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비주류 창업자는 누구인가요?

비주류 창업자는 누구인가요?

창업자는 서스춘(徐十春)이다. 비주류라는 말의 원래 뜻은 소부르주아와 틈새계를 대표하는 말이지만, 중국에서는 심각하게 저속하게 쓰인다.

비주류 제품을 검색해 보면 관련 사이트들은 다 163과 소후 사진첩, 트렌디한 사이트나 일부 유명 블로그의 사진, 트렌디한 의류 불법복제, 우수 디자이너 작품 등을 모두 훔쳐가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다가 무분별하게 추측이 난무하는 키워드로 '비주류'를 붙인 것인지, 아니면 구글 피카사 광고인지 구글 자체가 사진 관리 도구일 뿐이라고 말하면서 그 '비주류'들에게 악의적으로 과대평가된 것입니다. 웹마스터들이 돈을 벌기 위해 광고비를 사용하면 회원들이 와서 다운로드하도록 유도하고 속일 수 있을 만큼 강력하고 마법적인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그렇게 많은 돈을 쓴 후 중국의 무자격 웹마스터들에 의해 자사 브랜드가 망가질 것이라고는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의 "비주류"는 진정으로 반전통적인 비주류 사람들에게도 무시됩니다. 왜! 매우 부르주아적이고 틈새 시장을 대표하는 단어가 너무 과장되었습니다. 오늘날 비주류 음악은 완전히 불법 복제되었으며 쓰레기 및 위조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일부 비양심적인 사람들이 손을 높이 들고 중국 젊은 세대의 문화를 오도하는 일을 멈추기를 바랍니다.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비주류란 개성을 과시하고, 대안적이고, 비대중적이며, 대중의 흐름을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성격에 맞는 의복, 의복, 말과 행동.

비주류란 가장 대중적이지 않은 것, 즉 상대적으로 발전했거나 뒤떨어진 것을 의미합니다.

수적으로 보면 비주류를 추구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소수이고, 그 수가 많을수록 주류라고 부른다.

주류가 있는 곳에 비주류가 있다. 주류와 비주류는 존재하지 않는다. 말 그대로 말하자면, 힙합, R&B, 블루스는 서구 사회의 주류이지만 중국에서는 비주류였지만 지금은 <리틀 타이거즈>처럼 점차 주류 위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점차 주류 위상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 '대안'을 의미하는 '실험적', '아방가르드', '개척자'라고도 불릴 수 있습니다.

·비주류의 몇 가지 특징

비주류는 여러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아직까지 결론이 나지 않았습니다.

2. 변화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비주류는 활력을 유지해야 한다. 이 생명력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달리고 있는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창조하는 능력을 가리킨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일단 그 창의성을 잃으면, 그 형태가 여전히 비주류임에도 불구하고, 결말은 두 가지뿐입니다. 첫째, 제거, 둘째, 동화입니다. 예를 들어, 히피 트렌드는 특유의 역사적 창의성을 잃고 시대에 맞춰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없게 되자 점차 패션이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을 내릴 수 없다는 것은 비주류 사물의 창의성을 반영합니다.

일부 비주류 발현

사진: 포즈를 취할 때 정신없고 퇴폐적인 척하는 등 이상하고 이상한 사진을 좋아합니다. 나는 PS 사진을 좋아한다.

옷차림 : 일반 대중과 다르게 예를 들어 여성은 남성복을 입는다, 힙합을 입는다, 누더기를 입는다 등이 있다.

헤어스타일: 머리를 파란색, 흰색 등의 색상으로 염색하거나 과장되게 표현합니다.

음악 : 폭발적인, 아방가르드한, 트렌디한 등의 음악을 환영합니다.

인생: 남의 말을 따르지 말고, 대중화를 추구하지 말고, 반항적이고 과격하며 창의적인 생각을 하세요.

개성: 자신감, 햇살, 활력을 무한히 보여주세요

비주류 댓글

·비주류 및 역사적 관점

" 대부분 비주류 주체가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려운 것이 사실 역사의 경우이다. 위에서 언급한 '주류판', '무엇을 확인하고, 확립하고, 묘사하고, 유지하고 싶은가?'는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전복되지 않는 다수의 생각이다. -주류'는 소수입니다. '주류'와 '비주류'의 문제는 역사나 세계로 확대된다. '진실은 소수의 사람 손에 달려 있다'는 말도 마찬가지다. ; 하지만 결국에는 여전히 불가능하고 무력한 일이 많습니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일단 그 창의성을 잃으면, 그 형태가 여전히 비주류라 할지라도 결말은 두 가지뿐이다. 첫째, 둘째, 동화. 예를 들어, 히피 트렌드는 특유의 역사적 창의성을 잃고 시대에 맞춰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없게 되자 점차 패션이 되었습니다.

