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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왕자영요 선생의 시험 중 하나이며, 대답은' 예' 이다. < /p>
문제는 루나의 2 기술이 적의 목표를 공격하지 않으면 루나가 보호막을 받을 수 있을까? 답: 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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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왕자영요 경기에서 왜 장비를 사야 하는가? 답: 강해지다. < /p>
2, 게임 승리의 조건은? 답: 적의 수정을 파괴하다. < /p>
3, 게임 싱글 보드 내 금화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답: 장비 구입. < /p>
4, 게임 보드 내 경험의 역할은? 답: 등급을 올리다. < /p>
5, 게임에서 영웅을 얻을 수 없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경험 구매. < /p>
6, 다음 중 일반적으로 후예 사용에 적합하지 않은 장비는 무엇입니까? 답: 대봉. < /p>
7, 자신의 법력이 항상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어떤 장비를 구매하여 이 상황을 완화할 수 있습니까? 답: 성배. < /p>
8, 사수가 수출의 핵심으로, 다음 중 올바르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답: 단독으로 고르는 것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9, 라인업을 선택할 때 균형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균형성에 대한 잘못된 설명은? 답: 남녀의 비율이 균형을 이룬다. < /p>
10, 일반적으로 첫 번째 파란색 UFF 를 시작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까? 답: 야생 영웅을 때리다. < /p>
11, 영웅을 선택할 때 잘못된 방법은? 답: 입장 초선. < /p>
12, 빨간색, 파란색 UFF 의 기간은? 답: 70 초. < /p>
13, 방어탑이 영웅을 계속 공격하는 부상 특징은? 답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 /p>
14, 포차는 공성무기다. 게임에서 포차는 몇 번째 파에서 전투에 참가할 것인가? 답: 제 7 파. < /p>
15, 히어로 풀은 플레이어가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의 양을 가리킨다. 그렇다면 히어로 풀에 대한 묘사가 잘못된 것은? 답: 소용없어요. 。 < /p>
16, 리그의 유일한 효과는? 답: 겹쳐서 트리거해서는 안 됩니다. 。 < /p>
17, 현재 순위대회 규칙 중 순위전에서 어떤 영웅을 사용하고 싶다면 영웅 숙련도를 바꾸는 데 가장 필요한 것은 얼마나 됩니까? 답: 고참. < /p>
18, 야구 내 UFF 이상한 생년월일은 시작 후 몇 초입니까? 답: 30 초. < /p>
19, 보검이란 병사에게 마지막 타격을 입히는 것을 의미하며, 정확한 보검 병사가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이 맞습니까? 답: 맞습니다. < /p>
20, 보조영웅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다음 중 올바르지 않은 유형은 무엇입니까? 답변: 높은 출력. < /p>
21, 월탑은 비교적 강경한 GNK 방식인데, 기관이 범위 내에서 자신의 영웅에게 해를 끼치는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할 것인가? 답: 네. < /p>
22, 푸시 라인은 매우 중요한 전술 운영입니다. 다음 중 잘못된 것은 무엇입니까? 답: 게임 시간 낭비. < /p>
23, 장비 업그레이드를 통한 소환사 기술처벌이 적의 영웅에게 상처와 감속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설명이 맞습니까? 답: 맞습니다. < /p>
24, 답: 팀원 지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 /p>
25, 일반적으로 게임 상황이 전반적으로 순풍일 때 잘못된 방법은? 답: 한 다스 이상으로. < /p>
