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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풀 노신의 좋은 문장.

1.' 들풀' 노신의 좋은 구절을 발췌하고 감상에 급급하다

들풀' 노신 산문시 감상 제사 [1] 노신이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꼈다. 나는 입을 열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2] 과거의 생명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 죽음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 있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이 부패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아직 공허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생명의 진흙이 땅에 버려지고, 교목은 낳지 않고, 들풀만 낳는 것은 나의 죄이다. 들풀은 전혀 깊지 않고, 꽃잎은 아름답지 않지만, 이슬을 빨아들이고, 물을 빨아들이고, 진죽은 자의 피와 살을 빨아들이며, 각자 그것의 생존을 빼앗는다.

생존할 때, 여전히 짓밟히게 되고, 죽음이 썩을 때까지 삭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나는 나의 들풀을 자애하지만, 나는 들풀로 장식된 이 땅 [5] 을 싫어한다.

땅불은 지하에서 운행하고, 돌진한다. 용암이 분출되면 모든 들풀과 교목을 태워 썩지 않게 된다.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천지가 이렇게 고요해서 나는 웃고 노래할 수 없다.

천지는 이렇게 조용하지 않다. 나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들풀로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를 앞두고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사람 앞에서 증언했다.

나 자신을 위해,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자를 위해, 나는 이 들풀의 죽음과 부패가 급히 오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먼저 살아남지 못했는데, 이것은 죽음과 부패보다 더 불행하다.

가자, 들풀, 내 비문에 붙어 있어! 1927 년 4 월 26 일, 노신은 광저우의 백운위층 (1) 에 처음 발표된 1927 년 7 월 2 일 베이징' 어사' 주간지 제 138 호에 국민당서보 검사기관에 의해 뽑혔고, 1941 년 상하이 노신전집 출판사가' 노신 30 년집' 을 출간했을 때 다시 수입을 올렸다. 본 편은 광저우에서 당시 장개석 상하이에서' 4, 2' 반혁명 쿠데타와 광저우에서' 4, 5' 반혁명 대학살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저자가 험악한 환경에서 비통한 심정과 혁명 신념을 반영했다.

이 책에서 받은 23 편의 산문시는 모두 북양 군벌의 통치하에 있는 베이징에서 만들어졌다. (2) 1927 년 9 월 23 일, 작가가 광저우에서 쓴' 어떻게 쓰는가' 라는 글에서 그의 이런 심정을 묘사한 적이 있다

이때 나는 쓰고 싶었지만 쓸 수 없었고 쓸 수 없었다. 이것이 바로 내가'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끼고, 나는 입을 열고,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

[3] 불교어로 기뻐하는 것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극도로 만족하는 경지를 가리킨다. [4] 첸 죽은 사람은 오랫동안 죽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시 19 곡' 차를 몰고 동문에 오르다':' 차를 몰고 동문에 올라가 곽북세를 바라보다. ...... 첸 죽은 사람 아래, 감감 즉 긴 저녁.

...... "[5] 땅은 어두운 구사회를 비유한다. 작가는' 들풀' 의 작품이' 대부분 폐지된 지옥의 변두리에 있는 참담한 흰 꽃'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절망은 허망하고, 희망과 같다." 헝가리 시인 배도피의 시구는 노신이 여러 차례 인용한 것으로 볼 수 있는데,' 들풀' 전서의 개요로 볼 수 있는데, 노신 자신의 설법으로 교체되면 호가 열광할 때 중한하고 하늘에서 심연을 보는 것이다.

모든 눈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희망이 없는 가운데 구원을 받다. 노신의 산문시집' 들풀' 은 그가' 오사' 신문화 운동의 썰물 이후 방황하는 시기에 인생, 사람에 대한 존재가치, 중국 문화의 특징, 사회 발전에 대한 깊은 사고를 담고 있다.

