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귀신이 램프를 불었다'는 하나의 시리즈로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불 부는 등불 1 징쥐에 고성', '귀불 부는 등불 2 용령굴', '귀불 부는 등불 3 운남 벌레 계곡', '귀불 부는 등불 4 곤륜사', '귀불 부는 등불 2 용령굴'이다. 제등 5 황피자 묘' "등불 부는 유령 6: 남중국해 폐허로 돌아감", "등불 부는 유령 7: 분노한 청시 향시", "등불 부는 유령 8 무협관산".
이 8개 작품의 작가들은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들이다.
2. '등불 부는 귀신3'에 대해서는 작가가 '등불 부는 귀신'과 '동북귀신'을 모방한 것이다. 월드바싱'은 같은 작가가 아니다.
확장 정보
1. "징쥐에 고대 도시"
"등불을 부는 유령" 제1권 "징쥐에 고대 도시"는 이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반부는 예렌고우의 흑풍 출구에 있는 지하 군사 요새에서 끝나며 주로 뼈대와 플랫폼을 건설하는 것으로 본선과 관련된 명확한 단서는 없습니다.
절묘한 고대 도시를 찾기 위해 사막에 들어가는 고고학팀을 시작으로 서부 지역의 사막, 콩크 강, 쌍둥이 성산, 삼십육국, 누란여신, 둔황벽화 등 요소, 신비한 분위기가 대면했기 때문에 고대 도시 징쥐에의 이 부분에서는 신비감이 이야기의 핵심으로 받아들여졌다. 결국 정주여왕은 나타나지 않아 끝까지 수수께끼로 여겨졌다. 이 책에는 고고학 퍼즐과 같은 몇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롱링 미궁'
'유령 부는 등불' 제1부 '롱링 미궁'의 2권인데, 사실 이 권의 이야기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첫 번째는 용령(龍陵)에서 전투를 벌여 서주(西周) 유령무덤을 발견한 것이고, 두 번째는 흑수시에서 금파 대장의 보물찾기를 한 것이고, 세 번째는 석판 가게에 있는 관가게의 표면이다. 한 권에 세 편의 이야기가 있지만, 이 책에서 저자는 주로 스릴러의 핵심 요소를 부각시키고자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귀신이 램프를 불다>를 스릴러 소설이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사실 저자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느끼고 있으며, <호러>와는 별 관계가 없다고 생각한다. 전체. 공포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이것은 이 책의 주요 요소가 아닌 많은 요소 중 하나일 뿐입니다. 서스펜스 가득한 유일한 권은 『용릉의 신비한 동굴』인데, 전통 동화의 숨막히는 단추가 가득한 감각적인 권이다.
3. "운남 곤충 계곡"
운남 시안왕릉에 관한 이 책은 탐험을 핵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소위 모험은 탐험에 모험을 더한 것이다. 나중에 <킹콩>의 리메이크 예고편을 보니 탐험대가 턴테이블 기관단총을 이용해 계곡에서 사악한 지네들과 맞서 싸우는 장면이 있었다. 그런 장면이에요.
낡은 장비를 갖춘 원정대, 표류하는 카약, 추락한 군용기의 잔해, 유령 같은 모스 신호, 시카고 타자기, 수천 년 동안 죽지 않은 거대한 곤충, 그리고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시체 동굴 효과, 거친 자연 환경의 정글과 화석 동굴의 장애물을 헤쳐나가는 윈난 웜 밸리(Yunnan Worm Valley)는 기괴한 초자연적 요소와 공상과학적인 색상이 추가된 완전히 전통적인 보물 지도 스타일의 모험 요소입니다. . 새롭고 오래된 모험 요소가 결합된 볼륨입니다.
4. "곤륜사"
이 책의 줄거리는 게사르 왕의 전설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의 보주를 물리친 영웅왕의 서사는 그 자체로 신화적 풍미가 강한 긴 랩시이므로 곤륜산편에는 신화에 가까운 대체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람에 침식된 호수의 물고기 왕, 무한한 카르마 불, 네경옹 신성한 얼음, 마하칼라의 천둥산, 수정 자이산, 사악한 호수 바다 도시, 그리고 재난의 문 이 모험은 그만큼 기괴합니다. 환상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곤륜사'는 신화적인 요소가 많지만 여전히 일관된 원칙을 유지하며 현실 세계에 더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는 신세계의 모험과 같습니다. 하늘이나 땅으로 불멸과 마법의 주문에 대한 진정한 신화.
5. "황피자 묘"
"황피자 묘"는 족제비와 인간이 아닌 생물에 관한 다양한 전설이 핵심 요소입니다. 관과 중국 동북부의 독특한 강호 제도는 모두 저자에게 큰 관심을 끄는 요소입니다.
그러나 시대적 특수한 배경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많은 말과 내용이 제약을 받게 된다. 정신이 활발했던 1980년대와는 달리, 이 시기의 주인공들은 아직 성숙하지 않았으나 그들의 열정은 어떠한 어려움에도 거침이 없다.
6. "남중국해의 폐허로의 회귀"
첫 번째 이야기에 이어 전권에서 저자는 중국 전통 산업에서 금과 금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매우 위험한 직업이 많이 있으며, 가장 위험한 직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바다에서 진주를 캐는 사람들입니다. 남중국해에서 진주를 채취하는 단족의 원형은 광시(廣西)성 북해(北海) 지역에서 왔다. 진(秦)·한(汪)나라 시대에는 용호(龍湖)·타(桃) 가문이 바다로 나가 진주와 조개잡이를 낚았으나, 그것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없는 것 같았습니다.
7. "Angry Qing Xiangxi"
이 책에서는 작가의 근무 시간이 매우 느슨하므로 더 여유롭게 글을 쓸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저자는 "Nu Qing Xiangxi"가 8 권 중 가장 절묘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대 주제에 대한 제한이 점점 더 많아지기 때문에 그는 전편을 중화 민국 시대로 되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더 깊이 파헤쳐 보세요.
8. 『무협산』
책의 마지막 권인 『무협산』은 비교적 무거운 작업을 담고 있다. 계약서에 합의된 단어 수를 계산해 보면 2권의 첫 3권 중 첫 권이 3만 단어 정도 짧아서 마지막 권에 추가해야 했다는 것이다. 긴 것, 반 권은 너무 길지만, 그래도 최종권의 길이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등불을 부는 유령(Tian Xia Ba Chang이 창작한 긴장감 넘치는 도굴 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