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문어문을 묘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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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나는 문어문의 어떤 글자로 < /p>
고대 문어문어문어문에도 아속적인 구분이 있고, 역사가의 엄밀함과 연극속속속속도 있다. < /p>
비교적 엄숙하고 고아하며 공식적인 문어문, "나" 는 일반적으로 유, 나, 나, 준, 모, 앙, 첩 (여자), 우우, 종 등을 사용한다. 제왕인 신하 전용: 나, 고아, 과인, 본왕, 미신, 신하, 하관, 막장, 본장, 본독, 본관 등. < /p>
통속적으로: 나, 후학, 말학, 재능, 노가 (여자), 재하, 젊은, 소생, 후배, 소가 (초기 백화), 노쇠 < /p>
"유" 와 "주" 는 고대에 자주 통용되어 주어 목적어 정어를 자주 하여 단수를 나타낸다. 스시의 "석종산기", "고대의 사람들은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다", "고대의 사람들은 나를 속이지 않았다", "고대의 사람들은 나를 속이지 않았다", " 맹자 만장상'' 요리해서 먹는다' (나는 이미 익혀서 먹었다). < /p>
"우" 와 "나" 는 고서에서 통용되며 주어, 목적어, 정어를 할 수 있으며, 문맥의 의미에 따라 복수형을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사기 항우본기", "오늘 사람은 칼이고, 나는 생선인데, 왜 말을 하지?" (다른 사람은 칼과 도마, 우리는 도살된 물고기와 고기인데, 왜 작별을 고해야 하는가?) 맹자 양혜왕상'' 스승의 말, 내 마음 속에 시치연' (선생님께서 하신 이 말들은 나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갑자기 명랑한 느낌이 들었다.) < /p>
"는 진 () 이전에는 굴원 () 이소 ()" 나황고시 () 가 버용 () 과 같은 일반적인 자칭이었다. 진시황은 이후 황제에게만 쓸 수 있는 전용 대명사가 되었다. 예를 들면' 사기 진시황본기',' 나는 시황제로, 후세는 계수로, 2 세, 3 세는 만세에 이르기까지 무궁무진하다' (나는 시황제다). "앙" 은 "시경" 에 많이 쓰인다. 예를 들면, "시경 바람", "사람이 섭섭하고, 내 친구가 필요하다", "다른 사람이 강을 건너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나의 좋은 친구를 기다릴 것이다." < /p>
' 농' 은 오지방언에 속하며 위진 남북조 때 일인칭 대명사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2. 저는 제 자신의 문어문 한 편 < /p>
을 급히 묘사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이것은 제가 당신에게 이야기를 추가한 후입니다: 곽하자, 길림창읍족입니다. < /p>
년 13, 길이가 그다지 높지 않다. 성행숙균, 선서, 스승의 친구는 그것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사람은 "사람됨이 정인이 되면 학문이 반드시 이루어진다" 고 말하지만, 그 역시 그렇다. < /p>
매우 배우기를 좋아하지만, 그 젊은데, 성질이 좀 조급하고 흠이 있을 때가 있다. 그 말은 상당히 익살스럽고, 성격이 활발하며, 특히 농구를 잘하며, 사람들과 자주 연극을 한다. < /p>
또 사랑을 하고, 시시각각 터무니없는 걱정을 한다. 아들은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고 말했다. 군은 스스로 격려하였다. < /p>
왕희지를 맛보았다. "임지와 책, 연못이 검게 물들었다" 고 해서 "뜬구름처럼 떠다니고, 경룡처럼 날뛴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책 음악, 경우에 하루 책, 그 어머니 는 설탕 보조 에 딸기 의 수 를 가지고 있습니다. < /p>
의 흥기에 이르러 사건의 신선한 과일을 보고, 그 중 하나를 취하여 먹고, 입안에 열매를 맺으면, 그 맛은 상당히 기이하고, 그것을 살피고, 뚜껑을 먹귀에 찍어서, 그는 스스로 입맛을 다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또 다른 첸 이순신 평화? 쩡 공 (Zeng Gong) 은 "열린 책은 늦게 좋은 것이고, 할 수 있고, 뚜껑은 또한 자기 동기 부여, 비 천성 (nitian cheng) 으로 덮여있다. < /p>
그리고 세상에 비할 만한 사람이 없는데, 어찌 그 공부가 피사보다 못하단 말인가? 그렇다면 고체 제나라 자이 적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정황이 도덕을 깊이 연구하고자 하는 자는 사악한가? " 나는 오늘의 곽하를 옛 왕희지와 꼭 닮았다. "시간이 되었으니, 큰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는 사람이 매우 많다. < /p>
"삼경에 등불이 5 대 더 많은 닭이 있는데,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그대가 시간을 금처럼 아끼고 대업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 /p>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엇을 추가하려고 해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고문에서' 나' 라는 단어가 어떻게 묘사되는지 < /p>
1,' 나' 는 일반적으로 유, 나, 나, 준, 모, 앙, 첩 (여자), 우우, 하인이다 < /p>
2, 제왕인신 전용: 나, 고아, 과인, 본왕, 미신, 신하, 하관, 막장, 본장, 본독, 본관 등.
