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도 300에 맞는 역사화를 선택하세요
저는 그림 그리는 걸 제일 좋아해요. 할 일이 없을 때는 그림책을 꺼내서 재미있는 만화 캐릭터를 그려요. 나는 또한 예술 관심 그룹에 참여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어머니가 시키는 일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어요. 보이는 대로 그리고 싶은데 가끔은 너무 불안해서 잘 못 그릴 때도 있어요. 어린데, 식물도 못 키우고, 이제 커서는 집에서 하루종일 그림을 그릴 때도 있어요. 밥 먹으러 오는 소리도 안 들리거든요. " '그림팬'님, 이 별명으로 선생님께서 제가 그림을 아주 좋아한다는 걸 아시고, 다음번에 미술 동호회를 결성할 때 또 저를 선택해 주실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기이! 그래서 나는 그림에 더 열심히 노력했고, 의인화된 그림 방법을 사용하여 더 아름답고 매력적일 수 있는 동물, 식물, 태양, 흰 구름을 그렸습니다. 이때부터 나는 숙제에서 매번 우수한 별을 받았고, 선생님은 매 수업마다 나를 칭찬하셨다. 한번은 선생님이 미술 동호회를 조직했는데 나도 그 중 하나가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선생님께서 응원하는 사람들을 그려달라고 하셨습니다. 여러 번 그려서 몇 번이고 수정을 했는데도 여러 나라의 국기를 그려달라고 하셔서 완성하는데 4주가 걸렸습니다. . 열심히 노력한 결과, 내 그림이 공모전에 출품되어 너무 기뻐서 하루 종일 놀았고 밤 10시까지 잠도 못 잤습니다.
그림 그리기는 내 취미 중 하나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선생님이 나에게 미술 관심 그룹에서 탈퇴하라고 요구할 것입니다. 열심히 공부한 끝에 드디어 성적이 좋아져서 미술 동호회에 계속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구도 300에 맞는 역사화 한 점을 선택하세요
저는 그림 그리는 걸 제일 좋아해요. 할 일이 없을 때는 그림책을 꺼내서 재미있는 만화 캐릭터를 그려요.
미술 동호회에도 참여했어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어머니가 시키는 일은 아침 내내 하고 싶지 않았어요.
눈에 보이는 대로 그리고 싶지만, 때로는 바빠서 잘 그릴 수 없을 때도 있고, 식물 그림도 직접 그려보고 싶을 때도 있어요. 하지만 그 당시에는 아직 어려서 식물을 만들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어른이 되어서 집에서 하루 종일 그림을 그릴 때도 있고 어머니가 부르는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 부모님은 저에게 "그림 팬"이라는 별명을 주셨습니다. 왜냐하면 이 별명으로 선생님은 제가 그림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를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이! 그래서 나는 그림에 더 열심히 노력했고, 의인화된 그림 방법을 사용하여 더 아름답고 매력적일 수 있는 동물, 식물, 태양, 흰 구름을 그렸습니다.
이제부터 숙제를 할 때마다 우수한 별을 받고, 수업마다 선생님께서 칭찬을 해주신다. 한번은 선생님이 미술 동호회를 조직했는데 나도 그 중 하나가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선생님께서 응원하는 사람들을 그려달라고 하셔서 몇 번이고 수정을 하다가 몇 명만 그릴 수 있게 되었어요. 선생님께서도 여러 나라의 국기를 그려달라고 하셨어요. 4주 동안 그림을 그렸어요. 이제 막 그림을 마쳤어요. 열심히 노력한 결과, 내 그림이 공모전에 출품되어 너무 기뻐서 하루 종일 놀았고 밤 10시까지 잠도 못 잤습니다.
그림 그리기는 내 취미 중 하나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선생님이 나에게 미술 관심 그룹에서 탈퇴하라고 요구할 것입니다. 열심히 공부한 끝에 드디어 성적이 좋아져서 미술 동호회에 계속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그림 그리기 및 에세이 쓰기
그리기, 모두가 이 질문을 읽고 나면 분명히 "이 사람은 너무 멍청해서 그림도 못 그리는구나, 원도 그릴 수 없지? "라고 말할 것입니다. 글쎄요."
아니요, 틀렸습니다. 블라인드 페인팅이라고 하면 그냥 낙서일 뿐입니다. 진짜 그림은 마음으로, 마음으로 그리는 것, 마음에 있는 것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이어야 한다.
그 그림은 나에게 계시를 주었다.