26, 왕자영요 중 폭행은 기초상해의 몇 배입니까? 답: 2 배. < /p>
27, 게임 상황이 역풍일 때 잘못된 방법은? 답: 집합단전. < /p>
28, 상대의 달기초에 자꾸 살해된다면 어떤 장비를 사면 생존능력을 가장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을까? 답: 마녀의 망토. < /p>
29, 항상 상대방의 손상향에게 죽임을 당하면 어떤 변화를 구매하면 생존능력을 가장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까? 답: 불길한 징조. < /p>
30, 청병 능력을 빠르게 높이려면 다음 중 가장 좋은 장비는 무엇입니까? 답: 홍련 망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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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작은 지도 영웅 아바타의 주요 역할은 팀원들의 대략적인 위치와 행보를 관찰하는 것이다. 이 말이 맞습니까? 답: 맞습니다. < /p>
32, 골잡이를 할 때 맞은편 라인업이 많이 튀어나올 때 어떤 소환 기술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답: 번쩍인다. < /p>
33, 4 보일라인업은 하나의 핵심 출력을 둘러싸고 싸우는 라인업입니다. 다음은 잘못된 묘사입니까? 답: 네 가지 보조가 필요합니다. < /p>
34, 게임에서 말하는' 일반공격' 은 통속적인 말이 있다? 답: 평아. < /p>
35, 게임 중 사전 방어탑 보호 메커니즘 (방어탑 블록 특정 상해) 시간 범위는? 답: 처음 3 분. < /p>
36, 연극의 각 영웅 머리에 있는 녹색 막대는 무엇입니까? 답: 답: 혈량. 。 < /p>
37, 만나서 반갑습니다. 선생님의 자기소개가 필요하십니까? 답: 답: 아니요, 늙은이. 。 < /p>
38, 왕협곡 5V5 지도에는 몇 개의 분로가 있습니까? 답: 답: 세 가지. 。 < /p>
39, 왕협곡의 강 우리는 그것을 무엇이라고 부릅니까? 답: 답: 수로. 。 < /p>
40, 게임에서 buff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대답: 속성 이득. 。 < /p>
41, 푸른 석상의 힘은 일반적으로 파란색 buff 의 역할이라고 불리는가? 답: 답: 푸른색으로 돌아가서 CD 를 빼세요. 。 < /p>
42, 비린내 나는 붉은 돌상들의 힘은 일반적으로 붉은 BUFF 의 역할이라고 불리는가? 답: 답: 감속, 공격 향상. 。 < /p>
43, 비린내 나는 홍석상의 힘은 속칭 레드버프의 색깔은? 답: 답: 빨강. 。 < /p>
44, 푸른 석상의 힘은 일반적으로 블루 버프의 색깔로 알려져 있습니까? 답: 답: 파란색. 。 < /p>
45, 왕자영요 속 영웅 후예는 어떤 직업입니까? 답: 답: 사수. 。 < /p>
46, 양측 병사가 교전하는 노선은? 답: 답: 병선. 。 < /p>
47, 왕자영요 속 영웅 아서는 어떤 직업입니까? 답: 답: 전사. 。 < /p>
48, 비문의 역할은? 답: 답: 속성 가산을 제공합니다. 。 < /p>
49, 전사, 법사, 사수, _, 암살자, 탱크 등 앞뒤 논리에 따라 공백을 채 웁니다. 답: 보조입니다. 。 < /p>
50, 싱글 게임에서 야생의 야괴는 어떤 효과나 자원을 제공할 수 없습니까? 답: 답: 에너지. 。 < /p>
51,' 자기 측 영웅과 적 영웅이 병선 근처에서 대치하고 있다' 는 게 뭐죠? 답: 답: 맞선. 。 < /p>
52, 병사 영웅을 쳐부수면 어떤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까? 답: 답: 돈, 경험. 。 < /p>
53, 싱글 게임에서 영웅은 지도에서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까? 다음 중 가장 정확한 것은. 답: 지도의 어느 곳에나 있습니다. 。 < /p>
54, 풀숲에 대해 단일 게임 내 풀숲에 서 있는데 적이 풀숲에 없을 때 다음과 같은 말이 맞는 것은 무엇일까? 답: 답: 적들은 나를 볼 수 없다. 。 < /p>
55, 게임 중 사전 방어탑 보호 메커니즘 (방어탑 블록 특정 상해) 시간 범위는? 답: 처음 3 분. < /p>
56, 같은 길의 2 탑과 고지탑이 20 초 이내에 계속 밀릴 때 크리스탈은 어떻게 바뀔까요? 답: 보호막을 늘리다. < /p>
57, 게임에서 말하는' 일반공격' 은 통속적인 말이 있다? 답: 평아.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