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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은 한 사람의 작문만 보고 있다고 말했다

1. 노신 선생은 한 사람의 저작만 보면 결과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널리 받아들여야만 끊임없이 진보할 수 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공부는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만약 한 곳에 쏘이면 소득이 매우 제한되어 무미건조하다." 저는 노신 선생의 말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정말 이른바' 하이나백천' 이라 합니다. 벽립천 보, 욕망이 없으면 막. 클릭합니다 공부도 그렇지 않나요?

삼국 시대의 여몽은 맹장이었는데, 그는 한때 한 글자도 모르는 문맹이었다. 나중에, 그는 루 스와 의 계몽 아래, 군사 지식 만 마스터 할 경우, 이러한 아름다움 이 불충분 하다 고 생각, 큰 장치가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항상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서 다른 지식을 배운다. 그에게 왜 이렇게 많은 시간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시간은 스펀지 안의 물과 같기 때문에, 짜기만 하면 있다. 며칠 후, 루숙과 루몽은 만나 군사를 의논하고, 루몽의 수출장은 많은 묘책과 많은 도리를 이야기했다. 노숙은 백방으로 탄복하며 말했다. "정말 사별삼일이니, 괄목할 만하다!"

루몽의 끈기는 나를 탄복하게 하고, 나 자신을 생각하며, 공부에서 또 어떤 일이 벌어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나의 지식은 폭이 좁아서 매일 수업 내 지식에만 숨어서 글을 씹고, 과외 지식에 대해서는 항상 아랑곳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작문을 쓸 때 항상 머리를 쥐어짜야 하고, 쓴 작문은 항상 무미건조하다. 덩토도 말했다. "고금에 학문이 있는 사람, 성취가 있는 사람은 늘 축적에 신경을 많이 쓴다." 축적을 중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과외문제를 만날 때마다 나는 항상 피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와는 전혀 모르는 사이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을 만났을 때 나는 처음 두 사람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수업 내 지식에만 공을 들이는 것도 포괄적이지 않은 것 같다. 베이컨도 "거미처럼 배에 실을 뽑는 것이 아니라 벌처럼 백화냥꿀을 채취해야 한다" 고 말했다. 지식을 많이 배워야지, 일을 하면 십사구공이 되지 않는다. 이정도는 "나는 물리학을 배우지만, 나는 물리책만 읽지는 않고 잡다한 책도 즐겨 본다. 좀 더 많이 보면 머리가 활발해진다" 고 말했다. 과외서를 많이 보는 것은 정말 백익하고 해롭지 않은 것 같다.

고대인 구름: "태산은 토양을 선택하지 않으면 그 크기가 될 수 있다. 강해는 세세한 흐름을 거절하지 않으면 그 깊이가 될 수 있다. " 공부할 때 널리 수확을 해야 어려움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만 권의 책을 읽고, 만리 길을 걷다. 클릭합니다 박학다재해야만 이 새로운 사회에 발붙일 수 있고, 비로소 나만의 하루를 뚫을 수 있다.

2. 노신은 어떤 사람인가? 작문 100 자

노신의 잡문을 본 사람은 모두 노신이 욕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노신은 중국 문화사의 위인이라는 점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노신의 뒤를 보면,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노신이라는 죽은 사람을 먹음으로써 가정을 이루고 재산을 쌓는 것을 보면 노신의 위대함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노신은 중국인의 본보기이다.

노신 (1881-1936), 청광서는 7 년 8 월 초 3 일 (1881 년 9 월 25 일) 저장성 사오싱부 회계현 (오늘 사오싱시) 동창방구에서 태어났다. 본명은 주장수 (), 자예산 (), 이후 주수인 (), 자예재 () 로 개명되었다. 서른여덟 살이 되자 "노신" 을 필명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절강 사오싱인 (본적 허난성 정양현) 은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입니다. 노신의 정신은 중화민족혼으로 불리며 중국 현대문학의 창시자 중 한 명입니다. 노신의 어머니는 루서이고, 아버지는 주보이다. 이 일생 동안 그는 소설, 산문, 잡문 100 여 편을 썼다.

노신은 몰락한 사대부 집안 출신이다. 1898 년 난징에 유학을 가서 강남 수사학당에 먼저 입학했고, 이듬해 강남 육사학당에 부설한 광무철도학당에 입학했다. 그동안 서구 자산계급의' 과학' 과' 민주주의' 를 접했다. 1902 년 일본으로 유학을 가서 도쿄 홍문학원에 입학했다. 1904 년 센다이 의학전문학교에 가서 의학을 공부한 뒤 그곳에서 일어난 두 가지 일이 그에게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의습문을 포기했다.

