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공학의 두 가지 주요 부분에 대하여
현대에 와서 현공학을 다스리는 사람들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9궁과 8괘를 담당하고, 다른 하나는
구궁과 팔괘를 관장하는 것은 장중산(張忠山)을 주관하는 자로, 심현공에서는 무창(五昌)으로도 알려져 있다. 육사육사(六十十六十)는 장신옌(張心yan)을 스승으로 삼고 있으며, 심현공론에서는 상우 포세이돈(Shangyu Poseido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 심현공론은 다양한 학파의 득실을 논의했습니다. 현대는 운남남부(南雲南省), 무창성(五昌省), 소주성(蘇州省), 상위성(商亭省), 샹추성(湘湖省), 광둥성(廣东省), 우창성 장부(張富), 주샤오허(朱孝河) 등 6개 대분류로 나누어진다. 쑤저우(蘇州)성 서제회(徐布會), 상추(鄭湖)성 종인(宗智)의 원본이 광저우종채민산(廣州宗財密山)의 원본이다.
그러나 현재까지 유포되고 있는 것은 무창(吳昌)의 잔재이다. 강이나 상우강의 잔해는 사라졌습니다. 그 실을 뻗을 수 있는 것은 오직 구궁과 팔괘를 관장하는 대계와 육십사각형을 관장하는 대계뿐이기 때문입니다. ?
그 이유 중 하나는 Nine Palaces와 Eight Trigrams가 하나를 지배하기 때문입니다. Dahu는 Shen Zhureng에 의존하여 Zhang Zhongshan이 쓴 Yin and Yang Erzhao의 가보 버전을 얻었습니다. Shen Gong은 Yi Xue에 능숙했으며 Shen Gong이 죽은 후 그의 아들 Sui Min과 나중에 제자 Jiang Zhiyi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Shen 가족의 집으로 편찬했습니다. Xuankong Xue, 그래서 위대한 Xuanxue 학자 인 Jiugong Bagua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60 년의 대가라는 것입니다. 4 개의 육각형 중 하나가 Zhang Xinyan의 성공에 빚지고 있습니다. 지리적 분석은 Zhang Xinyan의 헥사그램이 매우 철저하고 Kan Yu의 학술 윤리를 연구하기 때문입니다. 심오한 텍스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지리적 분석에 대한 그림, 특히 책 시작 부분에 있는 네 번째 그림을 좋아할 것입니다. 24개 방향을 결합하여 나침반을 형성하는 헥사그램 디스크는 그 중후함과 웅장함으로 사람들을 현혹시킬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양 디스크로 알려진 3위 일체 디스크보다 낫습니다.
세 번째 이유는 상유미를 제외한 다른 여섯 종파는 이해하기 쉽고 실험에 사용될 수 있는 우창밀의 학문만큼 심오하지도 않고 상우미만큼 심오하지도 않습니다. 단순한 지식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유미의 학문은 점차 칸위의 학문적 영역에서 물러나고 있다.
이에 관해 장중산과 장신옌의 차이점을 열거할 수 있다. Qingnang Aoyu: Kun Renyi, Gen Bingxin, 위치는 Pojun, Xunchenhai, 모든 Wuqu 위치, Zhang Zhongshan 및 Zhang Xinyan은 이 단락에 대해 완전히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p>
장중산 지리분석의 정확한 해석: 대흥오행, 즉 구성오행 그들은 부귀, 예의, 청렴, 군사를 탐하여 하나님께 패한다. 그러므로 이 오행(五行)은 본래 나서(羅書)의 구기(九氣)로서 북두칠성에 상응하여 일어나서 천지를 다스리는 도(氣)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 기는 하늘에서 이루어지고, 눈에 보이는 성질은 땅에서 이루어지느니라. 일, 이, 삼, 사, 오, 육, 칠, 여덟, 아홉, 즉 대오행(大五行)이니라. 하늘의 기의 움직임의 순서와 땅의 형체의 움직임은 하늘의 물, 불, 나무, 금속의 형상이 아니며, 하늘의 사각형, 원형, 직선, 날카로운 형상이 아닙니다. 땅도 아니고 동목도 아니고 능선도 아니고 물과 불의 능선도 아니므로 이를 대현공(五行)이라 한다. 하늘이 움직이면 아홉 궁이 바뀌나니 이름이 정함이 없고 기가 별과 나누어지므로 거문이라 하지 아니하는 것이 포준이 아니라 인의 예이다. 이 경우 다음 헥사그램에서 별을 키우는 비결과 헥사그램에서 별을 나누는 비결이 분명하다. 단어의 의미를 고수하면 현공이라는 단어의 의미와 일치하지 않게 된다. >
Wen Mingyuan의 지리적 식별에 대한 계속 해석: Kun Renyi, 헥사그램 숫자 2, 1, 3, Gen Bingxin, 헥사그램 숫자 8, 9, 7 Xunchen Hai, 헥사그램 숫자 4, 4, 6; 가귀신(Jia Guishen)은 육각형의 숫자 3인 1, 2입니다. 이 부분에는 24개의 산의 육각형과 선의 절반이 기록되어 있지만, 천지인의 삼원의 육각형과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 준비되어 있지만 5라는 숫자는 숨겨져 있습니다. 가운데 5번째는 팔괘의 유행이고, 신비로운 하늘의 9개의 별은 음과 양의 순서가 반대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원소가 반전되어 변화가 복잡하다. 하부 헥사그램의 별을 키우는 방법은 모두 가운데 5번째를 기준으로 한다. 그래야만 9개의 별이 회전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안에 뭔가가 숨겨져 있다고 한다. .별을 잡는 공식. 천심은 원나라의 두 복과 마찬가지로 곤과 곤의 두 개의 거대한 문이 천심의 움직임이다. 숫자에 따라 앞뒤로 움직인다는 것은 9개의 궁궐이 수시로 바뀌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니, 거대문이 아니라면 곤이 거대문의 올바른 위치에 있는 것과 같다. 탐욕스러운 늑대의 야오 신이며, 헥사그램 숫자는 탐욕스러운 행운 중 하나 또는 3개입니다. 거대 문이 아니면 육운과 같은 거대 문과 같을 수 있습니다.
