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레이어의 색상을 일관되게 만들고, 첫 번째 레이어의 측면 색상도 루빅큐브 4의 측면 색상과 일관되게 만듭니다.
2차 공식: 위쪽 - 오른쪽 - 위쪽 - 오른쪽 - 위쪽 - 앞쪽 - 위쪽 - 앞쪽
3번째 공식(십자) : 오른쪽 역방향 - 위쪽 역방향 - 앞쪽 역방향 - 위쪽 - 앞쪽 - 오른쪽
세 번째 수준 공식(4모서리 블록): 오른쪽 - 위쪽 - 오른쪽 반대 - 위쪽 - 위쪽 180° —앞에서 오른쪽으로—오른쪽으로 반전
3단계 공식(네 모퉁이로 돌아옴): 오른쪽으로 즐겨찾기 - 위쪽으로 순 — 오른쪽으로 역순 — 위쪽으로 역순 — 오른쪽으로 역순 — 앞에서 오른쪽으로 — 오른쪽으로 18° 순 — 역순 상단으로 - 오른쪽으로 반전 - 위쪽으로 반전 - 오른쪽으로 - 위쪽으로 - 오른쪽으로 반전 - 앞쪽으로 역전
3단계 공식(중앙으로 복귀): 오른쪽으로 - 위쪽으로 역방향 - 오른쪽으로 - 위쪽으로 - 오른쪽으로 - 위쪽 - 오른쪽 스트레이트 - 아래쪽 반대 - 오른쪽 반대 - 위쪽 위쪽 - 오른쪽 180° 베팅! : 시계방향: 시계방향으로 90도 회전? 카운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
(6면 3층 루빅큐브 복원 방법)
1. : 루빅스 큐브* **6가지 색상, 6면, 각 면은 중앙 블록(가운데 6블록), 코너 블록(4모서리 8블록), 측면 블록(4면 중앙 12블록)으로 구분됩니다. ).
중앙 블록은 하나의 면만 가지고 있습니다. 고정된 구조이므로 중앙이 빨간색 블록인 경우 다른 빨간색 색상이 이 면에 집중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빨간색 중앙 블록은 항상 주황색 중앙 블록 반대편에 있습니다(이것이 국제 표준입니다).
가장자리 블록은 면 2개와 색상 2개로 구성되어 있고, 모서리 블록은 면 3개와 색상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루빅스 큐브의 부품 및 작동 동작에 대한 정의. 문자를 사용하여 각 면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문자를 사용하여 회전할 1개 레이어 또는 1개 면과 방향을 설명합니다. 예: R(시계 방향 90도 회전을 나타냄) right), R`(오른쪽이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하는 것을 나타냄), R2(오른쪽이 시계 방향으로 2번 90도 회전하는 것을 나타냄)
다음은 도해입니다.,
마지막으로 설명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면 이름은 상대적입니다. 예를 들어 F는 루빅스 큐브를 잡았을 때 직면하는 면인 앞면을 의미합니다. 앞이 됩니다.
세 번째, 7단계 루빅스 큐브 복구 공식
먼저 가운데 흰색 블록(루빅스 로고가 있는 블록)이 위로 향하도록 한 다음, 상단의 흰색 십자가. 다른 색상의 블록을 해당 위치로 이동합니다. (조금 복잡합니다. 그림을 참조하고 위에 표시된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2. 그런 다음 흰색 모서리 조각을 다시 제자리에 놓습니다(비밀은 매우 복잡하지만 그림을 보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3. 그런 다음 가운데 측면 조각을 제자리로 되돌립니다.
흰색 면을 아래로 뒤집어서 빨간색과 녹색 측면 블록을 찾으세요. 빨간색과 녹색 측면 블록이 맨 위 레이어에 있으면 측면 블록이 오른쪽 블록과 같아질 때까지 맨 위 레이어를 시계 방향으로 돌립니다. 그림을 따라가세요. 루빅스 큐브를 돌려 가장자리 부분을 제자리로 가져오세요.
빨간색과 녹색 엣지 블록이 중앙의 특정 레이어에 있는데 위치가 틀리거나 색상이 잘못된 경우 먼저 빨간색과 녹색 엣지 블록을 앞쪽 오른쪽 위치에 놓은 다음 다음 순서 중 하나에 따라 다시 한 번 회전합니다.
4. 그런 다음 위쪽(노란색이어야 함) 가장자리 부분을 위쪽으로 조정하여 노란색 십자가를 만듭니다. 공식에 따라 한 번 돌린 후에도 여전히 상단 레이어에 노란색 십자가가 나타나지 않으면 노란색 십자가가 나타날 때까지 공식에 따라 회전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십자가 주변의 노란색 코너 블록을 조정하십시오. 이는 약간 어렵습니다. 팁을 읽으십시오.
6. 일반적으로 이때 노란색 블록은 측면의 색상과 잘못 정렬됩니다. 공식에 따라 노란색 블록을 네 모서리에 배치합니다.
7. 마지막으로 측면의 색상 블록을 해당 위치로 조정합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추가 정보:
루빅 큐브의 역사
1970년 3월 래리 니콜스(Larry Nichols)는 "그룹으로 회전할 수 있는 조각이 있는 퍼즐"을 발명하고 캐나다 특허는 2×2×2 루빅스 큐브이지만 각 사각형은 자석으로 서로 끌어당깁니다. 루빅 교수의 3차 루빅스 큐브보다 2년 빠른 1972년에 (영어) 미국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시작
에르노 루빅(Erno Rubik)은 헝가리의 건축 및 조각 교수로 학생들의 스페이스 큐브의 구성과 구조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직접 제작한 최초의 프로토타입이다. 다뉴브 강의 자갈에서 영감을 받아 루빅스 큐브가 나왔습니다.
루빅 교수는 1974년 최초의 루빅큐브(당시 매직큐브라고 불림)를 발명했고, 1975년 헝가리 특허번호 HU170062를 받았지만 국제특허는 출원하지 않았다. 최초의 루빅스 큐브는 1977년 부다페스트 장난감 상점에서 판매되었습니다. 니콜스의 루빅스 큐브와 달리 루빅 교수의 부품은 장부처럼 서로 뭉쳐져 외부 힘에 의해 쉽게 분리되지 않으며 어떤 재료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 루빅스 큐브-바이두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