노신의 생명이 가장 고통스러울 때,' 오사' 운동의 고조 이후의 반락,' 신청년' 진영의 분열, 통치계층의 전횡과 억압. 일련의 사회적 갈등이 노신을 우울한 바다에 빠뜨리고 심령고민의 고통을 느끼다. 암울한 감정과 고통스러운 감정이 들풀의 탄생을 낳았다.

이 작품은 노신이 독특한 개성과 방식으로 고통과 함께' 절망의 항전' 으로 탄생한 작은 꽃으로, 그의 영혼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심천에 의해 이루어진 예술적 보물로' 심령투쟁의 기록' 이다. 노신은 그가 흉내낼 수 없는 예술적 재능으로 자신의 미묘한 느낌, 감정,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심리, 의식, 복잡한 마음가짐과 감정, 분노와 초조함, 감상과 고통, 고민과 방황, 탐구와 추구, 이 들풀 속에 녹아 내면의 고통을' 들풀' 로 옮긴다

그의 일생은 이렇게 사오싱인의 황주 한 그릇으로 밑바닥을 깔고 있는 생명기였다. 니체의 권력 의지 철학에서 나온 그 야력, 절망, 절망, 절망, 절망을 견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절망적인 견지는 특히 견디기 어렵다.

은해광 선생은 노신이 생명의 허무함을 느꼈을 뿐만 아니라 허무한 억압을 위해 한 민족, 문명의 새로운 길을 찾는 데도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큰 역설이다.

더욱 고통스러운 것은 노신이 민족 신입생을 구하는 길에 또 이렇게 사방으로 벽에 부딪쳤다는 것이다. 이런 노신은 우리가 그를 방패를 든 전사로 묘사할 수 있다. 방패의 후방은 생명의 허무함, 방패의 앞은 출구의 허무함이다.

전사가 박격해야 하는 것은 양방향의 허무함이다. 이런 전투는 특히 처참하다.

이런 노신이야말로 제격인 노신이다. 이런 노신은 이제야 중국의 20 세기 정신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다.

노신은 현실을 조금도 부인하지 않고 그의 눈에는 실속 있는 어둠과 허무함일 뿐, 또 반항에서 구원받을 수 없는 것은 아니라고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생존의 황당무계함과 생명의 어두움을 드러내면서 여전히 풍부한 휴머니즘 열정을 품고 있는데, 이것은 그가 많은 실존주의자보다 높은 곳이다.

그는 그의 철학이 모두 들풀에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들풀' 의 낮고 음울하며 불순한 것은 전통과 현대 사이를 방황하는 작가의 고독하고 서늘한 심정을 드러낸 작가의 진실한 영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생명의 의미를 좇으면서도 죽음의 슬픔을 느낄 때의 초조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둠과 혼자 싸우는 진실을 직시하는 용기이며, 막다른 곳에서 길을 나서는 절망에 반항하는 생명철학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철리성, 즉 사고와 시의 결합은' 들풀' 의 큰 특징이다. 그것은 많은 상징, 화면 절단, 인스턴트 장면의 설정을 통해 표현되며, 일종의 잠언식 말에 직접 호소하는 것도 있다.

상징은 종종 꿈의 창조를 통해 진행된다.

2. 노신 선생이 쓴 《들풀》의 좋은 단어 가문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열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과거의 생명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 죽음에 대해 큰 기쁨이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 있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이 부패에 대해 매우 기뻤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아직 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생명의 진흙은 땅에 버려지고, 교목은 낳지 않고, 들풀만 낳는 것이 나의 죄이다. 각자 그것의 생존을 빼앗는다. 생존할 때, 짓밟히고, 죽을 때까지 베어지고, 썩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태연하고 흔쾌히 기뻐할 것이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다.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나는 나의 들풀을 자애하지만, 나는 들풀을 장식한 이 땅을 싫어한다. 땅불이 지하에서 운행하고, 돌돌 뛰다. 용암이 분출되면 모든 들풀과 교목을 태워 썩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합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할 것이다. 천지는 이렇게 조용하고, 나는 웃을 수 없고, 노래할 수 없다. 천지는 이렇게 고요하지 않고, 나도 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이 들풀을 이용하여, 밝고 어둡다. 나는 이 들풀의 부패가 화속히 오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먼저 살아남지 못했을 것이다. 이것은 죽음과 부패보다 더 불행하다. 가자, 들풀, 내 비문에 붙어 있다. 3.' 들풀' 노신의 좋은 구절을 발췌하고 감상에 급급하다

