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의 오프닝은 루타오 노인이 총에 맞아 비극적인 결말을 맞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루타오가 나중에 정신과 의사를 만나러 가는 부분처럼 그것은 단지 꿈이자 악몽일 뿐이다. 어린 루 타오. 여기에는 그의 삶에 대한 정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회에 대한 기여가 전혀 없다고요? 사회가 나에게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고요? 극중 루타오 노인은 자신을 소개하고 고백 같은 유머러스한 발언을 하면서도 결코 과신과 이상주의를 버리지 않는다. 순전히 고백적인 내러티브의 해석에 비하면 이번 에피소드에서 루타오 노인의 역할은 딱 맞고 자연스럽다.
그러면 이야기는 원래의 궤적으로 돌아갑니다. 루타오와 샤린은 첫눈에 반했고, 이후 얽힌 사랑은 시종일관 이어졌다. Lu Tao가 말했듯이: 이 세상에서 우리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을 많이 만날 것입니다. 밀라이는 울었고, 너무 푹 빠졌고, 그녀의 모든 청춘은 루타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끈질기게 끈질기게 끈질기게 끈질기게 기다리다가 어리석게도 떠난다. 샤를린은 루타오를 사랑했지만, 자립심이 강한 여성이었고, 루타오가 자신을 위해 살기를 바랐으며, 자신을 사랑해줄 사람도 필요했습니다. 극중 루타오의 많은 독백은 우리 앞에 놓인 그의 심리 활동을 더욱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그는 경력상의 성공을 추구했고, 2천만 달러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이 2천만 명이 그의 삶에서 사라지고 샤를린이 그를 떠났을 때 그는 약간 퇴폐적이고 약간 비겁하며 약간 혼란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연극은 루타오의 사랑 이야기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루타오 역을 맡은 장샤오첸은 성숙하고 사려 깊으며 차분한 성공한 사람처럼 말하고 행동합니다. TV 시리즈판 '투쟁'과는 다르게 그는 좀 더 이성적이며 사고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더 자주, 그는 중심 인물로서 그의 좋은 친구 Xiang Nan과 Huazi의 사소한 삶의 문제를 말하고 해결합니다.
샹난은 꼬마 악당이라는데, 웨이첸은 이 꼬마 악당의 악당 정신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1980년대 태어난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매우 스타일리쉬합니다. Xiang Nan의 드라마 버전은 베이징 영화로 가득 차 있으며 욕설, 충동적이고 감정적입니다. 양샤오윤과의 결혼은 행복에서 불행으로, 다시 행복으로 돌아오는 것은 충동의 결과인가, 아니면 운명인가? 극중 Xiang Nan의 악당 정신은 TV 시리즈 버전보다 낫습니다. 드라마에 처음 출연한 웨이첸은 평소의 웨이샤오과이 스타일을 바꿔 깊은 V, 섹시한 어깨, 춤, 능숙하고 정통적인 베이징 욕, 일거수일투족, 일거수일투족으로 열심히 일하는 웨이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첸. 그의 좋은 친구 Su Xing도 그를 응원했습니다. Xiang Nan은 자신의 책임이 너무 무거워서 겸손하지만 감히 감당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Wei Chen은 그를 더욱 비열하게 행동했습니다. 결국 Xiang Nan의 행동은 그가 미성숙하고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Wei Chen은 그를 더욱 악랄하게 연기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Wei Xiangnan입니다. 그는 정말 현실적입니다. "양샤오윤, 당신은 내 마음을 훔쳤어요!" 웨이첸이 울었고, 이때 바닥에 앉아 있던 웨이샹난은 자신이 사랑했고, 사랑했다는 것을 알았고, 양샤오윤은 땅에 누워 있었다. 가슴 아픈 다툼은 두 사람이 정말 서로를 사랑하고 그들의 사랑은 어떤 기복도 용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Xiang N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두가 함께라면 우리는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약속은 사람의 마음을 가득 채울 수도 있지만, 빼앗긴 것처럼 마음을 아프게 할 수도 있습니다. "Madman's Wish"는 미친 사람, 미친 사람, 미친 사람입니다. 나는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바보, 바보, 바보이지만 내 마음을 말하는 것은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의 이야기입니다. 나는 미친 사람, 미친 사람, 미친 사람입니다. 당신은 바보, 바보, 바보이지만 영원히 당신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고집이 세다. 루 로버(Lu Rover)가 작사, 작곡한 '미친 남자의 소원'은 현장에 있던 모두를 감동시켰고,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 많았다. 항남의 삶이 육도, 화자의 삶과 다른 이유는 항남의 삶에 거리가 있기 때문이다. 내 생각에 Yaoyuan은 Xiangnan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Xiangnan을 만족시키고 해방시켜 마침내 그녀를 올바른 선택으로 만듭니다. 그녀는 합리적이고 관대하며 침착하고 침착하게 떠납니다. Xiang Nan의 삶에서 한때 그런 여자가 있었는데, 그것은 분명 그의 축복이었을 것입니다. 그 기억이 양샤오윤과의 사랑을 구해줬다기보다는, 그 힘은 '양샤오윤을 섬긴다'는 선언을 담고 있는 휘파람에서 나온다고 보는 것이 더 맞을 것이다. 양샤오윤은 테이블 위에 서서 계속해서 휘파람을 불었다. 휘파람 소리는 점점 더 커졌고 마침내 Xiang Nan을 다시 불러 들였습니다. 사실 Xiang Nan의 진심은 항상 Yang Xiaoyun과 함께 있었지만 이 두 사람은 너무 어리고 너무 순진하고 너무 완고했습니다. 휘파람 소리와 함께 '광인의 소원'이 다시 울려퍼져 사람들을 울렸다.
1980년대 태어난 이들의 성장 과정은 열정과 꿈으로 가득 차 있고, 머리를 부딪히고 피를 흘리게 하고, 계속해서 힘들어하게 만든다. 이 모든 것은 샹난(Xiang Nan)과 양샤오윤(Yang Xiaoyun)의 삶 속에 존재하며, 1980년대에 태어난 두 청년 웨이첸(Wei Chen)과 유샤샤(Yu Shasha)는 고군분투한다. 그리고 우리 관객들은 그들의 투쟁을 목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