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진식 태극권이 손을 미는 방법.

진식 태극권이 손을 미는 방법.

태극권은 동양 스포츠 문화의 진귀한 보물로 중화무원 중의 기이한 화초이다. 수백 년의 전승 끝에 명가가 대대로 이어졌고, 어떤 의미에서 당대 태극권의 발전 쾌거는 주로 진식 태극권 가지에 피어난 꽃봉오리였다. 다음은 내가 특별히 당신을 위해 정리한 것입니다: 진식 태극권이 손을 미는 방법입니다.

진식 태극권이 손을 미는 방법

태극권이 손을 미는 방법이란 무엇인가

-응? 태극권 내 끈적임, 수영, 연연, 따르기, 탱, 플래시, 접기, 빈, 창고, 쓸어, 짜내기, 누르기, 라이브, 이 13 식의 에센스 요약, 창고, 쓰다듬기, 짜기, 누르는 방법, 태극권의 실용성 손을 미는 자세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첸 태극권 푸시 손 첫 번째 자세는 풀 꽃,

한 손으로 잡아당기거나 두 손으로 잡을 수 있다. 바로 갑을 두 사람이 대립하고, 두 발은 움직이지 않고, 갑과 을발은 함께 묶여 있고, 서로 미끄럼을 타는 방법으로, 대락은 끊이지 않는다. 서로 견우법으로 발꿈치를 잡아당긴다. 시간이 있을 때, 너에게 소의 큰 힘을 주어도 움직이지 않고, 발은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두 손은 막대기의 영이라고 한다

첸 태극권 푸시 손 두 번째 자세는 푸시 손,

갑을 두 사람은 서로 양발이 움직이지 않고 갑은 양손으로 을팔을 누르고, 을은 초막법으로 갑을 비웠다. 을은 두 손으로 갑팔을 누르고 갑막법은 을을 비웠다. 오랜 시간 동안 밀어낼 수 있고, 힘이 없을 때, 멈출 때, 이 손을 밀는 방법은 완전히 죽이는 법, 즉 미끄럼을 타는 법, 두 사람이 쿵푸를 숙련할 때, 몸을 얼음보다 더 미끄러지게 하고, 팔은 솜으로 감싼 철과 같다. 두 사람의 내력은 잇따라 아교처럼 칠해져 있고, 달라붙지 않고, 이 쿵푸는 반 바퀴, 단 한 번의 누르기, 창고 하나, 쓰다듬거나 짜지 않았다. 오래 밀면 특징표현: 얼음처럼 미끄럽고, 접착제처럼 붙고, 솜처럼 부드럽고, 철처럼 단단하다.

진식 태극권이 손을 밀어주는 세 번째 자세를 비집고 () 라고 한다.

갑을 두 사람이 맞붙어, 갑의 왼쪽 다리가 을의 오른쪽 다리 안으로 들어가며, 서로 궁발놀림이다. 갑은 양손으로 을의 팔을 누르고 (누름이라고 함), 을은 미끄럼법으로 나갔다. 갑의 오른쪽 팔을 두 손으로 쓰다듬어 왼쪽으로 끌고, 갑은 오른쪽 어깨로 을의 가슴을 기대고 밖으로 비집고 (이것이 비집는 것) 을을 쳤다 내장은 오른쪽 옆구리에 의지하는 방법이 있다. 갑왼쪽 다리는 을의 오른쪽 다리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데, 을은 양손으로 갑의 왼팔을 쓰다듬고, 갑은 왼쪽 어깨로 을의 가슴에 기대고, 을의 등을 꺾는 방법이 있다. 을은 미끄러운 공법으로 빠져나가 갑의 왼팔을 쓰다듬었다. 갑막은 을의 두 손을 잡고 왼쪽 다리로 한 걸음 뒤로 물러났고, 내장은 왼쪽 옆구리를 치는 방법이 있었다. 을은 오른쪽 다리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이렇게 두 사람이 서로 밀고, 끊이지 않고, 이렇게 밀면 동그라미가 되고, 막을 쓰다듬고 눌러도 쓰이고, 13 식의 에센스도 그 안에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밀면 밀손을 떠나면 타격의 역할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밀고 성공한 후의 특징은 헛간을 쓰다듬어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위아래로 사람을 따라다니기가 어렵고, 그가 큰 힘으로 나를 때리게 하고, 4 ~ 2 천 근을 건드리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응?