들풀' 노신 산문시 감상 제사 [1] 노신이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꼈다. 나는 입을 열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2] 과거의 생명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 죽음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 있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이 부패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아직 공허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생명의 진흙이 땅에 버려지고, 교목은 낳지 않고, 들풀만 낳는 것은 나의 죄이다. 들풀은 전혀 깊지 않고, 꽃잎은 아름답지 않지만, 이슬을 빨아들이고, 물을 빨아들이고, 진죽은 자의 피와 살을 빨아들이며, 각자 그것의 생존을 빼앗는다.

생존할 때, 여전히 짓밟히게 되고, 죽음이 썩을 때까지 삭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나는 나의 들풀을 자애하지만, 나는 들풀로 장식된 이 땅 [5] 을 싫어한다.

땅불은 지하에서 운행하고, 돌진한다. 용암이 분출되면 모든 들풀과 교목을 태워 썩지 않게 된다.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천지가 이렇게 고요해서 나는 웃고 노래할 수 없다.

천지는 이렇게 조용하지 않다. 나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들풀로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를 앞두고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사람 앞에서 증언했다.

나 자신을 위해,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자를 위해, 나는 이 들풀의 죽음과 부패가 급히 오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먼저 살아남지 못했는데, 이것은 죽음과 부패보다 더 불행하다.

가자, 들풀, 내 비문에 붙어 있어! 1927 년 4 월 26 일, 노신은 광저우의 백운위층 (1) 에 처음 발표된 1927 년 7 월 2 일 베이징' 어사' 주간지 제 138 호에 국민당서보 검사기관에 의해 뽑혔고, 1941 년 상하이 노신전집 출판사가' 노신 30 년집' 을 출간했을 때 다시 수입을 올렸다. 본 편은 광저우에서 당시 장개석 상하이에서' 4, 2' 반혁명 쿠데타와 광저우에서' 4, 5' 반혁명 대학살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저자가 험악한 환경에서 비통한 심정과 혁명 신념을 반영했다.

이 책에서 받은 23 편의 산문시는 모두 북양 군벌의 통치하에 있는 베이징에서 만들어졌다.

(2) 1927 년 9 월 23 일, 저자가 광저우에서 쓴' 어떻게 쓰는가' 라는 글에서 그의 이런 심정을 묘사한 적이 있다

이때 나는 쓰고 싶었지만 쓸 수 없었고 쓸 수 없었다. 이것이 바로 내가'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끼고, 나는 입을 열고,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

[3] 크게 기뻐하는 것은 불가어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극도로 만족하는 경지를 가리킨다. [4] 첸 죽은 사람은 오랫동안 죽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시 19 곡' 차를 몰고 동문에 오르다':' 차를 몰고 동문에 올라가 곽북세를 바라보다. ...... 첸 죽은 사람 아래, 감감 즉 긴 저녁.

...... "[5] 땅은 어두운 구사회를 비유한다. 작가는' 들풀' 의 작품이' 대부분 폐지된 지옥의 변두리에 있는 참담한 흰 꽃'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절망은 허망하고, 희망과 같다." 헝가리 시인 배도피의 시구는 노신이 여러 차례 인용한 것으로 볼 수 있는데,' 들풀' 전서의 개요로 볼 수 있는데, 노신 자신의 설법으로 교체되면 호가 열광할 때 중한하고 하늘에서 심연을 보는 것이다.

모든 눈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희망이 없는 가운데 구원을 받다. 노신의 산문시집' 들풀' 은 그가' 오사' 신문화 운동의 썰물 이후 방황하는 시기에 인생, 사람에 대한 존재가치, 중국 문화의 특징, 사회 발전에 대한 깊은 사고를 담고 있다.

