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뢰받는 사람이 배신하면 신뢰가 회복될 뿐만 아니라 더욱 의심이 가중된다.
2. 적들은 당신의 미소를 보고, 당신의 마음 속에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적을 혼동할 수 없고, 메스꺼움을 느끼며 상대방을 메스껍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3. 말이 날카로운 그의 눈빛은 결코 그 중 극렬하고 직접적인 충동을 숨기지 않지만, 또 무한한 깊은 뜻을 담고 있다.
4. 새해를 맞이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시간은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눈은 낡은 눈을 덮고, 새로운 대화는 오래된 의론을 덮는다. 새로운 희망은 과거보다 언제나 더 즐겁다.
5. 옷자락은 펄럭이고, 자태는 우아하고 따뜻하여, 거의 사람의 눈을 태울 뻔했다.
6. 그래서 풍류의 색채가 가려져 천천히 약간의 냉막, 자랑스러운 전선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7. 사람은 대체로 이상하다. 평일에 형편없는 사람은 조금만 더 잘하면 다른 사람의 눈에는 소금에 절인 생선을 뒤집을 수 있다.
8. 사람이 노여워할 때 가장 쉽게 실수를 저지르는데, 이 실수는 체스판에 바둑말의 실수와도 같고 승승승장구하며 졸참수를 하면 곧 장군이 될 수 있다.
9. 무정하고 사랑이 없다면 냉전은 어디서 쓸 수 있을까? 분명히 뼈에 사랑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자신의 감정에 연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0. 그 자신도 가릴 수 없는 감정들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볼 수 없는 나무까지 가면도 벗지 않고 조용히 앉아라.
11. 죽음이 가장 절망적인 일이다. 일단 죽으면, 모든 일이 먼지투성이가 되어 더 이상 돌이킬 여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12. 하소연은 아무것도 바꿀 수 없지만, 때로는 말할 수 있는 것이 항상 좋다.
13. 그는 눈을 감았고, 긴 속눈썹은 봄날 나비날개처럼 아름다웠지만, 눈을 떴을 때 가장 날카로운 칼보다 더 날카로웠다.
14. 내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가 영웅이라면, 그가 써야 할 보검을 착용하고, 타야 할 열마를 타고, 가장 용맹한 병사를 거느리고, 가장 자랑스러운 공훈을 얻길 바랄 것이다. 나는 그가 억울함을 당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15. 헤어질 때, 사람은 아마 자신의 많은 감정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16. 아이들이 젊었을 때 산수를 둘러보게 해야 앞으로 부화세계에 쉽게 눈을 돌리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17.
18. 자식의 애정에 빠지지 마라. 하지만 내가 그를 보면 섭섭한
19. 자신이 겪은 고통을 영원히 언급하지 않고 미소를 지으며 자신을 배려하는 사람
< p 그러나 정말 사람을 슬프게 하는 것은 아무리 해도 꺼내고 싶지 않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21. 피할 수 없는 일이 있으니 직접 대면하세요. 예를 들어 끊을 수 없는 피의 원한, 예를 들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마음.
22. 소중한 감정일수록 쉽게 검사하지 마라. 검사 결과가 네가 부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너 자신에게는 심오하고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고문이기 때문이다.
23. 햇빛 속에 서 있는 사람은 언제나 기품 있고 우아하며 먼지가 물들지 않는 사람이다.
24. 이 세상의 길은 모두 스스로 나왔다. 이른바 절도라고 해도 시도해 볼 용기가 없을 뿐이다.
25. 충실함이 보답을 받지 못하면, 역전의 힘이 커진다. 곁에서 키우는 개가 미쳐야 물어뜯는 주인이 제일 아프다.