한번은 집에서 동물을 그리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닭이 꼬리 칠을 마쳤을 때, 멀리서 설탕에 절인 산사나무 매가 다가옵니다. 나는 그 유혹을 참지 못하고 하나 샀습니다. 그림에 대한 관심이 크게 줄어들었고 더 이상 그림을 그리고 싶지 않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종이 위에는 살찐 꼬리 대머리 닭 한 마리가 남았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일이지만, 사물에는 시작과 끝이 있어야 한다는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나처럼 시작은 있지만 끝이 없다면 나도 웃음거리가 될 것입니다. 시작도 끝도 없으면 아무 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 그림은 꼭 필요해서 책상 앞에 걸려 있어요. 4. 그림에 대한 작문 쓰기
나는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보았다
1889년 5월 8일, 반 고흐는 아를 병원 진료소에서 25km 떨어진 생 레미에 왔습니다. 당시 의사는 낮에 나가서 스케치를 하도록 허락했다. 이 그림은 입원한 지 한 달이 지난 6월에 그린 것이다. 현재 뉴욕현대미술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 고흐는 생 레미에 머무는 동안 사이프러스 나무에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이 나무들은 해바라기처럼 그려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사이프러스 나무의 선과 비율이 이집트의 피라미드와 매우 비슷했어요."
당시 Van은 고흐는 전통적인 기독교에 대한 믿음을 버렸습니다. "종교는 나에게 꼭 필요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밤에 별을 그리러 나갔다."
이 그림은 아마도 반 고흐의 왼쪽 작품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일 것이다. 사진은 편백나무, 불타는 편백나무! 하늘에는 별들이 굴러가고 있습니다. 마을은 어떤 불안에 사로잡힌 것 같았다. 생 레미에서의 그날 밤은 정말로 반 고흐가 묘사한 것처럼 뒤틀리고 충격적이었습니다. ? 정신질환을 앓고 있던 반 고흐가 이 그림을 통해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무엇일까? 그는 죽음을 선택할 것인가? ,아직.
이 그림을 볼 때마다 항상 이상한 느낌이 듭니다. 선이 너무 거칠고 그림 전체가 너무 혼란스러운데 효과는 충격적입니다! 충격적이라고밖에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아요. 당시 반 고흐가 처했던 곤경을 이해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감정, 어쩌면 우울함, 어쩌면 우울함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저는 그것이 일종의 분노라고 믿습니다!
이 별이 빛나는 밤은 반 고흐의 영혼 깊은 곳에 묻혀 있는 세계(우주적 진화)에 대한 감정이다. 성운과 능선은 끊임없이 꿈틀거리는 거대한 용과 같습니다. 짙은 녹갈색 사이프러스 나무는 땅 깊은 곳에서 위로 소용돌이치는 거대한 불꽃과 같습니다. 모든 것이 돌고, 돌고, 지루하고, 흔들리며 밤하늘에 찬란한 색을 발산하는 것 같습니다.
네덜란드는 예로부터 달빛 풍경을 그려왔지만, 밤하늘에 펼쳐진 우주의 장엄함과 신비로움에 대한 경외감을 반 고흐처럼 표현할 수 있는 화가는 없다. 한편으로는 격렬하고 억압된 감정을 표현하는 반면, 그림의 구도는 정밀하게 계산되어 그림에서 하늘을 떠받치는 데 사용되어 미묘한 구도의 균형을 이룬다. 이렇게 보면 그냥 의지하는 게 아니라 ** * 그릴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5. 인생은 그림과 같다 에세이
어떤 사람들은 인생이 그림과 같다고 해요. 나는 붓이고, 나는 화지이고, 근면은 화가였고, 내가 자란 환경은 물감이었다.
이 비유가 적절한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인생의 초기에는 백지와 같습니다.
인생의 중년은 반쯤 완성된 그림과 같다. 인생이 노년에 접어들면 완성된 그림을 물려줄 수 있다. 화가들이 그림을 그리면서 실수를 자주 하는 것처럼, 누구나 인생에서 필연적으로 실수를 하게 마련입니다. 달콤함은 언제나 마지막 순간에 찾아온다.
사실 삶의 본질은 명예와 돈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열심히 일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행복하기만 하면 어떤 명예나 재산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중국의 한 남자가 "우리 집에는 금이 많지만 하루에 세 끼만 먹을 수 있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정말 딱 들어맞는 내용이었습니다. 나무에 3개의 점이 있습니다.
인생에는 다양한 맛이 있고, 저마다의 맛이 있습니다. 인생은 '도'라는 단어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도덕성과 영적인 향기를 지닌 사람만이 미래 세대에게 기억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돈과 명예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지혜와 노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모든 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감사도 필수인데, 감사한 마음이 없으면 동물과 다를 바가 없다고 생각해요. 사람들은 흔히 감사하고 친절에 보답한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인생은 나비와 같아서 많은 고난을 겪은 후에야 마지막 순간의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생에는 그림처럼 선택도 많고 길이 많기 때문에, 이제부터 이 인생그림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선생님의 붓, 자신의 도화지, 근면의 화가, 환경의 물감으로 우리 각자의 인생그림을 더욱 아름답게 그려 사회에 만족하는 인생그림을 건네주십시오. 6. 마음에 드는 그림을 골라 6학년 1권에 나오는 『모나리자와의 약속』을 흉내내어 에세이를 써 보세요.
