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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관은 어떤가요?

중국 남부의 고대 소수민족의 장례식식 중 하나이다. 벼랑 매장 중의 하나이다. 벼랑에 몇 개의 구멍을 파서 말뚝을 박고 관을 그 위에 두었다. 아니면 벼랑굴에 관 한 마리를 놓고, 다른 한 쪽 끝은 절벽에 못을 박은 말뚝에 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벼랑 밑에서 관을 볼 수 있으니, 옛 이름이다. 관 장례 공사는 험난하고 비용이 많이 들며 주로 귀족들 사이에서 성행하고 있다. 소개' 현관' 이라는 단어는 양진간 구야왕 (519 ~ 581)' 지선의 집, 반절벽에는 수천 개의 현관 ('태평어람' 권 47 인용) 이라는 말에서 유래했다. 1946 년 중국 학자들이 쓰촨 현 () 흥문 () 관 () 을 고찰할 때, 이 단어를 전문 명칭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현관은 사천, 구이 저우, 운남, 후난, 광시, 광동, 절강, 장시, 복건, 안후이 및 기타 지방에 매장되어 있으며, 주로 푸젠 우이산 지역과 쓰촨 및 윈난이 교차하는 현, Xingwen, junlian, zhenxiong 및 기타 카운티에 존재합니다. 현 현관과 병존하는 것은 절벽화도 있다. 각지에서 발견된 현관은 매장구와 연대가 각각 다르다. 푸젠 우이산지역의 다계 통목으로 파낸 선형 관은 춘추 전국 시대의 물건이다. 이 지역의 백애현관의 수장품은 거북 모양의 목판과 대마, 모시, 실크, 면방직물 단편, 잔죽석 등이다. 쓰촨 현 () 흥문 () 일대의 다계 () 통나무로 파낸 직사각형 관 () 으로, 그 위에는 글자 비탈 () 이 있고, 위안 () 과 명나라 () 시대의 물건이다. 현로 () 의 현로 () 는 관 () 을 매달아 놓은 장례품을 주로 옷 위주로 장식하고, 그 위에는 번거로운 장식을 장식하고, 장례를 치르는 대나무 젓가락에 한자가 적혀 있다. 현관의 현법 현관식은 죽은 사람의 시신을 처분하는 특수한 방법으로, 나의 현관 내도 (3 장) 국가는 주로 고대 남방 소수민족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이런 두터운 문화적 함의가 담긴 현관식에 대해 오늘날 사람들이 해석할 수 없는 곤혹스러운 점이 많다. 예를 들어, 고대에 사람들이 시체와 장례 물품이 든 수백 킬로그램에 달하는 관을 높은 벼랑구멍에 들여보내는 것은' 종잡을 수 없는' 문제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신세」) 이 문제에 대해 가장 먼저 해명한 것은 남조인 구야왕일 것이다. 그는 우이산에 현관을 방치한 절벽동을' 지선의 집'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신선의 묘지를 뜻한다. 신선은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모는 재간이 있어, 공중에 떠 있는 관을 놓는 데는 당연히 아무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이에 따라' 구름은 선인의 장골' 인 곳 ('태평전') 으로 우이산의 일부 동굴도 승진동, 선기동, 골암 등의 미칭을 가지고 있으며,' 사신기' 에는 심지어' 건주 우이산이나 비바람의 저녁' 이라는 묘사까지 나온다. 신선은 이미 환상 속의 산물이지만, 장생불멸로 전해진 신선도 필사자처럼 죽을 수 있는데, 특히 불가사의하다. 그러나 이 같은 설이 전해지고 있는 이상 고대인들은 신선이 아니라면 일반인만으로는 빈 현안이라는 기이한 장례법을 시행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는 설명이다. 당나라 장 Zhuo 의 \ "여야 키안 재 \" 에서, 고인을 매장하기 위해 Linjiang 산 중턱 사이에 돌 동굴 을 파고 고대인 의 경우, 산 꼭대기에서 밧줄을 넣어 관을 매달아 하는 방법을 기억했다. 1978 년 푸젠성 박물관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도공의 바퀴로 산꼭대기에서 밧줄을 내려 무이산 백암동에서 완전한 선관을 떼어냈다. 그러나 오늘날 사람들이 실천하는 관을 매달는 방법은 고대인들이 현관을 놓는 과정의 모든 세부 사항을 해결할 수 없다. 이를테면 절벽에 구멍을 뚫고 말뚝을 박아 관을 방치하는 방법, 어떤 방법으로 관을 미리 정해진 위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지, 그 어려움은 대부분 상상하기 어렵다. 게다가, 3000 년 전 고대인들은 어떻게 수백 킬로그램의 무게를 들어 올리기에 충분한 강철 밧줄을 가질 수 있었습니까? 1989 년 상하이 동제대 및 강서 등지의 전문가들은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 샌디에고 분교의 미국 학자와 합작하여 윈치 풀리 등 기계 장치를 채택하여 강서 귀계선암에서 무게가 약 150 킬로그램인 관 한 구를 청하 수면에서 약 20 여 미터 떨어진 낭떠러지 구멍에 매달았다. 신문매체와 관련 학술지는 "2 천여 년 전 고대인들이 현관을 올리는 장관을 재현했다" 며 "중국 현관이라는 천고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고 논문을 경쟁적으로 보도하고 발표했다. 사실 푸젠성 박물관의 우이 현관 들기 기술과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지만 조작 방안은 다를 뿐이다.

