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기간(1506~1521) 동안 그는 월성 주원교에서 혼자 살면서 출산과 휴식을 취했고, 그의 후손은 여러 생애 동안 번성했다. 루쉰(Lu Xun)은 저우이자이(Zhou Yizhai)의 14번째 손자입니다. 『주악성주씨족보』의 『서문』과 『계보예』에는 “명나라가 매우 어려웠다. 족보도 없어져 족보도 없어졌다. 알 수 없다. “첫 번째 행의 조상”
Zhou Yizhai의 "탄생과 죽음은 알 수 없으며 그의 씨족 혈통을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Zhou Xiashou는 그의 "The Story of Lu Xun"이라는 책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p>저우이자이가 어디서 왔는지, 어떤 사람인지는 알 길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이름도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두 아들을 데리고 성으로 가서 거기 정착했다는 사실.. 그 노인은 그를 부를 이름이 없었다. 나중에 족보를 편집한 사람이 그에게 이 필명을 지어주었다. p>Xia Shou (ie Zhou Zuoren): "루쉰의 고향" pp. 101-102,
인민문학출판사, 호북, 1981년 3월판. ]
Yuechen의 Zhou 가문은 조상 Zhou Yizhai 아래로 이동했으며 그들의 혈통은 명확하며 과거 왕조 전체에 걸쳐 테스트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Zhou Yizhai에서 Zhou Dunyi까지 추적하여 400년 이상의 간격을 두고 둘 사이의 십여 생애를 알아낸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최소한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Zhou Yizhai의 아버지의 이름과 출생지를 알아 내기 위해
. 근본적인 이유는 주역자 자신의 생사조차 알 수 없어 그의 혈통을 더 이상 알아낼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이를 보면 루쉰 분파 위화교의 주씨도 주돈이의 후예임이 분명하다
. 저우둔이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p>
저우언라이와 바오유교의 씨족 관계를 조사할 방법은 없습니다.
이에 따르면 소흥의 '2주'가 같은 종족, 같은 종족이라고 말할 근거는 없다.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다. 기존 정보로 볼 때, 그들은 같은 씨족에 속하지만 다른 씨족에 속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즉, 모두 같은 씨족으로 주돈이를 가지고 있지만 두 가문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들 두 집안 사람들의 개인적 관계에서는 같은 집안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월, 열등, 동등의 문제가 없다.
. 하지만 속담처럼: 우리는 500년 전에 한 가족이었습니다. Zhou Yizhai는 Yuecheng의 Zhuyuan Bridge 정덕 시대에 명나라에 살았습니다.
Zhou Dunyi가 살았을 때까지 밀어 넣어도 500 년이 채되지 않았습니다.
< p>그래서 같은 주돈이(周敦伯)와 마찬가지로 소흥의 '이주' 후손들이 서로를 '원가족'으로 여기는 것은 타당하다.2. 루쉰과 저우언라이의 혈통과 혈연관계에 대한 다양한 견해에 대하여
주요 이론.
지난 몇 년 동안 일부 신문과 정기 간행물의 관련 장에는 루쉰과 저우언라이의 가문 출신과 두 가문의 관계에 대한 기사가 꽤 많이 있었습니다. 또는 단행본.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오류. 저자가 알 수 있는 한, 이 오류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주돈이 아래 같은 가문의 초기 조상인 루쉰(Lu Xun)과 주은래(Zhou Enlai) 두 가문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주둔이(Zhou Dunyi)라고 말합니다. 덕(德)은 원나라 주아오의 장남
명나라 강소성 오강 출신의 주용이나 그의 남동생 주통(周丹)이라고도 하고, 루쉰(魯迅)이라고도 한다. 소흥(少興) 가문. 옥화교(玉화교) 주황(周皇)의 6대 손자. 씨족 관계로 보면 주은래(周恩來) 가문이 처음이라고 한다.
