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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예리한 도둑 pvp 및 pve 출력 기술 및 스킬 시퀀스

우선 PVE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현재 국가서버 3.2.2는 개인적으로 암살이나 전투를 추천한다

사진이 많지 않아서 재능이 있는 사람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투 출력 방식은 잠입하지 않고 직접 공격하고, 임시별을 공격한 뒤, 별을 얼마든지 베고, 이어서 뼈를 찔러 찢고, 독을 바르고, 2배의 피해를 준 뒤 기다리면 된다. 시작합니다. 2사이클 동안 100 에너지를 소진하면 살인 잔치가 활성화됩니다. 영웅적일 때 블레이드 플러리와 충동적인 수동 액세서리가 활성화됩니다. 출력에는 기본적으로 매크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투 출력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컷팅이 중단될 수 없다는 점이다. 인터벌이 발생할 수 있으나 몇 초 이상의 블랭크 타임은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전투 DPS의 가장 큰 원천은 백 데미지이기 때문입니다.

PVP라면

재능이 참 많아요

전장, 투기장, 필드, 깃발 꽂기로 나눌 수 있어요.

전장에서는 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팀원을 통제하고 협력하여 살인을 완료하는 데 감도가 권장됩니다. 현재 버전의 도둑은 폭발력과 관련이 거의 없으므로 통제력과 생존력이 좋습니다. 열쇠.

저는 개인적으로 투기장에서의 데미지를 추천합니다. 이 재능은 전능하고 팀원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55는 여전히 샤프한 것으로 권장됩니다. 위와 같은 이유. 예전에는 22살에도 전투원이 있었으나, 80년대 도적의 폭발력으로 인해 다른 직업을 제압하기 어려워졌으니...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야생에서 사람을 죽이고 피해를 주고 싶다면 전투용으로 추천한다.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고 때리는 과정: 법체계 앞에서 목을 조르는 것부터 시작해서 피해를 넘겨받는 것... 신장에 총을 쏘는 것... 뼈를 찌르거나 베거나, 도려내거나 직접 눈을 멀게 하고 다시 하는 것입니다. 도망갈 수는 없고 망토로 자르면 됩니다. 물리 수업이라면 기습 공격으로 시작해서 위와 똑같이 하세요....

전투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여전히 초크 방식을 사용하고 물리 기습 공격을 한 다음, 스킬을 사용해 다양한 탈출 스킬이나 생명을 구하는 스킬을 사용하도록 강요하고 나면 살인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도둑마다 좋아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깃발 꽂는 재능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물론, 다른 직업에 직면하더라도 여전히 선호도에 따라 재능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법적인 면에서는 데미지나 감성을 추천하는데, 물리학적인 면에서는 컴뱃과 데미지 0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