지금으로부터 수천 년 전의 시대와 화남 행관 매장 민족의 사회사 배경을 벗어난 고대인들이 권양기, 풀리와 비슷한 리프팅 기술을 채택했다는 주장은 사실 유력한 증거가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어 이미 이 천고의 수수께끼를 풀었다고 말하는 것은 납득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청허찬은' 동반납기정' 에 따르면 호남 상덕원강 유역에는' 물바위, 돌은 모두 벽립하마,' 높이' 가 있고, 벽에는 10 개의 동굴이 뚫려 있고, 하림절곡도 있는데, 그 중 한 동굴에는 5 개의 관이 숨겨져 있다.' 구전은 침향관이다' 고 해석한다면 이렇게 무거운 물건은 또 어떻게 그것을 벽혈 안으로 들어 올렸을까? 허찬은 현지인에게 가르침을 청했고, 현지인들도 선인의 전설만 제공할 수 있었다. 원강이 물을 올릴 때' 건귀로 유인한다' 고 한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산꼭대기에서 관을 매달는 것과 정반대의 방법이 있다. 즉 수위를 이용하여 관을 실어 미리 잘 보이는 천연 동굴이나 인공적으로 깎아낸 벼랑에 실어 나르는 것이다. 수위가 낮아지면 석벽 현관 아래 절절절구된 기이한 경관이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러한 방법은 아직 현대학자들이 현장에서 시도해 본 적이 없는 것 같지만, 지형 변화 연구의 관점에서 그 가능성을 암시하는 사람들이 있다. 중국의 관 장례 유적은 대부분 처산 임수를 부지 * * * 성으로 하여, 지금으로부터 적어도 이삼천 년의 역사 (늦어도 400 년 이상) 를 가지고 있다. 수천 년 동안, 강, 지형은 모두 크게 변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푸젠 우이산의 구곡계, 강서귀계현 선암의 신강 지류 상청강 등 양안석벽, 2, 3 천 년 동안 강물의 강바닥에 대한 침식 침식을 경험했다 결론적으로 지질변천으로 현재 보고 있는 화남 지역의 대부분 관 매장 위치가 높아지는 관점은 관 장장 연구에서 의미가 있다. 필리핀 바라완 섬의 고대 주민들이 독관을 안장하는 방법을 참고해 로프, 긴 사다리 등의 등반 도구에 의지하여 시신을 싸는 마대와 판재, 순장품, 필요한 관 도구 등을 일일이 개별 인력으로 미리 선정한 동굴로 운반한 뒤 현장에서 관을 만들어 안장하는 구상도 나왔다. 이 밖에 쓰촨 현, 흥문, 구이저우 송도 등에 관 매장을 하는 고찰에 따르면 고대인들이 잔도를 세우고 현관을 올릴 가능성도 있다고 지적했다. 화남의 각 성 현관 유적에 대해 10 여 년 동안 현장 고찰을 한 인류학 전문가 진명방은 화남의 현관은 대부분' 산에서 줄을 매달아 내려오는 방법' 을 사용했는데, 이런 방법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간편하며, 십여 미터나 수십 미터의 비계를 탈 필요가 없고, 권양기, 풀리 등의 기계 공구를 만들 필요도 없다고 생각한다. 고대 사람들이 어떤 전문 분야에서 가지고 있던 총명함은 현대인들이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중국 관 매장', 충칭 출판사). 중국 관 장례에 채택된 산 위에 매달려 있는 관 배치 기술은 아마도 이런 상황에 해당할 것이다. 고인은 이렇듯 고대인들의 이 방면의' 총명함' 이 도대체 어떤 기술인지, 당연히 오늘 사람들의 진일보한 탐구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관 장례는 고대에 비교적 기이한 장례식식이었다. 강 연안에서 벽립천 여천의 절벽을 선택하고, 우리가 아직 알지 못하는 방법으로, 죽은 자를 그의 척관과 함께 높이 매달아 벼랑 반허리에 걸쳤다. 매장지의 형세가 각기 다르고, 매장하는 개체 방식도 약간 다르다. 혹은 절벽에 구멍을 뚫고 서까래를 말뚝으로 삼고, 자관은 벼랑 말뚝이 넓어진 공간에 놓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또는 약 벽에 돌 틈새 를 파고, 시체 관 은 틈새 에 배치; 또는 절벽의 천연 바위 도랑, 바위 부두, 동굴을 이용하여 시체 관을 놓아라 ...... 사람이 죽으면 귀착점을 찾아 영혼을 잃은 몸껍데기를 위한 적절한 배치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관, 토장, 화장, 수장, 천장 등 장례식처럼 평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하지만 숨을 죽이고 생각해 보십시오. 묵직한 시체 관 한 입, 차가운 시체 한 구, 어떻게 그 높은 벼랑 위로 "날" 수 있겠습니까? 시체 관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우리의 제한된 지혜는 아직 천년의 침묵으로 쓴 우화를 해석하기 어렵다. 악몽에서는 현관의 그림자를 피할 수 없다.

