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피아노 입문 제로 기초

피아노 입문 제로 기초

피아노 입문 제로 기초

피아노 입문 제로 기초, 우리는 많은 피아노 애호가들이 새로 입문할 때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어떤 지법을 배워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사실 기초지식만 기억하면 된다. 다음은 피아노 입문 제로 기초이다. 피아노 입문 제로 기초 1

첫째, 앉는 법을 배우다

우선, 처음부터 올바른 앉은 자세를 잘 배워야 한다. 앉는 자세는 자연, 단정함, 연주에 유리한 원칙으로 경직되거나 긴장하거나 너무 느슨해지지 말아야 한다.

몸의 무게 중심은 엉덩이와 발끝으로 지탱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연주자는 표준 거문고의 약 3 분의 1 정도에만 앉아야 하며, 자리를 가득 채우거나 의자 등받이에 몸을 기대지 말아야 한다 (표준 거문고는 모두 등받이가 없어 믿을 수 없다).

그래야 우리가 연주할 때 몸이 자연스럽게 좌우로 흔들릴 수 있기 때문이다. 상체는 똑바로 서 있고 허리는 무너지지 마라. 이렇게 하면 연주자는 허리나 그 이하의 부위에서 힘을 쓸 수 있고, 상체는 약간 앞으로 기울고, 무게 중심은 약간 앞쪽으로 향하게 하여 힘을 앞으로 손가락까지 전달할 수 있다. 피아노를 칠 때는 표준 거문고를 사용하고, 다른 유형의 의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좌석의 높낮이는 연주자의 높낮이에 따라 결정되는데, 원칙은 팔꿈치, 팔뚝, 손, 손이 키보드와 같은 수평 높이를 유지하거나 키보드보다 약간 높다는 것이다. 키가 부족한 학생은 위에서 언급한 원칙에 부합하도록 거문고 받침을 높여야 한다.

좌석의 거리도 연주자의 팔 길이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연주할 때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무릎이 피아노와 딱 맞춰져 연주자에게 가장 가까운 곳이다. 발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페달 근처에 놓을 수 있는데, 이 위치는 연주에 적합하고 페달을 사용하는 데도 유리하다. 키가 부족한 학생은 거문고 받침이 높아서 발이 땅에 닿지 않으니 작은 걸상으로 발을 받쳐야 한다.

둘째, 오선 스펙트럼

의 예비 이해

사람들은 종종 이렇게 묻습니다. "오선 스펙트럼을 배우기가 어렵나요?" " 사실 어렵지 않고 쉬워요. 한 번에 다 배울 필요는 없으니까요. 피아노를 배우는 과정에서 조금씩 배우기만 하면 되니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아노명언) 그래서 저도 많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엔 알아야 할 것에 대해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앞으로의 학습에서 우리는 다시 "무엇을 만나 무엇을 배우는가" 를 배운다.

셋째, 피아노 연주 시작

팔뚝 단주법 연습의 주요 역할은 팔의 자연낙하 무게를 찾아 손끝을 통해 피아노 위에 가라앉는 느낌으로 피아노를 연주할 때 팔이 편안하고 유연하며 손가락 터치키가 안정적이고 정확하다는 것이다. 초보자는 매우 무미건조하고 성취감이 없다고 느낄 것이다. 하지만 비연음의 연습은 연음 연주와 각종 연주 기법의 기초이며, 비연음의 연습 품질을 보장해야만 앞으로 복잡한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먼저 올바른 앉은 자세를 취하고 있는 상태에서 피아노 연주의 기본 손모양을 만들어 봅시다.

팔의 자세: 큰 팔이 자연스럽게 처지고, 클램프하지 마십시오. 팔뚝은 키보드에 평행하거나 키보드보다 약간 높습니다. (거문고의' 높이' 를 조절해야 함) 손목의 자세: 손목은 키보드와 평행하며 키보드보다 낮거나 손바닥보다 높을 수 없으며, 연주할 때는 긴장을 풀어야 한다.