진식 태극권이 손을 밀어주는 네 번째 방법은 쓰다듬는 것이다.

갑을 두 사람이 창고를 훑어 네 가지 방법으로 한데 묶는 것이다. 수법은 세 번째 추법과 마찬가지로 세 번째 추법과 다르다. 갑을 두 사람의 앞다리 배는 모두 땅을 깔고, 땅 위를 빙빙 돌며, 가랑이 안에 모두 스프링력이 있게 해야 하는데, 이 추법은 완전히 다음 판의 안정된 다리라고 불리는데, 이것이 장흥공이 말한 것이다. 그 뿌리를 배양하면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그 근원을 윤택하면 맥이 길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방법은 베이컨 윤원의 방법이다. 이 방법이 성공적으로 추진된 후, 두 다리는 여전히 완고하고, 밑판은 기초를 단단히 고정시키고, 가랑이 안에는 스프링력이 있고, 영감이 움직이는 새는 날기 어렵다는 특징이 있다.

진식 태극권이 손을 밀어주는 다섯 번째 자세를 꽃보라고 한다.

갑을 두 사람의 수법과 발놀림이 제 3 과 동일하다는 것이다. 두 사람은 서너 라운드를 밀면서 서로 방법을 바꿨다. 자기를 버리고 남에게 복종하고, 임기응변을 하고, 사람은 나를 모르고, 나는 사람을 혼자 아는 방법이다. 두 사람의 방법은 반드시 서로 또는 쿠션을 사용하거나, 몰래 걷거나, 가로로 걷거나, 점프로 유연하게 운용하는 것은 아니다. 단계는 온몸의 허브이고, 영과 영령은 걸음에 있고, 생활과 불활은 걸음에 있다. 때로는 두 걸음 나아가야 하고, 세 걸음 나아가야 하며, 서로 장갑 두 개가 함께 있어야 한다. 또는 팔꿈치로, 혹은 기대고, 허황된 틈을 타고 들어와, 틈을 타서 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갑공을을, 을은 활공법으로 갑의 기운을 미끄러지게 하고, 을은 공법으로 갑을 공격하고, 갑은 활공법으로 을의 힘을 끌어들인다. 갑을 서로 포위하고 포위하는 형세는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바둑은 상대를 만나고, 양재를 만날 것이고, 강중에는 강한 중수가 있고, 유능한 사람 뒤에는 영웅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추수의 특징은 두 사람이 바둑처럼 손을 밀고, 한 번에 높고 낮음을 보고, 궁핍한 물 곳곳을 에워싸고, 갑자기 수컷을 판정한다는 것이다. 위의 다섯 가지 추진 수법이 성숙되면, 공격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이 5 층 쿵푸의 표현은 바로 음양의 강유한 변화를 맺는 것이다. 음양은 강유하지 않고 음양은 강유함을 나타낸다. 강유하면 음양을 말하지 않고, 강유하면 음양이다. 순강무유는 딱딱한 손이고, 순유무강은 부드러운 손이다. 일음구양 곤두박질, 이음팔양은 삼손, 삼음칠양은 여전히 단단함을 느끼고, 사음육양류 명수는 오음과 오양, 음양은 묘수, 묘수 일운일태극, 태극일운수가 없다.

