세상의 도리, 즉 안방정국, 천하대동의 도리이다. 인도가 인생의 도리, 즉 안거낙업, 사람됨이 세상을 세우는 도리이다. 이 세 가지가 서로 보완하여,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 () 먼 천도, 성도가 졸린다. 먼 성도는 인도적으로 어렵다.
10, 마찰이란 무엇인가
모의란 그 좋은 것을 던져서 그 기분을 유혹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청렴성, 강정으로 말하면, 이 사람은 반드시 기뻐하고, 기뻐하며, 반드시 그 감정을 누설할 것이다. 다른 욕심, 매듭 재산 경우, 이 사람은 행복, 기쁨, 자신의 감정을 배출 합니다; 다른 정욕, 아름다움 에 유혹 하는 경우, 이 사람은 행복, 기쁨, 자신의 감정을 배출 합니다. 임연낚시와 같이 선모하는 사람을 미끼로 쓰면 물고기가 미끼에 걸려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1, 폐합 도술
도술을 접고, 모두 따르다. 만약 이미 성사되어 장단점이 이미 권력을 잡았다면, 어떻게 말을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사람 때문에. 그리고 현명한 단어, 보 에 따라; 그리고 보 단어, 구별에 따라; 그리고 yiyi 에 따라, 구별 하는 사람 의 말; 그리고 당신의 말, 잠재력에 따라; 부자와 말을 하고, 높이 의지하다. 가난한 사람 의 말, 이익 에 따라; 비천한 사람과 말을 하고, 겸손하게 말하다. 용감한 말과 함께, 감히 ...
12, 인심의 통치
천하가 불치되는 것은 인심이 불치한다는 데 있다. 인심이 불치되는 것은 욕망이 넘치기 때문이다. 천하를 다스리려면, 먼저 인심을 다스려야 한다. 인심을 다스리려면, 어지러운 코끼리를 먼저 다스려야 한다. 혼란을 다스리는 것은 수단에 불과하고,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바로 본도를 지키는 것이다. 만약 내가 단지 혼란을 다스리기 위해 혼란을 치료한다면, 오직 강력으로 천하를 통일할 뿐, 성공해도 천하가 불치할 뿐만 아니라, 더욱 어지러워질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13, 세계 평균
통합이란 힘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다. 진 약한 경우, 수직 프로 는 할 수 없습니다. 진 () 사람들은 장세 () 가 힘을 축적하여 강대한 상태를 유지하고, 삼진 () 이 위기감을 느낄 수 있을 뿐, 비로소 기꺼이 합종할 수 있었다. 삼진 () 만 합종할 뿐, 진 () 사람들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비로소 자신을 더 강하게 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진 () 이 강할수록 삼진 () 이 더 잘 맞는다. 삼진월합, 진 () 이 강할수록, 천하는 이로 인해 균형을 유지해야 견제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14, 결정
천하의 모든 일은 모두 선택으로 인해, 모두 선택에 의해 결정된다. 인생의 묘미가 바로 여기에 있다. 만사의 만물은 결단과 관련된' 단 두 가지' 가 있는데, 하나는 결정하기 쉬운 일이고, 하나는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다. 결정하기 쉬운 일은 바로 지금 끊을 수 있는 일이고, 천하의 모든 일은 대부분 여기에 속한다. 결정하기 쉬운 일은 다섯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할 만한 일이다. 둘째, 숭고하고 아름다운 일; 셋째, 힘들이지 않고 성공할 수 있는 일; 넷째, 힘들지만 어쩔 수 없이 해야 할 일이다. 다섯째, 길조를 향하여 흉흉을 피하는 일이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두 가지 해상권은 그 가벼움을 취하고, 두 가지 이익상권은 그 무게를 취한다.
15, 망념
이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이 망념이 없다. 하나는 죽은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신인이다. 너 둘 다 아닌데, 이런 망념이 있는데, 왜 그것을 통제해야 하는가?