주(周) 가문이 첫 번째다. Ma Zhou 가족을 따라 Shaoxing으로 이사하려면 조상 Zhou Mao 이후 Lu Xun
Ruaspberry Bridge Zhou 가족과 Zhou Enlai의 Baoyou Bridge Zhou 가족이 모두 Yuhua Bridge의 하위 지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p>
주씨 가문의 친족관계에 있어서 루쉰과 주은래가 같은 씨족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루쉰이 주씨 가문의 20대손이고 주은래가 친족이라고 보는 사람도 있다. 21대 루쉰은 저우언라이보다 한 세대 위이며, 같은 가문의 삼촌이자 조카였다.
루쉰과 저우언라이의 친족 문제에 대해서는 역사적 사실과 부합하지 않는 발언이 일부 등장했다.
작가는 한때 그것이 무관하다고 생각했다. Lu Xun과 Zhou Enlai의 정신을 배우십시오.
큰 목적은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일부 복제 작품, 허위 사실 유포, 허위 사실이 일부 발견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역사적 결론이 된 것 같습니다. 독자를 오도할 뿐만 아니라 Lu Xun과 Zhou Enlai의 연구를 더욱 방해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자는 어떤 가정도 하지 않고
몇 가지 문제를 명확히 하기 위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합니다.
첫째, Wu Jiang Zhou Yong 또는 그의 남동생 Zhou Tong은 Lu Xun과 Zhou Enlai의 조상이 아닙니다
우선
Hu Zhengyao와 Jiang Congshun은 "요녕대학교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Lu Xun과 Zhou Enlai는 Zhou Ao의 장남 Zhou De [Hu Zhengyao,
Jiang Congshun의 후손입니다. "루쉰과 저우언라이의 가옥에 관한 연구", "요녕대학교"에 게재
중국과학원 저널, 2호, 1991년. ]. 이 성명을 지지한 사람들은 Xu Hongbin의 기사를 포함합니다. [Xu Hongbin: "Zhou Enlai와 Lu Xun은 모두 Zhou Dunyi의 후손입니다", 1991년 7월 21일 "Shaoxing Daily"에 게재된 "Weekend"에서 발췌
. ], Li Xiang 및 Yang Dasheng이 "Zhou Enlai 연구 검토"에 게재됨 [
Li Xiang 및 Yang Dasheng: "Zhou Enlai의 가족 역사, 어린 시절 및 고향에 대한 검토
검토" , 중앙문학출판사 "저우언라이 연구평론"
1997년 3월호에 게재. ], 등. 그들은 이 진술을 '과학적 연구 결과'의 확인 또는 최종 결론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Zhou Dehua는 "Zhou Enlai, Lu Xun and Wu Jiang"에서 썼습니다. [Zhou Dehua:
"Zhou Enlai, Lu Xun and Wu Jiang - A Preliminary Study on the the Origin of the Zhou Family", ed.
Wujiang "Talent" 신문, 1993년 6월. ] 기사에서 "주은래와 루쉰의 추적 가능한 조상"은 장쑤성 우장 란시(Lanxi)에 있는 주씨(周氏)의 조상이며 "주용(周永) 또는 그의 남동생 주용(周永)"은 주덕(周德)의 후손이다. ".
Zhou De는 Zhou Enlai의 조상입니까? 다음 데이터는 결론이 확실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주교(周橋) 주씨(周族), 소흥(少興), 전매(錦梅) 주씨(周氏) 족보에는 모두 유주아오(玉周魚)와 그의 아들 주덕(周德)에 대한 기록이 담겨 있다.
주아(周寶)는 주아(周寨)로 송나라 말기 경정 4년(1263)에 태어났다. 그의 나이는 송나라가 멸망할 때 겨우 15세였다. 원래는 주지 남문에 살았으며, 원나라 때부터 공신(奉至)을 받았고, 호씨(胡氏)와 결혼하여 덕(德)이라는 아들을 낳았다(
싱수이). Zhou Ao는 "나중에 Shanyin의 Baiyang 검사부와 사건이 발생하여 Zhishan으로 이사했습니다.
Yin Wendu Yu의 가족, Yu 가족은 세 아들을 낳았으므로 Shanyin에 정착하여 Zhouqiao로 이사했습니다.
