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작가 Fenghuo Xi Zhuhou의 신작 소설 "Sword Comes"는 실제로 멋진 소설 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상 학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사실 봉화경의 작품은 단순히 소설로만 볼 수는 없고, 작가가 이야기를 하고 있고, 주인공은 이야기의 주축일 뿐이다. 일부 독자들은 소설이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한다는 점이나 모든 등장인물이 설교자의 은사를 갖고 있다는 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는 모두가 쌍문을 읽는 데 익숙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온라인 소설은 강한 사람에 대한 글이고 이야기는 복선이다. 그러나 이 작품 '검이 온다'에서는 정반대다.
소설 초반에는 많은 정보가 담겨 있는데, 많은 독자들에게 그다지 친근하지도 않고, 그만두게 만드는 설득력도 강한 편이다. 주인공 천핑안은 마치 행인처럼 존재감이 매우 약한 인물로, 이를 모르는 사람들은 날카로운 예리함을 보여주는 류셴양이 주인공이라고 생각했다.
너무 많은 멋진 소설의 시험을 견뎌낸 우리는 주인공의 활약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으며, 작가는 소설의 시작 부분과 작품 전반에 걸쳐 많은 것들을 배치해 왔습니다. 이전에 소설에서 본 것과는 다릅니다.
평범한 기사든 참신한 기사든, 작가가 좋은 점만 있으면 주인공이 강한 남자가 되는 이야기를 모델로 삼는 게 사실이다. 구조화 능력, 우리는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강한 몰입감을 가지고 있고 이야기가 참신한 한, 일어날 줄거리에 대해 약간의 기대가 있을 것입니다. 전혀 수월하지 않은 멋진 글쓰기 모드입니다. 시작 부분을 읽으면 기본적으로 결말을 알 수 있습니다.
소설 '풍화경'은 전혀 낯설다. 처음 소설을 읽기 시작했을 때 작가가 욕망을 먼저 조장하고 억압하는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초반에 주인공을 넣고 후반에는 첸 핀비아오를 맡는 게 정말 대단하네요. 사실, 이 작품은 비극적인 치징춘, 신비한 노인 양, 사악하고 교활한 국가 고문 추이쉰, 심지어 그의 친구들까지 묘사하는 데 큰 공간을 할애합니다. 그 중 뛰어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소설의 초점은 좋은 이야기, 다양한 학파의 개념을 바탕으로 한 세계를 구상하는 데 있으며, 주인공은 유일한 역할이 아닌 매우 중요한 역할일 뿐입니다.
풍화경극왕자들의 작품은 모두 이런 패턴인 것 같다. 이야기를 잘하고 캐릭터화는 그냥 장식용이다. 그리고 다른 플래티넘 마스터들 중 일부는 완전히 상업화되었고 그들의 일상은 나빠졌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최근 몇 년간 다소 조용했고, 작품의 매력이 너무 떨어져서 샤오바이 작가들 사이에서 더 이상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일부는 그저 자신의 업적에 안주하고 있으며 그들의 작업에서 평범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에 비해 '검이 오다'는 '설검' 이후 성실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