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항리로' 자본론' 에 대해 생각하다
게임의
사고 결과: "각자 할 수 있는 대로 하고,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라" 는 것은 "할 수 있는 곳이 없다" 는 경계를 만나게 될 것이다!
* * * 산주의 사회는 신선의 사회이다. 인류가' 유신' 으로 진화하지 않는 한! 그렇지 않으면 생성되지 않습니다!
유신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개인은 비록 장생할 수는 없지만, 한 부류로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돌로 금을 만들고, 비를 부를 수 있고, 우주의 어느 곳으로든 자유롭게 살 수 있는 등. 요컨대, 우주의 모든 것 (무한) 은 그것이 필요로 하는' 상품' 으로 바뀔 수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우주 항리에서 생각하고 마르크스가 "상품" 을 정의하기 전에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지구상의 물질의 양은 무한하며 상품으로 전환되어 인류의 무한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지구를 우주라고 생각하고 지구인을 우주의 신으로 삼다!
그리고 나의 논리적 파생 결과는' 시간, 공계, 물량' 이 있는 지구에서 말이 예언한 * * * 생산주의 결과는 생산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물질적 자원이 제한된 어느 나라 안에서도 * * * 산주의를 생산할 수 없다. 한정된' 물건' 은 인류의 무한한' 수요' 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한한' 상품' 으로 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자본론" 의 논증 논리는 매우 엄격하여 확실히 사회과학 체계이다. 만약 인류가 끊임없이 우주 물질 (무궁무진한 것) 을 인간의 필요 (즉 상품) 로 바꿀 수 있다면, 결론은 정확하다. * * * 산주의는 반드시 나타날 수 있고 영원히 우주에 존재할 것이다! 그러나 한 국가 내에는 존재하지 않고 하나의 통일된' 신사회' 에만 존재할 수 있다. 유신이 차지할 수 있는 삶의 경계는 지구보다 훨씬 클 것이며, 우주의 무한한 에너지를 계속 이용하여 끊임없이' 상품' 으로 전환하여 유신의 무한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마음대로 확장할 수 있다.
다이제스트 설명:
다음은' 자본론' 의 시작 부분에 있는 몇 마디입니다. 굵은 선으로 강조 표시된 두 문장을 주목하십시오:
1. 상품은 먼저 외부의 대상이며, 자신의 속성으로 사람의 어떤 요구를 충족시키는 물건이다.
즉, 사람 밖이나 사람의 영혼 외에는 사람의 어떤 필요를 충족시키는 속성이 있는 것이다.
이런 물건은 우주에서 당연히 무한합니다! 마르크스는' 자본론' 에서 이런' 물' 의 근원을 정의하지는 않았지만, 분명히 인류가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분명하며, 지금은 기본적으로 지구의 물건만을 가리킬 수 있다. 지구상의 "물건" 의 양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2. 이런 욕구의 성질은 어떤가, 예를 들면 위에서 생겨났는지 아니면 환상에서 생겨났는지, 문제와는 무관하다.
사람의 요구는 무한히 다양하고 무한한 양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예측할 수 없습니다!
요약하면:
제한된 상품원은 무한한 인간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각자 할 수 있는 대로,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한다' 는 * * * 생산주의 사회는 항상'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는 국경을 만난다! 항상' 무력한' 국경을 만나게 된다! 인간도 유한한' 사물' 이기 때문에 그 능력도 한계가 있다!
다이제스트:
자본론 제 1 장 상품
1. 상품의 두 가지 요소: 사용 가치와 가치 (가치 개체, 가치)
자본주의 생산 방식이 지배적 지위를 차지하는 사회의 부는' 거대한 상품 축적'
(1) 개별 상품은 이런 부의 원소 형태로 표현된다. 그래서 우리의 연구는 상품 분석부터 시작한다.
상품은 먼저 외부의 대상이며, 자신의 속성으로 사람의 어떤 요구를 충족시키는 물건이다.
이런 욕구의 성질은 어떤가, 예를 들면 위에서 생겨났는지 아니면 환상에서 생겨났는지, 문제와는 무관하다.
(2) 여기서의 문제도 물건이 어떻게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가가 아니라, 생활자료, 즉 소비로 직접 만족하는지, 아니면 생산자료로 간접적으로 만족하는가에 달려 있다.
감각 개요:
"자본론" 의 전제오류를 보세요. 하나의 전문제가 이미 잘못된 이론은 반박을 거치지 않고, 몇 마디 말로 그것을 반박할 수 있다! 나는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오랫동안 그것을 고전으로 치켜세웠는지 이해할 수 없다. 아마도 이 안의 논리는 엄밀해서 반박할 수 없을 것이다. 또 그것을 이용하여 가로대 깃발을 만들 수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과학 이론으로 볼 때, 전제 착오가 있는 것은 매우 치명적이다. 가볍게 한 번만 치면 깨질 수 있다! 그런데 왜 그전에 아무도' 자본론' 의 전제 오류를 언급하지 않았을까요? 나는 모든 사람이 마르크스처럼 인간을 전능한 신으로 여기기 때문인 것 같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이 자연계 앞에 있는 자만심이 자신의 지혜의 눈을 멀게 해서 이렇게 간단한 잘못을 볼 수 없기 때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