조상. Zhou De는 사업을 위해 종종 Wujiang에 갔고 나중에 Wujiang의 Zhang 가족과 결혼하여 Lanxi에 씨족을 세웠습니다. 여섯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인사부 장관 Zhou Yong이 있습니다. 앞선 기사에서 우리는 주나라의 보유교로 이주한 주씨의 조상인 주모가 송나라 초기와 원나라 초기에 태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Zhou Dunyi의 9번째 후손입니다. Zhou De는 Zhou Ao의 아들입니다.
그는 Yuan 왕조에서 Yuan Zhong의 손자로 태어났습니다. Zhou Mao의 손자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농담이에요. 또한 족보 자료를 보면 주모(周毛)와 주마오(周毛) 두 가문이 병행하여 발전한 것을 알 수 있는데, 주모의 직계에서는 이런 주모를 찾아볼 수 없다. 더 낮은 수준입니다.
그러므로 Wujiang Zhou De는 Zhou Enlai의 조상이 아닙니다. 매우 명확합니다.
그럼 Zhou De는 확실히 Lu Xun의 조상인가요? 한 마디로 명확하기도 하고
불분명하기도 합니다. "월성 주씨 족보"에 "조상 전기"라고 적힌 주역자이는 오강의 란서족에게서 태어났고, 이후 산음성 추자이공의 장남(
싱수이)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대로 전해지는” 단어 몇 개에 불과하므로 족보를 만드는 근거로 삼을 수 없다. 테이블 뒤에는 Zhou De에 대한 약 100 단어의 작은 메모가 있습니다. 그러나 족보에는 Zhou Yizhai의 혈통에 대한 언급이 없으며 100 단어의 작은 메모에는 마지막에만 "Yizhai 공작이 그의 가족의 창시자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12단어로
족보 편찬자는 '대대로 전해진다'는 이론을 썼지만 이 전설을 해석할 수 없었다. 믿음은 있지만 감히 그것을 전멸시킬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멀리 있고 근거가 될 수 있는 만큼 가깝지 않습니다. Yizhai Gong부터 시작합니다.
즉, 오래전 일이라 전설을 확인할 수도 없고 함부로 믿을 수도 없다는 것이다.
족보는 주역으로만 편찬할 수 있다. 족보 편찬자들은 이 전설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악성 족보가 루 이후 6년 만에 완성되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Xun의 할아버지 Zhou Fuqing은 Jinshi가되었습니다.
< p>Zhou Fuqing은 족보를 인도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을뿐만 아니라 그의 조상의 혈통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이러한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 하에서 족보 개정에 참여한 사람은 많은 수고를 했지만 주역재의 혈통을 탐구하거나 이해하는 것은 어려웠다.그리고 Zhou Yizhai의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De는 Yuecheng Zhou 가문의 조상이며 부록으로만 끝납니다
이제 조상이 물려받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주씨 족보'를 편찬했는데, 지난 120년 동안 편찬자가 '감히 믿지 못했다'는 전설을 사실로 받아들여 주덕을 월성 주씨의 조상으로 여긴다면, 하인을 세우는 것은 역사의 진리에 어긋나야 하며
월성에서 주씨 족보를 편찬한 사람들에 비해 지혜와 실용성이 훨씬 떨어집니다
오강 주용은 또는 그의 남동생 Zhou Tong은 Zhou Enlai와 Lu Xun의 조상입니다.
