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 소식이 나오면 궈더강 선생님과 궈더강 선생님의 덕운사는 이 강호에서 섞일 필요가 없다. 궈더강 사람을 찾아 만담을 쓰고, 자신을 위해 작품을 제공하는데, 이는 헤드 라인을 뜨겁게 검색한다. 그리고 궈더강 수많은 공격과 비판의 목소리에 직면할 것이다.
궈더강 선생님은 낡은 만담이라도 관객들이 다른 것을 들을 수 있도록 한 번 이상 되짚어보라고 하셨다. 이는 궈더강 선생님의 재간이자 전통 만담 배우가 갖추어야 할 기술이다. 그래서 작품을 만들 사람을 찾아가면 자신의 얼굴을 때리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스스로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궈더강 선생님은 먼저 이런 일이 자신에게 일어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궈더강 선생님은 성숙한 전통 만담 배우이고, 성숙한 전통 만담 창작자이며, 궈더강 선생님에게서 가지고 있는 전통 만담 배우의 최고의 기술이기 때문이다. 그는 전통 프로그램 위에 자신의 물건을 더할 것이다.
전통적인 만담 서정몽과 그가 창작한 내 평생처럼, 모두 궈더강 선생님의 오리지널 작품과 전통 만담 위에 개편된 작품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창작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왜 돈을 써서 사람을 창작할 필요가 있습니까? 이것은 창작자가 자신에 대한 엄격한 요구입니다. 작품의 수준 문제
궈더강 선생님은 인터뷰를 할 때 한 번 이상 한 가지 일을 표현한 적이 있다. 즉, 사람이 일정한 지위에 이르렀을 때 자신의 깃털을 소중히 여기고, 무대에서 더 이상 미성숙한 작품이 나타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자신이 실패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팬들과 관객들을 슬프고 실망시키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궈더강 선생님은 사람을 찾아 작품을 창작할 수 있지만, 작품의 수준 문제는 누가 관문합니까? 누가 책임지나요? 돈을 써서 사람을 찾아 창작한 작품은 궈더강 선생님의 수준에 미치지 못했고, 이런 작품은 무대에 오를 수 없었지만, 일단 작품의 수준이 매우 높으면 궈더강 선생님도 만족했다.
그럼 궈더강 선생님이 이런 작품을 들고 무대에 오를 수 있을까요? 무대에 오른 후 궈더강 선생님이 바깥 세상을 대할 때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요? 자기가 이미 창작이 고갈되었다고 했나요? 번거로움이 너무 많으니, 차라리 전통단락으로 자신의 새로운 아이디어에 가입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실현 가능한 것이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즈니스 모델 문제
궈더강 선생님은 지금 재담 정원에서 재담을 하는 일이 거의 없다. 선생님은 지금 모든 공연이 기본적으로 상연을 위주로 하고 있고, 상연은 확실히 패턴 문제가 있다. 상연에서 궈더강 선생님이 해야 할 일은 처음으로 관객을 컨디션으로 들어가게 한 다음, 관객을 웃게 하는 것이다. 상연에 가서 자신의 새 작품을 시험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상연에 대한 불경이자 자신에 대한 공연의 일종이다
그리고 궈더강 선생님의 현재 주영 수입은 이미 서서히 덕운사를 옮기고 있으며, 완전한 만담단체에서 예능단 종합식 단체로 옮겨가고 있어 만담 창작에서 병목 단계에 들어설 수도 있지만, 덕운사가 스타를 만드는 능력은 서서히 상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