비주류가 주류가 된 것들이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더 많이 생산되고 있지만 지하나 구석에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는 사회의 발전 추세, 인류 진보의 활력의 원천, 사회 신체의 돌연변이 유전자 조각, 창의성의 자리를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비주류 뉴스를 오락이나 가십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비주류가 천박하다고 생각한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뿐입니다. 우리는 자신감과 위대함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전에 없던 일들을 계속해서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고, 이 세상에는 좀비처럼 존재하는 것이 아닌가?

·비주류와 사람들의 개성

또 다른 문제를 이야기해보자. 너무 대안을 선택하거나 너무 멀리 가면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이미지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일부 사람들이 이를 따르도록 유도하여 사회 이미지나 국가 이미지를 손상시킵니다. 이것이 소위 '비주류는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는 것이다.

주류적인 것들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전체라고 해야 할 것 같은데, 내부 움직임이 폭력적일 수도 있다. 여전히 기존 법률과 규정을 따르면서 결과는 예측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사를 통해 여행한다면 아마도 투어 가이드가 오늘, 내일, 모레의 여행 일정과 명소, 관광객 반응 지도를 갖고 있을 것이고 큰 변화는 없을 것이다. 혼자 말을 타고 여행을 한다면 오늘 어떤 일을 겪게 될지 예측이 불가능하다. 사회적 반응, 교통 규제, 말 보조 사료, 숙박 등 일련의 문제가 있다. 그러나 고대에는 말을 타고 여행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인 방식이자 주류 방식이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비주류가 되었으며, 이는 또한 세상의 변화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비주류는 활력을 유지해야 한다. 이 생명력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달리고 있는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창조하는 능력을 가리킨다. 시대에 맞춰 자신만의 생각을 발전시키지 못하면 점차 유행이 되어 버릴 것입니다.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을 내릴 수 없다는 것은 비주류 사물의 창의성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R&B 스타일이 탄생했을 때 단순히 지금의 스타일에 대한 쓸데없는 이야기만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또한 그 유래가 날카롭고 야만적이기 때문에 긴장감이 넘치고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따라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R&B 스타일은 형식적인 아름다움은 유지하되 발전의 뿌리를 끊고 변형, 가공한 것이다. 현실의 자양분 없이는 주류의 구성요소이자 유행어가 되어 상품화되어 전 세계 매장 진열대에 진열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말하면 주류는 항상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확립하고, 묘사하고, 유지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인간 때문에 세상의 원래 모습은 존재하지 않는다. 끊임없이 발견하고, 발견하고, 재발견하고, 창조하고, 재창조함으로써 세상에 대한 이해는 더욱 깊어질 것이고, 당연히 더욱 복잡하고 심오해질 것이다. 이것은 뇌 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비주류 사람들은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합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경우 비주류 주체는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실제로 역사상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소위 역사는 역사적 진실이라기보다는 대중적인 역사의 버전인 경우가 많습니다.

비주류가 된다는 것은 경험이고, 경험으로서 주체의 감정, 사고, 행동을 거쳐야 한다. 글쎄요, 더 대중적인 말은 주류가 아닌 남자들도 언제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성격은 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인 본성을 가진 모든 생명체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사실 모든 생명체는 인격을 갖고 있지만 그 힘은 매우 약합니다. 대부분의 인격의 씨앗은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워 남들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은커녕 자신의 쭉정이를 뚫고 나가기에도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비주류 패션이 이제는 주류 패션이 됐다.

비주류, 주류로 정의하고 싶지 않아요.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의 역설에 빠지기 쉽기 때문이다.

제가 생각하는 비주류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아직까지 결론이 나지 않았습니다.

2. 변화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그런데 소위 성격은 말과 행동으로 표현되는 것 같다. 말과 행동은 항상 특정 규칙과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방하고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상대적으로 높은 IQ를 가진 공모자들은 중난산의 도교 승려처럼 고의적으로 말함으로써 고의적으로 세상을 속이고 그들의 명성을 훔칠 수 있습니다. 이런 비주류의 말과 행동은 사실상 죽은 것이다. 사상의 뿌리를 잘라버린 유행어와 상품은 널리 유포되고 팔릴 수 없는 무예의 비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유령 속임수와 도덕적 수호자, 온갖 종류의 소위 대가들이 존재해 왔습니다.

·비주류와 트렌드의 변증법적 관계

저는 주류가 시대의 대중적 트렌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비주류는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대안적이고 화려한 것, 더 정확히 말하면 개인의 심리에 맞는 행동이다. 앞이든 뒤이든.