, 중앙에 6 개의 입구를 가져 와서 칸 헥사 그램 번호가 매겨진 탐욕스러운 늑대 렌이 맨 위에 2 개이며 Xuankong의 두 개의 거대한 문을 사용하면 Ren이 거대한 문이 아니지만 거대 문을 예로 들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이 아닙니까? Gen Bing Xin, Xun Chen Hai, Jia Guishen은 모두 Po Jun, Wu Qu 및 Tan Lang이 아니라 Po Jun, Wu Qu 및 Tan Lang과 동일합니다. 이것이 바로 현공의 9개 별을 사용하여 하나씩 공격하는 것입니다. 이 섹션은 그 기능을 명확히 하기 위해 발행되므로 현공과의 규정이라고 합니다.
현공과의 9개 별과 5개 요소의 위치에 관계없이 현공과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는 태극권의 상징이며 실제로는 4개와 6개의 동작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두 부분: 음과 양. 하늘은 기(氣)를 움직이고 땅은 모양을 움직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낙서 1, 2, 3, 4, 5, 6에 기초합니다. 숫자 7, 8, 9, 음과 양. 홀수와 짝수가 뒤바뀌므로 별이라고 합니다. 천지의 기를 모두 세고, 대오행의 오행은 낙수구기의 오행이기도 합니다.
< p> 현공(玄孔)은 인기 있는 기(氣)로, 아래쪽 육각형에서 떠오르는 별은 상원의 첫 번째 행운과 같으며, 칸 육각형은 가운데로 들어가는데, 이것이 칸 육각형이다. 헥사그램, 산을 가리키는 별을 적용한 다음 중간 5의 성교를 치료하면 음양이 좋고 반대이며 인기있는 팔도 24 산도 떠오르는 별이며 나머지 행운은장신옌의 지리적 차별: 인중의 견해인 종서성은 제2악장의 대문, 제8악장의 보조성인 이중제, 제2악장이다. 8악장이 연결되어 있고 2악장의 일탈을 보완하기 위해 8악장이 취해진다. Xunzhong에 큰 동물이 있고 Haizhong에 추출물이 있으면 네 번째 행운은 Wenqu가 될 것이며 Liu와 Shitong은 네 번째 행운을 보충하기 위해 세 가지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Jia Zhong은 Gui Zhong의 이익 중 하나입니다. Shen Zhong은 Bi Xing과 연결되어 탐욕스러운 늑대를 흡수합니다. < p> 심주롱은 64개의 선천적인 육각형을 사용하여 금을 나누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했는데, 이는 요의 이미지를 바꾸는 것이며, 이를 사용하여 음궁의 방향을 비교하는 데 사용됩니다. 산에서 태어난 물은 머리를 향하고 강 다이어그램에 의해 생성된 숫자 또는 Luo의 책에서 Heshi의 숫자를 결합하여 산의 방향을 결정하는 Shen의 금 이론에 대한 장입니다. 헥사그램을 작성하고 이를 Zhang Xinyan의 Zhengshu의 Three Movements and Eight Diagrams와 비교합니다.
Press: Zhang Xinyan의 Three Movements and Eight Diagrams는 필요하지만 장애물이 없습니다. 방향 딩과 다이어그램에는 모든 방향에 장애물이 있지만 필요하지 않습니다. 5개의 장애물로 인해 중간 궁전에 있는 헥사그램 하나가 오프 위치로 이동되고, 필요한 헥사그램이 중간 궁전으로 이동됩니다.
Zhang Xinyan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2, 3, 4 행운, 9는 부모, 6, 7, 8은 행운, 1은 부모, 2는 물 대접, 행운 반환. 하나의 행운이 다섯 개의 노란색을 만나면 왜 여전히 장애물이 되는가? Gen과 Sunda는 4-9로 결합되며 모든 방향에서 하나가 누락된 것 같습니다. Li 장벽은 1과 6으로 결합될 수 없지만 분리된 본체는 여전히 하나입니다. 만물은 땅에서 생기고 땅에서는 만물이 죽는다고 하였으니, 하늘과 땅 사이에는 상하 사방으로 1원의 기운이 흐르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Kan, 두 번째 악장은 Kun, 세 번째 악장은 Zhen, 네 번째 악장은 Xun, 여섯 번째 악장은 Qian, 일곱 번째 악장은 Dui, 여덟 번째 악장은 9 번째 악장은 Gen입니다. 이유는 자명합니다. 비행별을 향해 두 번 날아가면 능선에서 다섯 개의 노란색을 만나게 됩니다. 행운은 여전히 칸의 기입니다. 다섯 행운이 칸리로 보내지면 나지아, 칸나우, 리를 의미합니다. 나지에게 보내면 중원의 5대 유행이 불확실하고, 처음 10년 안에 붙을 수 있고, 그 다음 10년 안에는 곤을 곤처럼 대접할 수 있다. 겐은 쿤, 이른바 28차 포지션 변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