진실은 더 나아가 가경 25년(1546년)에 민정부 장관으로 임명되었고, 이듬해에 죽으니, 진사가 된 지 42년 만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추정되며, 월성주씨의 조상인 주역재(周儀寧)가 되었을 때 30세쯤이었다. 명나라 정더 시대(1506~1521)에 두 아들을 소흥시 주원교에 데려왔고, 주역자이와 주용 형제가 동시대인 것으로 보인다. 둘째, 주영의 동생이라 할지라도 '명나라사'에 언급되는 것은 불가능하다. 대열을 거쳐 관직에 올랐고, 당시 봉건 풍습이 만연한 사회 환경에서 어찌 자기 아들이나 형 주동의 후손들을 소흥에 살게 할 수 있었겠는가? 후손들에게 이름조차 남기지 않은 노숙자. 그는 자신의 조상 중 한 사람이 공무장관이었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있을 정도로 노숙자 상태로 살았습니다. 이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Yong 형제는 Zhou Yizhai의 조상이 아닙니다. Zhou Enlai Baoyou Bridge의 경우
Zhou 가족의 경우 Zhou Yongzhong이 Jinshi가 된 해에 이미 Baoyou Bridge에있었습니다. 판에서 120년을 살았으니 주용 형제가 보유교인지
주씨 조상 문제는 굳이 논할 필요도 없다.
둘째, 주씨 Enlai는 Zhou Mao 이후 Zhou 가문의 조상 인 Hou Ma가 아닙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책과 기사에서는 Zhou Enlai Baoyou Youqiao가 Zhou의 조상이라고 말했습니다.
가문은 주모가 후마주 가문의 조상이므로
보유교주 가문과 후마저우 가문은 조상이 같으며 후마주 가문의 뒤를 따른다.
Jin
'소흥현 신문'에 실린 Jin Jianhua의 기사 [Jin Jianhua: "Zhou Enlai와 Lu
Xun은 Zhoujiaqiao와 같은 클랜에 속합니다", 'Shaoxing County Newspaper'에 게재됨 1996년 9월 20일< /p>
제5판. ] 또한 "포당 제사서"에는 호마 마을로 이주한 주동모가 백수당 주씨 가문의 조상이었다고 기록되어 있다고 한다. 사실 이것들은 아무것도 없이 만들어진 허식일 뿐입니다.
소흥에는 주모(周毛)라는 이름의 두 주씨 가문이 있습니다. 하나는 주모(周毛)이고, 다른 하나는 주모(周毛)입니다. 마오는 소흥현의 여왕이다.
마촌 주씨 가문의 조상인 두 주마오는 각자의 역사를 갖고 있다. 먼저,
두 사람은 100년 이상 차이를 두고 태어났다. 호마의 주모(周毛)는 명나라 홍무 원년(1368년)에 태어났다. Baoyouqiao Zhou 가문은 태어나기 전에 4대 손자 Zhou Qing에게 물려받았고, 그가 태어난 지 14년 만에 Zhou Qing은 3대째 가족을 이뤘습니다. 몇 번이고 Baoyou Bridge에 정착했습니다. 둘째, 보유교주 가문의 제사서와 주호마의 족보에는
'두 마오'나 보물인 호마주마오와 관련된 글이 전혀 없다
Qiao Zhou 가족. 셋째, 『소흥현실기』의 『씨문』 중 주씨(周氏) 아래에 후마주씨(後麻周氏)와 보유교주씨(寶九橋周氏)가 따로 기재되어 있고, 포(寶)에는 주우교(周橋) 가문의 글 아래에 " 모(毛)라는 사람도 조상으로 여기고 있지만 후마(後毛)의 조상의 계보는 명나라 초기에 기록되어 있다.” 이는 원나라 사람을 가리킨다. 사실은 '두 마오'가 각자의 조상임을 보여주며, 이는 명백히 구별되며 혼동될 수 없습니다.
셋째, Zhou Enlai는 Lu Xun 가문의 Yuecheng Zhou 가문의 Baoyouqiao 가문(
또는 "branch")의 후손이 아닙니다.
Hu Zhengyao 그리고 Jiang Congshun은 "'랴오닝 대학교 저널' 기사에도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Lu Xun은 Yuhuaqiao 지점과 Raspberry Bridge 지점에 속하고 Zhou Enlai는 Yuhuaqiao 지점에 속합니다.