당신은 볼 수 있습니까? Wtp=t 3.' 노신 선생의 자질을 지닌 한 사람 쓰기' 작문

여태까지 노신 선생의 내 마음 속의 이미지는 엄숙하고 접근하기 어려운 사람이었다. 오히려 그가' 동생' 의 연을 밟은 것도 아니다. 그의 초상을 볼 때마다 그의 단단한 개성이 가득한 수염은 나를 무섭게 하고, 학생도' 주수인, 문어문, 작문을 두려워하는 것' 이라는 말을 했다. 16 과' 사극' 은 노신의 작품에서 보기 드문 온정이 넘치는 문장, 그러나 교재에서는 이미 발췌된 면목이 완전히 달라졌다.

《사극》은 《외침》에서 뽑혔다. 왜 시적인 그림이 가득한' 사극' 이 노신 동기의 작품' 광인일기',' 아Q 정전' 과 함께 수록될까? 아마도 소설 자체는' 반은 화염이고 반은 바닷물' 이라는 양면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소설은 성인인' 나' 가 북경에 두 번 가서 연극을 보고, 고통의 좌석은 형구와 같고, 인정은 철처럼 차갑고,' 이곳이 살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는 글을 써서 어린 시절의 즐거운 경험을 회상했다. 본문을 단일한 텍스트로 말하면, 원작의 본심을 훼손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저는' 정취' 를 감상하는 시각에서' 사극' 이 한 무리의 아이들의 게임일 뿐만 아니라 성인의 정신을 쓰고 귀향한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이해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노신은 문학 모두인데, 그의 심오함은 브라우징이 체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사극' 의 정취와 끝없는' 인생 경험 공감' 은 나에게 감상 교육 시도의 근원이다.

사극을 보는 것은' 사극' 글의 중심 사건이자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이다. 그럼, 사극이 정말 보기 좋은가요? 학생들은 문장 속에서 답안이 부정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나' 가 보고 싶어하는 것은 84 개의 곤두박질치는 철두박질도 뒤집을 수 있고, 뱀정과 노란 천을 씌운 호랑이도 시종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가장 두려워하는 왕단은 오히려 골치 아프게 끝없이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짜증이 나서 의리를 돌아보지 않고 소매를 털고 떠나는 것이 아닌가? 학생들은' 돌아보다' 라는 단어에서' 나' 의 미련을 읽었다. 나는 학생들에게' 왕단이 이미 들어갔을지도 모른다' 는 환상을 품고 있는 것 외에 다른 이유가 없을까? 학생들은 자신의 삶의 실제를 연상하며, 연극 전 우여곡절의 깔개 역할을 읽었고, 이렇게 얻기 어려운 연극 기회를 읽었는데,' 나' 는 이렇게 많은 기대와 초조함, 실망, 기쁨을 바쳤고, 연극이 보기 좋지 않더라도' 나' 는 머리를 못 걸어도 돌아오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구나 그동안 친구들의 열정, 배려, 배려, 배려, 배려가 있었는데, 이 모든 진심은 어떻게' 가' 라는 글자를 얻었을까? 나' 는' 선산 누각처럼 아득한' 무대뿐만 아니라 사극을 보고 싶어서 생긴 여러 가지 경험과 체험을 되돌아본다! 우리 자신을 돌아보면, 우리 중 누가 심혈을 기울인 적이 없지만 하염없이 잃어버리지만, 결코 쉽게 포기하려 하지 않는 감정적 경험을 한 적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봐라, 노신 선생의' 뒤돌아봐' 가 우리에게 얼마나 많이 아는 것 같은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겠나.

노신 선생이 아이들 사이의 순수함을 쓴 것은 성년의' 나' 가 도시생활에 실망한 대비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났는데, 이는 현실에 대해 극도로 불만을 품고 있을 때만 지나간 세월을 더욱 애틋하게 미련하게 여길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납득시킬 수 있다. "정말, 지금까지, 나는 더 이상 그날 밤 같은 좋은 콩을 먹지 않았고, 그날 밤 같은 좋은 구경도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신이 우리에게 남겨준 것은 인생 경험의 공감감이다. 우리가 잊을 수 없는 미련은 사실 사물 자체가 아니라 사물에 의해 연계된 각종 감정 여정이다. 아파도 가슴에 영원히 피어날 것이다. 4. 노신 선생은 어떤 사람인가? 400 자

노신 선생은 어떤 사람입니까? 노신 선생에게 나는 익숙하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다. 루쉰 (Lu Xun) 씨에 관한 문장 중 일부를 읽었 기 때문에 친숙합니다. 낯설은 내가 노신 선생에 대해 아직도 많은 의문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노신 선생은 어떤 사람입니까? 나는 대답이 진지하다고 생각한다. 노신 선생의 표정은 엄숙하고, 문장 () 는 엄숙하고, 웃음 () 도 엄숙하며, 동시에 자애로움이 충만하기 때문이다.