노신의 생명이 가장 고통스러웠을 때,' 오사' 운동의 고조 이후의 반락,' 신청년' 진영의 분열, 통치계층의 전횡과 억압. 일련의 사회적 갈등은 노신을 우울한 바다에 빠뜨리고 마음의 고민을 느끼게 했다. 암울한 감정과 고통스러운 감정이 들풀의 탄생을 낳았다.

이 작품은 노신이 독특한 개성과 방식으로 고통과 함께' 절망의 항전' 으로 탄생한 작은 꽃으로, 그의 영혼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심천에 의해 이루어진 예술적 보물로' 심령투쟁의 기록' 이다. 노신은 그가 흉내낼 수 없는 예술적 재능으로 자신의 미묘한 느낌, 감정,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심리, 의식, 복잡한 마음가짐과 감정, 분노와 초조함, 감상과 고통, 고민과 방황, 탐구와 추구, 이 들풀 속에 녹아 내면의 고통을' 들풀' 로 옮긴다

그의 일생은 이렇게 사오싱인의 황주 한 그릇으로 밑바닥을 깔고 있는 생명기였다. 니체의 권력 의지 철학에서 나온 그 야력, 절망, 절망, 절망, 절망을 견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절망적인 견지는 특히 견디기 어렵다.

은해광 선생은 노신이 생명의 허무함을 느꼈을 뿐만 아니라 허무한 억압을 위해 한 민족, 문명의 새로운 길을 찾는 데도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큰 역설이다.

더욱 고통스러운 것은 노신이 민족 신입생을 구하는 길에 또 이렇게 사방으로 벽에 부딪쳤다는 것이다. 이런 노신은 우리가 그를 방패를 든 전사로 묘사할 수 있다. 방패의 후방은 생명의 허무함, 방패의 앞은 출구의 허무함이다.

전사가 박격해야 하는 것은 양방향의 허무함이다. 이런 전투는 특히 처참하다.

이런 노신이야말로 제격인 노신이다. 이런 노신은 이제야 중국의 20 세기 정신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다.

노신은 현실을 조금도 부인하지 않고 그의 눈에는 실속 있는 어둠과 허무함일 뿐, 또 반항에서 구원받을 수 없는 것은 아니라고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생존의 황당무계함과 생명의 어두움을 드러내면서 여전히 풍부한 휴머니즘 열정을 품고 있는데, 이것은 그가 많은 실존주의자보다 높은 곳이다.

그는 그의 철학이 모두 들풀에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들풀' 의 낮고 음울하며 불순한 것은 전통과 현대 사이를 방황하는 작가의 고독하고 서늘한 심정을 드러낸 작가의 진실한 영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생명의 의미를 좇으면서도 죽음의 슬픔을 느낄 때의 초조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둠과 혼자 싸우는 진실을 직시하는 용기이며, 막다른 곳에서 길을 나서는 절망에 반항하는 생명철학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철리성, 즉 사고와 시의 결합은' 들풀' 의 큰 특징이다. 그것은 많은 상징, 화면 절단, 인스턴트 장면의 설정을 통해 표현되며, 일종의 잠언식 말에 직접 호소하는 것도 있다.

상징은 종종 꿈의 창조를 통해 진행된다. 들풀' 2. 4. 노신 선생이 쓴 《들풀》의 좋은 단어 가문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열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과거의 생명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 죽음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 있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이 부패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아직 공허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생명의 진흙이 땅에 버려지고, 교목은 낳지 않고, 들풀만 낳는 것은 나의 죄이다.

들풀은 전혀 깊지 않고, 꽃잎은 아름답지 않지만, 이슬을 빨아들이고, 물을 빨아들이고, 죽은 사람의 피와 살을 빨아들이고, 각각

각자 그것의 생존을 탈취하다. 생존할 때, 여전히 짓밟히게 되고, 죽음이 썩을 때까지 삭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나는 나의 들풀을 자애하지만, 나는 들풀로 장식된 이 지면을 증오한다.