손바닥의 자세: 오른쪽 그림과 같이 전체 손은 반원형 (즉, 전체 팔이 처질 때 손의 자연스러운 자세) 이고, 손바닥은 공을 잡는 것처럼, 손바닥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져야 하며, 첫 번째 관절과 세 번째 관절 (손바닥 관절) 은 축소할 수 없습니다. 손바닥 관절은 전체 손의 최고점인 "지붕" 처럼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두 손의 네 손가락은 "서"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하려면 두 손을 약간 안쪽 (엄지손가락 방향) 으로 기울이고, 다섯 손바닥은 약간 느슨하게 하고, 5 도 안에 손가락 한 개를 건반에 대고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먼저 손의 팔꿈치를 위로 들어 올리고 팔뚝을 움직인 다음 손목과 손바닥을 들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손이 자연스럽게 처지고,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팔이 들어 올리는 높이는 대략 자신의 어깨 높이로 올려야 한다. 그런 다음 팔이 이완되고, 팔에 외력을 가하지 않고, 팔이 스스로 떨어지게 하고, 떨어질 때 연주하는 손가락은 다른 손가락보다 약간 길게 뻗어 연주해야 한다. 연주할 음을 겨누고, 떨어뜨린 후 키를 누르면 손가락 끝이 잘 서 있고, 손바닥 관절이 무너질 수 없고, 손목과 손은 기본적으로 수평 높이를 유지한다

너무 많은 외부 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버튼을 누르지 않는 손가락은 버튼에 올려놓고 더 이상 힘을 주지 않습니다. 다른 건반을 울리지 말고, 너무 높이 들어 올리지 말고, 긴장을 일으키고, 손은 여전히 기본적인 손모양을 유지하고,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렇게 하면 팔 전체가 부러지는 모든 과정이 완성된다.

음, 팔 전체가 부러지는 방법을 알게 된 후에 우리는 첫 곡을 연주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음악명언) 이 곡의 목적은 우리가 중앙 C 의 전체 팔 단주법을 배우고 장악할 수 있도록, 연주하면서 노래를 부르고, 각 음마다 리듬' 하나, 둘, 셋, 넷' 을 부르고,' 넷' 을 부를 때 팔을 들어 다음 음을 연주할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첫 곡을 가볍게 연주할 수 있도록 연습한 후에 우리는 9 페이지의 악곡을 연주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곡의 요구는 기본적으로 같지만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중앙 C 를 연주했다. 그로부터 우리는 또한 한 가지 개념을 형성할 수 있다. 오선보에서는 위의 그 스펙트럼의 음이 오른손탄으로, 아래 스펙트럼의 음은 왼손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피아노 입문 제로 기초 2

1 단계, 오선 스펙트럼 숙련

어떤 악기를 배우든 악보를 보는 법을 배워야 하고, 피아노를 연주하려면 먼저 오선보를 보는 법을 배워야 한다. 너는 인터넷으로 오선보 온라인 동영상 자습서를 검색하고, 오선보를 잘 외우고, 건반을 따라 배울 수 있다.

2 단계, 중앙 c 키 인식

중앙 C 키는 매우 중요합니다.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거의 중간에 가까운 두 개의 검은 키에 가까운 이전 흰색 키는 중앙 C 이고, 피아노 가운데에는 덮개 잠금 장치나 명판과 같은 표시가 있습니다. 이 표시에 해당하는 두 개의 검은색 키의 이전 흰색 키는 중앙 C 입니다.

3 단계, 시작

학식 스펙트럼을 연주할 때 악보를 볼 수 있다. 가능하다면 음악의 기초지식, 리듬아, 악보 같은 것을 배워라. (이것은 조금도 어렵지 않다

1, 존 스패로 데이비드 톰프슨 피아노 간단한 자습서 (약칭: 수프,)

2, 바이어 피아노 기본 자습서

3, 존 스패로 데이비드 톰프슨 현대피아노 자습서 (약칭: 대탕) 제 1 권

4, 하농 피아노 연습법 또는 슈미트 피아노 손가락 연습

인내심을 가져라, 여기!

4 단계, 간단한 노래 연습

이때 너는 간단한 악보를 연습할 수 있다.

1, 차르니 피아노 단순 연습곡 (작품 139)

2, 차르니 피아노 유창연습곡 (작품 849) 등 이런

계속 인내심을 가지고 연습해라!

