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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의 『교리를 가져오다』에서는 어떤 교리를 비판했습니까?

1. "전유주의": 외국 물건의 장점을 흡수하여 내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국 현대사의 정치는 극도로 암울하고 투쟁도 극도로 복잡하다. 1931년 9.18사변 이후 일본제국주의는 우리 나라에 대한 침략을 심화시켰으나 당시 중앙정부는 《무저항》정책을 견지하고 《포위》와 《포위》라는 반혁명군사작전에 온 힘을 다 바쳤다. 붉은 군대의 진압." 당시 중앙 정부는 차용의 의미를 '왜곡'했습니다.

문화적으로 독재적인 통치를 시행하고 '공자를 공경하고 성경을 읽는 것'과 '새 생명 운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했습니다. '공자를 공경하고 성경을 읽는 것'과 '새생명운동'의 핵심은 봉건도덕을 고양하는 것이다.

이는 일본 제국주의도 침략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약속의 왕들의 땅'을 적극적으로 옹호하는 것에서 알 수 있다. 공자의 가르침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2. "교리를 멀리 보내다": 외국인을 아첨하기 위해 자기 나라의 모든 것을 종류에 관계없이 나누어 준다.

9·18사변 이후 '중앙정부'는 일본과 계속 타협했다. 외국에 타협하고 굴복하는 것은 사실상 우리 나라를 비롯한 우리 선조들이 남긴 유산을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는 것입니다.

이는 당시 중국 사회가 우리나라의 진보적 문화에 대해 한편으로는 그 귀중한 자산을 강력한 제국주의 세력에 바치는 거부, 즉 '폐쇄적' 태도를 취했음을 보여준다. 한편으로 그들은 강력한 제국주의 세력에게 자신의 귀중한 재산을 제공했습니다.

2. 둘 사이의 연관성:

루쉰은 둘 다 비판적이었고, 논리적으로 말하면 둘 다 부인했으며, 따라서 교리를 차용해야만 옳다고 결론을 내렸다.

보내기 교리: 기사에 나오는 '완전히 매달아라'와 '칭찬'은 모두 비꼬는 기술인 반면, '살아있는 사람이 골동품을 교체하면 약간의 진전이 있다'는 아이러니하다. 추방 교리를 비판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는 우리 문화에 좋지 않습니다. 추방에 대한 태도는 기사에서 버리는 것과 동일하며 매우 굴욕적입니다. 그러므로 태도는 불만과 굴욕의 태도여야 합니다.

추가 정보:

루쉰의 '학대'

중국은 항상 소위 '밀폐 교리'였습니다. 거기에는 다른 사람들이 올 수 없습니다. 총격으로 문이 부서진 이후 또 한 세트의 못이 박혀 이제는 모든 것이 '보내는 교리'가 됐다.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단지 학술적인 목적으로 최근 전시를 위해 일련의 골동품이 파리로 보내졌지만 결국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습니다", 몇 개의 고대 유물을 보유한 여러 "마스터"도 있습니다. "국가의 영광을 전한다"라고 불리는 그림과 새로운 그림이 유럽 전역에 걸렸습니다. Mei Lanfang 박사는 가까운 장래에 "상징주의"를 장려하기 위해 소련으로 파견 될 것이며 유럽에도 가서 설교 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여기서는 메이 박사의 연기와 상징주의의 관계를 논하고 싶지 않다. 한마디로 살아있는 사람이 골동품을 대체한 것은 일종의 진전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중 누구도 '상호주의'의 예절을 지키지 않고 '가져와!'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한쪽은 풍요로움을, 한쪽은 관대함을 보여주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니체는 한때 자신이 끝없는 빛과 열을 지닌 태양이라고 자랑했지만, 주기만 하고 받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결국 니체는 태양이 아니었고 미쳐버렸습니다. 중국도 마찬가지다. 지하에서 석탄을 채굴하면 전 세계가 수백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지금으로부터 몇 백 년 후에는 어떨까? 수백 년이 지나면 우리는 물론 영혼으로 변해 천국에 가거나 지옥에 떨어지겠지만, 우리의 후손들은 여전히 ​​남아 있으니 그들에게 선물을 남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명절이나 제사를 지내도 내놓을 것이 없기 때문에 절을 하고 남은 음식을 보상으로 요구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보상을 '던지다'라고 오해하면 안 됩니다. 더 좋게 말하면 '보내다'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

여기서 '보내다'에 대해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현대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우리가 "보내는 것"에 더하여 "받아들이는 것"에 더 인색해지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이것을 "수신주의"라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보낸 것'에 겁을 먹었습니다. 먼저 영국산 아편, 독일산 고철총, 프랑스산 향수 가루, 미국산 영화, 그리고 '완전 국산'이라는 슬로건이 인쇄된 일본산 각종 잡화들이 있었다. 그 결과, 냉정한 젊은이들조차 외국 물건을 두려워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것은 '가져온 것'이 아니라 '보낸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두뇌를 사용하고 시야를 넓혀 스스로 그것을 얻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중 가난한 청년은 사기로 얻었든, 도둑질하든 상관없이 조상의 음력으로 인해 큰 집을 얻었습니다. 법적으로 물려받거나 사위로 취득한 것입니다. 그럼 무엇을 해야 할까요? 우선은 상황에 관계없이 "얻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옛 주인에게 반대하고 그의 물건에 물들까봐 두려워서 감히 문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맴돌고 있다면, 화를 내며 자신의 것을 보존하려고 다 불태워 버린다면 당신은 겁쟁이입니다. 순진한 당신은 겁쟁이입니다. 하지만 원래는 이 집의 옛 주인이 부러웠는데 이번에는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기쁜 마음으로 침실에 들어가 남은 아편을 피웠기 때문에 그는 당연히 더욱 쓸모없게 되었다.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소유하고 선택한다. 상어 지느러미를 보면 "민간인"을 보여주기 위해 길에 버리는 것이 아니라 영양이 있는 한 친구들과 함께 순무와 양배추처럼 먹습니다. , 진료를 위해 약국으로만 보내지는데, "재고가 있을 때 연고를 판매한다"는 신비는 없습니다. 파이프와 담배램프만 있을 뿐입니다. 비록 인도, 페르시아, 아라비아의 흡연도구와는 형태가 다르지만, 그야말로 일종의 국가의 정수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일부는 박물관으로 보내는 것 외에 나머지는 파기될 수도 있습니다. 이모와 아내 그룹도 있는데 그들에게 떠나라고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교리 사용"이 위험해질 것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고, 저장하고, 파괴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면 주인이 새 주인이 되면 그 집도 새 집이 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이 사람은 침착하고, 용기 있고, 분별력 있고, 비이기적이어야 합니다. 빌린 것이 없으면 사람은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없고, 빌린 것이 없으면 문학과 예술도 새로운 문학과 예술이 될 수 없습니다.

6월 4일.

바이두 백과사전 - 교리를 사용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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