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검 스킬 추가 포인트: 우선 브러싱에 중점을 둔 마검입니다. 싱글 P에서는 울고, 상대는 P 그룹에서 울게 됩니다.
기사에 언급되지 않은 내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 헤비 슬래시 3: 사용하려면 주로 3연속 슬래시 + 일식 = 4연속 슬래시를 배워야 합니다.
2. 롤 5: 특히 BOSS 동작을 숙달한 플레이어의 경우 유연한 사용으로 많은 약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혐의 1: 일부 사람들의 이해에 따르면 이는 군인들이 약을 얻기 위한 것이므로 우리는 그들을 실망시킬 수 없습니다. 과감하게 추가하세요.
4. 충격파 3전환 스킬, 거리 4m, 직선으로 적을 물리치지 못하면 반격을 당한다. 강성은 낮고 강성은 크다.
5. 실버문 조각2는 초반 데미지가 가장 높은 스킬로, 펼칠 때 지면을 향하지 말고 마우스를 살짝 올려주세요.
6, 이클립스2, 3연속 컷으로 합치면 데미지가 상당하다.
7. DN에서 유일하게 버그가 있는 스킬인 소용돌이 3은 몬스터를 모아서 콤보를 만드는 데 유용하지만, 데미지가 낮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미지는 베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8. 페이탈 슬래시 3. 희생십자에 비하면 몬스터들이 거의 빠져나갈 수 있는 수준이다. 크고 이상한 용도.
9. 하프문 슬래시 3, 마검의 시그니처, 넓은 범위, 높은 데미지. 하지만 거리에 주의하고, 후반에는 몬스터를 밀어내는 치명적인 베기와 함께 매칭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진공 파열 1,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11, 회피: 3 14%
12, 반격 3: 다음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13. 반격파 3. 반격파의 공격 데미지는 단독으로 방출하는 충격파보다 엄청나게 강하다.
14, 회피 자세 풀 플러스 소극적 회피, 회피 94%(실제로 회피 자세는 소극적 회피와 중첩될 수 있음)
15, 헤비 해머 1, 사실 저는 지금 무거운 해머가 너무 불만스럽습니다. 추가하고 싶지 않다면 회피에 추가하면 됩니다. 하지만 망치에 무게를 더하면 SP는 0이 됩니다. 완벽합니다. 그리고 그림을 브러싱할 확률 N%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제 회피에 동의하지 않는 분들도 있을 수도 있고, 그림만 그리는 분들은 저를 혼내고 싶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설명해 보겠습니다.
마검의 시그니처 스킬인 반달과 진공은 둘 다 40입니다. 이를 늘리려면 치명적인 베기와 일부만 추가하면 됩니다. 작은 스킬이지만 그 스킬 데미지는 크게 향상될 수 없고 쓸모가 없습니다. 이렇게 하기보다는 회피 등 유용한 곳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씀드리자면
마검에 스킬을 사용하고 싶다면 스킬바에서 모든 스킬을 쿨다운시키면 됩니다. 이 기간 동안 자기 보호가 문제가 됩니다. 회피를 추가하면 10초 이상 무적이 되며, 반격의 데미지가 매우 높다. 회피가 끝나고, 스킬CD가 도착했습니다.
마검은 매우 빈혈이 심합니다. 내 보석은 지능과 마법 공격이 전부입니다. HP가 2500이 넘고 블루가 5000이 넘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생명을 구하는 기술입니다.
PK도 나쁘지 않다. 궁수가 추적 화살을 쏘자 나는 “당”이라며 멋지게 막아냈다. 콤보의 경우 모두가 공중에서 적응하는 법을 배울 때 소드 마스터의 공중 콤보는 쓸모가 없으며 레인저를 만나면 더욱 악화됩니다.
물리 검 스킬 추가 포인트 : 헤비 슬래시 : 프리 스킬로, 이동 시작 시에만 중단되며 주로 콤보/근접 돌진 이동/지상 추가의 시작 스킬에 사용됩니다. 약점. 이동 속도는 느리다.. 이동한 후에는 일직선이고 길다.. 3레벨은 용사에게 꼭 필요한 스킬인 드래곤 슬래시로 이어질 수 있다. PK든 레벨링이든 매우 유용한 스킬이다. 특정 스킬에 의해 공격이 중단됩니다.3레벨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SP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지만...기본적으로 출시된 후에는 계속할 수 없습니다. 코너/보스. 발리 치명타: 선택 스킬.