5 단계, 피아노 구입 또는 신고

이럴 때 만약 네가 연습할 수 없다면, 너는 신문을 선택할 수 있어, 선생님은 너의 상황에 따라 더 가르쳐 줄 거야.

계속 연습하고 싶으시다면 중고금 한 대를 사세요. 수십 년 동안 쓸 수 있어요. 그리고 진짜 강철과 전기강, 전자거문고는 큰 차이가 있어요.

이때 연습할 수 있다:

1. 차르니 피아노 빠른 연습곡 (작품 299)

2, 클라모 피아노 연습곡 60 곡

그리고 네가 좋아하는 몇 가지 어렵지 않은 곡도 피아노 입문 제로 기초 3

를 연습할 수 있다

우선, 피아노 배우는 방향은 큰 방향을 분명히 해야 한다. 방향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는 클래식 피아노이고, 다른 하나는 현대 피아노이다. 고전과 현대 피아노는 풍격상 완전히 다르다. 그럼 도대체 어떤 방향을 배우나요? 자신이 평소에 어떤 종류의 피아노 곡을 즐겨 듣는지 보세요. 고전 피아노 곡입니다. 예를 들어 베토벤의' 월광곡' 과 같은 종류입니까, 아니면' 하늘의 도시',' 꿈의 결혼식' 을 즐겨 듣는 타입입니다.

고전주기가 길기 때문에 손가락의 유연성이 좋고 양손의 조화성이 강하며 작가와 곡에 대한 분석과 이해가 필요하다. 현대피아노는 비교적 개방적입니다. 상대적으로 고전이 엄격하지 않고, 곡식이 간단하고, 시작하기가 쉽고, 스타일면에서 현대생활에 더 가깝고, 기초가 없는 많은 사람들이 현대팝송을 더 좋아하고, 공부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자신의 명확한 생각과 목표를 가져야 한다. 만약 선생님이 없다면, 동영상을 따라 공부하거나, 스스로 모색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연주할 것인지, 아니면 좀 더 전문적으로 연주할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연주하고 싶다면 듣기 쉬운 노래를 위주로 가장 간단한 곡부터 연습해라. 자신이 꿈의 결혼식을 좋아하기 때문이 아니라, 어떤 기초도 없이 이 곡을 벗겨야 한다. 아니면 간단한 노래로, 예를 들면 환락송, 하늘의 도시, 손을 연습하고 다시 어려운 노래를 해야 한다. 자신을 전공하고 손가락의 힘이 강해지게 하려면 바이어와 하농지법 훈련에 집중해야 한다.

처음에는 반드시 매일 이 두 권의 책에 있는 마른 막대기를 연주해야 하는데, 듣기는 좋지 않지만, 반드시 매일 연습해야 한다.

셋째, 그 교재에 무엇이 있는지,' 피아노 기초 자습서' 라는 책의 악보를 추천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바이에를 연주한 후 이 책을 연습할 수 있다.

물론 전제는 당신이 오선 스펙트럼을 읽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넷째, 견지하다. 많은 사람들이 피아노 곡을 들으면 모두 듣기 좋다. 심지어 많은 곡들이 듣기는 매우 간단하지만, 자기가 피아노를 연습할 때 이렇게 무미건조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반복해서 그렇게 몇 마디만 반복하면, 어떤 음은 연주할 수 없어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부분을 건너뛰거나 이 곡을 연주하지 않을 생각이다. 내가 개인적으로 피아노를 연습할 때 다른 사람과 피아노를 연습할 때 이런 상태가 우리 모두 나타났지만, 우리는 모두 극복했다. 꼭 견지해야 한다. 아무리 어려운 음표가 연주되지 않으면 그 한 마디만 연주하면 숙련될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예를 들어, 당신이 연주할 수 없는 한 마디가 있다면, 당신은 내가 이 문장을 열 번 더 연습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 다음 머릿속 수를 세고, 이미 한 번, 두 번, 그리고 이렇게 열 번 연주하면, 당신은 훨씬 좋아진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런 다음 10 번 더 연주하십시오. 반드시 세어보고, 자신이 두 번 세 번 반복한 후의 효과가 어디로 발전했는지 느끼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