땅불은 지하에서 운행하고, 돌진한다. 용암이 분출되면 모든 들풀과 교목을 태워버리고

썩을 수 없다.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천지가 이렇게 고요해서 나는 웃고 노래할 수 없다. 천지는 이렇게 조용하지 않다. 나도

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이 들풀,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를 앞두고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사람 앞에서 증언하다.

나 자신을 위해,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자를 위해, 나는 이 들풀의 부패가 빨리

에 이르기를 바란다

와. 그렇지 않으면, 나는 먼저 살아남지 못했는데, 이것은 죽음과 부패보다 더 불행하다.

가자, 들풀, 내 비문에 붙어 있어! 노신 작품 들풀' 좋은 단어 30 개

들풀의 좋은 단어 1, 잔디 음음음 섬세한 녹색 영결쇠풀 2, 마른 풀들이 방초를 흔들어 스며 미움을 죽이고 3, 울창한 웃음거리가 무성하고 풍성한 4, 푸르고 푸르고 초췌하고 초췌한 5, 시든 노랑시든 6, 푸르스름한 녹색유 한 움큼한 풋풋 7, 파릇파릇한 풀들이 무성하다 8, 초록화홍풍은 풀이 낮고 생기가 넘치고 초록으로 가득 차 있다. 9, 영영경수 방초와 초풀이 무성하다. 10, 생기발랄한 들풀, 푸른 풀, 푸른 풀, 푸른 풀, 푸른 풀, 푸른 풀, 푸른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2. 나는 벗겨진 높은 담을 따라 걸으며 느슨한 회토를 밟고 있다. 또 몇 명은 각자 걷는다.

미풍이 불자 담장 위에 드러난 키 큰 나무의 가지가 아직 마르지 않은 잎을 가지고 내 머리 위에서 흔들렸다.

3, 하지만 나는 태연하고 흔쾌하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4, 그리고 내 마음도 납덩이를 동시에 바꾼 것 같아 무겁고 심하게 타락했다.

그러나 마음도 타락하지 않고 끊어졌을 뿐, 그는 단지 무겁고 심하게 타락하고 타락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5. 생명의 진흙위가 땅에 버려지고, 교목은 낳지 않고, 들풀만 낳는 것은 나의 죄이다.

6. 나 자신을 위해,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자를 위해, 나는 이 들풀의 부패가 빨리 오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먼저 살아남지 못했는데, 이것은 죽음과 부패보다 더 불행하다.

7, 나는 나의 들풀을 자애하지만, 나는 들풀로 장식된 이 땅을 싫어한다. 8. 제 뒷마당에서 벽 밖에 나무 두 그루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대추나무이고, 또 하나는 대추나무입니다.

9, 강남 눈, 하지만 촉촉하고 아름다운; 그것은 아직 어렴풋한 청춘의 소식이며, 매우 건장한 처녀의 피부이다. 시노 는 붉은 진주 동백, 흰색 숨겨진 녹색 단일 꽃잎 매화, 깊은 노란색 차임 입 왁스 매화 가 있습니다; 눈 밑에는 아직도 냉록한 잡초가 있다.

나비는 확실히 없다. 꿀벌이 동백꽃과 매화의 꿀을 따러 오는지 나는 정말 기억이 나지 않는다. 10, 강남 눈, 하지만 촉촉하고 아름다운; 그때 아직 어렴풋한 청춘의 소식은 매우 건장한 처녀의 피부였다.

설야에는 핏빛 보주 동백이 있고, 백중은청 () 의 단판 매화 (), 짙은 노란 반구의 섣달 매화 () 가 있다. 눈 밑에는 아직도 냉록한 잡초가 있다. 11. 들풀은 전혀 깊지 않고, 꽃잎은 아름답지 않지만, 이슬을 흡수하고, 물을 흡수하고, 진죽은 사람의 피와 살을 빨아들이며, 각각 그것의 생존을 빼앗는다.