클릭해도 되고 안해도 됩니다. 주로 릴리프/추가 용도로 사용됩니다.P그룹은 적진을 무너뜨리지만 방해받기 쉽고, 데미지도 좋습니다..개인취미..1레벨인지 안누르는지..롤링 : 액션 게임하기 다들 아시는 기능입니다! 회피/추격/위치 회피는 BOSS와 싸우는 것인지, 추격하는 것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6레벨부터는 0.3초씩 감소합니다.물론, SP를 보면서 조절하시면 됩니다. .. 돌격 : 달리고 있다. 이 스킬을 쓰면 누가 나랑 경쟁할 수 있을까? (나를 이기지 못하면 못 따라잡는다.) , 헤헤) 플로팅 조정 : 탈출/반격 스킬. 코디.. 에리어 콤보.. 탈출이 최고.. 레벨 3. 클릭해도 별 의미가 없음.. 레벨 4부터 1레벨 2초 감소.. 가성비. .. 줄였어요.. 물론.. 맘에 드시면 직접 하셔도 됩니다. 그냥 SP만 보고 조정하세요.. 일어서서 자르세요. PK. 남들은 거기 서서 당신을 때리는 게 아닙니다. 업은 무적이 아닙니다.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연결됩니다. 게다가 플로팅 조정이 있습니다. 만약을 대비해 1포인트를 클릭하고 P와 함께 사용하세요. -.클릭하지 않으면 많은 분들이 의견을 보내실 거라 믿습니다.SP를 절약하고 싶다면 클릭하지 않아도 됩니다. 스킬 설명을 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1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HP/MP 상한선: 자체 선택 스킬은 후반 단계에서 더욱 뚜렷해질 수 있습니다. SP를 보면서 직접 조정하세요. 클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클릭하는 사람은 임신하게 됩니다!!! 언급되지 않은 기타 패시브 스킬: 쓸모 없거나 쓸모가 없는 것 외에도 사전 스킬이 너무 많아서 직접 연결해야 합니다. Juggernaut의 본질은 공중 콤보에 있습니다. Whip Corpse는 우리의 특허가 아닙니다. 공중에서 날아다니는 발차기...그렇게 당신이 뛰어오르기를 기다리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편안하게 뛰어올라가서 킥을 쳐라. 아직 구석에서 할말이 남아있다. 이제 끝이다.. 기절한 상대를 T-플라잉한다. 이게 더 이해가 안 가네요. 공중 콤보는 소드 마스터의 전유물이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T를 사용하여 날아갑니다. 존재의미가 있나요? 그래도 같은 문장은 무시하세요.. 소드마스터 스킬 : PK 완전체. 적을 해산하고, 사람들을 밀어내고, 포위 공격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람들을 밀어붙이는 것은 매우 사악한 일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팀원들에게 밀어넣어 때려눕히는 것입니다. 작전이 제대로 조정되지 않으면 잊어버리세요! 결점. 방해받는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레벨 2 전제 조건(개정 이후 분산 효과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지역 콤보 : 탈출 스킬은 사실 아직은 전환 스킬을 주문하고 싶지 않습니다. 2 전제 조건. Sheng Long이 다른 사람이었을 때 플로팅 조정을 사용하면 여전히 그를 때릴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뼈 베기 찌르기 : PK. 빠른 근접 접근. 단점 : 이동 속도가 느려 삼중베기만큼 효과적이지 않음. 3레벨 전제조건: 슬래시 앤 슬래시: 시그니처 스킬. 일반 직업을 즉시 죽일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성직자는 죽지 않으면 오래 살 수 없습니다. 3레벨 전제조건: 직선 충격: PK. 스킬을 사용하고 빠르게 접근하세요. 단점: 시작이 느리고 피하기 쉽습니다. 1레벨 인피니티 블레이드: 엄청 화려하긴 하지만 서있을 때만 때릴 수 있는데, 누가 거기 서서 싸울 것인가? CD가 길고 SP 소모가 너무 높아서 포기했다. PK용 스킬입니다. - 회피: 생명을 구하는/반격 스킬입니다. 그러나 모두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레벨 3의 정면 반격/반격 웨이브: 레벨 3에만 유용합니다. ... 회피 자세 : 회피 확률을 80%+16%로 이해하면 회피 포인트가 가득 차면 100%가 됩니다. 하오웨, 스킬이 아주 좋군요. 그런데 이걸 놓으면 입에 물릴 수 있을까요? 충전 베기/충전 연속 베기: 콤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국 플로팅 조정 CD가 20초라서.. 클릭해서 플로팅 조정 1레벨로 사용했습니다. 헤비 해머 : 실제 효과는 불명이며, 공격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맨 오른쪽에 있는 원거리 검 스킬을 클릭할지 말지는 논하지 맙시다: 클릭할 SP가 없습니다. Solar Eclipse의 스킬은 매우 사용하기 쉽고, 빠르고, 짧은 CD, 넓은 범위, 어렵습니다. 명중 및 원거리
갓 오브 워 스킬 추가 포인트:
