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이 업데이트될 때마다 이름과 그래픽 외에도 워크래프트의 거의 모든 것이 큰 변화를 겪었기 때문에 이는 비교적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새로운 게임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의견의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싶어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향수를 좋아하고 변화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속담처럼 차이를 조정할 방법이 없습니다. 얼마나 오래전의 게임이었는지도 모르고,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이전 경험을 포기할 이유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G그룹, 거짓말쟁이, 초보들을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건 다 멘탈의 문제인 것 같아요. 현실 세계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모든 것에는 좋은 면과 나쁜 면이 있습니다. 무작위 던전은 모든 사람이 팀을 구성하고 사람들을 불러 던전을 플레이하는 데 드는 시간을 크게 절약해 줍니다. 다른 서버. 1960년대에는 매우 어려운 NAXX와 다른 던전을 일주일에 한 번 플레이하려면 40명이 필요했고, 우유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은 거의 우유로만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었다는 점은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블리자드의 아이디어는 매우 분명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이며, 시간이 있는 플레이어는 더 높은 정상에 오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시간이 없는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거짓말쟁이라고 하면 금을 팔아서 금을 사는 것, G그룹처럼 아무런 보호 없이 지름길을 택한다고 해서 남을 비난하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장비를 사려고, 남을 위해 일하다니, 거짓말쟁이를 탓하기는커녕, 게임을 탓했다니 정말 믿기지 않는 일이다. 즉, 일부 사람들은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으며 블리자드가 다양한 기준을 높이고 모든 종류의 초보 플레이어가 합류하기를 바랍니다. 굉장히 똑똑하고, 놀지 못하는 사람을 만나면 놀지 않는다. 놀지 못하는 사람도 나오자마자 최고 수준의 장비를 다 쓴 것처럼 꾸짖는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과 관용을 갖고 있습니까?
결국, 개혁만이 살아남고 발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개혁을 꺼리는 사람들은 전설적인 플레이에만 적합하다. 이제는 버블홀조차 많이 변했다. 60년대를 그리워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1960년대 T3 카피를 만져본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 충돌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