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재능의 운영난이도와 장비 요구 사항은 줄곧 광폭전보다 낮았지만, 장비 고급이 된 후 dps 도 당연히 광폭전보다 낮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렇다면 무기 또는 폭력적인 전쟁을 어떻게 판단 할 수 있습니까?
내 생각은 당신이 두 손이나 두 개의 힘을 가진 한, 한 손으로 무기를 가지고 놀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비교적 좋은 조건은 당신이 두 개의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전제하에, 장비 보석이 제공하는 폭격이 20 이상 될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난폭한 놀이를 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버전 5.1, 전사 dps 의 주력 재능은 여전히 난폭전이다. 나도 난폭한 전쟁을 추천한다. 무기전은 막 90 에 도착한 선수에게 적합하다.
먼저 난폭한 전쟁을 말하다:
핵심 기술:
피에 굶주린: 5 초 CD, 가장 중요한 기술로, 이 기술은 두 배의 패널 폭행으로 계산되며, 피에 굶주린 폭행은 격분 효과를 트리거하고, 10 개의 물리적 상해를 제공하며, 분노를 사용할 수 있다.
노여움: 노여움 상태에서만 발동할 수 있고, 주수와 부수 무기가 동시에 해를 입히고, 광폭전은 한 번에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광풍 타격: CD 없음, 30 분노, 부수 공격. 동시에, 자동 공격에 의해 촉발된 혈액 유입은 광풍 타격을 겨우 10 노여움으로 만들고, ***CD 를 1S 로 낮추어 핵심 충전 기술로 낮출 수 있다.
이것들은 광폭전 특유의 기술이자 중요한 기술이다.
무기전:
핵심 기술:
치명적인 타격: 6 초 CD, 분노 생성, 억압 트리거, 가장 중요한 기술.
억압: 치사 타격에 의해 촉발되거나, 매번 30 번의 억압을 트리거하거나, 목표물이 당신의 공격을 피하면 한 번의 억압을 트리거하고, 억압은 거의 필수, 중요한 출력 기술이며, 피의 숨결을 중첩시킬 수 있는 층수.
피의 숨결: 억압에 의해 촉발되고, 억압이 새로운 억압을 트리거할 때, 피의 기운이 겹쳐지고, 각 층마다 용감한 타격/순분할 100 의 상처, 최고 5 층, 즉 500 이 증가한다.
맹격: 무기전 1 회 부상에서 가장 높은 기술, 거인 타격에 맞춰 강타한 폭행 피해는 매우 높을 수 있다.
이것들은 무기전의 핵심 기술이다.
난폭전과 무기전, 구체적인 조립, 수출수법, 기술순환에 대해 조금 소개하겠습니다. 이것들은 아마 여기서 다 쓸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NGA 전사 지역에 가서 상단 게시물을 보고 전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자고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