12, 대추 나무, 그들은 단순히 잎을 떨어 뜨렸다. 이전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이 남은 대추를 때리러 왔는데, 지금은 하나도 남지 않고, 잎도 다 떨어졌고, 그는 작은 분홍색 꽃의 꿈을 알고, 가을 후에는 봄이 있어야 한다. 그도 낙엽의 꿈을 알고 있는데, 봄후는 가을이다.

13, 과거의 생명이 이미 죽었다. 나는 이 죽음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 있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이 부패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아직 공허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14. 들풀은 전혀 깊지 않고, 꽃잎은 아름답지 않지만, 이슬을 빨아들이고, 물을 빨아들이고, 진죽은 사람의 피와 살을 빨아들이며, 각자 그 생존을 빼앗는다. 생존할 때, 여전히 짓밟히게 되고, 죽음이 썩을 때까지 삭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15, 나는 단지 그림자 일 뿐, 너를 원하지 않고 어둠 속에 가라앉았다. 그러나 어둠은 또 나를 삼킬 것이지만, 빛은 또 나를 사라지게 할 것이다.

16, 나는 이렇게 하고 싶다, 친구-나는 혼자 먼 길을 간다, 너뿐만 아니라 어둠 속에 다른 그림자도 없다. 나만 어둠에 침몰하고, 그 세상은 모두 나 자신에게 속한다.

17, 매일 작은 달콤한 쓴 와인 한 잔 을 부어, 너무 적지 않다; 별로 많지 않아, 미취를 도수로 세상에 건네주어, 술을 마시는 사람이 울 수 있게 하고, 노래할 수도 있고, 깨어날 수도 있고, 술에 취하는 것처럼, 아는 것이 있다면, 무지하면 죽고 싶어 하고, 태어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절망은 희망과 같고, 큰 원한은 바로 큰 사랑의 시작이다.

19, 고향 연 시즌, 봄 2 월, 부스럭거리는 풍륜 소리를 들으면 고개를 들면 연한 먹빛 게 연이나 연한 푸른 지네 연을 볼 수 있다. 쓸쓸한 기와 연도 있고, 바람바퀴도 없고, 아주 낮게 놓아두고, 영정히 초췌하고 가엾은 모습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0, 나는 하품을 하고, 담배에 불을 붙이고, 연기를 내뿜으며, 등불을 향해 묵묵히 이 푸르고 정교한 영웅들을 경의했다. 21, 나는 아마 늙었을 것이다.

내 머리는 이미 창백한데, 잘 모르는 일이 아닌가? 내 손이 떨리고 있는데, 잘 모르는 일이 아닌가? 그럼, 내 영혼의 손도 떨리고, 머리도 창백해졌을 거야. 22. 나는 꿈에서 벗어나 자기 침대에 누울 때까지 최선을 다해 도망쳤다.

23,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열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24), 갑자기 이 모든 것이 허무하지만, 때로는 일부러 어쩔 수 없는 자기기만의 희망을 채워주기도 한다.

희망, 희망, 이 희망의 방패로 공허한 밤의 엄습에 저항한다. 방패 뒤에도 여전히 허전한 어두운 밤이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5, 내가 어렸을 때, 원래는 속함이 일으킨 물보라, 홍로가 내뿜는 불길을 보는 것을 좋아했다.

보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보고 싶다. 애석하게도 그들은 모두 급변하여 영원히 무정형이 없다.

응시하고 또 응시하지만 어떤 조짐도 남기지 않는다. (26), 지하 화재, 갑작스런 실행; 용암이 분출되면 모든 들풀과 교목을 태워 썩지 않게 된다.