헤비 어퍼컷 +4, 이후 단계에서 트램플을 배우기 위해 4로 증가, 헤비 슬래시 +3 증가 후반에 비행 충격을 익히려면 3으로 늘리고, 말할 것도 없이 이 스킬은 PK 필수보다 더 빨리 회복됩니다. 물론 너무 많이 추가하지 마세요. 또는 6. Dragon Slash +는 레벨 315 이전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레벨 3에 추가하면 2 개의 공중 타격도 적용 할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차지+3에는 스킬이 추가되어야 합니다. Pve에서 전사의 리드와 Pvp에서의 무적성은 모두 이 스킬의 조화에 달려 있습니다. 차지 스킬이 개편되면 차지 도중 스킬을 직접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 이는 전쟁의 신에게 부여된 자음 중 하나이기도 하다. 콤보에는 킥 +4가 필요합니다. 모든 직업에 콤보가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콤보를 하려면 먼저 공중으로 킥을 해야 합니다. 혼란스러운 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PVP에서 반드시 필요한 스킬입니다. 두기 정화+1은 PVP에서 대부분의 상태 이상을 즉시 해소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동결, 연소, 감속, 침묵 등과 같은. Pve에서는 해독, 고정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VP를 좋아하지만 원소 마법사를 싫어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살인 무기로 1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Trample +3 이 스킬은 범위가 넓고 충격을 받으면 즉시 기절합니다. 또한 10초 감속 효과도 낮지 않으며 CD 시간도 적당합니다. PvP에서는 콤보가 끝난 뒤 한 발을 떼면 상대가 반쯤 무력화되어 계속해서 남용할 수 있다. 게다가 둔화 시간은 10초, CD는 18초로 적절하게 사용하면 불가능하지 않다. 상대를 연속으로 죽이는 것. 킬링 피스트+4는 스킬 데미지 비율을 보면 알 수 있는데, 초고 데미지, 강력한 경직 효과, 넉백 효과, 실드 파괴 효과 등이 특징이며, 범위도 이상적이다. 하지만 단점도 매우 뚜렷하다. 데미지가 높지만 공격이 느리고, 범위도 제한되어 있어 다이렉트 릴리즈에는 적합하지 않다. 콤보로 동작을 마무리합니다. Rotating Impact +1과 Killing Feast는 모두 넉백 효과가 있는 단일 피해 스킬입니다. 차이점은 이 스킬의 범위가 매우 넓다는 점이지만, 킬링 연회보다 데미지가 낮다는 점이다. 물론, 방패를 깨고 밀어내는 효과는 조금 더 빠르다. 플라잉 임팩트 +3은 가장 강력한 비행 스킬로, 승리한 쪽이 날아간다(대형 몬스터가 아닌 이상). 공격력, 신체 지배 효과, 방패 파괴 효과는 모두 최고 수준이지만, 단점도 극명합니다. 1. 사거리가 중간이며, 2. 충전 중 데미지를 입는데 2초가 걸립니다. 충전 단계가 70% 감소하고 지연 시간이 2초로 변해가는 PVP, PVE 전장에서 준비 시간은 이미 상당히 치명적입니다. 퍼니시먼트 웨이브 +3 PVP에서 널리 사용되는 스킬이다. 누군가를 잡았을 때, 퍼니시먼트 웨이브가 길을 열어주고, 피격당한 사람을 즉시 경직시킨다. 고문. 팀전에서는 원거리 전문 화력으로 팀원을 보조하기 위해 앞으로 던지거나 콤보 중에 하나를 떨어뜨리는 비행 효과를 사용하여 콤보를 이어갈 수도 있고 우회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D 흐름 전투 스타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ve에서 처벌 웨이브는 원격으로 처리해야 하는 몬스터에 대한 탁월한 공격 도구이기도 합니다. 범위 +3, 단일 데미지로 가장 무서운 스킬입니다. 발사 속도가 빠르고, 사거리가 넓고, 거리가 멀고, 날아다니는 효과가 뚜렷하고, 데미지도 무시무시하다. Pvp. 원거리 스킬은 즉각적인 피해를 입히고 대상은 취약합니다. 피해는 무서울 것입니다. Pve의 효과는 Pvp의 긴장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상태에 비해 Pvp의 긴 CD 시간과 강력한 스킬이 더 많은 이점을 갖습니다. 롤링 공격 +2 Pvp에서는 롤링 공격이 가장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격 방향은 매우 정확합니다. 회전 과정에서는 상대를 공격 방향으로 끌 수 없기 때문에 적을 공중에 띄우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완전한 피해를 입히려면 위치를 정확하게 알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놓치기 쉽습니다. Pve에서 매우 유용하며 주로 대형 보스를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굴림 중 보스가 데미지를 모두 감당할 수 있기 때문에 데미지는 매우 높지만 몹을 소탕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차징 슬래시 +1 : 이 스킬은 원스텝 에어픽킹 액션이므로 보지 마세요. 여기에는 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우선 이 스킬은 강력해 보이지는 않지만 강력한 방패 파괴 효과를 가지고 있고 상당한 범위를 가지고 있다. 둘째, 이 스킬은 해방 시 몸을 거의 완벽하게 지배하며, 대형 몬스터를 공격할 때에는 적을 일격으로 격퇴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PvP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은 다이렉트 훅보다 더 갑작스러울 때도 있습니다. 더욱이, 상대가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정면으로 공격하려는 경우 이 스킬은 매우 강력하여 공격 및 추격에 더 좋습니다. . 킥콤보+1콤보, 가시+3 설명이 필요없지만 방어력증가, 아이언셔츠+1 이름만 들어도 굉장한데 더 안넣은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