1933 년 첸이라는 지방관이 현인의 현관의 신비를 탐구하기 위해 두 명의 나무꾼을 고용하여 콩고관의 절벽에서 두 개의 현관을 들어 올렸는데, 그 중 하나는 소통성 제 2 중학교로 옮겨져 고찰과 전시회를 위해 운반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나무꾼 모두 의외로 참사했다. 다음 해, 큰 웅정권 구호 관리, 공무 외, 성 2 중 참관, 현관과 관 속 유해를 보고, 참사한 나무꾼의 이야기를 알게 되자, 일부 앉을 수가 없었다. 교장에게 재삼 말했다. "문왕택과 고골, 고대인의 유해는 어떻게 놀아야 하는가? 예의로 아껴 주십시오. " 교장은 현관 유해를 매장할 수밖에 없었다. 이 곰 어른은 여전히 마음이 편치 못하며, 또 떨면서 놀라서 한 편의 글을 썼다. "서리가 처량하고 처량하며 비바람이 침식되어 일월이 영접하게 되었다. 누가 해골이 강인한지, 후불속불후의 이 높은 보초를 연연연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악은 보답이 있고, 선은 경축이 있고, 관을 파괴하고 해골을 드러내는 것은 나의 뜻이 처량하고 황급하다. 산의 광대한 땅은 두껍고 무한하여, 그 집의 징조가 영원히 이 숨어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백복에 천상까지 내려와 천추만세에 이래도 재앙이 없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귀신을 공경하고 멀리 가다. 운남에서는 금사강, 백수강, 관하유역의 현관을 따라 이 소통지역이 유일무이하다고 말하지 않고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지역이다. 알려진 경우, 염진현의 두사관, 디평, 관암, 영관암, 위신현의 와석, 석동, 영선현의 황화는 10 여 군데도 안 된다. 암말뚝, 암루, 암단, 암골, 암동 등 각종 현관 장례 형식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특히 팥고관관은 보존이 가장 많고, 가장 온전하며, 지세가 가장 험준하여 학자들이' 상고시유, 천하의 기적',' 현관 박물관' 이라고 부른다. 콩사관 현관은 염진현 두사향석문촌 관하남안의 절벽에 있으며, 213 국도 바로 옆에 있다. 진나라는' 오척도', 한수남이도, 수조가 양교각, 당개석문도를 만들어 예외 없이 콩고관을 인운의 포털로 선택했다. "관진 허브", "남운열쇠", 명불허전이다. 허베이 해안을 관문하고,' 오척도' 귀적, 석문고성, 당정원 10 년 어사중승원 () 은 남조 () 라는 제목의 절벽을 기록하며, 여기에 남문울의 번영이 있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관하 남안 () 은 벽을 깎아서 우뚝 솟아 하늘을 오르고, 최대 4,500 미터까지 오르니, 현관은 절벽 반허리의 네모난 바위 칸 안에 보관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1930 년대 조사에는 관 40 여 구가 있었는데, 그 후로는 관강에 타락하거나 호기심자, 심심 예측할 수 없는 사람들에 의해 파괴된 후에도 여전히 10 여 구가 남아 있다. 멀리 바라보니, 담백하고 투명한 하늘 아래, 무거운 득세가 쏟아질 절벽의 그림자 속에서 시체관은 쌓여 있고,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있어, 확실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많은 생각을 하게 하고, 수많은 신마의 괴이한 이야기를 억측해 내는데, 곰 어른이 "천복에 천상까지 내려와 천천추만세에 이롭지 않다" 고 간곡히 기도해야 하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