Baoyou (Baoyou) ) 브릿지 지점... ...그래서 루쉰과 저우언라이는 같은 가문 출신이다. [
후정요와 강충순: "루쉰과 저우언라이의 조상 기원에 관한 연구", 출판 1991년 4월 11일자 "요녕대학저널" 2호]에서 "뉴스보도"에 실린 허양밍의 기사 [허양밍: "저우언라이와 루쉰의 관계", 4월 11일자, 1997. ],
'시안저녁뉴스'에 실린 위안펑의 기사 [위안펑: "황제 쉬안위안의 직계 후손을 찾는다 -
저우언라이와 루쉰도 그중에서", 베이징 "저녁 뉴스" 재인쇄
1994년 "시안 저녁 뉴스" 기사. ], 방서인(Pang Ruiyin), "주씨 가문의 계보"에 대해 [방서근: 1995년 12월 강소출판사에서 출판한 "주은래 초기" 제1장 1절. ] 이야기, Zhou Zhaojing의 기사는 "
산터우 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Zhou Zhaojing: "Lu Xun, Zhou Enlai 및 Chaoyang Si
Shui Zhou 가문은 같은 조상의 집입니다", " 산터우일보' 1993년 10월 8호
, 1월 25일. ] 등은 모두 이 관점을 유지합니다. 새로 출간된 책 '주은래와 그의 고향 소흥'에서는 "루쉰은 화교지 어류 지류, 산딸기 다리 지류에 속하고, 주사래는 우지류에 속한다"고 보다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있다. (물고기) 화교지 바오유(바오
지)는 백수당에 산다. 이를 통해 루쉰과 저우언라이가 모두 저우황의 후손임을 알 수 있다
. 1997년 8월 절강인민출판사에서 출판한 『주순조(朱順左): 『주은래와 그의 고향 소흥』. ] 위의 진술은 사실 엄청난 오해이자 루머입니다. 역사적 사실을 명확히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바오유교는 소흥시에 있습니다. 소흥 사람들이 보유교(寶九橋)라고 말할 때 실제로는 이 다리를 가리키는 경우도 있고, 일반적으로 다리 남쪽의 보유교 거리(寶九橋街)와 차오시 서쪽의 보유교 강을 따라 있는 사각형 모양의 지역을 가리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주(周) 두 가문이 연속으로 살았다.
첫째, 명나라 초기에 주은래(周恩來)의 주씨(周恩來) 가문이 처음으로 보유교(寶河橋) 주씨(周河)에 살았으며, 이를 보유교 주씨(周河橋)라 불렀다. 둘째, 300여년 후인 명 건륭 시대에 월성 주씨 6대 주황의 일곱 아들이 떨어져 살았다.
차남 소곤, 바오유교(구체적인 위치는 특정하기 어렵다),
루쉰의 직계 조상인 넷째 아들 샤오펑이 루이핀교에 살았다. 건륭 50년(1787년)에 위화교(玉화교)에 주악성(張成周) 사당이 건립되었습니다. 이후
성씨는 사찰이 세워진 곳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Yuecheng의 Zhou 가문은 Yuhuaqiao의 Zhou 가문이라고 불리고 Lu Xun의 분파는 Zhou 가문이라고 불렸습니다. Yuhuaqiao, Shaopeng에서는 Shaokun 삼촌의 지점을 Yu
Huaqiao Zhou 가족의 Baoyouqiao 지점이라고 불렀습니다. "소흥현 연대기 자료" "클랜 컬렉션
"(1부)은 보유교의 주 두 가문을 충실하게 기록합니다. 36페이지에는 먼저 Zhou Enlai 가문의 "Baoyouqiao Zhou Family" 항목이 나와 있고 그 다음에는 Lu Xun 가문의 "Yuhuaqiao Zhou Family" 항목이 나와 있습니다. 이 두 개의 스트립
은 눈높이에 나란히 서 있어 서로 명확하게 구별됩니다. 또한 "Yuhuaqiao Zhou Family"라는 항목 아래의 "설명 메모"에 "이 부족의 부족에는 Zhuyuanqiao, Qingdao Bridge, Baoyou(Baoyou) Bridge 및 기타 20개 장소가 있습니다(참고
참조). 저자) 요약하면 Zhou En
lai Baoyouqiao Zhou 가문은 Zhou Huang의 둘째 아들이 살았던 Baoyouqiao 가문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p>
Yuhuaqiao Zhou 씨족 아래.