26. 아무리 아쉬워도 천하를 위해 나라를 위해 아낌없이 아껴야 한다. 천산차객의 고전 어록
1. 신뢰받는 사람이 배신하면 신뢰가 회복될 뿐만 아니라 더욱 의심이 가중된다. 재생의 문독 뒤
2. 적들은 너의 미소를 보고, 네 마음 속에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적을 혼동할 수 없고, 역겨운 상대도 좋다. 재생의 문독 뒤
3. 좋은 사람들은 모두 자신을 비난하고, 나쁜 사람들은 모두 남을 비난하고 있지만, 나쁜 사람은 좋은 사람보다 사는 것이 훨씬 수월하다. 그래서 자신을 기쁘게 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을 원망할 수 있다면 또 무슨 괴로울 수 있을까? 재생의 문독 후
4. 나쁜 사람은 천가지 나쁜 일을 했다. 좋은 일만 하면 좋은 사람이고, 좋은 사람은 천 가지 좋은 일을 하고, 나쁜 일을 하면 이전의 좋은 것은 모두 지워진다. 재생의 적녀화비'
5. 바둑을 두지 않은 사람은 바둑에 이유를 설명할 것이다. 재생의 문독 후후
6 재생의 문독 뒤
7. 모두 창녀가 무정한 연극인이라고 말하는데, 환장한 여자는 진심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강배는 불꽃놀이 땅의 여자가 다시 정이 들기 시작하면 보통 사람보다 더 절대적이라고 생각한다. 적혼천금'
8. 사람이 노여움이 급할 때 가장 쉽게 실수를 저지르는데, 이 실수는 체스판에 바둑말의 실수와도 같다. 승승승장구하며 참수를 소멸하면 곧 장군이 될 수 있다. "중생의 문독 뒤"
9. 무정하고 사랑이 없다면 냉전은 어디서 쓸 수 있을까? 분명히 뼈에 사랑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자신의 감정에 연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중생의 문 독 후 \"
10. 상병 벌모, 분단. 때때로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아름다운 보석, 귀중한 장신구를 줄 때가 있다. 같은 대가를 치를 필요가 없다면 조심해야 한다. 그러면 더 많은 대가를 치러야 할 수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11. 소녀의 눈빛에는 집착, 사랑, 숭배, 놀라움이 없고, 어떤 것은 밑바닥이 보이지 않는 평온함일 뿐이다. 마치 백 년 동안 환생한 노인처럼, 오랜 세월을 사이에 두고 그를 바라보는 것은 슬프지도 기쁨도 없지만, 마음을 불안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재생의 문독 후
12. 시간이 어렴풋이 지나가고, 모든 것이 아직 변하지 않은 것 같지만, 창해삼전은 결국 지나갔다. 재생의 문독 뒤
13. 세상에는 만류할 수 없는 두 가지, 쏟아진 물, 밖으로 나간 사람이 있다. 재생의 문독 이후
14. 세상에 연유를 묻지 않고 영원히 네 뒤에 서 있는 사람이 어떤 일을 하든 그 사람은 너와 함께 고집을 부린다. 이것이 바로 사랑과 의다. 재생의 적녀화비'
15. 죽음이야말로 가장 절망적인 일이다. 일단 죽으면, 모든 일이 먼지투성이가 되어 더 이상 돌이킬 여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환생의 문독 뒤
16. 그녀의 춤의 슬픔은 마치 다음 초에 바람을 타고 돌아오는 것 같았는데, 어찌 된 일인지 가슴속의 처량한 광경을 떠올리도록 가르쳐 주었는데, 점점 누군가 보는 눈시울이 시큰했다. 재생의 적녀화비'
17. 내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가 영웅이라면, 그가 써야 할 보검을 착용하고, 타야 할 열마를 타고, 가장 용맹한 병사를 거느리고, 가장 자랑스러운 공훈을 얻길 바랄 것이다. 나는 그가 억울함을 당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재생의 문독 뒤
18. 우화가 우화인 이유는 반드시 생활에서 드러난 큰 도리가 있어야 한다. 재생의 문독 후
19. 소중한 감정일수록 쉽게 검사하지 마라. 검사 결과가 네가 부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너 자신에게는 심오하고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고문이기 때문이다.
