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코는 명문학교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회시는 송나라 출신으로 전국시대의 유명한 정치가이자 사상가이자 철학자였다. 그는 진(秦)나라에 저항하는 육국동맹의 주요 조직자이자 지지자였다. 혜시의 정치 경력은 주로 위(魏)나라에서 이루어졌다. 그가 위(魏)나라에서 이룩한 정치적 업적은 첫째, 위(魏)나라의 법률을 제정한 것, 둘째, 제(齊)나라와 위(魏)나라 재상들의 주모자였다는 점이다.
즉, 위(魏) 혜왕과 함께 제(齊)의 서주(徐州)에 가서 제(魏)의 위왕(魏王)을 만나서 제(魏)와 위(魏)가 서로를 왕으로 존경하자고 제안한 것이다. 그들의 군대'라고 말하며 위(魏)가 제(齊)와 연합하고 초(楚)가 진(秦)에 저항하자고 주장했다. 당시 장의는 위(魏)나라에 있어서 혜시(惠師)와 다툼이 있었고, 혜시는 초(楚)로 유배되어 송(宋)나라의 수도인 상추(商丘)에서 동족인 장자를 만났다. , 토론을 위해. Hui와 Zhuang은 우호적이었고, 한때 유명한 "Haoliang Debate"가 발생했습니다.
명학파 차별:
전국시대 이름과 현실의 문제를 중심으로 논의한 학파. "Hanshu. Yiwenzhi"는 "Nine Streams"중 하나로 나열됩니다. 전국시대에는 '범죄(형)명사', '논쟁가'로 불렸고, 서한시대에는 '명사'로 불렸다. 유명 전문가들은 “명칭을 통제하는 것은 사실에 책임을 져야 하며, 군 입대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한다. 그의 견해는 "그른 것은 옳고 옳은 것은 그르다"는 당시 대중적인 견해와 종종 반대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명칭과 현실의 문제에 대해 혜시는 '계약 차이'를 주장하며 모든 차이와 반대는 상대적이라고 믿고, 공손용은 사물의 동일성을 지나치게 과장하여 '이견백'을 주장했다. , 분석에 중점을 두고 감정과 개념은 개별적인 것과 일반적인 것, 구체적인 것과 추상적인 것을 구별하고, 사물의 개별성을 지나치게 강조합니다. 비록 각각 고유한 편견이 있지만 고대 중국 논리적 사고의 발전에 어느 정도 기여했습니다.
머스크, 캘리포니아 텍사스, 네바다, 조지아, 유타에서 철수하겠다고 위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