"Clan Bian"에 대한 설명이 모두 명확하므로 "Lu Xun과 Zhou Enlai는 모두 Zhou Huang의 후손이며 물론 같은 출신입니다." 씨족과 가족
"그 말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넷째, 루쉰과 저우언라이가 삼촌과 조카라고 말하는 것은 역사적 사실에 어긋납니다.
일부 책과 기사에서는 루쉰과 저우언라이가 조카라고 합니다.
탕치옹은 기사에서 "저우언라이와 루쉰은 같은 씨족을 공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nlai는 실제로 삼촌 조카입니다. "그들은 한 세대 차이가 사실입니다" [Tang Qiong:
"Zhou Enlai와 Lu Xun은 같은 씨족을 공유합니다", "The Biography of Zhou Enlai<에 게재됨 /p>
Qi" Yi Feixian 등이 편집, 1993년 4월 인민일보 출판사에서 출판].
Yuan Peng, He Yangming 및 기타 기사를 인용하면 일부에서는 Lu Xun과 Zhou가 엔라이는 같은 씨족 출신이다.
그들은 한 세대밖에 차이가 나지 않거나 다른 사람들의 대화를 사용하여 루쉰을 설명한다.
저우언라이는 삼촌-조카이다. 『은래와 그의 고향 소흥』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주수인이 편찬한 《후마가계도》 자료에 따르면, 주수인은 20대 주씨 가문으로 추정되며, 주은래는 21대이고, 루쉰은 한 세대 위이다. 저우언라이보다. "[주순조: 『주은래와 그의 고향 소흥』, 1997년 8월 절강인민출판사에서 출판.]
루쉰은 주은래보다 17살 연상이었다. 일반적인 사회적 교류에서도 둘 사이에는 17살의 나이 차이가 있어 삼촌과 조카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았다. 게다가 저우언라이는 루쉰을 매우 존경했고, 이런 관계에서는 루쉰보다 17살 어렸다. Lu Xun의 아내 Xu Guangping 이모와 Zhou Jian 삼촌이라고 부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이제 문제는 일부 사람들이 씨족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친족 관계에 따라 Lu Xun과 Zhou Enlai는 세대와 세대에 따라 순위가 매겨졌습니다. 같은 씨족입니다.
슌과 저우언라이는 씨족 내에서 형과 동생, 삼촌이자 조카였습니다.
< p>일반적인 사회적 직함이나 존경하는 직함을 뛰어넘습니다루쉰과 저우언라이가 같은 씨족의 삼촌이자 조카라면 둘은 같다< /p>
가문의 20대와 21대, 그렇다면 두 사람의 관계를 결정하는 사람은 바로 사람이다. 이 ***의 공동 조상은 반드시 루쉰(Lu Xun)의 19대 조상이고, ***의 공동 조상을 찾을 수 없다면 저우언라이(Zhou Enlai)의 20대 조상이어야 합니다. 20대, 21대 삼촌과 조카들이 여기에 있다.
그런데 이 ***의 공동 조상은 누구입니까? 그는 어느 왕조와 세대에 속해 있습니까? 그를 ***의 공동 조상으로 식별하는 근거는 무엇입니까? p>, 그런데 설명할 수 있을까요? 사실을 아는 사람도 없고, 명확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도 없습니다.
창시자인 저우이자이는 루쉰에게만 14대까지 계승되었기 때문에 저우이자이 이상의 혈통은 이런 식으로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14에서 제거되어야 합니다.
14에서 20까지 여전히 누락된 6번째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까? 또한 Zhou Enlai는 21번째이지만
Baoyouqiao 가족, "2주"는 씨족 관계가 아닙니다.
