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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호러 게임 코마의 일반 엔딩과 트루 엔딩의 차이

노멀 엔딩은 게임의 전체적인 톤과 분위기를 따라가는 공포스러운 엔딩이다. 진짜 결말이 더 아름답고 감동적이네요.

게임 엔딩:

게임에는 트루엔딩과 거짓엔딩이라는 두 가지 엔딩이 있습니다. 그 중 의사엔딩은 분기선의 완성도에 따라 1성, 2성, 3성, 4성 4가지 상황으로 구분된다. 아카이브를 합리적으로 활용하면 게임의 리플레이 횟수를 줄여 트루엔딩과 의사엔딩의 4가지 상황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트루엔딩 : 3개 전과를 모두 완료하면 수학, 사회, 미술 성적이 향상되고, 학교가 무너지면 건물 4층에 있는 '섀도우 디자이너'와 대화 후 입장할 수 있다. 모든 옵션을 올바르게 선택하면 됩니다. 영웅이 교실로 달려가면 교실 앞에 예슬이 서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의사 엔딩: 네 가지 상황으로 나뉜다:

1. 분기 플롯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2. 아무 지점이나 완료하세요.

3. 2개의 분기를 완료하세요.

4. "섀도우 디자이너"와 대화하지 않고 세 가지를 모두 완료하세요.

이 네 가지 상황에서 촉발된 것은 잉하오가 교실로 달려간 후에도 예슬을 보지 못하고, 도망칠 때 그림자의 목소리가 들리는 줄 알았다는 점이다. 칠판에는 4가지 상황의 하이라이트 1, 2, 3, 4가 표시되고, 다음 날 주인공도 자살해 구급차에 실려갔다는 사실을 모든 학생들이 알게 된다. 완성된 가지 수에 따라 추가 플롯이 추가됩니다.

추가 정보:

게임의 주요 줄거리:

게임은 "Back Hall", "Main Hall" 및 "New"의 세 가지 맵으로 나뉩니다. 홀". 영웅들은 위의 순서대로 탐험을 하고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게임에는 게임 내내 들어갈 필요가 없고 엔딩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방이 많이 있지만, 모든 방을 방문하여 메모나 보급품, 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뒷홀

'뒤홀'은 1학년과 2학년 학생들이 다니는 교실로, 첫 번째 지도대로 모든 곳을 장애물 없이 다닐 수 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어가 처리됩니다. 처음에는 매점에서 예슬을 만난 후 1-A의 비밀번호를 얻을 수 있지만, 이후 많은 강의실에서는 1-C와 같이 건물의 학과 사무실의 비밀번호를 받아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섀도우 미나") 1-F (마 선생님의 열쇠) 등

맵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처음 플레이하는 분들도 '킬러' 추격의 긴장감과 기본적인 탈출 스킬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간의 보급품과 돈도 얻을 수 있습니다(예: 아무것도 없는 1-B) 줄거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감자칩 한 봉지가 있는데, 이는 매우 멋진 선물입니다.)

2. 메인 홀

어떤 의미에서는 게임의 메인 맵입니다. 지형은 복잡하지 않지만 맵이 크고, 복도를 막는 장애물이 있습니다. 또는 걸어갈 수 있는 계단, 탈출할 때 막다른 골목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맵에는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추격에서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텔레포트 구멍"이 여러 개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멍은 일반적으로 3-B를 사회 과학실과 연결하는 구멍으로, 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층 왼쪽부터 1층 가장 오른쪽까지.

'컴퓨터 교실'은 의장실 밀실에 있는 순간이동 구멍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으며, 밀실의 비밀번호는 지구본을 조사하면 얻을 수 있다. "순간이동 구멍" 외에도 "독가스", "몰입 공격", "시체 투하" 등의 함정이 추가되었습니다. 가장 피하기 어려운 "중독"은 새로운 박물관에 입장할 때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신관

게임의 마지막 맵, 이전 두 맵과 가장 큰 차이점은 3층과 4층의 계단을 제외하고(붕괴 전) 그리고 1층에서 지하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계단(붕괴 후)을 제외하고 다른 모든 이동은 '텔레포트 구멍'에 의존해야 합니다. 이는 본관처럼 현실에 가까운 장애물이라기보다는 이곳과 분리된 '학교' 형태이다.

순간이동 구멍은 대부분 화장실에 설치되어 있고, 무서운 장소와 함정도 많습니다. 여기에 진입 후 가장 큰 변화는 '킬러'의 공격력이 훨씬 높아지고, 두 개의 도끼('전용 BGM'과 무기가 변경됨)를 취한 후 사망이 가능해 긴장감도 풀린다.

'텔레포트 구멍'이 많지만 실제로 텔레포트 경로는 비교적 고정되어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실제로 복도를 왔다 갔다 하는 수고를 덜고 장소와 방향도 알 수 있습니다. '킬러'가 스폰되는 곳도 고정되어 있는데, 갈 ​​곳도 많지 않고, 익숙해지고 나면 사실 새 박물관의 지도도 그리 까다롭지 않습니다.