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살인의 힌트
DotA AllStars 에서 한 플레이어가 상대 영웅을 3 회 이상 연속 죽이고 중도에 사망하지 않으면 모든 플레이어는 이런 영예를 칭찬하는 음성 힌트를 받게 된다. 여분의 돈도 이런 지속적인 살육을 멈출 수 있는 상대 영웅에게 상을 받을 것이다. 이러한 프롬프트는
입니다3-[name of player] is on a killing spree (50 bonus gold)
[플레이어의 이름] 대살특살 (50 여금)
4-[name of player] is dominating (100 bonus)
[플레이어의 이름] 은 이미 게임을 지배했습니다 (100 추가 돈)
5-[name of player] has a mega-kill (150 bonus)
[플레이어의 이름] 이미 N 명이 참수 (150 여금)
6-[name of player] is unstoppable (200bonus)
[플레이어의 이름] 아무도 막을 수 없습니다 (200 달러 추가)
7-[name of player] is wicked sick (250 bonus)
[플레이어의 이름] 모두 죽인 변태 (250 추가 돈)
8-[name of player] has a m-m-m-m ... monster kill (300 bonus)
[플레이어의 이름] 정말 요괴와 같다 (300 여금)
9-[name of player] is godlike (350bonus)
[플레이어의 이름] 은 이미 신에게 접근했다. 。 。 누가 그를 죽였는지 부탁해
1-[name of player] is beyond godlike (somebody kill him! ) (400 bonus)
[플레이어의 이름] 은 이미 신을 넘어섰다 (400 여금)
이 텍스트는 Beyond Godlike 이지만 게임의 사운드는 일반적으로 "Holy Shit" 이라고 말합니다.
특수 이벤트에 대한 힌트
이 두 가지 사운드 효과는 버전에 따라 달라집니다.
First blood (첫 번째 피)-Allstars 6 시리즈 이후에만 존재합니다. 게이머 영웅이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먼저 죽이면 200 개의 추가 돈과' First blood' 의 음성 힌트를 받게 됩니다.
Combo whore-Allstars 6 이전 버전에만 존재합니다.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함께 기술을 사용하여 한 명의 상대 플레이어를 죽이면 게임에서 "Combo whore" 소리가 납니다.
기타 모든 AllStar 버전에서 * * * 일부 사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Double kill-짧은 시간에 영웅 두 명 죽이기 (11.5 초).
Triple kill-짧은 시간에 영웅 세 명을 죽인다 (11.5 초, 이 기간 동안 더 많은 살육을 하면' Triple kill' 소리가 반복적으로 재생된다).
Owning-한 팀이 5 명 이상의 상대 영웅을 죽였고 자기측이 사상자가 없을 때 게임이 이 소리를 재생합니다.
Ahh...Fresh Meat-망령자연재해영웅 도살자가 그의 궁극적인 기능 해체를 시했을 때, 이 음향 효과가 활성화되었다. 이 음향 효과는 Diablo (또 다른 폭설의 게임) 게이머에게 익숙할 수 있다. 이 게임에는' The Butcher' 라는 도살꾼의 보스가 항상 같은 말을 하고 있다. 이 소리 효과는 빙봉왕좌의 지도 편집기에 경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