재생의 문독 뒤
20. 아무리 좋은 날도 항상 지나간 순간이 있다. 봄날 피는 꽃처럼 언젠가는 시들어 버릴 것이다. 재생의 문독 이후
21. 이 세상의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있다. 그녀는 변화하고 있다. 전생의 그 그녀가 아니다. 당연히 다른 사람도 변할 것이다.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변화 그 자체이고, 가져온 이러한 변화들이 바둑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재생의 문독 뒤
22. 이 세상의 길은 모두 스스로 나왔다. 이른바 절도라고 해도 시도해 볼 용기가 없을 뿐이다. 재생의 문독 후
23. 충실히 보답을 받지 못하면 거꾸로 하는 힘이 커진다. 곁에서 키우는 개가 미쳐야 물어뜯는 주인이 제일 아프다. 다시 태어난 문 독 후' 천산차객의 명언
1, 그녀가 연주한 곡은 이미 막바지에 접어들고, 손끝은 현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다 --
2, 세상에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얻은 것은 무엇이든지 쟁취해야 한다. ---'재생의 문독 뒤'
3, "해당화가 왜 이렇게 활짝 피었는지 알아?" 그녀는 물었다. 곡우는 자신의 처녀가 왜 이렇게 물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웃으며 대답했다. "이것은 책임자가 밖에서 가져온 씨앗이고, 매우 귀한 씨앗이라고 들었는데, 부인도 과장을 했다. 이런 해당화는 가을에 보는 것이 특히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심묘가 가볍게 고개를 저었다. 어디가 이런 이유일까요? 궁중의 그런 음산하고 추운 곳처럼, 냉궁 밖에서도 꽃이 만발하지만, 그 꽃가지 아래는 모두 주렁주렁 백골이 쌓여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모두 가장 추운 연유가 있다. --
4, "재생성의 문독 후", 세상은 비록 천가지 일을 예견할 수 있지만, 오직 예견할 수 없는 것은 사랑이다. --'재생의 적녀화비'
5,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고통스러운 경험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다른 사람의 동정을 얻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정말 사람을 슬프게 하는 것은 아무리 해도 꺼내고 싶지 않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환생의 문독 뒤'
6, 미인이 웃자 대금조의 봄꽃이 하룻밤 사이에 겹겹이 쌓여 있는 것처럼 아름다웠다. 환생의 적녀화비'
7, 그의 입술은 완고한 웃음을 자아내고, 복숭아꽃의 눈에는 웃고 웃지 않는 표정이 매우 매혹적이며, 3 점 경박 6 점 시험에는 셀 수 없는 소년 풍류가 있다. \ "그것은 당신 으로 밝혀졌다. 클릭합니다 그는 말했다. ---'재생성된 문독 뒤'
8, 그녀가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했다. 지금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기다리는 것뿐이다. -
< P > < P > 9,' 재생의 문독 후' 는 더욱 가슴이 두근거리는 깊고, 마치 칠흑 같은 밤색이지만 별빛이 있어 아름답지만 어둠으로 인해 차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10, 좋은 사람들은 모두 자신을 비난하고, 나쁜 사람들은 모두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있지만, 나쁜 사람은 좋은 사람보다 사는 것이 훨씬 수월하다. 그래서 자신을 기쁘게 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을 원망할 수 있다면 또 무슨 괴로울 수 있을까? --'재생성된 문독 뒤'
11, 가는 곳마다 생명이 무거워 아무도 살아남지 못했다. --'재생성된 문독 뒤'
12, 원래 이것은 강도였다. 원래 이것이 인연이었다. 너의 눈에서 본 것은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 귀가 듣는 것도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 앞뒤 2 세, 그는 머나먼 정상에 서서 무심코 미소를 지으며, 몸 앞에 접근해야만 그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세상 물정을 가리지 않고 가장 성실하지만, 계산이 가득 차서 의리를 지킨다. 온주 정책 천군 한 잔을 마실 수도 있고, 우연히 만난 낯선 사람을 위해 말루 머리를 몰 수도 있고, 황제의 어린 아이를 미안하게 말할 수 없다. 한 처녀가 부탁한 덕택에 네 개 목숨을 거둬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사는 가장 무겁고 멋있고, 가장 어둡고 진실하다.