16, 검도
검도에 관해서는 천하에 검이 세 개밖에 없다. 성검은 일명 천도의 검으로, 도를 등에 업고, 덕을 정면으로 하고, 음양을 기운으로 하고, 오행자루로 하늘을 부러뜨리고, 하절지 차원에서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검은 천자의 검이라고도 하며, 만민을 등에 업고, 현신을 전선으로 삼고, 천도, 하순지리, 중민의를 따라야 한다. 속검은 또 사람을 검이라고도 하는데, 정강을 전선으로 하고, 합금을 등에 업고, 냉삼으로 가스를 만들고, 상으로는 머리를 베고, 아래로는 두 발을 다질 수 있고, 중은 장기를 깨뜨릴 수 있다.
17, 천하 분합
천하의 분합은 두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하나는 명분실합이고, 다른 하나는 명합실분이다. 무왕이 분봉하는 것은, 당시 명분과 실속이 맞아야 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서주 초년, 천하의 대세는 주나라 위복사방이다. 주공제례, 제후들은 모두 왕명, 예악 질서, 서목요일 100 년 동안 대치되었다. 그러나, pingwang 동쪽 이동 후, 상황이 바뀌 었습니다, 저우 챔버 마이크로, 왕자 는 큰 앉아, 세계 대세가 실제 포인트 의 이름으로 이동 하기 시작, 결국 오늘 불치국 이 되었다.
18, 재판 상황
한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잘 파악해야지, 반드시' 심시도세' 를 하고, 천하를 심사할 때, 천하의 세력을 헤아려야 한다. 소위 천하라고 할 때, 바로 천하대세의 운동 추세이다. 천하의 세력이란 천하의 대세를 추진하는 각종 힘이다. 시세를 파악하는 것은 바로 습기를 잡는 것이다. 천하의 시세는 까무러치고, 귀신은 예측할 수 없고, 순식간에 변화한다. 성인은 형세를 알고 있기 때문에 세상을 다스린다. 간적은 시생세를 거스르기 때문에 난세를 겪고 있다.
19, 요합 수술
수술 의 폐쇄, 즉, 즉, 즉, 열립니다; 닫히면 닫는다, 즉 말하지 않는다. 개폐술은 입입을 다물고 입만 닫는 술이며, 입과 입의 학문을 배우고, 아는 것이 가장 드물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어디가 어렵습니까? 언제 입을 열어야 하는지, 언제 입을 다물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너는 입을 열어야 할 때 어떻게 입을 열어야 하는지, 입을 다물어야 할 때 어떻게 입을 다물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속담에 복은 입에서 들어오고 화는 입에서 나오는 것이 바로 이치라고 한다.
20, 마음과 마음
감정과 도심은 사실 충돌하지 않는다. 도는 만물 속에 존재하고, 자기도 세속적인 정 속에 존재한다. 천지에는 음양이 있고, 짐승에는 자웅이 있고, 세상에는 남녀가 있다. 음과 일치, 남성과 여성 일치, 남성과 여성 일치, 이것은 도리의 상식이다. 마음은 도심, 도심, 즉 마음이다. 생정과 수도는 양자에 아무런 지장이 없다. 심정을 깨닫지 못하면 이치를 납득하기 어렵다. 인연은 정이 되고, 인연은 정이 멈춘다. 정이 도착하고 정이 그치다.
(21), 필사자들은 모두 심장장애가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아무도 완벽 합니다. 이 말은 모든 사람이 마음가짐이 있거나, 이를 위해 행동하거나, 혹은 다른 것으로 나타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하무인, 자화자찬하며, 심경을 구하지 않고, 너무 높고, 질투를 다투고, 자업자득이 총명하다. 이 모든 것은 자만심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신감명언) 행동이 괴팍하고, 말이 거의 없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않는데, 이 마음의 장벽은 자신감이 없다는 데 있다. 수도의 근본은 바로 심벽을 제거하는 데 있다.
22, 그 사람 느낌
마음의 장벽을 제거하는 것은 자각에 있고, 자각하는 데 있고, 그를 의식하는 데 있다. 자각이 쉽지 않아, 그도 더욱 어려워졌다고 느꼈다. 즉, 그는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마음의 장벽은 제거할 수 없다.
사람은 자신이 없는데, 다른 사람이 어떻게 그를 자신있게 할 수 있습니까? 자신감이 없는 사람은 깨달음과 마음을 고쳐야 한다. 자만하는 자도 깨달음, 마음이 필요하다. 산은 높지 않고, 신선에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에 있다. 독서는 많지 않고, 정숙하고, 깨달음을 얻고 있기 때문에 그 길을 고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