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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나 포시의 댄스 극장과 그 영향을 이해하는 법

피나 배쉬 (Pina Bausch) 의 몸에는 대관되지 않은 무용 여왕, 현대무용 퍼스트레이디, 위년 밤의 예술 이립자, 무궁무진한 쇄신가 너무 많다. 독일 대중이 선정한 500 년 독일 역사 중 가장 유명한 예술과 문명인 오징어 여성 20 명이 단 두 명밖에 없었다. 하나는' 바이올린의 여신' 무러, 다른 하나는 피나 보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베이징 괴테 대학의 원장인 아크만은 "그녀는 독일인들에게 자부심을 주었고,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인들은 한때 자신의 신분을 독고적으로 인정할 수 없었다" 고 말했다. 우리는 지금 매우 자랑스럽게' 나는 독일인이다' 라고 말하는데, 피나 보쉬와 아주 오랜 밤 관계가 있다. "

지난 9 월 20 ~ 23 일 중심 발레단과 괴테 학원 (중국) 의 초청으로 우퍼타르 무용극장을 이끌고 베이징 육교 극장에서 초연 공연을 진행한다. 곡목은' 봄의 제물'' 무러 카페' 다.

피나 보쉬와 그녀의 무용극장

섣달 그믐날 밤 중국인들에게 피나 보쉬의 이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눈에 띈다. 67 세의 이 예술가는 일본에 가본 적이 있고 홍콩, 대만을 분무한 적이 있지만 내지에서 공연하려는 소망은 몇 년, 몇 차례 이야기한 후에야 이뤄졌다.

중국인들이 그녀에 대해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을 회상하기 싫으면 알모도바의 스페인 영화' 그녀에게 말하다' 를 언급해야 한다. 영화가 시작되자 한 여자가 푸젤의' 나를 울게 한다' 에서 카페 테이블과 의자에서 춤을 추었다. 이 여자는 피나 보쉬, 아, 아, 누가 베이징에서 공연할' 무러 카페' 였다.

독일에서는 심지어 전 세계에서 피나 바우시는 현대 무용의 벤치마킹이다. 초창기에는 탄탄한 클래식 발레 연습을 이어받아 뉴욕에 가서 현대무용을 연수하고, 60 년 독일로 돌아온 뒤 독일 묵시주의 거장 쿠테유스가 세운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슨 무용단에 합류하며, 연야 공연과 창작 작업을 했다.

지난 세기 70 년, 독일은 춤과 연극을 하나로 융합하는' 무용극장' 의 공연 형식을 일으켰다. 1973 년에 피나바우시는 자신의' 우퍼타르 무용극장' 을 세웠다. 이후 수십 년 동안 그녀는 수십 편의 연야형 작품을 창작했는데, 그 중 대표적인 작품은' 봄의 제물',' 푸른 수염',' 무러 카페' 등으로' 무용극장' 에서 그녀의 리더쉽을 굳혔다. 무용극장' 이라는 단어는 피나바우시의 은사 쿠테우스가 20 월 초부터 사용한 것으로, 고전발레와 새로운 무용을 연결시키고 줄거리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춤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지만 피나바우시는' 무용극장' 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부여해 세계 무용계, 연극계, 심지어 기술 이론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대화 피나 보쉬

무대 아래의 피나 바우시는 납화를 다 씻었고, 이미 67 세인 그녀는 손을 들고 발돋움하는 사이에 고상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녀는 무심코 담배에 불을 붙이고, 연야손목 풍채가 실족했다.

개초부터 그녀는 줄곧 엄하게 앉아서 차근차근 담소를 나누었지만, 춤에 대해 이야기하자마자, 그녀는 처음에는 당당하고 당당하게 이야기했다. 즉' 봄의 제물' 이라는 20 여 년 전 곡들은 그녀의 눈에는 모두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었다. "공연마다 새로운 시험시험이었고, 미운 관객들에게는 우리의 모든 공연을 보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우연한 만남이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인터뷰어: 당신이 이해하는' 무용극장' 은 무엇입니까?

피나: 댄스 극장은 전통적인 의미가 아닙니까? ○? 반면 무용극장은 무용수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몸을 사용하고, 각종 가장 정교한 체례로 표현하며, 심지어 어휘를 찾을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춤명언) 무용극장은 전통적인 발레가 아니라 일상적인 도구이다.' 개인',' 나의' 열정, 전통적인 왕자 공주 곡목을 표현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리',' 우견' 의' 우리' 의 열정, 우리가 감동할 때, 문자 조각의 감동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사람들은 표현하려는 욕망이 있을 것이고, 반드시 말하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연야무용극장에 감동을 받아 자신이' 이동'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담고 있다.