내 눈에 비친 모나리자의 미소
예 이 그림은 왜 세계에서 그토록 높은 평가를 받는가? 이 그림의 아름다움은 무엇입니까? 전 세계 예술가들이 미학적 문제를 안고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겠죠? 책에는 '모나리자'의 삽화도 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한 끝에 마침내 그녀의 매력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열정적이고 절제된 아름다움도 아니고 고전적이고 약한 아름다움도 아닙니다. , 그녀는 온화하고 감상적인 아름다움도 아닙니다. 그것은 우아하고 고결한 아름다움도 아니고 결단력 있고 끈기 있는 아름다움도 아닙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독특합니다. 외모가 아니라 기질, 그리고 더욱 아름다움입니다. 영혼이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적입니다! 통통한 몸매와 위엄 있는 앉은 자세, 자연스럽게 어깨에 늘어진 긴 머리, 통통한 얼굴, 또렷한 선이 특징입니다. 왼손은 의자 등받이에 올려져 있고, 오른손은 자연스럽게 왼손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 그녀의 입가는 약간 위쪽으로 치켜 올라 평화로움과 평온함을 보여주며 그녀 뒤의 연기가 자욱한 배경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녀의 눈은 모성의 빛을 갖고 있었고, 그녀는 눈앞에 있는 모든 것을 명확하게 보는 것 같았고, 그녀의 시야에 아무것도 들어오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의 눈은 극도로 꿰뚫고 있었고, 세상의 사람과 사물은 그녀에게 모든 것이 투명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므로 그녀의 눈은 고요함과 동시에 차갑고 사랑스러우며 동시에 진지합니다. 얼굴 윗부분에는 아버지의 위엄이 있고, 아랫부분에는 어머니의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그녀의 미소, 우리가 어떤 각도에서 봐도 그녀가 우리를 바라보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녀 앞에서는 우리의 영혼이 ***이고 그녀의 눈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오직 거룩한 마음만이 그러한 현명한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림 속에 얼어붙은 한 쌍의 눈이다! 이 흐릿하고 신비한 그림을 완성하는 데 레오나르도가 4년이 걸린 것은 당연합니다. 이제 이 그림을 볼 때마다 마음이 평화로워집니다. 나도 그녀처럼 세상에 마음을 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 에세이를 써야 한다면 주의 깊게 관찰할 그림을 선택하고, 감상한 후 작품의 특징과 생각을 적어보세요.
『두근두근 연습 그림』은 장쉬안의 작품입니다. , 당나라 화가.
이 사진은 당나라 도시 여성들이 두드리고, 실을 꿰고, 다림질하고, 바느질하는 노동 작업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림 속 인물들의 움직임은 집중적이고 자연스러우며, 디테일이 생생하며, 실크를 잡아당길 때 힘을 주어 뒤로 당기고 살짝 뒤로 젖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작가의 세심한 관찰력을 보여준다.
선이 가늘고 강렬하며 색상이 풍부하고 '뚱뚱한 몸매'를 가진 인물은 전형적인 당나라 여인화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두드리는 연습 그림"은 꼼꼼하고 다채로운 그림으로 송나라 휘종의 사본이기도 하며 현재 미국 보스턴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탬핑도'는 두근두근부터 다림질까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여성들의 기분을 그려내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과 개성을 그려낸다. 여성들의 바느질 연습 장면이 그려져 있으며, 인물 간의 관계가 생생하고 자연스럽습니다.
같은 활동을 하는 사람들도 정체성과 나이, 분업의 차이로 인해 각기 다른 동작과 표정을 짓고 있으며, 각각 캐릭터의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캐릭터는 생생하고 생생하며 부드럽고 다채로워 건강과 통통함을 표방했던 당나라 번영의 미적 취향을 반영하고 그 시대의 전형적인 캐릭터 모델링 스타일을 대표합니다.
비단을 쥐고 있는 여성의 몸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는 듯 살짝 뒤로 기울어져 있으며, 진지하고 집중한 표정과 다림질을 하는 여성의 우아한 모습이 그녀의 온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비단 아래를 신기하게 들여다보는 소녀와 더위를 두려워하며 돌아보는 소녀의 모습이 생생하면서도 매력적이다.