순강무유는 태극권이 아니라 딱딱한 손이다. 순유무강도 태극권이 아니라 부드러운 손이다. 튀김 견본은 모두 손을 밀는 것을 배울 수 없다. 꼭 1, 2 년의 좋은 쿵푸를 잃지 않으면, 1 점 부드러운 9 점을 연습하면 방금 손을 밀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그가 약간의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음구양 곤두박질, 그는 한 점의 고기 9 점을 막 다른 사람과 밀면 머리에 심어져 반격할 힘이 없어 그가 9 점을 막 부드러웠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층 더 연습하면 2 점 부드러운 8 점 강까지 연습할 수 있는데, 그가 2 점 부드러운 8 점 강까지 연습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이음팔양은 산수이다. 그가 여기까지 연습을 해서 다른 사람과 손을 밀면 그는 곤두박질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이미 저항력을 가졌고, 두 사람은 손을 밀어도 막을 가리지 않고 쥐어짜고, 다리도 허실을 가리지 않고, 두 사람은 흩어졌다. 주먹질하는 사람이 싸우지 않는 것처럼, 이것이 바로 2 점 부드러움의 표현이다. 한 층 더 쿵푸를 연습하고, 3 점 부드러운 7 점 강까지 연습했는데, 그가 3 점 부드러운 7 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그가 2 층의 산수를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사람을 쓰러뜨릴 수 있지만, 교묘하게 때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둔력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삼음칠양으로 여전히 단단하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또 한 층의 쿵푸를 연마하고, 4 점 부드러운 6 점 강까지 연습하면, 적을 만나 인위적인 것을 얻는 것이 좋다. 보이지 않는 것이 묘하다. 만약 누군가가 와서 때릴 때, 상대의 빈틈을 잡을 때, 사람을 아주 멀리 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앞에 있는 사람은 어떻게 때렸는지 볼 수 없고, 맞은 사람은 어떻게 맞았는지 모른다. 이것이 바로 사음 육양류의 명수인데, 사람을 만나면 인위적으로, 보이지 않는 것을 묘하게 표현한 것이다. 또 한 층의 쿵푸를 연습하고, 5 점 부드러운 5 점 강까지 연습하면, 어느 곳에 부딪칠 수 있는지, 나도 현현과 현함을 모른다. 5 분유 5 분강까지 연습했을 때, 부딪히는 곳마다 나를 때리면, 나는 어디에서나 사람들이 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오음과 오양, 음양만이 묘수라고 불리지 않는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묘수 일운일태극 () 은 명수 () 가 사람을 때리는 것이다. 곳곳에서 강유한 뜻을 나누고 있다. 즉, 강건함을 보는 것이다. 사실은 지유하고, 보기엔 지유하지만, 사실 강강대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으로는 부드러워서는 안 되고, 부드러움이 없으면 속도가 빠르지 않고, 부드러움으로 강건해서는 안 되고, 강함이 없으면 적을 무너뜨려서는 안 된다. 모두 강건하고 부드러운 것이다.

태극이 운화되면 무극생 태극이고, 태극은 또 무극이라는 뜻이다.

