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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한영화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 중 몇 가지를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한한은 감독이라는 지위를 떠나 실제로 덩차오의 '이별사부', 다펑의 '팬케이크맨' 등 많은 영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성', '장안의 난' 등의 영화로 각색되었지만 여기서는 한한의 감독 작품에 대해서만 논의하겠다.

'미래는 불특정이다'

한한의 데뷔소설인 만큼 '미래는 불특정'은 그의 원작 독자, 즉 독자의 견해와 완전히 일치한다. 한한의. 로드무비로서는 2014년 개봉한 닝하오 감독의 '마음속의 사랑'과 동등한 평가를 받고 있다. 신인 감독 한한이 관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했다고 할 수 있다. 그의 데뷔작에서.

제 생각에는 'The End of Time'이 쿠엔틴의 'Pulp Fiction'과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하는데, 둘 다 영화의 유일한 특징으로 '설교하지 않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만나요"는 완전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느낌이 아니라 한한이 자신의 캐릭터의 삶을 쓰고 조작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가 영화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연주'하는 것 역시 한한의 이전 문학 창작 스타일과 매우 유사하며, 독자들의 취향과도 매우 일치한다.

'바람과 파도를 타고'

한한의 두 번째 감독작인 '바람과 파도를 타고'는 '한한의 스타일'을 영화에 담아냈다. 한한은 대사, 캐릭터 감정, 샷, 이미지를 통해 농담을 만들고 영화에 흥미를 더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이 점은 <시간의 끝>에서도 두드러지게 나타나는데, 한한은 이 특징을 <바람과 파도를 타고>에서도 잘 이어갔다.

'바람을 타고'는 춘절영화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하지만 <바람과 파도를 타고>의 이야기 구조가 피터 찬 감독의 1993년 영화 <형제>와 너무 유사하다는 점은 한한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유일하게 아쉬운 점일 것이다.

'플라잉 라이프'

한한은 '바람과 파도를 타고'의 덩차오와 펑위옌, '천백림'의 진백림 등 배우 선택에 매우 안목이 높다. End of Time'을 통해 이 배우는 연기력뿐 아니라 팬덤 영향력도 매우 높으며, 캐릭터의 기질과도 매우 일치한다. '플라잉 라이프'에서 심텡의 개인 스타일이 한한의 감독 스타일을 완전히 가린 것은 아쉽다. 영화 후반부를 한한이 집필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텅스타일'영화.

물론 한한이 레이싱이라는 요소를 영화에 접목한 것은 '플라잉 라이프'가 처음이다.

한한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 '우리 다시 만나'의 '보통의 길', 비 속에서 <바람과 파도를 타고>, <플라잉 라이프>에서 헌정 등등. 뮤지컬 영화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한한 감독도 이 사실을 이해하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