그러나 비주류가 주류로 변모하는 것은 가능하다.

비주류는 트렌드이자 특유의 개인주의를 추구하는 트렌드다. 하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추세를 따르고 있으며 이는 비주류가 주류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또 흉내낸다면 그냥 군중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종족이 다르다는게 무슨 뜻인가요?

모든 것에는 양면이 있고, 비주류라는 것이 특별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일부 사람들이 비주류 장식으로 차려입고 정말 멋져 보인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칼을 들고 손목을 당기고 피를 흘리는 표정' 같은 흉내를 내기보다는 비주류 흉내를 내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개성이 없어, 이건 멋지지 않아! 이것은 자해입니다!

세상을 살다 보면 할 일이 참 많아요! 진심으로 하기 싫은 일이 있어도 사회를 바꿀 수는 없고 적응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항상 먹어야 하고, 먹기 위해 항상 돈을 써야 한다! 항상 돈을 벌어야 하고, 평생 부모님에게 의지할 수는 없지 않은가?) 일부 비주류 추종자들은 항상 그들의 성격과 차이점을 잘못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하고 놀기만 할 수는 없잖아요?

비주류를 따르는 것은 맞지만, 비주류를 따르면서 자신을 마비시키고 타락시키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비주류 의상은 개인적으로 어울리면 따라해요. 안 어울리면 웃기지 마세요! 어떤 사람들은 젊고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주류 사람들을 흉내 내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연스럽게 더 성숙해지고 일부러 흉내를 낸다면 다른 사람을 흉내 내는 것처럼 보이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 것입니다.

·비주류에 대한 조언

결론적으로 우리에게 어떤 일이 다가왔을 때 맹목적으로 따라하고 따라할 필요는 없지만, 따라할 필요도 없다. 재앙을 보여주세요! 나는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비주류가 당신에게 정말 적합하고 마음에 든다면 따르되, 동시에 눈을 크게 뜨고 비주류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구별하고 장점을 배우고 제거해야 한다. 그 단점.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주류가 아닌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비주류가 존재한다는 것은 실제로 우리 사회의 일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지만 내가 조언하고 싶은 것은 비주류를 좋아하고 모방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비주류'이면서도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하며 퇴폐적이고 변태적인 생활 방식을 이용하여 해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비주류' 트렌드. 비주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비주류를 언급할 때 비웃게 하지 말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비주류 사람들, 수고했어!"라고 말하세요. 피를 빨고, 퇴폐적으로 살고, 학교를 빼먹고 싸우고, 혼돈의 섹스를 하고...'라는 비주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비주류적인 스타일로 긍정적인 삶을 해석해야 진정한 비주류인 것입니다!

비주류 글쓰기의 특징

·화성 글쓰기

"화성 글쓰기"는 기호, 한자, 일본어 등 비정형 글쓰기 기호로 구성됩니다. , 한국어, 희귀 문자를 합친 것입니다. 얼핏 보면 글자가 깨졌거나 오타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자처럼 사용법이 표준화되어 있지 않아 문자 그대로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실제로 '화성문'은 몇 년 전 버블홀에서 게임 용어로 유명해졌고, 이후 QQ 정보와 채팅을 통해 빠르게 퍼져 많은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언어가 됐다. 연구에 따르면 '화성문학'은 우리나라 대만에서 유래됐다. 타이핑의 편의를 위해 일부 네티즌들은 원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단어를 대체하기 위해 음성 표기법을 사용하여 빠르게 타이핑하고 내용을 이해하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곧 일부 대만 네티즌들은 이런 종류의 텍스트가 색다르고 눈길을 끈다는 느낌을 받아 이 입력 방식을 홍보했습니다.

본토에서 '오디션'과 같은 젊은층을 위한 온라인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이러한 추세는 온라인 게임 및 기타 채널을 통해 본토에 유입되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90년대' 네티즌들이 이 독특한 텍스트를 이어가고 창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직장인", "남자친구", "귀엽다", "누구세요?" 등의 간체자에 적합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입력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수와 새로운 문구가 어느 정도 규모에 도달하자 소프트웨어 개발에 열중하는 일부 인터넷 전문가가 등장하여 "Mars"용 특수 소프트웨어를 제작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중에는 "Big Black Fish"와 기타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변환 소프트웨어의 등장으로 '마스 텍스트'에 비밀번호 기능이 부여됐고, 이는 그룹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수단이 됐다. 관객 중에는 '90년대 이후' 신세대 그룹이 화성 문학의 팬이자 전파자가 되어 중국의 신세대를 심각하게 오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