비열함에서 무한한 적성을 낳고, 세상을 뜨고, 냉안상쟁을 벌여, 결국 서두르지 않고 바둑 반소매를 들고, 그 작은 빛을 손바닥에 쥐고 있다. 이것은 그녀의 질문이고, 그녀의 물음이지만, 오직 그 사람만이 풀 수 있다. ---
13, 무자비하고 사랑이 없다면 냉전을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분명히 뼈에 사랑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자신의 감정에 연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14, 다만, 지금 그녀는 지옥에서 돌아온 악귀였으며, 지금까지 그녀만이 목숨을 건진 적이 없다! --
15, 귀신을 믿지 않지만 하필 심묘를 믿는다. --'재생성의 문독 뒤'
16, 큰 슬픔과 소리 없이 눈물은 몸에 충성하며 먼저 흘러내렸다. --'재생성의 문독 뒤'
17, 사경행이 그를 힐끗 훑어보았고, 눈빛은 순간적으로 날카로웠지만, 한때 풍운이 휘몰아치던 장군이 이렇게 지친 모습을 드러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꼼짝도 하지 않았다. -
< P > < P > 18, 지금 이 작별의 말은 끝났고, 작별하는 술은 이미 다 끝났고, 남은 것은 지금처럼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그의 세상을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재생의 문독 뒤'19, 심묘한 얼굴 눈물, 그녀는 비명을 질렀다. "어머니, 어머니, 내가 틀렸다! 내가 틀렸어! 나는 푸슈이를 좋아해서는 안 된다, 나는 더 이상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틀렸어, 내가 틀렸어! 어머니! " 침상 옆에서 겨울의 천둥이 그녀의 창백한 얼굴에 비춰져 마치 악귀처럼 처량하고 절망적이었다. 자포 청년이 소파 옆에 서서, 안색이 복잡하게 심묘를 응시하며 끊임없이 악몽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
20, 그녀는 아무도 믿지 않는다. 그녀는 갈 길이 있다. 사경행도 좋고, 사가도 좋지만, 천하대업의 바둑일 뿐, 바둑을 두는 사람은 아무도 바둑으로 돌아가 이유를 설명하지 않는다. --'재생의 문 적녀'
21, 우화가 우화인 이유는 반드시 생활에서 드러난 큰 도리가 있을 것이다. 재생의 문독 뒤
22, 소녀가 연청색의 금빛 망토 아래 예쁜 얼굴에 서리를 머금고, 이 울창한 멜린도 9 피트 궁궐에 서 있는 느낌이 왜 내가 벽에 있는지. 고귀하고, 외롭고, 살벌하고, 결단력 있고, 무저갱이다. --'재생성의 문독 후'
23, 세상의 많은 것들이 끝나는 것은 단지' 만약' 에서 나온 것이다. 왜냐하면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
< P > < P > 24, 그 사람은 고삐를 잡아당기고, 붉은 금포는 불처럼 뜨거워서 멀리서 빠르게 달려왔다. 옷자락은 펄럭이고, 자태는 우아하고 따뜻하여, 거의 사람의 눈을 태울 뻔했다. --
25, 그는 또한 두려워하는 것도 있고,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도 있고, 약점이 있다. 그리고 이 세 가지가 모두 똑같습니다. 바로 눈앞에 있는 이 사람입니다. --
26, 각 체스는 자신의 묘용을 가지고 있는데, 이 겉보기에 쓸모없는 폐장기는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비록 지금 이국에서 18 만 8 천 리를 바라보고 있지만, 미래의 장군은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장군명언) 자,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재생의 문독 뒤
< P > < P > 27, 소녀의 눈빛에는 집착, 사랑, 숭배, 놀라움이 없고, 어떤 것은 밑바닥이 보이지 않는 평온함일 뿐이다. 마치 백 년 동안 환생한 노인처럼, 오랜 세월을 사이에 두고 그를 바라보는 것은 슬프지도 기쁨도 없지만, 마음을 불안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재생의 문독 뒤'28, 지옥은 돌아서지 않고 황천도 없다. 만약 이 생명이 하늘의 연민이라면, 그녀에게 복수의 기회를 주고, 결국 자신을 불태워도, 그녀는 아쉬워하지 않고, 다만 ... 하필 이 생에서 그를 만났다. --
29, 여기는 분명히 전쟁터가 아니지만 전쟁터보다 더 비극적이다. 실력의 현격한 차이로 이번 전쟁은 목숨을 걸고 싸울 운명이었다.