3. 통속적으로 사용한다: 나, 후학, 말학, 재능, 노비 (여자), 재하, 젊은, 소생, 후배, 소가 (초기 백화), 노쇠, 빈승 (스님),. < /p>
4,' 유' 와' 부여' 는 고대에 자주 통용되어 주어 목적어와 정어로 단수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수시' 석종산기',' 옛사람은 속이지 않는다' (고대의 사람들은 나를 속이지 않았다); 맹자 만장상'' 요리해서 먹는다' (나는 이미 익혀서 먹었다). 5.' 나' 와' 나' 는 고서에서 통용되어 주어 목적어 정어를 할 수 있고, 문맥의 뜻에 따라 복수형을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면' 사기 항우본기',' 오늘 사람은 칼잡이',' 나는 생선인데, 무슨 말을 하는가' ( 맹자 양혜왕상',' 스승의 말, 내 마음 속에 시치연' (선생이 한 이 말들은 나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갑자기 명랑한 느낌이 들었다.) < /p>
6,' 나' 는 진 () 이전에는 굴원 () 이소 ()'' 나황코버용 ()' (우리 아버지의 이름은 버용 () 과 같은 일반적인 자칭이었다. 진시황은 이후 황제에게만 쓸 수 있는 전용 대명사가 되었다. 예를 들면' 사기 진시황본기',' 나는 시황제로, 후세는 계수로, 2 세, 3 세는 만세에 이르기까지 무궁무진하다' (나는 시황제다). 7.' 앙' 은' 시경' 에서 많이 쓰인다. 예를 들면' 시경 바람',' 사람이 아웅',' 아웅',' 아웅',' 아웅',' 아웅',' 아웅',' 아웅',' 아웅' < /p>
8,' 농' 은 오지방언에 속하며 위진 남북조 때 일인칭 대명사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4. 저는 문어문의 어떤 글자로 < /p>
고대 문어문어문에도 아속적인 구분이 있고, 역사가의 엄밀함과 연극의 속속속어도 있습니다. < /p>
비교적 엄숙하고 고아하며 공식적인 문어문, "나" 는 일반적으로 유, 나, 나, 준, 모, 앙, 첩 (여자), 우우, 종 등을 사용한다. < /p>
제왕인신전용: 나, 고아, 과인, 본왕, 미신, 신하, 하관, 말장, 본장, 본독, 본관 등. < /p>
통속적으로: 나, 후학, 말학, 재능, 노가 (여자), 재하, 젊은, 소생, 후배, 소가 (초기 백화), 노쇠 。 。 。 。 < /p>
"유" 와 "주" 는 고대에 자주 통용되어 주어 목적어 정어를 자주 하여 단수를 나타낸다. 스시의 "석종산기", "고대의 사람들은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다", "고대의 사람들은 나를 속이지 않았다", "고대의 사람들은 나를 속이지 않았다", " 맹자 만장상'' 요리해서 먹는다' (나는 이미 익혀서 먹었다). < /p>
"우" 와 "나" 는 고서에서 통용되며 주어, 목적어, 정어를 할 수 있으며, 문맥의 의미에 따라 복수형을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사기 항우본기", "오늘 사람은 칼이고, 나는 생선인데, 왜 말을 하지?" (다른 사람은 칼과 도마, 우리는 도살된 물고기와 고기인데, 왜 작별을 고해야 하는가?) 맹자 양혜왕상'' 스승의 말, 내 마음 속에 시치연' (선생님께서 하신 이 말들은 나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갑자기 명랑한 느낌이 들었다.) < /p>
""은 진 () 이전에도 굴원 () 이소 () ""황고시 () 가 버용 () 과 같은 일반적인 자칭이었다. 진시황은 이후 황제에게만 쓸 수 있는 전용 대명사가 되었다. 예를 들면' 사기 진시황본기'' 나는 시황제로, 후세는 계수로, 2 세, 3 세는 만세에 이르기까지 무궁무진하게 전해진다.' (< /p>
나는 시황제다.) < /p>
"앙앙" 은 "시경" 에서 많이 쓰인다 < /p>
' 농' 은 오지방언에 속하며 위진 남북조 때 일인칭 대명사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