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혼의 순간과 천칙, 그물로 만든 잠금 없는 액션, 온라인 게임 용혼의 순간은 도대체 어떤 게임일까, 많은 게이머들이 용혼의 순간을 천회와 비교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 과연 용혼의 순간과 천회와 어느 것이 재미있을까? 두 게임 모두 같은 놀이를 합니까? 먼저 용혼의 순간과 천회와 관련된 놀이를 살펴보자.
용혼시각평가
정교한 게임 비전 선명한 화면
게임 화면이 더욱 현실화되면서 하드웨어 요구 사항도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장비를 계속 짓밟고 있다. 온라인 게임은 대중화된 오락 방식으로서 점차 들어왔는가? 화면이 제일 좋아요? 이상한 동그라미. 물론 정교한 화면은 플레이어의 시선을 끌기가 더 쉽지만, 정교한 화면은 요구합니까? 하드? 속성, 당연히 일부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화면과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어떻게 따져보고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개발자가 가늠해야 할 문제이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반적으로' 용혼의 순간' 게임 화면은 온라인 게임 중 수준일 수 있고, 게임 비전은 게이머를 만족시킬 수 있다. 분위기 조성과 모델 디테일 모두 플레이어에게 리얼한 느낌을 줍니다. 동시에 밝고 밝은 게임 컬러도 플레이어에게 지나친 위반감과 억압감을 주지 않는다.
근경 방면에서는 전반적인 성과는 괜찮지만, 세부적인 방면에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다. 예를 들어, 지면의 표현에서는 많은 표면 맵에 있는 텍스처가 모두 묘사되지만 표면에 떠 있는 묘사는 여전히 더 조각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면명언) 지표초식의 표현에 여전히 있을 것인가? 종이 조각? 느낌, 하지만 이번에는 첫 번째 테스트일 뿐, 향후 버전 업데이트에서 점차 보완될 것으로 믿습니다.
구성 요구 사항 측면에서' 용혼의 순간' 은 가혹하지 않다. 필자가 사용하는 중저가 노트북 (i5-4210U/840M/4G) 은 효과가 완전히 켜진 상태에서도 전투에서 30 프레임 정도를 유지할 수 있어 전체적으로 매우 부드럽다.
얼굴 찡그린 시스템이 없는 캐릭터 모델 묘사가 상당히 섬세하다
캐릭터 모델링 방면에서' 용혼의 순간' 은 이번 테스트에서 사람을 꼬집는 시스템을 개방하지는 않았지만 캐릭터 모델은 여전히 정교하다. 효과가 완전히 켜진 상태에서는 모델 가장자리에 앨리어싱이 나타나지 않아 전체적으로 매우 섬세해 보입니다. 장비 방구의 표현에 있어서' 용혼의 순간' 도 충분히 신경을 쓴다. 소재별 장비 표면에는 반사광이 다를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착용하는 각종 소품도 정교하게 그려진다. 그리고 캐릭터 모델의 옷차림과 액세서리 착용은 독립된 물리적 운동 표현을 할 수 있다.' 용혼의 순간' 의 캐릭터 모델은 여전히 생생하며 플레이어에게 경직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매커니즘 특색이 뚜렷하고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작동 모드
BOSS 를 박수 속에 가지고 놀 수 있는지, 회피, 반격, 연속 모집은 필수 과목이다. 대부분의 액션 온라인 게임에서 BOSS 의 전쟁 공격 패턴은 대체로 동일하며, 기본적인 가로세로로 자르고, 넓은 범위의 AOE 와 지역적 기술로 플레이어는 BOSS 공격 후 간격을 이용해 반격해야 한다. 용혼의 순간' 에서 BOSS 의 공격도 기본적으로 이 몇 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독특한 가입으로 인해? 용혼의 순간? 전투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플레이어의 조작과 타이밍에 대한 파악을 더욱 시험한다.
괴물의 공격이 임박했을 때, 성공적으로 피하면 용혼의 순간으로 들어간다. 이때 보스의 공격은 중단되고 플레이어의 공격은 강화된다. 게임에서 어떤 괴물들은 무작위로 강화되고, 어떤 괴물들은 용혼시간 중 공격을 해야 방어를 깨고 나서야 계속 공격할 수 있다. 도전 과정에서 높은 놀이가 존재하고, 끊임없이 용혼의 순간을 촉발한다면, 전투도 더 쉬워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조작 모드의 경우' 용혼의 순간' 도 플레이어에게 너무 많은 장애를 두지 않고 온라인 게임의 고전적인 동작 모드 조작 방식, WSAD 제어 이동, 1~5, Q, 탭 키를 사용하면 일반 기술과 특수 기술을 해제할 수 있고, F1~F5 는 바로 가기 바의 소품을 사용합니다. 또한 게임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 맞춤형 키도 지원합니다.