노신 선생의' 웃음' 과' 글' 에서 집착, 고집, 엄밀함을 읽어냈는데, 모든 글은 깊은 의미를 담고 있어 숙고할 만하다. 그 자신처럼 세심하게 음미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내가 이해할 수 없는 곳인데, 왜 노신 선생의 작품이 이상하게 읽히는가? 그래서 저는 이 문장 들을 피하고 조문헌을 읽고 초가집을 읽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 글들에 깊은 이치가 함축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노신 선생은 알 수 없는 것으로, 자세히 음미해야만 체득할 수 있다.

노신 선생의 문장 을 읽는 것 은 때때로 비교적 무미건조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대다수 문장 은 같은 작문 스타일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 는 당시 시대 의 원인 을 알고 있기 때문에 노신 선생의 문장 중 에 서늘하고 당시 사회 에 대한 불만 이 있 고, 때로는 읽 고, 사람들 은 어찌할 도리가 없다.

이것은 내 마음 속에 있는 노신 선생이다. 평범하고 위대하다. 엄하고 자상하다. 5. 노신은 어떤 사람인가? 작문 100

노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노신 선생님, 얼마나 대단한 인물입니까, 저는 제 마음속의 노신 선생을 이야기하러 왔습니다.

내 마음속의 노신 선생은 소박한 사람이다. 노신 선생의 문장 수업을 읽으니 매우 친근하다. 그는 다른 사람이 화려한 단어로 문장 꾸미는 것과는 달리 생활에 가까운 언어로 우리에게 가장 진실한 노신을 보여 주었다.

내 마음속의 노신 선생은 인민을 배려하는 사람이다. 신세대의 성장에 관심을 갖고, 신세대의 미래에 관심을 갖는다. 중장년층에게 그는 친구처럼 대한다. 만약' 나의 큰아버지 노신 씨' 의 라프 차발이 다쳤다면, 노신 선생은 세심하게 그를 위해 상처를 싸매었다.

내 마음속의 노신 선생은 근면한 사람이다. 노신은 시간이 생명만큼 소중하다. 인민의 생활을 위해서 노신 선생은 늘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잔다. "면" 에서 작가 아레는 노신 선생의 날씬함을 여섯 번 묘사하는데, 그것은 국민을 위해 바쁘게 형성된 것이다.

내 마음속의 노신 선생은 책을 잘 읽는 사람, 책을 아끼는 사람이다. 노신 선생의 책은 모두 깨끗하고 가지런하여 믿는 것과 같다. 그리고 노신 선생은 책을 읽기 전에 두 손을 깨끗이 씻고 책상을 깨끗이 닦아야 한다.

내 마음속의 노신 선생은.

노신 선생의 인상에 대해 단 한 마디밖에 없다. 바로: 횡미냉대 천부의 손가락이며,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노신은 어떤 사람인가? 300 자

노신은 어떤 사람 작문인가

노신 선생은 어떤 사람입니까? 노신 선생에게 나는 익숙하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다. 루쉰 (Lu Xun) 씨에 관한 문장 중 일부를 읽었 기 때문에 친숙합니다. 낯설은 내가 노신 선생에 대해 아직도 많은 의문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노신 선생은 어떤 사람입니까? 나는 대답이 진지하다고 생각한다. 노신 선생의 표정은 엄숙하고, 문장 () 는 엄숙하고, 웃음 () 도 엄숙하며, 동시에 자애로움이 충만하기 때문이다. 노신 선생의' 웃음' 과' 글' 에서 집착, 고집, 엄밀함을 읽어냈는데, 모든 글은 깊은 의미를 담고 있어 숙고할 만하다. 그 자신처럼 세심하게 음미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내가 이해할 수 없는 곳인데, 왜 노신 선생의 작품이 이상하게 읽히는가? 그래서 저는 이 문장 들을 피하고 조문헌을 읽고 초가집을 읽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 글들에 깊은 이치가 함축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노신 선생은 알 수 없는 것으로, 자세히 음미해야만 체득할 수 있다.