순강무유는 태극권이 아니라 딱딱한 손이다. 순유무강도 태극권이 아니라 부드러운 손이다. 이렇게 해도 손을 밀지 못하고, 1, 2 년 동안 좋은 쿵푸를 연습해야 하고, 1 점 부드러운 9 점을 연습하면 방금 손을 밀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그가 약간의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음구양 곤두박질, 그는 한 점의 고기 9 점을 막 다른 사람과 밀면 머리에 심어져 반격할 힘이 없어 그가 9 점을 막 부드러웠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층 더 연습하면 2 점 부드러운 8 점 강까지 연습할 수 있는데, 그가 2 점 부드러운 8 점 강까지 연습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이음팔양은 산수이다. 그가 여기까지 연습을 해서 다른 사람과 손을 밀면 그는 곤두박질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이미 저항력을 가졌고, 두 사람은 손을 밀어도 막을 가리지 않고 쥐어짜고, 다리도 허실을 가리지 않고, 두 사람은 흩어졌다. 주먹질하는 사람이 싸우지 않는 것처럼, 이것이 바로 2 점 부드러움의 표현이다. 한 층 더 쿵푸를 연습하고, 3 점 부드러운 7 점 강까지 연습했는데, 그가 3 점 부드러운 7 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그가 2 층의 산수를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사람을 쓰러뜨릴 수 있지만, 교묘하게 때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둔력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삼음칠양으로 여전히 단단하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또 한 층의 쿵푸를 연마하고, 4 점 부드러운 6 점 강까지 연습하면, 적을 만나 인위적인 것을 얻는 것이 좋다. 보이지 않는 것이 묘하다. 만약 누군가가 와서 때릴 때, 상대의 빈틈을 잡을 때, 사람을 아주 멀리 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앞에 있는 사람은 어떻게 때렸는지 볼 수 없고, 맞은 사람은 어떻게 맞았는지 모른다. 이것이 바로 사음 육양류의 명수인데, 사람을 만나면 인위적으로, 보이지 않는 것을 묘하게 표현한 것이다. 또 한 층의 쿵푸를 연습하고, 5 점 부드러운 5 점 강까지 연습하면, 어느 곳에 부딪칠 수 있는지, 나도 현현과 현함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분유 5 분강까지 연습했을 때, 부딪히는 곳마다 나를 때리면, 나는 어디에서나 사람들이 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오음과 오양, 음양만이 묘수라고 불리지 않는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묘수 일운일태극 () 은 명수 () 가 사람을 때리는 것이다. 곳곳에서 강유한 뜻을 나누고 있다. 즉, 강건함을 보는 것이다. 사실은 지유하고, 보기엔 지유하지만, 사실 강강대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으로는 부드러워서는 안 되고, 부드러움이 없으면 속도가 빠르지 않고, 부드러움으로 강건해서는 안 되고, 강함이 없으면 적을 무너뜨려서는 안 된다. 모두 강건하고 부드러운 것이다. 태극이 운화되면 무극생 태극이고, 태극은 또 무극이라는 뜻이다.

왜 밀손을 이렇게 오묘하게 말하느냐?

권법은 전술과 같다. 무술을 연습하려면 기격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고, 무술을 연습하면 기격이 무엇인지 모르면 무술이 되지 않는다. 권투를 배우는 것은 공격이다. 만약 기격을 말할 수 없다면, 그는 경쟁의 흥미가 없을 것이고, 그는 중도에 포기할 것이다. 만약 먼 곳의 친구가 방문한다면, 방문 공격도 있다. 만약 격격 방법으로 그를 쓰러뜨릴 수 없다면, 그는 네가 보수적이고 전하지 않는다고 말할 뿐만 아니라, 그는 너를 업신여기고 네가 능력이 없다고 말할 것이다. 따라서 무술학 공격을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기격으로 학권자를 다치게 하면 어떡하지? 이 때문에 이런 밀치는 방법으로 공격수를 전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손을 밀는 방법으로 사람을 때리고, 사람을 한 장 멀리 때리면, 다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몸에도 아프지 않다. 이것이 무슨 이유인가? 한 사람의 팔에는 세 개의 에너지 효율이 사람을 때리고, 손은 끝 축제, 팔꿈치는 중절, 어깨는 근절이다. 이 세 절은 분평면과 측면이 있고, 평면으로 사람을 때리고, 사람을 한 장 멀리 때리면 다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픔도 모른다. 측면으로 사람을 때리면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손은 끝 마디이고, 손바닥은 평면이며, 손바닥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은 아프지 않다. 주먹은 측면이고, 주먹은 사람을 쓰러뜨리면 사람을 다치게 한다. 팔꿈치는 중절이고, 팔꿈치 끝은 측면이고, 팔꿈치 끝은 사방을 평면으로 하고, 팔꿈치 끝으로 사방을 때리며, 사람을 때려도 아프지 않고, 팔꿈치 끝으로 사람을 때리면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깨는 루트, 어깨끝은 측면, 어깨끝은 사방이 평면입니다. 어깨끝 주변으로 사람을 때려도 아픔은 모른다. 어깨끝으로 사람을 때리면 사람을 다치게 한다. 주먹질하는 법을 배워서 그의 살결이 두꺼운 곳을 때리고, 그들의 급소를 때리지 않고, 한마디도 다치게 하지 않으면 아프지 않다. 만약 전방에 가서 싸우면, 맞붙어 적을 때릴 때 모두 측면으로 치고, 게다가 그의 급소를 때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즉, 목 아래 음과, 좌우 옆구리와 중심, 코 아래 핥고 눈을 봉하고, 머리 뒤에서 귀인의 영혼을 때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하면 사람을 다치게 할 뿐만 아니라 죽을 수도 있다. 요컨대, 기술을 배우는 것은 준비해서 사용하지 않는 방법이다.

