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Myth Wukong은 13분간의 라이브 시연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에는 'Moonless'가 공유하는 Black Myth를 소개합니다. 백곰" 속성, 스킬, 변신 지시 등 오공의 전투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매우 포괄적인 콘텐츠입니다. 더 알고 싶은 친구들은 놓치지 마세요.
13분 고화질 라이브 영상 :
서문
처음엔 별 관심없었는데 오늘 갑자기 그룹이 푸시를 시작했어요 '검은 신화: 오공'에 대해 모두가 한 번 읽고는 깜짝 놀랐다. 그래서 이 13분짜리 홍보영상을 간단하게 분석해봤습니다.
면책조항: 모든 내용은 실제 출시 콘텐츠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본 기사의 분석은 작성자의 개인적인 지식일 뿐이며 실제 게임 콘텐츠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본 글은 작성자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평가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면책조항 2: 나는 '무신'을 플레이한 적이 없고 '오공전설'을 읽은 적이 없기 때문에 내가 서유기에 대해 이해한 것은 서유기의 애니메이션 버전일 뿐입니다. 1986년 버전의 Journey to the West와 그 속편입니다. 위의 게임 플레이어나 원작 소설의 작가 중 누구라도 이 두 작품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 채 이 홍보 영상을 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분이 계시다면.
홍보 영상에 게임 제작사에서 메모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무신', '오공'에 익숙하지 않은 시청자의 경우 댓글 작성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이 두 작품의 독자와 관객 여러분을 따뜻하게 환영하며, 이 두 작품에 대한 지식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처음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킬 분석
지표 바
오공의 기본 능력 표시 바는 위 그림과 같습니다.
체력: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으면 체력이 0으로 돌아가면 전투가 실패합니다.
마나:
마법의 힘을 방출하면 마나가 소모되며, 현재는 전투 후에 마나가 보충됩니다. 그리고 전투 중에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스태미나:
오공이 공격 이동이나 회피를 수행하면 그의 스태미나가 소모됩니다. 오공이 위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체력이 서서히 회복됩니다.
오공의 마력
정식 버전에서는 오공의 마력이 바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데모 버전에서는 오공의 마법의 힘이 다음의 4가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불멸의 킹콩(냉각 시간은 약 4초)
< p> 오공은 마나를 소모하여 불멸의 몸으로 변신한다.(육안관찰시 약 0.25초) 적의 공격을 견뎌내면 체력을 소모하지 않고 적을 경직시킨다.손오공이 강력한 힘의 공격을 받을 때 공격을 받은 후 경직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변신(냉각시간: 60초)
지속시간은 40초이며, 변신이 끝난 후 쿨타임에 들어갑니다. 오공은 저레벨 몬스터를 피할 수 있는 날아다니는 곤충(나중에 다른 것으로 변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으로 변할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 더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에게는 간파될 것입니다. 전투에 사용된 적이 없어서 특별한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동 불가(쿨링 시간: 3초)
이동 불가 지속 시간(몬스터에 따라 다름)은 몬스터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몬스터의 공격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적들을 루팅하는 시간은 매우 짧지만(약 0.5초) 기절시킬 수도 있습니다(루팅되기 전에는 공격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동불가 상태의 적은 공격을 받은 후 풀려납니다. (적의 데미지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동료머리 복제(냉각시간: 30초)
오공은 연모를 뽑아내고 수많은 원숭이와 후손(무수 12)을 소환하여 적을 제압한다(일반공격, 극도의 손상 및 긁힘) ), Monkey Monkey Sun은 공격을 받은 후 매우 취약하며 먼지와 연기로 변하여 소멸됩니다.
괴물에 대한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본 동작
전투 자세
전투 자세 1로 일반 공격 상태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전투태세 2번이 더 방어적입니다.
전투 자세 3, 막대기로 찌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반 공격 : 자세에 따라 다양한 공격 방식이 적용됩니다.
1. 스틱 휘두르기: 스틱을 휘두르며 공격합니다.
2. 스틱 회전: 오공이 손에 있는 스틱을 회전시켜 비행 소품을 무효화합니다. 계속 진행하는 동안 체력이 소모됩니다.
마지막으로 전방 추력으로 작업을 종료합니다.
3. 연속 찌르기 : 오공이 막대기를 창처럼 사용해 앞쪽을 연속적으로 찌른다. 세 번의 가벼운 찌르기 후에는 충전된 무거운 찌르기 한 번을 마무리 터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대숭배 공격 : 오공이 막대기로 몸을 들어 올린 후(장대를 지탱할 때만 체력이 소모된다.) 뒤 돌아서 막대기를 휘둘러 적에게 돌진하는 충전 일격을 가한다.
포워드 스윙은 길지만 강력하다. 장대를 잡으면 저고도 스위팅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스탠스 1에서만 사용됩니다. 3단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연속 찌르기 : 오공이 막대기를 창처럼 사용해 앞쪽을 연속적으로 찌른다. 세 번의 가벼운 찌르기가 끝나면 마무리 터치로 충전된 무거운 찌르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회피: 오공은 적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회피할 수 있습니다.
막대기 블록: 오공이 손에 들고 있는 막대를 회전시켜 날아다니는 소품을 무효화합니다. 계속하면 체력이 소모됩니다. 마지막으로 공격적인 전방 추력으로 움직임을 종료합니다.
플라잉 스틱 스핀: 엄청난 양의 물리적 에너지를 소모하여 스틱을 손에 던집니다. 적을 공격한 후 스틱이 다시 손으로 돌아갑니다. 원거리 공격 스킬입니다.
막대기는 다시 손으로 날아갈 때까지 움직일 수 없습니다.
변신 상태
변신 형태
Wukong은 실제 게임 시연에서 두 가지 특별한 상태를 갖습니다:
원숭이 형태 늑대 형태.
원인 형태는 게임과 함께 처음에 제공됩니다. 오공이 자신의 원래 성격을 고취시키는 것으로 추론되며 지속 시간은 30초입니다.
원숭이 형상
늑대 형상은 검늑대 우두머리를 물리치고 마법 무기 진홍의 조류를 얻은 후 얻은 새로운 상태입니다.
늑대 변신을 활성화한 후, 오공의 모습도 검늑대 교관(지속시간 99초)으로 변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가 수행하는 동작은 완전히 동일하다. 이후 게임에서는 특정 보스를 물리치고 마법무기를 획득하며 새로운 변신을 하게 될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게임 전투에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로부터 "딩하이 심천"을 획득한 후...
늑대 형태
게임 타이밍 시연에서 다음과 같이 추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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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레벨에서는 각 양식을 한 번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한 번 활성화하면 양식이 "사용할 수 없음" 상태가 됩니다.
2. 각 양식이 활성화된 후에는 지속 가능한 시간을 갖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절한 시점에 이 상태를 수동으로 종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활성화 후에는 체력, 마나, 마법 능력이 사라지고 체력이 채워집니다. 사용되는 동작과 스킬은 변경된 형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변신이 끝나면 오공의 생명력, 체력, 마나가 완전히 회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