화가는 여성의 수련 활동을 표현할 때 수련, 실 꿰기, 짜기, 다림질 등의 과정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조형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묘사에도 관심을 기울인다. 일부 흥미로운 장면은 반영된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만듭니다. 당나라는 고대 중국의 문화와 예술이 번영을 누리던 시대였습니다.
당시 회화는 번성하여 약 400명의 뛰어난 화가를 배출했으며, 그 역사를 추적할 수 있으며 수많은 뛰어난 예술적 걸작을 남겼습니다. 이제 Zhang Xuan과 그가 그린 "Tampering Picture"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장현(張玄, 713~741년)은 징조(산시성 시안)에서 태어나 개원(開源)나라 때 역사박물관의 화가로 일했다. "작화를 잘한다"는 그는 정자와 나무, 꽃과 새를 아주 잘 그리고 특히 아름다운 여성의 그림을 잘 그린다.
'선허화서'에 수록된 그림 중에는 봄 나들이, 옷차림, 북과 하프 연주, 음악 연주, 피리 연주, 티베트 부채 연주 등 귀족 여성들의 우아하고 여유로운 삶의 모습을 그린 그림이 많다. , 그리고 눈의 흔적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림 속 귀족 여성의 대부분은 구부러진 눈썹, 통통한 볼, 통통한 몸매, 정교한 의상 및 머리 장식 등 눈에 띄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전에는 여성을 주제로 한 그림이 많지 않았고, 여성의 실제 생활을 다룬 그림은 더더욱 드물었습니다. 관련. 이런 관점에서 장쉬안의 실제 여성을 그린 그림을 보는 것은 확실히 진보적인 의미를 지닌다.
물론 그는 지주계급의 입장에서 여성들을 그려내며 지주계급의 영적 공허함을 채워주기 위해 봉사했다. 한나라, 위나라, 진나라 등 여성화 발전 초기 단계의 화가들이 그린 여성들은 대부분 우아하고 얼굴이 맑았으며 옷이 얇고 소매가 넓었습니다.
이 시기 회화론 작품에서는 여화가를 '청공기뤄'라고 불렀다. 당오대(唐五代)에 귀부인화(女畵畵)의 발전이 중기에 이르렀을 때 『당대명화기』에서는 주경헌을 처음으로 귀부인이라고 불렀다.
화가가 창조한 귀부인의 이미지 역시 왕조 통치자들의 미학적 취향에 좀 더 부합하기 위해 장쉬안의 그림에 묘사된 이미지로 진화했다. 당대 여인화의 절묘한 화가로는 장선(張玄), 주리(周麗) 등이 있다. 장선(張玄)은 주방(周板)의 스승이다. 그녀의 정교하고 아름다운 그림은 당나라 여인화의 전형적인 양식을 대표한다.
그러나 시간의 흐름으로 인해 장쑤언의 그림은 대부분 유실됐다. 기존의 『태평연도』, 『궈궈부인의 봄 나들이』, 『무황후의 유람』은 후대에 의해 복사될 수도 있지만 여전히 그의 그림 실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보스턴 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탬퍼링 앤 트레이닝> 권은 섬세한 붓놀림과 붉은색 그림으로 귀족 여성들의 망치질과 바느질 연습의 현장을 보여준다. 리안(Lian)은 비단의 일종으로 처음 엮었을 때 질감이 딱딱한데, 삶아서 표백하고 막자로 두드려야 부드러워지고 하얗게 됩니다.
이 긴 두루마리 그림은 노동 과정에 따라 세 그룹, 즉 두드리고, 짜고, 다림질하는 12명의 인물을 묘사합니다. 첫 번째 그룹은 나무봉을 가지고 연습하는 네 사람을 묘사하고, 두 번째 그룹은 실을 분류하기 위해 카펫 위에 앉아 있고, 다른 그룹은 바느질을 위해 의자에 앉아 실을 뜨개질하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다림질을 하고 있는 장면에는 어린 소녀가 천 아래에서 장난스럽게 뛰어다니는 모습도 있습니다.
작가는 '흩어진 시점'을 활용해 그림을 구성했고, 노동 현장 전체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 독자들에게 선사했다.
동시에 그는 단순히 노동의 절차적 단계를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노동현장의 감정을 드러내는 작은 움직임의 묘사에 중점을 두어 노동의 성격과 심리적 활동을 더 잘 드러낸다. 그의 작품 속 인물들. 예를 들어, 탬핑 연습 중 소매 굴리기, 바느질 시 솜씨 좋은 실 관리, 당길 때 약간의 힘으로 후퇴, 여러 명의 어린이가 흩뿌려진 모습, 불길을 부채질할 때 소매로 얼굴을 가리는 소녀, 열중하여 다림질을 지켜보는 소녀 등. , 그림 속의 인물과 장면을 현실적이고 생생하며 삶의 흥미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