Baoyouqiao의 Zhou 가족의 조상인 Zhou Mao는 Yuecheng의 Zhou 가족의 조상이 될 수 없으므로
< p>주은래 혈통에서는 루쉰이 20세기에 속한 정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증거가 없다. 위의 사실을 토대로 루쉰의 20대와 저우언라이의 21대가 같은 씨족의 삼촌이자 조카였다고 말하는 것은 근거가 없고 신중하지 않습니다.또한, 주수인(루쉰)은 '후마 족보'를 편찬한 것은 물론, 평생 족보를 편찬한 적도 없다는 점을 해명해야 한다. 게다가 후마유민왕국 15년에 편찬된 『후마주씨족보』가 존재하지만, 『후마주씨족보』라고 부르지는 않는다. 『후마주씨 가문의 계보』에는 이른바 '20대, 21대'를 '계산'할 수 있는 자료가 전혀 없다.
근거없는 '자료'를 이용해 유명인의 가족 배경을 조작하는 이런 관행은 정말
놀랍고 답답하다.
요약하자면 루쉰과 주은래의 씨족관계에 대해서는 루쉰과 주은래의 씨족 관계에 대해 루>>시험이 없기 때문에 출신은 같지만 계류가 다르고 씨족이 다르다고밖에 말할 수 없다.
가족 관계의 입장에서는 삼촌-조카 신분이나 큰형 신분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Lu Xun 가문이 Wu Jiang과 Zhou De의 후계자라고 말할 근거는 없습니다.
비과학적일 뿐만 아니라 부적절합니다. 더욱이 오강의 주용 형제 중 어느 누구도 루쉰 가문의 조상이 될 수 없다는 결론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주은래(周恩來)의 보유교(寶九橋)와 우강(吳江)의 주씨(周族), 위화교(玉桥橋)의 주씨(周氏)
조상 주모(周毛)는 송나라 말기와 원나라 초기 출신으로 양나라로 이주했다. 산음각 풍각; 후마
주모(周毛)는 명나라 초기 출신으로 산음각 풍각의 은(陰) 지역으로 이주했다. 마오족은 각자의 조상이고 각자의 거주지가 있기 때문에 하나로 묶을 수 없습니다.
···········
< p>Shuo Xing Tian Xia는 매우 훌륭한 소설 웹사이트입니다. 귀하는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답변:익명 2010-11-18 00:17
답변*** 2항목
개요
루쉰(1881.9 .25—1936년 10월 19일), 유명한 현대 사상가, 작가, 혁명가. 저장(浙江)성 소흥(少興) 출신으로 원래 이름은 주수인(周樹仁)이고 예의는 위산(玉山), 위팅(玉ting)이었으며 나중에 이름을 위차이(玉蔡)로 바꾸었다. 루쉰의 어린시절
어린시절
13세 때 수도에서 관리를 하던 할아버지가 과거 과거사 사기죄로 투옥됐다. 그 후 아버지가 오랫동안 병을 앓다가 결국 세상을 떠났고, 가족이 거절하여 집이 팔렸습니다. 가족의 변화는 젊은 루쉰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에게는 외로운 어머니와 동생들이 있어 어머니와 함께 생활의 짐을 짊어져야 하는 장남이다. 순진하고 생기 넘치는 어린 시절의 삶은 이렇게 끝났고, 그는 인생의 고난과 세상의 부침을 너무 일찍 경험했습니다. 그는 아버지에게 의사가 처방한 약을 사러 약국에 자주 가고, 전당포에 가져가서 팔기도 했다. 그의 가족이 형편이 좋을 때 주변 사람들은 그를 작은 '공자'로 보고 감탄했고, 그의 말은 친절했고 그의 눈은 부드러웠다.
그의 가족이 가난해지자 주변 사람들의 태도도 달라졌습니다. 그의 말은 차갑고 그의 눈은 차갑고 그의 좋은 친구들은 경멸하는 표정으로 더 이상 그에게 말을 걸지 않습니다. 이러한 주변 사람들의 태도 변화는 루쉰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그의 어린 마음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그 당시 중국에는 사람들 사이에 진실한 동정심과 사랑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게 했습니다. . 사람들은 "속물 같은 눈"으로 사람과 사물을 봅니다. 몇 년이 지난 후, 루쉰은 매우 슬프게 말했습니다. “비교적 부유한 가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 과정에서 아마도 세상의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비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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