(27),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본맛을 알고, 아픔과 혹독함을 만들고, 본맛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28, 나는 의자 등받이에 기대어 눈을 감고 뒤로 젖혔다. 초학기의 손을 무릎 과두에 쥐다. (29), 도로 사람들은 거의 지루하다; 지루함이 그들의 모공에 파고드는 것, 자신의 마음에서 모공을 뚫고 광야를 기어오르고 다른 사람의 모공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 지루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그들은 목구멍이 건조하고 목도 부족하다고 느꼈다. 결국 서로를 바라보며 천천히 흩어졌다. 심지어 뜻밖에도 말라서 생취를 잃었다. (30), 사람의 죽음, 단지 운동 신경의 폐지, 그리고 지각이 여전히 있다면, 그것은 모두 죽은 것보다 더 무섭다.

31, 희망은 무엇입니까? 창녀입니다. 그녀는 누구에게나 현혹되어 모든 것을 바쳤다.

네가 많은 아기를 희생했을 때-너의 청춘, 그녀는 너를 버렸다. 32, 하늘과 땅이 이렇게 고요하니, 나는 웃고 노래할 수 없다.

천지는 이렇게 조용하지 않다. 나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들풀로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를 앞두고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사람 앞에서 증언했다.

33, 위대한 남자가 있습니다. 6. 들풀의 좋은 문장 감상과 주요 내용 (가능한 한 짧을 수 있음) 15 시 이후 무효입니다.

주요 내용: 생존생을 상대하고, 경야의 침묵이 아닌 침묵을 외치며, 만만치 않은 진심어린 가문 감상을 드러낸다. ("네가 깨어나면 나를 기쁘게 한다." 나는 빙곡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 나는 너를 데리고 가고 싶어, 너를 영원히 얼지 않게 하고, 영원히 태워야 한다. ""아아! 그러면 나는 다 태울 것이다! " "네가 다 태워서 안타깝다. 나는 너를 남겨두고, 여전히 여기에 있을 것이다." "아아! 그럼 나는 얼어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죠?" \ "하지만 너 자신, 어떻게? 클릭합니다 그는 오히려 물었다. "내가 말했다: 나는 이 빙곡에서 나올 것이다." "그럼 나는 차라리 다 태우는 게 낫겠다!" " 그는 갑자기 붉은 혜성처럼 뛰어올랐고, 나는 모두 빙곡구 밖으로 나왔다. 큰 돌차가 갑자기 달려와서 나는 마침내 바퀴 밑에서 압살되었지만, 나는 미처 그 차를 볼 수 있을 때까지 얼음골짜기에 떨어졌다. "하하! 너희들은 더 이상 죽은 불을 만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나는 득의양양하게 웃으며 말했다. 마치 이렇게 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첫째, 그것은 아름다웠다. 그것은 그런 일반적인 풍경과 달리, 하나의 이야기를 기억하는 것과는 달리, 자신의 내면의 정서, 내면의 철학적 사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7. "잡초" 의 좋은 구절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열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과거의 생명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 죽음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 있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이 부패에 대해 큰 기쁨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아직 공허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생명의 진흙이 땅에 버려지고, 교목은 낳지 않고, 들풀만 낳는 것은 나의 죄이다.

들풀은 전혀 깊지 않고, 꽃잎은 아름답지 않지만, 이슬을 빨아들이고, 물을 빨아들이고, 죽은 사람의 피와 살을 빨아들이며, 각자 그 생존을 빼앗는다. 생존할 때, 여전히 짓밟히게 되고, 죽음이 썩을 때까지 삭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나는 나의 들풀을 자애하지만, 나는 들풀로 장식된 이 지면을 증오한다.

땅불은 지하에서 운행하고, 돌진한다. 용암이 분출되면 모든 들풀과 교목을 태워 썩지 않게 된다.

하지만 저는 태연하고 흔쾌했습니다. 나는 크게 웃을 것이고,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천지가 이렇게 고요해서 나는 웃고 노래할 수 없다. 천지는 이렇게 조용하지 않다. 나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들풀로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를 앞두고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사람 앞에서 증언했다.

나 자신을 위해, 친구와 원수, 사람과 짐승,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는 자를 위해, 나는 이 들풀의 부패가 빨리 오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먼저 살아남지 못했는데, 이것은 죽음과 부패보다 더 불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