희가 말하는 조롱은 자세가 이렇게 가벼워서 은지리에 대해 조금도 신경 쓰지 않지만, 희영 옆에 있는 강배만이 이 순간을 분명히 느낄 수 있는 그가 그녀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그는 사실 확실하지 않다. 그는 정말 핑안 걱정이 없다는 것을 완전히 확신할 수는 없지만, 강배가 약간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 적혼천금'
30, 어떻게, 그녀가 전생의 악몽에서 깨어날 때마다, 꿈의 모든 장면이 그녀에게 장부가 어떤 지옥인지 일깨워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재생의 적녀화비' 적혼천금 고전 어록 천산차객
1. 호수 벽청청, 연우각 1 * * * 6 층 다락방에 서서 내려다보면 누각 전체가 안개가 자욱한 연우 속에 있다. 호수가 가늘고 촘촘한 잔물결을 일으키며, 물과 하늘이 맞닿아 스스로 일색을 이루었다.
2. 칼은 노장군의 손에 쥐여 그 해의 모습을 어렴풋이 볼 수 있고, 젊은 장군은 보검을 들고 전쟁터를 질주하며 용감하고 용감한 자태를 보였다. 그리고 시간이 황급히 깨지고, 물건은 사람이 옳고, 칼은 이 검이고, 사람은 고인이 아니다.
3. 하지만 결국 날이 이렇게 점점 지나갔다. 그녀는 목덜미에 있는 나비를 만지고, 따뜻하고, 영롱하며, 흐르는 피와 같고, 밝고, 눈부셔서, 그녀의 기억을 퇴색시킬 수 없게 했다.
4. 아름다운 조안루 옥우가 불타고, 그 속의 사랑과 증오를 인멸했다. 그날 밤 어떤 연극을 불렀는지, 어떤 이별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심야, 청주 성문, 누군가 관을 담은 차마를 멀리 보냈다.
5.
6. 인간성은 가장 추측하기 어렵고, 가장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조금만 유인하면 자신의 목적을 얻을 수 있다.
7. 라이벌인 병마에는 어떤 사람이 있는지 기억해야 한다
8. 그는 무수한 비밀이 있는 것 같아 모든 비밀이 무겁다. 그 자신이 이런 비밀에 익숙해졌을 때, 다른 사람을 볼 때, 세상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을 것 같은 사실은 그에게 별로 중요하지 않다.
9. 그는 하루 종일 우울하고 말을 잘 하지 않고, 희노가 변덕스러워, 어린 시절부터 누구에게도 가까이 가지 않고, 좋아하는 것을 얻고, 소중히 여기지 않고, 인명을 겨자처럼 여기며, 전혀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든 것이 깨어 있다.
10. 특히 10 여 년 만에 오해는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지지 않는다. 특히 당초에 결과가 없었던 것은 오히려 눈덩이처럼 굴러가고, 마지막에는 난공불락의 반석처럼 부서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진동도 어렵다.
11. 수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정도로 길고 긴 인생이지만, 이 인생도 짧았다
12. 들판은 하얗고, 하늘과 땅 사이에는 붉은 그림자가 나타났다. 그 붉은 그림자가 말을 타고, 준마 전신도 붉은 갑옷을 덮고, 한 사람이 타고, 눈보라 속에서, 마치 귀인처럼, 눈도 가릴 수 없는 산뜻하고 눈부시게 빛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