기자: 이번에 가져온 레퍼토리는 70 년 초연인데, 미운 관객들을 좀 시대에 뒤떨어지게 하지 않을까요?

피나: "구식" 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노극" 은 여전히 발전하고, 변화하고, 우리 전체 작품의 한 부분이니까요. 봄의 제물' 의 음악은 스트라빈스키의 작품으로, 음악의 주제에 필연적인 정성이 있고, 우리는 필연적인 제한을 받고,' 무러 카페' 는 바로크 음악가인 푸젤의 작품으로, 기개 차이는 우리에게 두 배의 자유를 주어야 한다. 춘제에는 많은 무용수들이 있으며, 힘, 열정, 솟아오르는 감정, 주제, 순간의 특징으로 가득 차 있다. 뮐러 카페' 는 단 6 명의 무용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도구가 있어, 미운 시청자들은 자신이 느끼는 주요 도구를 투사하기만 하면 된다. 이 두 작품을 모두 오래된 작품으로 간주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그것들은 시종 현재의 작품으로, 줄곧 변화하고 있다.

인터뷰어: 불미스러운 관중의 인계 능력에 대해 걱정하셨나요?

피나: 미미 시청자들은 자신이 주요 도구로 생각하는 도구를 작품에 다시 투사하고 연야에서 자신의 이해를 읽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무릇 내가 생각하기에 불미 관중은 스스로 심사숙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은 대신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약간의 명성을 얻고 싶다.' 무러 카페' 는 소외와 고독, 그리고 연애의 슬픔과 희망을 암시한다. 나는 여전히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고 감염만 감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불미 관중은 무용극의 한 부문이다.

인터뷰어: 당신의 예술적 미적 원칙은 무엇입니까?

피나: 저는 심미 원칙이 없어요. 만약 아름답지 않다면, 어떤 원칙이라도 있어야 해요. 모든 미학원칙을 없애야 해요. 모든 공연은 선의의 의미의 모험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름답지 않은 방관할 때, 사람들은 자유롭고 심사숙고하며, 어떤 고정적인 원칙도 존재하지 않는다. 물론, 내가 항상 견지해 온 것은, 사람들이 불미 방관할 때 심사숙고하지 않고 감염만 감지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나는 연출하는 과정에서도 자신을 미운 관중으로 간주하고, 스스로 깊이 감염을 감지한다. 불미 관객이 내 공연 옆에 있는 것은 수동적인 것이 아니라 작품의 한 부문이다. 불미 관객과 무용수 사이에는 단순한 타규가 보이는 관계가 아니다. 모든 공연의 불미 관객은 모두 의견 차이를 가지고 있다. 어떤 불미 관객이 방금 실종된 사랑이 될 것 같다. 나는 특정 감정을 주고 싶지 않지만,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기를 바란다. 무용수의 동작 세부 사항은 무엇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불미 관객의 어떤 열정이 과정을 거쳐 불미 방관을 통해 이끌릴까? 이것들은 내가 추구하는 것이다. (옛 동료인 피트버스터가 채워짐) 유일한 규율은 장식적이고 사람들이 예쁘다고 생각하는 모든 도구를 제거하는 것이다.

인터뷰어: 춤 아름다움이 당신의 작품에 물들었다고 말씀해 주세요.

피나: 춤미 디자인이 주된 디자인이에요. 댄서가 춤을 추고 있어요? 상황, 이런 상황도 추가적인 감화력을 가져왔다. 춤미는 단순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공간감을 만들어 무용수의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우리는 많은 도시와 합작하는 과정에서 이런 춤미에 대한 인식을 두 배로 강화했다. 저는 제 춤미 디자이너 파스터의 견해에 찬성합니다. 그는 춤미는 비범한 순간과 공간, 무대와 무대 아래 사람들 사이에 복제되지 않는 한 번의 만남이라고 생각합니다. 매번 춤미 디자인은 공연작품의 한 부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그리고 저는 종종 우리 무용수들이 용기가 가득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무용미 디자인은 무대를 가득 채운 카네이션처럼 무대에 소금 10 톤을 뿌려 무용수에게 큰 밤의 고초를 초래할 수 있지만, 그들은 연야에도 뒷걸음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