5 가지 직업 특색 선명한 게임 타격감이 우수함
이번 테스트에서는 롱샤, 괴뢰광, 독월성, 가나, 키츠라는 다섯 가지 직업을 개방했다. 다섯 가지 직업은 공방 속성, 공격 범위, 기동성 면에서 모두 다르다. 근전 직업인 고월성과 가나, 고월성은 공격 범위면에서 가나보다 더 크지만, 가나의 일반 공격과 기술은 부공 속성을 띠고 있어 기동성도 높다. 괴뢰광은 공격 빈도, 공격 범위 등에서 상대적으로 약하지만, 혈액량이 충분하기 때문에 괴혼과 주동적으로 용혼에 들어가는 등의 기술도 있어 팀 구성 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타격감은 액션류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요인이며, 액션류 게임은 공격 시 전진 변위가 있기 때문에 미끄럼틀, 순간 이동 등 비현실적인 전투체험을 일으키기 쉽지만' 용혼순간' 은 이 방면에서 상당히 뛰어나다.
게임에서는 정확한 공격 애니메이션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고주파 공격을 받을 때 각 타격에도 상응하는 뻣뻣함과 후진이 있다. 정도가 다른 공격을 받을 때 뻣뻣한 시간도 다르다. 심한 타격을 받으면 캐릭터도 공격을 받는 방향으로 날아갑니다. 공격 방향에 따라 괴물과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타격 애니메이션을 갖게 될 수도 있다. 화려한 전투 효과와 타격 음향에 맞춰 전투 체험은 충분히 상쾌하다.
다양화 복제본 생존 모델 난이도 증가
용혼의 순간' 에서 복사본은 통상적인 집 청소 괴짜 BOSS 뿐만 아니라 탈출, 생존 등의 사본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놀이로 사본 전투가 더욱 풍부해졌다.
탈출 모드: 탈출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지정된 시간에 지정된 장소에 도착해야 하며, 임무를 받으면 다른 괴물도 추가된다. 따라서 한편으로는 플레이어가 충분한 피해를 입힐 수 있어야 하고, 동시에 플레이어가 괴물이 새로 고쳐지는 장소를 파악해 시간을 줄여 괴물을 빠르게 죽일 수 있어야 한다.
생존 모드: 생존 모드에서 괴물은 여러 파동으로 나뉘어 공격을 한다. 플레이어는 지정된 시간에 살아남거나 모든 괴물을 쳐야만 통관을 할 수 있다. 생존 패턴의 복사본은 여전히 도전적이다. 근전괴돌격식 공격뿐만 아니라 지도 가장자리에 원격괴가 수시로 플레이어 스킬을 방해하기 때문에 생존 모델에서는 플레이어의 조작이 더욱 시험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생존, 생존, 생존, 생존, 생존)
이번 테스트에서는 두 가지 사본 난이도, 즉 보통과 어려움을 개방했다. 어려운 모드에서 괴물은 혈액량과 공격력 측면에서 높아질 뿐만 아니라 혈액량 강화, 공격력 강화 등 특수한 강화 속성도 갖고 있어 플레이어 단독 도전도 어렵다. 어려운 난이도 사본은 20, 30, 36, 41 등 여러 등급의 사본으로 나뉘며, 하루 진입 횟수도 제한되므로 플레이어가 팀 공략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일반적인 복사 모드 외에도 게임에는 용혼사냥꾼의 복사본이 있어 플레이어 팀이 들어가야 한다. 이 사본은 일반 사본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관저보스 혈액량 및 공격력 측면에서 강화돼 그룹 만인 후 공략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통관 후 플레이어는 장비 제작 설계도를 받을 수 있으며 설계도도 장비를 끌어올리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 중 하나다.
개발 시스템 풍부한 쇼핑몰 시스템 온라인
캐릭터 양성 시스템은 온라인 게임 하이라이트이자 플레이어 수준을 끌어올리는 중요한 방법이다. 용혼의 순간' 에서 리프트 장비는 주로 강화, 세련, 상감 보석에 의존한다. 플레이어가 장비를 받으면 기본 속성 외에 추가 임의 속성 가산 (예: 마법 상해 증가 등) 이 있습니다. 각 장비에도 별이 있을 수 있으며, 세척 시스템을 통해 장비 별을 바꿀 수 있어 더 나은 기본 속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게이머는 강화를 통해 장비 능력을 높이고 필요한 재료를 강화하는 것도 쉽고, 장비를 분해한 후 얻은 재료는 NPC 로 가서 교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용혼의 순간' 에서 새로운 메인 라인 잠금 해제는 각기 다른 등급 제한을 가지고 있으며, 등급을 높이기 위해 플레이어는 일상적인 사본, 지선, 순환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루프 작업에서 복사본의 작은 괴괴괴는 플레이어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등급을 바꾸지 않지만, 하단 보스의 등급은 플레이어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동적으로 변경된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플레이어 등급이 사본 로고 등급보다 높다고 해도 보스를 공략할 때 방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복화화폐를 순순히 제출할 수밖에 없다.
요약
전반적으로 보면' 용혼의 순간' 이 우수하다. 밝고 밝은 판타지 게임 화면은 플레이어에게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를 선사하고, 정교한 게임 화면은 플레이어의 시각신경을 만족시킬 수 있다. 빠른 템포의 전투 방식과 독특한 용혼순간 전투 메커니즘은 게임 전투 체험이 상당히 상쾌하다. 하지만 첫 시험이기 때문에 메인 라인 임무와 플레이어와 플레이어의 상호 작용 방면에서' 용혼의 순간' 은 여전히 더 발굴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현재 게임 테스트 중, 액션류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은 홈페이지에 가서 활성화를 신청하고' 용혼의 순간' 의 상쾌한 전투를 직접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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