노신 선생의 문장 을 읽는 것 은 때때로 비교적 무미건조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대다수 문장 은 같은 작문 스타일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 는 당시 시대 의 원인 을 알고 있기 때문에 노신 선생의 문장 중 에 서늘하고 당시 사회 에 대한 불만 이 있 고, 때로는 읽 고, 사람들 은 어찌할 도리가 없다.

이것은 내 마음 속에 있는 노신 선생이다. 평범하고 위대하다. 엄하고 자상하다.

7. 노신의 저자 문장

노신의 글쓴이는 문장 수가 매우 많으니, 다음과 같은 참고 문헌을 참고할 수 있다:

윤토',' 아Q 정전',' 공을기',' 상림형수',' 류와 진군을 기념하다',' 후지노 씨',' 나의 첫 스승',' 연',' 축복' 등

노신은 일생 동안 문학 창작, 문학 비평, 사상 연구, 문학사 연구, 번역, 미술 이론 도입, 기초과학 소개, 고서 교정과 연구 등 여러 분야에서 중대한 공헌을 하였다. 그는 5 월 4 일 운동 이후 중국 사회 사상 문화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세계 문단, 특히 한국 일본 사상 문화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20 세기 동아시아 문화지도에서 가장 큰 영토를 차지하는 작가' 로 불린다. 8. 노신 선생 한 편을 쓰겠습니다. 당신에게 작문을 하고 싶습니다.

노신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노신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당신이 얼마나 위대한지, 당신의 숭고한 정신이 항상 내 마음속에 기록되어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노신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반동세력이 당신에 대한 박해도, 병마의 침입도 두려워하지 않고, 평생 혁명사업을 위해 분투하며, 우리 젊은이들에 대한 사랑도 나를 감동시켰다.

노신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글 속의 모든 인물들이 나를 감동시켰다. 당신의 글 속의 모든 문장 한 편은 나를 되새기게 한다. 네가 쓴 모든 장시가 나를 선경에 빠지게 했다. 당신은 펜을 무기로 삼아 평생을 싸웠습니다. 당신은 우리 중화혁명 사업의 주장입니다! 우리 민중의 마음 속에 있는 민족혼입니다!

노신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정신적 품질은 우리의 위대한 목표입니다. 자신을 위해 적게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많이 생각하다. 차라리 들풀을 만들고, 지하의 불을 기다리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삶을 살아라! 아! 얼마나 숭고한 정신인가, 얼마나 위대한 목표인가.

노신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우리 어린이, 젊은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바진, 피곤, 소홍, 주예, 장크네 등. 모두가 당신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끝없는 사랑을 주셨습니다.

노신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해 주신 많은 일들, 우리는 당신의 숭고한 정신이 우리와 함께 자라게 할 것입니다. 9. 노신은 "한 사람의 저작만 보면 결과가 좋지 않다" 는 이치의

를 어떻게 설명했습니까

네가 내 책을 전문적으로 읽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마도 내가 시사를 자주 논하는 이유일 것이다. 그러나 한 사람의 저작만 보면, 결과는 그다지 좋지 않다. 너는 다방면의 장점을 얻을 수 없다.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한 곳에 쏘이면 소득이 매우 제한적이고 무미건조하다.

상대방이' 내 책을 즐겨 본다' 는 것에 대해 한 사람의 저작만 보지 말라고 제안했다. "한 사람의 저작만 보면 결과가 좋지 않다" 고 지적했다. 이렇게 하면 "다방면의 장점을 얻을 수 없다" 고 지적했다. 이어 꿀벌냥꿀을 예로 들어 찬반 양면에서 이 견해를 진술하며' 한 사람의 저작만 본다' 는 소득이' 유한하다',' 쓴 문장' 도' 무미건조하다' 고 형상적으로 지적했다. 그래서 책을 읽는 면이 너무 좁아서는 안 되고, 좀 더 넓어야 한다. 이 층의 서두에서 언급한' 마음을 놓다' 는 노신이 안여민이 이미 그가 보낸 책 몇 권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안여민과 그의 통신이 국민당 반동파의 박해를 받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 또' 상론일' 은 상대방이' 내 책을 즐겨 본다' 는 이유이자, 상대방이 진보를 요구하는 청년이라는 것을 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