사람들과 싸울 때는 규칙

을 알아야 한다

권술은 전술과 같아서, 사람들과 맞설 때 즉석에서 적을 양보하지 않고, 손을 들어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

(1) 입신은 교묘하게 서 있어야 한다. 서 있는 곳은 들어갈 수 있고 물러날 수 있고, 좁은 곳에 서 있지 마라.

(2) 의도적으로 정숙해야 하고, 정숙하지 않으면 어리석게 된다. 즉, 맞붙어 싸울 때 사람을 때리지 마라. 만약 상대방이 너보다 높으면, 너는 허탕을 치고, 너는 손을 거두어도 돌아오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주먹론이 말하는 것이다. 나는 내 경계를 지키고, 경계를 잃으면 혼비백산한다. 이것은 바로 경계를 잃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을 만날 때는 반드시 서로 맞붙어 싸워야 하며, 상대방의 쿵푸가 어떤지 알아야 한다. 만약 상대방의 쿵푸가 나를 이기지 못한다면, 허공을 타고 적을 공격한다. 만약 상대방이 내 손보다 높으면, 나는 감히 감히 공격할 수 없을 뿐이다. 만약 상대가 더 높고 나도 지킬 수 없다면, 어쩔 수 없이 길을 걸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좋은 선생님이 선생님을 때리지 않는 것이다. 비록 상대방이 나보다 키가 크지만, 나는 너에게 들어가지 않는데, 어찌 내가 어찌하겠는가?

모 주석은 우리에게 2000 여 년 전 대군사가 손무자가 자기를 알고 백전백승이라고 가르쳤다. 또한, 습지의 무법자는 추앙 홍교두와 임충을 상대로 장작을 퍼뜨렸고, 홍교두가 말했다. 자, 자, 자, 기세가 무섭고, 임충이 홍교두의 틈을 틈타 홍교가 쓰러졌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홍교두, 홍교두, 홍교두, 홍교두)

(3) 머리는 독하고, 독하지 않으면 좋지 않다. 사람을 상대하고 있을 때, 머리를 하지 않으면 보내지 않고, 머리를 할 수 있다면 상대를 쓰러뜨려야 하고, 상대를 쓰러뜨리지 않으면, 상대방은 탄복하지 않는다. 이것은 모질게 해야 하고, 모질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이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4) 담력이 커질수록 마음이 가늘어지고, 담전심한자는 이길 수 없다. 황계광, 동존서 등 동지의 영웅적 기개, 위풍당당하고 살벌하며 무술을 연습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이러한 영웅적 사적을 알아야 하며, 반드시 이러한 영웅적 기개를 배워야 인민을 위해 더 잘 봉사할 수 있다.

참고: 스케이트를 타는 것은 완전히 허사가 되는 방법이니, 절대 융통성을 잃지 않도록 강경하게 맞서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